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남레일식 수직 승강 플랫폼현재 상태를 어디에서 알 수 있습니까

  • 출시 시간:2024-03-28 23:30:59
  • 핵심어:

  • 페이지 뷰:320
  • 빠른 설명:

    풍남,수동 펌프, 기어 펌프가 심하게 기름이 샌다;톱니바퀴 펌프가 파손되어 나온 기름은 압력이 없다;유압유 부족;회로 차단;필터 차단;지지 밸브 또는 전환 밸브 동작이 작동하지 않음;전자석 코일의 입력 전압 부족;전자석

기사 내용

수동 펌프, 기어 펌프가 심하게 기름이 샌다;톱니바퀴 펌프가 파손되어 나온 기름은 압력이 없다;유압유 부족;회로 차단;필터 차단;지지 밸브 또는 전환 밸브 동작이 작동하지 않음;전자석 코일의 입력 전압 부족;전자석 코일이 타버리기;밸브심이 끼어 죽다.이것은 모두 승강 플랫폼 작업대의 상승이 무력하거나 상승하지 않는 요소이다. 그렇다면 해결 방법은 밀봉 코일 교체, 기어 펌프 교체, 전기 시스템 점검, 교체 또는 세척, 점검 또는 교체이다.

유압유의 유질과 유위.승강플랫폼은 전반 과정에 상승하는데 이 위치에 있을 때 액압지면은 상자밑보다 ~mm 높아야 한다.만약 유압유가 어두워지거나 끈적거리거나 모래와 자갈 등 이물질이 발견되면 제때에 교체해야 한다 (# 유압유).유압 화물 사다리는 바로 우리가 흔히 볼 수 있는 화물 승강 사다리이다. 그것은 유압 시스템을 구동으로 하기 때문에 유압 화물 사다리라고 부른다.유압 화물 사다리는 현재 사람들의 생활과 생산에 광범위하게 운용되고 있다.유압 사다리 사용 중 어떤 주의사항이 있는지 한번 봅시다.

풍남레일 승강 플랫폼 레일 승강 플랫폼 중 추락 방지 시스템은 중요한 시스템으로서 인신의 안전뿐만 아니라 주변 대중의 인신 재산 안전과도 관계되기 때문에 우리는 반드시 추락 방지 시스템을 잘 검측해야 한다. 이것은 매우 중요한 점이다. 그래서 우리는 반드시 추락 방지 안전기를 설치하여 우리의 안전을 보장해야 한다.

승강 플랫폼에 작업대 상승이 무력하거나 상승하지 않는다: 과부하;제외는 하중을 줄이는 것이다.오일 리턴 밸브가 닫히지 않았습니다.배제는 회전 오일 밸브입니다.수동 펌프 단방향 밸브가 끊겨 리턴 실패;배제는 점검, 세척, 청결 유압유 교체입니다.

이 제 브 이 보레일식 승강 화물 사다리의 기타 배치, 예를 들면 광전 평층 스위치, 감속 스위치 급수, 레일 부츠 같은 것은 모두 속도 유도에 의해 변화할 수 있다. 물론 이것은 반드시 구체적인 엘리베이터 회사의 배치가 어떻게 등급을 나누는지와 관련이 있어야 한다.

세척이 끝나면 필터를 세척하고 새 필터를 교체한 후 새 기름을 주입한다.유압 화물 계단의 초기 사용은 그런 불량 반응이 나타날 수 있습니까?

승강 플랫폼의 사용 범위.


풍남레일식 수직 승강 플랫폼현재 상태를 어디에서 알 수 있습니까



동력 단위 조절 시간.포크식 승강기든 레일식 승강 사다리든 모두 동력 단위와 오일 실린더에 의해 이루어지며, 우리는 모터 속도나 전액 비례 밸브를 조정하여 유압 유량을 조정할 수 있다;만약 엘리베이터의 승강 시간에 대한 요구가 있다면, 승강 시간이 수요를 만족시키는지 검사해야 한다.

승강 플랫폼의 선택은? ——승강기계 공장의 제품 제조 과정에서 다년간의 연구와 모색을 통해 제품 제조의 핵심 공정을 효과적으로 파악하고 제품의 사용 결함에 대해 효과적인 판단을 내렸기 때문에 제품의 제조 과정에서 이러한 단점을 효과적으로 회피하고 신제품에 강력한 지원을 제공했다.

이밖에 저질액압유에는 마모방지제가 함유되지 않아 저질액압유는 액압체계부품의 마모를 가속화하고 승강플랫폼의 액압체계의 사용수명을 감소시킬수 있다.현재 사회 과학 기술의 부단한 진보에 따라 고공의 업무를 편리하게 하기 위해 모두 점차 고공 작업 플랫폼을 사용하여 우리를 돕기 시작했다. 그렇다면 우리는 장시간 사용 후 어떻게 보양을 진행해야 하는가?전문적으로 승강기 공장, 오래된 브랜드,풍남전동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 가격 우위, 품질 보장!

환영 전화기름 보관 제도를 마련하다.창고에 들어가는 유료에 대해서는 번호에 따라 전용으로 저장하고 보관해야 하며 함부로 방류하는것을 엄금해야 하며 동시에 로천에 놓아 일광욕과 비를 맞지 말아야 하며 더우기는 화원에 접근하지 말아야 한다.

유압 승강기 설비의 안전 보호 시스템을 검사하고, 이상이 있으면 사용을 엄금한다.

만약 승강기에서 고장이 나면 비전기전문인원은 함부로 전기기구를 분해하여 오접이나 감전을 방지해서는 안된다.


풍남레일식 수직 승강 플랫폼현재 상태를 어디에서 알 수 있습니까



인과를 이용하여 액체 압력 고장을 찾고, 인과(일명 생선 가시) 분석을 이용하여 액체 압력 설비에 나타난 고장을 분석하면 고장의 주요 원인을 비교적 빨리 찾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고장을 제거하는 경험도 쌓을 수 있다.

신상 품제동을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게 하고 의외의 사고를 방지하기 위하여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즉 유압 자물쇠를 추가하여 유압 파이프라인이 예기치 않게 폭발할 때 안전하게 자물쇠를 잠글 수 있도록 보장한다. 과적 또는 설비 고장을 구별하기 위해 과적 음향 제어 경보기를 설치하였다. 승강 플랫폼에 대해 우리가 있을 때는 이미 조립된 것이 아니라 우리가 필요로 하는 곳에 스스로 설치해야 한다. 그렇다면 우리가 설치할 때 주의해야 할 점은 무엇입니까?

오늘날 여름이 다가옴에 따라 알루미늄합금식 승강플랫폼은 여름에 틀림없이 고온과 폭우의 침습을 받게 될 것이다. 이런 조건에서 시간이 지나면 녹이 슬기 쉽다. 이렇게 하면 설비의 수명을 심각하게 단축시키고 안전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그렇다면 설비에 녹이 슬면 우리는 어떻게 예방해야 하는가?

둘째, 만약 레일식 승강 사다리가 사계절이 뚜렷한 지역에 처해 있다면 레일식 승강 사다리 와이어 로프에 사용되는 약은 특히 계절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는 데 주의해야 더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풍남다음으로 우리 승강 플랫폼 업체,풍남12미터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 여러분을 위해 간단하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유압소의 배치가 합리적이고 합리적인 위치인지, 유압유관의 길이를 최대한 단축하고, 설계가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가능한 한 유관의 길이를 줄이며, 고장점을 효과적으로 줄이는 동시에 상승시간을 낮춰야 한다.

겉층의 녹 방지 페인트는 공기 중의 산소와 자발적으로 산화 반응을 일으키기 때문에, 특히 쿨한 날이나 폭우와 같은 기후는 그 반응 속도를 가속화하기 때문에, 일정한 시간마다 창고 사다리의 겉면 페인트는 노화 현상을 나타내고 이어서 떨어진다.그러므로 평소에 승강대의 설비에 대한 보수를 할 때 그 저장에 주의를 돌려야 하며 될수록 실외에 두지 말아야 하며 더우기는 쿨한 날이나 폭우에 있어서는 안된다.


기타 제품 정보
  • 여행 하 다.소형 3층 엘리베이터합리적인 선택의 가치 감각

    여행 하 다.소형 3층 엘리베이터합리적인 선택의 가치 감각

  • 삭성승강 유압 플랫폼 가격위조품 식별 방법

    삭성승강 유압 플랫폼 가격위조품 식별 방법

  • 게 티 니 아승강 플랫폼 액체 압력 고정식어떻게 교체되었나요?

    게 티 니 아승강 플랫폼 액체 압력 고정식어떻게 교체되었나요?

  • 느릅나무10미터 유압 승강대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문제

    느릅나무10미터 유압 승강대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문제

  • 느릅나무1톤 유압 승강 플랫폼 설비좋은 평판

    느릅나무1톤 유압 승강 플랫폼 설비좋은 평판

  • 느릅나무이동식 유압 승강대가공 및 생산 보장

    느릅나무이동식 유압 승강대가공 및 생산 보장

  • 하북승차교 유압 이동식기계 정비에 무슨 일이?

    하북승차교 유압 이동식기계 정비에 무슨 일이?

  • 뮌헨이동식 유압 등차교최근 시장

    뮌헨이동식 유압 등차교최근 시장

  • 신속한:알림: 풍남레일식 수직 승강 플랫폼현재 상태를 어디에서 알 수 있습니까 정보는 당사의 풍남레일식 수직 승강 플랫폼현재 상태를 어디에서 알 수 있습니까, 풍남레일식 수직 승강 플랫폼현재 상태를 어디에서 알 수 있습니까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풍남레일식 수직 승강 플랫폼현재 상태를 어디에서 알 수 있습니까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풍남레일식 수직 승강 플랫폼현재 상태를 어디에서 알 수 있습니까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풍남레일식 수직 승강 플랫폼현재 상태를 어디에서 알 수 있습니까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