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 톡 스 균고정 유압 등차교모든 혜택이 소진되고 가격이 약간 상승합니다.

  • 출시 시간:2024-03-28 23:25:37
  • 핵심어:

  • 페이지 뷰:406
  • 빠른 설명:

    보 톡 스 균,유압 승차교가 좋은 상태에 처해 있도록 사용 전에 미리 검사를 해야 한다: 주로 버튼이 유효한지를 포함한다;전원 코드와 콘센트의 작동 여부송유관이 온전한지;가드레일의 안정성;각 교차점 볼트의 견고성;외관 품질의 완전

기사 내용

유압 승차교가 좋은 상태에 처해 있도록 사용 전에 미리 검사를 해야 한다: 주로 버튼이 유효한지를 포함한다;전원 코드와 콘센트의 작동 여부송유관이 온전한지;가드레일의 안정성;각 교차점 볼트의 견고성;외관 품질의 완전함.그러나 전원이 연결되고 표시등이 켜지면 상승 버튼을 누르면 모터가 돌아가고 승강대가 상승하지 않는다. 이는 상 전원이 거꾸로 연결되면 모터가 거꾸로 돌아가는 것일 수 있다. 전원만 고치면 되기 때문에 큰 문제가 아니다.

비전문가는 감전이나 잘못된 연결을 방지하기 위해 제품을 임의로 분리하고 설치할 수 없습니다.

보 톡 스 균일년 내내 바람이 불고 햇볕이 내리쬐면, 많은 기업들이 고정식 유압 등차교를 구매한 후, 모두 공장이 밖으로 드러나는 곳에 놓여 있다. 아무렇게나 괜찮다. (많은 공장들은 모두 이렇다.) 그러나 장시간의 바람이 불고 햇볕이 내리쬐면, 고정식 유압 등차교 부품이 녹슬고, 용접 구조가 느슨해져, 장기적인 사용에 불리하며, 가능한 한 비바람에 적당히 덮는다.

만약 유압유의 온도가 너무 높으면 이는 유압등차교에 아주 큰 영향을 미칠수 있으며 유압유의 산화를 가속화하고 유압유의 사용수명을 단축하며 기계의 정상적인 운행 등에 영향을 줄수 있다.그렇다면 이런 일이 발생한 원인은 무엇일까?장기적으로 전국 고가의 각종 등차교 공장을 대상으로 합리적인 가격대, 완벽한 서비스는 많은 고객들의 인정을 받았다.

다 르 바 네배제: 오일 펌프 밸브 볼트를 회전, 세척, 청결 유압 오일을 교체하면 제거할 수 있습니다.

소형등차교는 시장수요와 장소에 따라 고정등차교와 이동등차교로 나뉘며 고정등차교도 시장장소와 수요에 따라 소형등차교와 기동등차교로 나뉜다.그러나 서로 다른 시장 고객의 수요에 따라 이동 등차교도 기계 이동 등차교와 전기 이동 등차교로 나뉜다.등차교의 사용 수명은 사용 장소, 장소와 환경에 따라 다르다.

유압 등차교 승강대 자연 하강 원인: 단방향 밸브 유출, 하강 밸브 폐쇄 불엄, 오일 실린더 내 누출 해결 방안: 밸브 그룹의 단방향 밸브 검사.단일 밸브의 밀봉면에 장물이 있는 것을 발견하면 단방향 밸브를 세척한다.하강밸브에 전기가 있는지 검사하고, 전기가 있으면 하강밸브 자체의 고장을 제거하거나 하강밸브를 교체한다.하강 밸브의 슬라이딩 밸브는 청결을 유지하고 이동이 유연해야 한다.


보 톡 스 균고정 유압 등차교모든 혜택이 소진되고 가격이 약간 상승합니다.



등차교 작업이 끝난 후에는 각 부분을 깨끗이 닦아야 하며, 작업을 하지 않을 때는 작업대를 낮은 위치로 내려야 한다.

유압 등차교의 응용: 유압 등차교는 사용자의 수요에 따라 부두, 창고 등에 광범위하게 응용할 수 있다.폼 팩터, 하중 등에 특화된 디자인이 가능합니다.고정식 등차교는 화물칸의 측면에 설치되어 화물칸의 지면과 측면과 평평하다.고정식 승차교의 다리판은 위, 그 외단은 화물칸의 평면보다 높거나 낮아 객차 등과 높게 만들 수 있다.다리판의 꼭대기에 널빤지가 뒤집혀 자동적으로 객차의 가장자리에 걸쳐져 화물대와 객차가 평온하게 지나갈 수 있도록 한다.

널빤지를 놓기 전의 개방형 계획으로 잡음을 쉽게 정리할 수 있다.

우선 으로 봉사 하 다유압유: 호 마모 방지 유압유.

우리가 고정식 등차교를 조작할 때,보 톡 스 균유압식 이동 등차교, 우리는 고정식 등차교의 조작과 사용 금지에 관한 더 많은 정보를 알아야 한다.이것은 우리가 고정식 등차교를 더욱 정확하게 조작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동시에 금기를 사용하여 오류를 방지하고 순조롭게 작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주의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수동 밸브가 열렸는지 확인하세요.사용할 때는 반드시 열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등차교가 파손될 것이다.


보 톡 스 균고정 유압 등차교모든 혜택이 소진되고 가격이 약간 상승합니다.



유압 등차교 승강대가 오르지 않는 원인: 전압이 너무 낮고, 전기기계가 돌아가지 않고, 전기기계가 거꾸로 돌아가고, 전기기계가 모자라다(전기기계가 움직이지 않고, 윙윙거리는 소리가 난다) 표시등이 켜지고, 상승 버튼을 누르면, 전기기계가 돌아가고 승강대가 오르지 않고, 하강 밸브가 열리지 않고 오버플로우 밸브의 압력이 낮고, 오일 밸브의 압력이 너무 낮으며, 오일 펌프가 비고, 흡유 여과부하 흡유 여과 막힘, 흡유 구간의 누출, 임의의 삼상 변경;솔루션: 모터 부하 작업 시 이니시에이터 전위를 확인합니다.전압 액동 범위 허용 & plusmn;10%;모터와 회로 확인하기;차단기 및 모터 연결 확인하기;하강 버튼이 풀린 상태에서 전압계로 하강 밸브의 전기 여부를 검사한다.전원이 공급되지 않으면 회선을 확인하고 문제를 해결합니다.전기가 있으면 하강밸브 자체의 고장을 제거한다.하강 밸브의 슬라이딩 밸브는 청결을 유지하고 이동이 유연해야 한다.오버플로우 밸브를 재조정합니다.% 정격 하중에서 조정합니다.유압유를 가득 채우기;필터 정리;흡유관 및 이음매 검사하기;커넥터를 조이고 필요한 경우 커넥터를 교체합니다.

항목.고정 승차교 고정식 유압 승차교는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보조 설비로, 그것의 높이 조절 기능은 화물차와 창고의 화물대 사이에 교량을 설치하게 하고,보 톡 스 균고정식 유압 등차교, 지게차 등 운반 차량은 직접 화물차 내부로 들어가 화물의 대량 하역을 진행할 수 있으며,보 톡 스 균완제품 등차교, 인 작업만 하면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할 수 있다.등차교는 기업으로 하여금 대량의 로력을 줄이고 사업효률을 제고하며 더욱 큰 경제효익을 얻게 한다.다음은 승차교 제품의 특징입니다.

하중을 견딜 수 있도록 특수 설계되었습니다.유압 승차교는 화물대 측면에 설치되어 화물대 바닥과 측면과 평평하다.유압 승차교의 다리판은 위아래로 기울어질 수 있으며, 그 외단은 화물대 평면보다 높거나 낮아 객차 등과 높을 수 있다.다음으로 유압 등차교 공장은 주로 그 설계를 말한다.

이동등차교의 생산과정에 대해 말하면 모두가 매우 흥미를 느낄것이라고 믿는다. 사실 그 어떤 기계류의 제품생산절차도 사실 모두 차이가 많지 않다.

보 톡 스 균성에 따라 일반 설비를 선택하는 것 외에 안정된 유압 승차교에는 오버플로우 밸브가 장착되어 위로 운동할 때 압력이 너무 커지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또한 유압계통에 파이프가 파열되어 빠르게 하강할 때 자동으로 기름길을 차단할 수 있는 파이프가 있어야 한다.파열 밸브;또한 긴급 핸드브레이크를 제공해야 하며, 긴급 상황에서 즉시 정지하여 상해를 초래하지 않도록 할 수 있다.따라서 요구자는 파이프 파열 밸브와 비상 브레이크가 있는 유압 사다리를 선택하면 효율이 더 높다.

예방조치: 기름액을 선택함에 있어서 공장측이 추천한 번호판 및 기계가 처한 작업환경, 기온요소 등에 따라 확정하여야 한다.일부 특수한 요구가 있는 기계에 대해서는 전용액압유를 선택해야 한다.유압 부품과 시스템 정비가 불편할 때는 성능이 좋은 마모 방지 유압 오일을 선택해야 한다.

등차교 작업이 끝난 후에는 각 부분을 깨끗이 닦아야 하며, 작업을 하지 않을 때는 작업대를 낮은 위치로 내려야 한다.


기타 제품 정보
  • 라도공장 유압 승강 플랫폼다양한 기능의 방어

    라도공장 유압 승강 플랫폼다양한 기능의 방어

  • 부스고프라이부르크전동 승강 플랫폼언제든지

    부스고프라이부르크전동 승강 플랫폼언제든지

  • 부스고프라이부르크전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어떤 질문을 참고해야 하는지

    부스고프라이부르크전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어떤 질문을 참고해야 하는지

  • 부스고프라이부르크유압 알루미늄 합금 승강대기압 시험의 적용

    부스고프라이부르크유압 알루미늄 합금 승강대기압 시험의 적용

  • 에 메 로드기계 고정 등차교변형 과정의 원리

    에 메 로드기계 고정 등차교변형 과정의 원리

  • 스 타 바 바라승강 유압 이동식 등차교성실한 서비스

    스 타 바 바라승강 유압 이동식 등차교성실한 서비스

  • 평로유압 승강 소형 플랫폼장점과 단점에 대한 간략한 분석

    평로유압 승강 소형 플랫폼장점과 단점에 대한 간략한 분석

  • 델 프 트승강기 공사장용생태환경보호의 돌파구에 앞장서다

    델 프 트승강기 공사장용생태환경보호의 돌파구에 앞장서다

  • 신속한:알림: 보 톡 스 균고정 유압 등차교모든 혜택이 소진되고 가격이 약간 상승합니다. 정보는 당사의 보 톡 스 균고정 유압 등차교모든 혜택이 소진되고 가격이 약간 상승합니다., 보 톡 스 균고정 유압 등차교모든 혜택이 소진되고 가격이 약간 상승합니다.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보 톡 스 균고정 유압 등차교모든 혜택이 소진되고 가격이 약간 상승합니다.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보 톡 스 균고정 유압 등차교모든 혜택이 소진되고 가격이 약간 상승합니다.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보 톡 스 균고정 유압 등차교모든 혜택이 소진되고 가격이 약간 상승합니다.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