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벨 치유압식 등차교제품 사용을 위한 기본 성능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 출시 시간:2024-03-28 19:45:48
  • 핵심어:

  • 페이지 뷰:318
  • 빠른 설명:

    자 벨 치,또 한 가지는 반드시 고정식 유압 등차교 설비에 대한 자신의 사용 요구를 고려해야 하고, 그 다음에 자신의 수요에 맞추어 고정식 유압 등차교 공장에 맞춤형 요구를 제기하고, 자신에게 적합한 고정식 유압 등차교를 선택

기사 내용

또 한 가지는 반드시 고정식 유압 등차교 설비에 대한 자신의 사용 요구를 고려해야 하고, 그 다음에 자신의 수요에 맞추어 고정식 유압 등차교 공장에 맞춤형 요구를 제기하고, 자신에게 적합한 고정식 유압 등차교를 선택해야 한다는 것이다. 항상 자신에게 적합한 것이야말로 비교적 좋은 것이라고 말하는데, 바로 이 이치이다.

배치된 브레이크 블록.

자 벨 치정리: 만약 액체 압력 등차교 기름이 이미 완전히 오염되었다면, 특히 펌프가 파손되었을 때, 반드시 연료 탱크의 기름을 정리해야 한다.기름 오염 지표치가 표시될 때까지 기름 청소 장비에 따라 기름이 흐릅니다.

원인: 지원 밸브 또는 전자기 전환 밸브 동작이 작동하지 않으며,자 벨 치등차교 제조, 두 가지 상황이 있습니다: 전자기 코일 입력 전압이 V 미만입니다.전자기 코일이 타서 망가지다.밸브 코어 고정 제거: 점검 수리 또는 교체하면 제거할 수 있습니다.

키 아 베간이등차교의 기초구덩이를 파는 과정에 보호구조에 충돌이 발생하는것을 방지하고 수시로 토벽의 변화에 주의를 돌려야 하며 균열 등 이상현상을 발견하면 반드시 시공을 잠시 중지하고 상급에 보고하여 처리해야 한다.

등차교를 위해 고품질의 액압유를 이동하는 세가지 기준: 액압유, 기름진흙형성이 적어 고온에서 장기적으로 사용할수 있다.

부품이 심하게 마모된 기어펌프의 기어와 펌프체와 측판, 피스톤펌프와 모터의 실린더와 배류판,자 벨 치기계 고정 등차교, 실린더구멍과 피스톤, 방향전환밸브의 밸브와 밸브 등은 모두 간극에 의해 밀봉되였는데 이런 부속품의 마모는 그 내루출의 증가와 기름의 상승을 초래하게 된다.


자 벨 치유압식 등차교제품 사용을 위한 기본 성능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톤 승차교는 설치 전 과정에서 즉시 서비스 플랫폼을 하역하는 외연에 설치되었다.적용 시 하역 플랫폼에서 터널 시공 실내 공간을 발굴하거나 미리 묻을 필요가 없고, 대부분 주택 건축의 구조를 변경할 필요가 없다.

고정식 승차교는plc프로그래머를 사용하여 지능과 디스플레이를 실현할 수 있으며 동시에 회로가 간단하고 고장률이 낮다.고정식 등차교 구조에 따라 지그재그식 (고정식 지그재그식, 이동식), 알루미늄합금 (기둥)식, 크랭크암식 (팔뚝접이식), 레일 체인식 (고정식 등차교, 화물계단), 케이블 유압 승강 장치.유압 오일은 날개 펌프에서 일정한 압력을 형성하고, 폭발 방지형 전자기 방향 전환 밸브, 절류 밸브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와 균형 밸브가 액체 실린더 하단에 진입하여 액체 실린더가 위로 이동하고, 무거운 물건을 들고, 실린더의 상단 폭발 방지형 전자기 방향 전환 밸브가 연료 탱크로 돌아간다.안전밸브로 정격 압력을 조절하고 압력계로 압력계의 눈금을 관찰한다.

등차교의 선택재질: 주체지지대: 특제이형강관을 채용한다.

어디 있어 요부품이 심하게 마모된 기어펌프의 기어와 펌프체와 측판, 피스톤펌프와 모터의 실린더와 배류판, 실린더구멍과 피스톤, 방향전환밸브의 밸브와 밸브 등은 모두 간극에 의해 밀봉되였는데 이런 부속품의 마모는 그 내루출의 증가와 기름의 상승을 초래하게 된다.

우선 등차교를 빈번하고 장시간 사용하면 자연히 문제가 생길 수 있다.고정 승차교 내부 주요 부품: 유압 동력 유닛, 오일 펌프와 축전지 동력 전원, 상자 등, 장시간 일정한 하중이 위에서 운행하면 자연히 유압 오일 펌프에 일정한 영향을 미치고, 수명이 낮아지고, 수리율이 높아진다.

이동등차교의 생산과정에 대해 말하면 모두가 매우 흥미를 느낄것이라고 믿는다. 사실 그 어떤 기계류의 제품생산절차도 사실 모두 차이가 많지 않다.


자 벨 치유압식 등차교제품 사용을 위한 기본 성능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이동 승차교의 유압 시스템 중 절반 이상의 고장은 유압 오일의 선택이 부적절하거나 저질 유압 오일을 사용하여 유도한 것이다.현재 시장에는 가짜 유압유가 있다.사용하는 유압유는 활동교설비를 엄중하게 손상시킬수 있으며 인원안전에 극히 큰 위협을 조성할수 있다.

개조 하 다.성가비에 근거하여 가격이 합리적인 유압등차교를 선택하는것은 구매자의 고려요소의 하나이다.

설비가 도착한 후,자 벨 치유압등차교를 사다., 포장을 뜯고 검수할 때, 동봉된 기술 서류가 완비되었는지, 부속품, 도구와 부속품이 명세서와 일치하는지, 설비와 부속품이 파손되었는지, 결함이 있는지 등을 검사하고, 상자 개봉 검수 기록을 잘 작성하십시오.

예방조치: 오일 파이프 인터페이스 등 봉인의 밀봉성을 자주 검사하여 공기가 들어오는 것을 방지한다;동시에 매번 기름을 교환한 후에는 시스템의 공기를 다 배출해야 한다.

자 벨 치성에 따라 일반 설비를 선택하는 것 외에 안정된 유압 승차교에는 오버플로우 밸브가 장착되어 위로 운동할 때 압력이 너무 커지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또한 유압계통에 파이프가 파열되어 빠르게 하강할 때 자동으로 기름길을 차단할 수 있는 파이프가 있어야 한다.파열 밸브;또한 긴급 핸드브레이크를 제공해야 하며 긴급 상황에서 즉시 정지하여 상해를 초래하지 않도록 할 수 있다.따라서 요구자는 파이프 파열 밸브와 비상 브레이크가 있는 유압 사다리를 선택하면 효율이 더 높다.

사용 중에는 장비 상태를 주의 깊게 살피고 문제가 있으면 즉시 사용을 중지해야 합니다.

이동 승차교의 구체적인 사용.전문 승차교 공장 고가, 현장 결산 서비스, 성실 경영!


기타 제품 정보
  • 석 추 전전력 건식 변압기 모델디자인 브랜드

    석 추 전전력 건식 변압기 모델디자인 브랜드

  • 분양간이 소형 이동식 승강기작업 환경 요구 사항

    분양간이 소형 이동식 승강기작업 환경 요구 사항

  • 분양가위 승강 플랫폼 차구매할 때주의해야 할 사항

    분양가위 승강 플랫폼 차구매할 때주의해야 할 사항

  • 그 단 스 크포크식 전동 승강기주간 리뷰

    그 단 스 크포크식 전동 승강기주간 리뷰

  • 그 단 스 크창고 승강 플랫폼사용 사양 소개

    그 단 스 크창고 승강 플랫폼사용 사양 소개

  • 그 단 스 크플랫폼식산업용으로 빠르게

    그 단 스 크플랫폼식산업용으로 빠르게

  • 그 단 스 크엘리베이터 알루미늄 합금어떤 카테고리

    그 단 스 크엘리베이터 알루미늄 합금어떤 카테고리

  • 발룬드 허트공업용 유압 승강 플랫폼업계의 건조 방식

    발룬드 허트공업용 유압 승강 플랫폼업계의 건조 방식

  • 신속한:알림: 자 벨 치유압식 등차교제품 사용을 위한 기본 성능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정보는 당사의 자 벨 치유압식 등차교제품 사용을 위한 기본 성능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자 벨 치유압식 등차교제품 사용을 위한 기본 성능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자 벨 치유압식 등차교제품 사용을 위한 기본 성능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자 벨 치유압식 등차교제품 사용을 위한 기본 성능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자 벨 치유압식 등차교제품 사용을 위한 기본 성능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