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베트대형 고정식 승강 플랫폼기술 혁신

  • 출시 시간:2024-03-28 21:48:25
  • 핵심어:

  • 페이지 뷰:117
  • 빠른 설명:

    티베트, 속도 급변, 심각한 지면 또는 기계 표면에 기름이 쌓이고설비는 항상 기름을 보충해야만 이전의 작업 높이를 회복할 수 있다. 일단 기름이 새면 정지하여 수리해야 한다. 강제로 조작하면 사람이 기계를 손상시켜 공기가

기사 내용
속도 급변, 심각한 지면 또는 기계 표면에 기름이 쌓이고설비는 항상 기름을 보충해야만 이전의 작업 높이를 회복할 수 있다. 일단 기름이 새면 정지하여 수리해야 한다. 강제로 조작하면 사람이 기계를 손상시켜 공기가 심각한 오염을 입게 될 뿐이다. 우리는 유압 승강 플랫폼에서 기름이 새는 현상을 피하여 위해를 낮게 해야 한다.

용접 절단 설비의 이음매를 변경하거나 용접 부품을 교체하려면 차 회로를 변경해야 하며,티베트12미터 이동식 승강 플랫폼, 작업 장소를 이전하거나 용접 절단 설비를 교체하거나 용접 절단 설비에 고장이 발생하여 점검해야 할 경우 반드시 전원 줄을 끊어야 한다.

티베트공정 매개 변수는 지지점을 선택하여 부재와 지지물이 진동할 때 서로 충돌하여 에너지를 소모하고 소음이 발생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설계한다. 지지물은 절선 부근에 배치해야 한다. 그 배치 원칙은 부재의 길이와 너비가 보다 크면 두 개의 지지점을 사용할 수 있다.길이와 너비가 에 가까울 때 사용하거나 점 지지가 좋다.

  ??잠재적 위험 조사는 각 방면에서 함께 틀어쥐고 공동으로 관리해야 한다:??시공 기업은 시공 엘리베이터 위험 조사의 책임 주체이므로 일상적인 순찰과 정기적인 검사를 강화하고 시공 엘리베이터의 강철 구조, 안전 보호 장치, 전기 장치, 전동 장치에 대해 진지하게 검사해야 한다.

주 이 갈 파일상적인 유지 보수 내용은 오일 파이프가 파손되었는지, 기름이 새는 현상이 있는지 검사한다.있다면 반드시 해결해야 하며 기름이 새서 기름량이 부족하면 기름을 충분히 넣어야 한다.

승강기에 작은 고장이 생긴 것은 무섭지 않다. 무서운 것은 고장이 난 것을 알면서도 어떻게 해결해야 할지 모른다는 것이다. 오늘 소편은 여기서 모두를 도와 어떻게 고장을 제거할 것인가:.

승강대, 승차교, 이동식 승강기 등의 지식을 더욱 눌러 제남 구항에 있다.사회 각계 동인들이 공장에 와서 참관하고 고찰하며 합작하여 상담하고 발전을 도모하는 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리프트 엘리베이터는 평소에 다음과 같은 유지보수를 해야 한다: 평상시 유지보수: 평상시 유지보수는 설비 조작 운전사 또는 운용단위 전임자가 담당해야 하며, 설비 유지보수단위는 평상시 유지보수 내용에 대해 감독과 조회의 책임이 있다. 평상시 유지보수의 주요 내용은 & amp로 귀납한다;quot;십자 조작법 & amp;quot;:청결, 단단함, 매끄러움, 조정, 방부. 매일 근무 전, 근무 말단 -분, 순시 설비의 각 부분,티베트이동식 등차교 공장, 각 부위가 정상인지 규칙에 따라 기름을 넣고 매끄러운지, 기계가 돌아가는 소리가 정상인지 주의하고, 청결 작업과 작업을 잘 하여 설비의 외관이 깨끗하고 정상적으로 돌아가는 목적에 도달하고, 평상시 보수 기록과 납부 기록은 고정 표를 만들어 관리해야 한다.


티베트대형 고정식 승강 플랫폼기술 혁신



엘리베이터 청소 구동 기어와 각 가이드 바퀴를 살펴보고, 만약 과도한 마모가 있으면 교체할 필요가 있다.

운전기사는 플랫폼 작업 중에 자리를 뜨거나 플랫폼을 닦거나 수리하는 것을 엄금한다.작업이 끝난 후, 운전사는 전원을 차단하고,티베트하역 이동식 등차교 가격, 디스크를 잠가야 자리를 떠날 수 있으며, 납부 기록을 잘 작성해야 한다.

승강 사다리 부벽 지지대, 지지대, 교량 건너기 사이의 볼트, 단추 고리의 팽팽한 상황을 살펴보고, 느슨하게 변위하는 것은 팽팽하게 교정해야 한다.

품질 관리화물 사다리는 적재력이 더욱 강하다.오늘날 유압 승강기 플랫폼은 더 이상 특수 설비가 아니다. 그것은 단지 일반적인 도구로서 사람들이 사용할 수 있다. 비록 도구라고 하지만 우리도 그것을 유지하고 정비해야 한다.

헐거움이 발생하여 새로 가공하여 조립한 부품은 기하학적 형상과 배합 사이즈의 편차가 존재하며, 진동 등 교차 부하와 열, 변형 등 요소의 영향을 받고, 게다가 마모가 너무 빠른 등의 원인으로 인해 원래 단단했던 부품이 헐거워지기 쉽다.

승강 엘리베이터 플랫폼의 규격과 모델은 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특수하게 제작되고 제품 구조가 견고하며 적재량이 많고 승강이 안정적이며 설치와 유지보수가 간단하고 편리하여 경제적이고 실용적인 저층간 엘리베이터를 대체하는 이상적인 화물 수송 설비이다.


티베트대형 고정식 승강 플랫폼기술 혁신



엘리베이터 안내 바퀴의 마모와 빈틈 상황을 살펴보다.

검사 결과실린더 조절.

열시효소응력은 일반적으로 소형공작물에 적용되는데 승강기초구조는 부피가 방대하고 충분한 퇴화로가 없으며 자연시효를 채용하려면 년의 시간이 걸리고 생산주기가 너무 길기 때문에 이 두가지 모두 안된다.공장측은 연구료해한후 대형용접구조부품이 적합한 지지점을 선택하면 진동시효제거응력을 진행할수 있다는것을 알게 되였다.그러므로 공장측은 진동시효를 채용하여 플랫폼의 승강기초에 대해 응력제거를 진행하기로 결정하였다.장기적으로 다운그레이드 공장, 오래된 브랜드, 가격대가 우세하고 품질이 보장된다!

승강 플랫폼 작업대 하강: 마감 밸브 폐쇄가 엄격하지 않거나 관련 또는 밸브 연결 부위에서 기름이 새는 경우;배제는 코일 마감 밸브나 코일 점검 또는 코일 교체.레일식 리프트 사다리를 사용하는 과정에서 때로는 실외에 설치하여 장시간 바람과 햇볕을 받으면 쉽게 부식되는 상황이 발생하여 그 사용 수명이 짧아진다면 레일식 리프트 사다리 와이어 로프 정비 중의 요구는 모두 어떤 것이 있습니까?

티베트작은 톱니바퀴와 톱니바퀴의 마모 상황을 살펴보고, 구체적으로 설명서를 배견해 줄 것을 요청한다.

매일 작업하기 전에, 유압 화물 사다리의 상하를 여러 번 시험하여 결함과 비정상적인 표상이 있는지 보아야 한다.문 촉수와 문 자물쇠의 효과를 확인하고, 샹들리에가 운동할 때 유압 사다리를 끊는 동시에 즉시 사용을 중지하도록 시험해야 한다.기중기 정층역의 평층도를 주의해야 하며 뚜렷한 비정상적인 거리는 없다.

케이블 지지벽과 케이블 가이드 사이의 상대적인 방위를 살펴보다.


기타 제품 정보
  • 샌프란시스코유압 레일식 승강대전매권

    샌프란시스코유압 레일식 승강대전매권

  • 보 르 도유압 수동 승강 플랫폼성능상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보 르 도유압 수동 승강 플랫폼성능상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 랴오닝가위식 유압 승강대개발에 대한 넓은 전망

    랴오닝가위식 유압 승강대개발에 대한 넓은 전망

  • 랴오닝고정식 유압 승강 작업 플랫폼좋은 일상 업무를 유지하는 방법

    랴오닝고정식 유압 승강 작업 플랫폼좋은 일상 업무를 유지하는 방법

  • 랴오닝전동 유압 승강대작업을 보다 안정적으로 만드는 방법

    랴오닝전동 유압 승강대작업을 보다 안정적으로 만드는 방법

  • 부흥유압등차교를 사다.제품의 특징

    부흥유압등차교를 사다.제품의 특징

  • 17 청 고성양질의 고정식 유압 등차교채널 비용 관리 및 비용 성과 개선

    17 청 고성양질의 고정식 유압 등차교채널 비용 관리 및 비용 성과 개선

  • 웨 헬 로 보견인 승강 플랫폼업계 품질 표준

    웨 헬 로 보견인 승강 플랫폼업계 품질 표준

  • 신속한:알림: 티베트대형 고정식 승강 플랫폼기술 혁신 정보는 당사의 티베트대형 고정식 승강 플랫폼기술 혁신, 티베트대형 고정식 승강 플랫폼기술 혁신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티베트대형 고정식 승강 플랫폼기술 혁신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티베트대형 고정식 승강 플랫폼기술 혁신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티베트대형 고정식 승강 플랫폼기술 혁신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