앤 서 니고정식 유압 등차교변환 및 적용

  • 출시 시간:2024-03-28 23:54:42
  • 핵심어:

  • 페이지 뷰:425
  • 빠른 설명:

    앤 서 니,이동승차교는 하역설비가 없는 화물대 및 류동하역장소에 사용되며 지게차와 배합하여 사용하는 화물하역도구로서 이 설비를 빌어 지게차가 직접 자동차객차에 들어가 대량하역작업을 진행할수 있다.인 조작으로 동력 전원이 필요

기사 내용

이동승차교는 하역설비가 없는 화물대 및 류동하역장소에 사용되며 지게차와 배합하여 사용하는 화물하역도구로서 이 설비를 빌어 지게차가 직접 자동차객차에 들어가 대량하역작업을 진행할수 있다.인 조작으로 동력 전원이 필요 없어 화물의 하역을 실현한다.지루한 유통 속도를 높여 경제적 효과를 얻다.

이동식 등차교의 정기적인 정비는 우리가 어떤 방면의 문제에 주의해야 합니까?

앤 서 니안전보험 설치로 인해 갑자기 추락하거나 사람을 다치게 하는 상황을 방지한다.

등차교는 다양한 제조업에 적합하다;가공 공장, 창고, 적치장, 지하철역, 항구, 곡물 창고 등 대량의 하역 운송 요구의 장소에 광범위하게 운송된다.무게를 견디어 설비를 검측하고, 품질과 양을 보증한다;인 실제 조작은 실내 공간을 적게 차지하고 하역 운반 화물의 효율이 높으며 인 실제 조작, 분해 포장만 하면 실내 공간을 적게 차지하는 등 우세를 유지한다.

힐 러 리 아간이승차교 기갱 주변에 m 높이의 보호난간을 설치하고 보호난간에서 기갱까지의 거리는 m 이상이다.이동 승차교는 인 조작만 하면 되고 동력전원이 필요하지 않아 화물의 안전하고 빠른 하역을 실현할수 있다.이동식 등차교는 하역 설비가 없는 화물대 및 유동 하역 장소에 널리 사용되며, 지게차와 협조하여 사용하는 화물 하역 보조 설비의 토사가 발굴하는 순서와 반드시 설계 조건에 부합해야 하며, & ldquo를 따라야 한다;홈을 열어 보호하고, 먼저 지탱한 후 굴착하고 층을 나누어 굴착하며, 초과 굴착이 없다 ”의 원칙.

비전문가는 감전이나 잘못된 연결을 방지하기 위해 제품을 임의로 분리하고 설치할 수 없습니다.

기업마다 각 기업에 적용되는 작업 환경이 있기 때문에 승차교에 대한 요구도 다르다.이동 승차교는 인 조작만 하면 되고 동력전원이 필요하지 않아 화물의 안전하고 빠른 하역을 실현할수 있다.이동식 등차교는 하역 설비가 없는 화물대 및 유동 하역 장소에 널리 사용되며, 지게차와 협조하여 사용하는 화물 하역 보조 설비이므로 합작하기 전에 반드시 당신의 사용자 정의 등차교의 작업 환경과 작업 온도를 알아내십시오.오직 이렇게 해야만 등차교 제조업체가 고객의 수요에 따라 차축을 맞춤형으로 제작할 수 있다.


앤 서 니고정식 유압 등차교변환 및 적용



승차교는 하역 플랫폼이라고도 하는데, 사람들이 많은 임무에서 사용하는 것을 편리하게 하고, 또한 사람들의 업무 효율을 크게 향상시켰다.그럼 맞춤식 승차교를 만들 때 우리는 무엇을 주의해야 합니까?

시스템 정리 유지: 제때에 기름과 여과 장치를 뜯는다.좋은 기어 오일은 여러 가지 첨가제를 가지고 있는데, 이 첨가제는 기름이 곰팡이가 슬거나 시스템 부품이 막히는 것을 피할 수 있다.그러나 이 첨가제는 일정 기간 후에 효력을 상실할 수 있다.따라서 유압 등차교의 기름은 제때에 분해하여 첨가제가 충분히 발휘되도록 보장해야 한다.여과 장치는 기름에서 제한된 양의 얼룩 입자와 기타 불순물만 흡수한다.제안된 주기 시간에 따라 필터 장치를 분리하여 시스템 정리를 쉽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배제: 액압유를 충분히 넣으면 바로 제거할 수 있다.

대리상무효작업은 유압 승차교 작업 중 필요한 하역·운반량을 초과하는 작업을 말한다.유압 등차교 작업은 자질구레하여 체계적인 분석을 진행하기 어렵기 때문에, 시간과 노동력의 낭비를 초래하였으며, 이로 인해 물류 속도가 느려지고, 더욱 많은 화물의 손실을 초래하였다.통계에 따르면 유압 등차교 작업 중 화물이 파손될 확률은 운송과 창고 저장 작업보다 높으며, 너무 많은 유압 등차교 작업으로 인해 화물이 파손될 확률이 크게 증가한다.

유압 등차교가 사용하는 배치가 어떠한지, 같은 고정 등차교 배치의 부품은 서로 다른 공장에서 생산 제조한 것이 있고, 품질과 가격도 모두 차이가 있다. 만약 기업이 선택할 때 싸고, 가격이 저렴한 것을 채택하고, 등차교를 사용하는 품질을 소홀히 하고, 미래 보수에도 잠재적인 위험을 묻는다.자신의 사용 요구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이동 승차교의 유압 시스템 중 절반 이상의 고장은 유압 오일의 선택이 부적절하거나 저질 유압 오일을 사용하여 유도한 것이다.현재 시장에는 가짜 유압유가 있다.사용하는 유압유는 활동교설비를 엄중하게 손상시킬수 있으며 인원안전에 극히 큰 위협을 조성할수 있다.


앤 서 니고정식 유압 등차교변환 및 적용



등차교를 위해 고품질의 액압유를 이동하는 세가지 기준: 액압유, 기름진흙형성이 적어 고온에서 장기적으로 사용할수 있다.

편리 하고 효율 적 이다.이동 승차교의 구체적인 사용.전문 승차교 공장 고가, 서비스,앤 서 니승강식 등차교, 현장 결산, 성실 경영!

세탁: 만약 톤의 고정 승차교 기름이 이미 완전히 오염되었다면, 유달리 펌프가 받았을 때,앤 서 니차량용 승차교, 반드시 탱크의 기름을 씻어야 한다.기름 세척 장치는 기름을 움직이게 하는데, 기름때가 나타날 때까지 기름은 이미 만족스러운 상태에 처해 있다.

유압등차교의 사용부서는 과학적으로 설비에 대해 기술분석을 하고 설비에 대한 투입을 합리적으로 확정하는 동시에 업무의 특징에 맞추어 전문인원을 배치하여 현장 유지보수를 취하여 승강플랫폼차가 줄곧 정상적인 운행상태에 처하도록 함으로써 공급물자의 적시적인 하역을 보장한다.설비의 정상적인 운행은 제도보장을 시험하고 관련 관리제도를 보완하며 설비고장의 동태관리를 강화하고 관건부위에 대해 상태감측을 진행하며 고장의 법칙을 보수, 분석해야 한다.유지 보수 부품의 공급을 확보하고 손상되기 쉬운 부품과 상용 부품의 예비 부품 창고 및 구매 경로를 설치하여 준비가 제대로 되지 않아 수리 중단 시간을 연장하고 수리 원가를 확대하는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사용자는 생존 공장과 유지하고 승강대 수리 인원의 전문 소양과 직업에 충실한 정신을 강화하여 짧은 시간 내에 고장을 처리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앤 서 니또한 한 가지 설명해야 할 것은 고정식 유압 등차교의 선택에 대해서도 주의해야 한다는 것이다. 우선 고정식 유압 등차교의 사용 범위를 명확히 해야 한다. 또한 고정식 유압 등차교의 정격 적재 중량 및 자신이 사용하는 환경 조건 등도 모두 고려해야 한다.둘째, 미리 충분한 시장 고찰을 하고, 오래된 등차교 생산 업체를 선택하고 다시 공장의 및 애프터서비스 능력을 결합하여,앤 서 니등차교 유압, 성능이 완비되며, 안전 장치가 완전한 승강 플랫폼이라면 상당한 가격의 상황에서 모두 고려할 수 있다.

  .이동식 등차교가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이동해야 할 때 먼저 이동식 등차교의 두 지지발을 흔들어 두 뒷바퀴가 착지할 때까지 움직인다.그런 다음 유압 장치로 뒷바퀴를 위로 굴려 지게차 높이와 일치하도록 높이를 조정한 다음 지게차가 직접 사용 위치로 견인합니다.

등차교가 좋습니까?등차교를 사용해본 사람들은 모두 등차교는 아주 사용하기 좋은 기계설비로서 물류업종 및 일부 공업공장건물 등 화물을 하역해야 할 장소에 아주 큰 편리를 가져다주었으며 일부 기업도 등차교의 발전전망을 마음에 들어 공장을 설치하고 등차교를 설치했다는것을 알고있다.고가의 각종 규격의 등차교 공장은 제때에 물건을 공급하고, 성가의 비율이 높으며, 이미 많은 전선 제품의 선호 브랜드가 되었으니, 선택 구매를 환영합니다!


기타 제품 정보
  • 괜찮다.12미터 이동 승강기현재 산업의 발전 경로 분석

    괜찮다.12미터 이동 승강기현재 산업의 발전 경로 분석

  • 도드헤트층 소형 2 엘리베이터산업 생산 효율 향상

    도드헤트층 소형 2 엘리베이터산업 생산 효율 향상

  • 농 형 나무 상자유압 플랫폼 승강차 가격가공정밀도 기반 영향요인 분석

    농 형 나무 상자유압 플랫폼 승강차 가격가공정밀도 기반 영향요인 분석

  • 아버지.이동식 승강 플랫폼 유압와이어 직경 표준은 무엇입니까

    아버지.이동식 승강 플랫폼 유압와이어 직경 표준은 무엇입니까

  • 원보산승강기 공장사용 및 유지 보수의 상식

    원보산승강기 공장사용 및 유지 보수의 상식

  • 원보산유압 승강 승강 플랫폼카테고리 단일 화학 조성 범위

    원보산유압 승강 승강 플랫폼카테고리 단일 화학 조성 범위

  • 원보산고정식 유압 승강대제조공정

    원보산고정식 유압 승강대제조공정

  • 황화등차교 강판구입 방법의 설명

    황화등차교 강판구입 방법의 설명

  • 신속한:알림: 앤 서 니고정식 유압 등차교변환 및 적용 정보는 당사의 앤 서 니고정식 유압 등차교변환 및 적용, 앤 서 니고정식 유압 등차교변환 및 적용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앤 서 니고정식 유압 등차교변환 및 적용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앤 서 니고정식 유압 등차교변환 및 적용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앤 서 니고정식 유압 등차교변환 및 적용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