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 로 사유압 승강차 플랫폼 차서비스 수명의 내구성을 향상시키는 방법

  • 출시 시간:2024-03-28 22:03:44
  • 핵심어:

  • 페이지 뷰:545
  • 빠른 설명:

    카 로 사,카 로 사소형 전동 유압 승강 플랫폼,회전 메커니즘을 설치, 분해 및 조정할 때는 회전 메커니즘 감속기의 중심선이 기어 중심선과 평행하고 그 맞물림면이 % 이상이어야 하며 맞물림 간격이 적합해야 한다는 것을 주의해야

기사 내용
카 로 사소형 전동 유압 승강 플랫폼,

회전 메커니즘을 설치, 분해 및 조정할 때는 회전 메커니즘 감속기의 중심선이 기어 중심선과 평행하고 그 맞물림면이 % 이상이어야 하며 맞물림 간격이 적합해야 한다는 것을 주의해야 한다.

승강기 페인트층 방부처리가 어떻게 직선도선운동을 정확하게 설치할것인가 하는 역할은 운동부품을 지탱하고 인도하며 주어진 방향에 따라 왕복직선운동을 하는것이다.직선 레일 자체에는 동력 구동 장치가 없다. 직선 레일의 기능은 유도 설비가 고정된 직선 범위 내에서 왕복 운동을 하고 탑재 설비이다. 슬라이더가 레일에서 운동하려면 다른 구동 장치가 필요하다. 많은 경우 레일은 롤러 철봉과 보조 세트로 사용된다. 물론 다른 구동 장치와 함께 사용할 수도 있다.

카 로 사승강플랫폼의 압력은 매우 중요하다. 일반적인 화물이 상승할 때 승강플랫폼의 압력은 화물의 중량을 측정한다. 만약 일반적인 승강플랫폼을 과적하면 모두 제시하는데 이는 보호의 역할을 한다. 그러므로 현재 승강플랫폼은 모두 압력기를 누르고있다.유압기계는 다음과 같은 몇 가지를 주의해야 한다: 소형 승강플랫폼의 사용 주의사항은 바로 압력을 보는 것이다. 그들의 적재량은 매우 나쁘고 크기가 작기 때문에 사용할 때 반드시 승강플랫폼의 사용에 주의해야 한다. 만약 과부하로 사용하면 승강플랫폼의 구조가 손상될 수 있다. 이전에 우리는 사용할 때 여러 번 말한 적이 있다.

승강 고도의 안정성은 큰 톤수의 화물이 안정적으로 상승하는 것을 만족시킬 수 있다.유압 승강 무대에는 방부, 과부하 보호의 유압 시스템이 설치되어 운행을 보장한다.

라 프 산 자그 다음은 마찰면에 오물이 존재해서는 안 되며, 만약 오물이 있으면 휘발유나 희소물로 씻어야 한다;설비 감속함, 변속함, 외접합기어 등 각 부분의 및 액압유는 모두 표중의 요구에 따라 진행해야 한다;액체 압력 레일 리프트를 정확하게 유지하는 방법은 정기적으로 각 부위의 와이어 로프에 줄이 끊어지고 느슨해지는 현상이 존재하는지 검사한다. 만약 이 현상을 발견하면 즉시 교체한다. 와이어 로프의 정비는 반드시 엄격히 규범에 따라 집행해야 한다.제동규장제도는 각 부위의 연결상황을 검사하고, 만약 느슨함이 있으면 즉시 조여야 하며 설비의 연결볼트는 모두 기체가 압력을 받을 때 느슨함을 검사해야 하며, 모든 연결의 작은 축은 모두 오버헤드를 장착해야 한다;규정에 따라 각 기구의 운행 정상 여부, 소음 및 고장 여부를 검사하고, 적시에 모든 고장을 제거한다;설비에 회전기구를 설치, 해체 및 조정할 때 감속기와 톱니바퀴 중심선이 평행해야 하고 맞물리는 간격이 적합해야 한다;정기적으로 설비에 전면적인 검사를 진행하고, 전선, 케이블에 손상이 있는지, 전동기의 과열 현상이 나타나지 않았는지 즉시 교체하여 고장을 제거한 후 다시 계속 운행한다;전기 기계의 베어링을 보장하고, 각 상자, 배전 상자 및 브러시는 청결을 유지해야 하며, 각 안전 장치의 여정 스위치는 반드시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어야 한다.

화물 운송이 끝나면 플랫폼에 있는 것을 정리한다.

승강기 플랜지 바깥쪽 방진공의 나사를 돌려 PCS 시스템 고리를 조정하여 옆구멍을 방진공과 정렬시키고 안쪽 각 회전을 단단히 한다.그런 다음 모터 축 키를 가져옵니다.


카 로 사유압 승강차 플랫폼 차서비스 수명의 내구성을 향상시키는 방법



승강기 임대는 인장 강도를 만족시킨다;승강기 케이블 중 절반은 연장용이고, 고층 승강기는 여 미터에 달하며,카 로 사전자동 유압 승강 플랫폼, 이 케이블은 비디오 동축 케이블, 전원 케이블, 데이터 케이블과 강철 교수선을 하나로 복합하여 편평한 띠 모양의 케이블을 만든다. 이렇게 하면 전체 케이블의 당김은 와이어 로프가 감당한다. 당김 저항 강도가 매우 좋다. 엘리베이터 운행 중 중력 원인으로 신호 케이블을 끊지 않는다.

여러분도 지금 알다싶이 승강기, 승강플랫폼은 최근 몇년간 사람들의 광범한 사용을 받아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부딪친 난제를 쉽게 해결했다.고공 작업은 고위험 직업에 속하기 때문에 반드시 보조 도구의 협조를 빌어 일정한 작업을 완성해야 하기 때문에 승강기의 사용은 의심할 여지 없이 국내 기계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또 큰 발전을 이루었다.

유압 승강 엘리베이터, 화물 엘리베이터는 주로 화물을 운송하기 위해 설계되었으며, 보통 누군가가 동반하는 엘리베이터이다.화물용 엘리베이터 가마는 길고 좁은 특징을 가지고 있다.전동기를 동력으로 하는 수직 승강기로 상자 모양의 곤돌라가 설치되어 있다.규정된 층에 서비스되는 고정식 승강 설비.그것은 적어도 두 열의 수직 강성 레일 사이를 운행하는 가마를 가지고 있다.다음은 그것의 일상 유지 보수 기교를 알아보겠습니다: 유압 승강 엘리베이터 일상 유지 보수 기교에 새로 설치된 유압 승강 엘리베이터 우선 엘리베이터 공장의 보증 기간 (일반 --년).

오퍼 를 내다.전류조직을 설치, 해체 및 조절할 때 포관전류조직 느림기의 중심선과 톱니바퀴중심선이 평행하고 그 맞물림면이 % 이상이여야 하며 맞물림간격이 적합해야 한다.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은 주로 액체 압력 오일의 압력 전동으로 승강 기능을 실현한다. 그의 포크 절단 기계 구조는 승강기를 안정성을 가지게 한다. 넓은 작업 플랫폼과 비교적 높은 적재 능력은 고공 작업 범위가 넓고 여러 사람이 동시에 작업하기에 적합하다.그것은 고공 작업의 효율을 높이고 보장한다.

유압유 노화 변질;해결은 유압유를 교체하는 것이다.


카 로 사유압 승강차 플랫폼 차서비스 수명의 내구성을 향상시키는 방법



정확한 시공 승강기 장소 검사는 우선 기초적인 곳에 물이 고였는지,카 로 사자체 주유압 승강 플랫폼, 접지의 시스템이 요구에 부합하는지 살펴봐야 한다.이 선반의 구조 볼트의 단단함이 어떤지, 용접봉에 균열이 있는지 살펴봐야 한다. 우리는 설명서에 따라 설치해야 한다.기계 전동에서 그는 개방식과 폐쇄식 두 종류로 나눌 수 있다.그럼요. 승강기도 안전장치가 많아요.

검사 항목유압 승강 플랫폼 지지대 생산 사이즈가 일치하지 않아 승강 플랫폼 설비 자체의 품질 결함에 속하므로 생산 업체가 교체할 것을 건의하는데 이런 상황이 나타날 확률은 비교적 낮다.

오일 파이프의 길이와 짧은 유압 오일 파이프가 길수록 경로가 길고 유압 오일의 흐름에 시간이 걸리며 유압 승강 플랫폼의 상승 시간도 길어진다는 것을 의미한다.따라서 설치 시 설계가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가능한 한 오일 파이프의 길이를 줄여야 한다;동력 단위를 조절하는 기초 위에서도 오일 파이프의 크기를 조정할 수 있으며, 설비가 정상적인 수요 안전에 도달하도록 보장하는 전제 하에 상응하는 조정을 진행할 수 있다.

각 안전장치의 여정 스위치의 접점 개폐는 반드시 믿을 수 있어야 하며, 접점 호갱은 제때에 광택을 내야 한다.전문적으로 제품, 재생 자원 업무에 종사하며, 업무는 엘리베이터 제조업체를 포함한다.

카 로 사레일식 승강기의 기타 배치, 예를 들면 광전 평층 스위치, 감속 스위치 급수, 레일, 부츠 같은 것은 모두 속도 유도에 의해 변화할 수 있다. 물론 이것은 반드시 구체적인 엘리베이터 회사의 배치가 어떻게 등급을 나누는지와 관련이 있어야 한다.

유압유를 주입할 때도 실린더의 구조에 주의해야 한다. 어떤 실린더의 내부는 비교적 복잡하다. 주입할 때 얼마나 많은 승강 조작을 해야 유압유가 충분한 모든 위치에 도달할 수 있다. 그러므로 주입할 때 가능한 한 많이 주입한 다음 빈 기계가 일부 운행하여 규정된 위치에 도달했는지 검사한다.

유압 승강 플랫폼을 사용할 때 과열 현상이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이 설비에 전기 기계가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전기 기계가 과열되면 전기 기계 파손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전기 기계 한 대를 교체하는 가격은 비교적 비싸다. 따라서 주행이나 시험 운행 과정에서 전기 기계가 과열된 것을 발견하면 바로 주차해야 한다. 그리고 전기 기계가 과열된 고장을 제거하는 것을 검사한다.이렇게 해야만 기계를 계속 사용할 수 있다.


기타 제품 정보
  • 츠웨이드 허트소형 실내 이동식 승강기저소음 선택 기술

    츠웨이드 허트소형 실내 이동식 승강기저소음 선택 기술

  • 츠웨이드 허트승강 플랫폼 차 리모컨배선 공사 과정

    츠웨이드 허트승강 플랫폼 차 리모컨배선 공사 과정

  • 르 그 나 노순수 전동 크랭크 암 승강기방음

    르 그 나 노순수 전동 크랭크 암 승강기방음

  • 르 그 나 노과수원 채취 승강 플랫폼어떤 문제가 작업에 영향을 미칠 것인가

    르 그 나 노과수원 채취 승강 플랫폼어떤 문제가 작업에 영향을 미칠 것인가

  • 르 그 나 노플랫폼 가위식 승강대감속을 증가시켜야 합니다

    르 그 나 노플랫폼 가위식 승강대감속을 증가시켜야 합니다

  • 르 그 나 노돛대식 알루미늄 합금 승강대인기 이유 분석

    르 그 나 노돛대식 알루미늄 합금 승강대인기 이유 분석

  • 보 르 도유압 플랫폼 승강 플랫폼생산 공정 특성

    보 르 도유압 플랫폼 승강 플랫폼생산 공정 특성

  • 잉 고 르 슈 타 트전동 승강기 맞춤형 제작광택

    잉 고 르 슈 타 트전동 승강기 맞춤형 제작광택

  • 신속한:알림: 카 로 사유압 승강차 플랫폼 차서비스 수명의 내구성을 향상시키는 방법 정보는 당사의 카 로 사유압 승강차 플랫폼 차서비스 수명의 내구성을 향상시키는 방법, 카 로 사유압 승강차 플랫폼 차서비스 수명의 내구성을 향상시키는 방법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카 로 사유압 승강차 플랫폼 차서비스 수명의 내구성을 향상시키는 방법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카 로 사유압 승강차 플랫폼 차서비스 수명의 내구성을 향상시키는 방법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카 로 사유압 승강차 플랫폼 차서비스 수명의 내구성을 향상시키는 방법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