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 르 타 니 세 타유압 등차교 공장일반적인 문제 및 솔루션

  • 출시 시간:2024-03-28 19:02:07
  • 핵심어:

  • 페이지 뷰:446
  • 빠른 설명:

    카 르 타 니 세 타,유압 등차교는 과체중을 엄격히 준수해야 하며, 과부하 작업으로 인한 조화물의 손상 가능성이 있다;안전 가드레일이 없는 승강 플랫폼에서 일하면 사람이 추락하고 인명 피해가 발생할 수 있다.비전문가는 감전이나 잘못된 연

기사 내용

유압 등차교는 과체중을 엄격히 준수해야 하며, 과부하 작업으로 인한 조화물의 손상 가능성이 있다;안전 가드레일이 없는 승강 플랫폼에서 일하면 사람이 추락하고 인명 피해가 발생할 수 있다.

비전문가는 감전이나 잘못된 연결을 방지하기 위해 제품을 임의로 분리하고 설치할 수 없습니다.

카 르 타 니 세 타엔지니어 또는 수리원은 점검 수리 또는 교체를 진행하며, 전기가 끊긴 상태에서 수리하는 것을 권장한다.

유제품을 잘못 선택한 브랜드, 품질과 점도 등급이 요구에 부합하지 않거나 서로 다른 브랜드의 유압유를 혼용하여 유압유 점도 지수가 너무 낮거나 너무 높다.만약 유액의 점도가 너무 높으면 출력 손실이 증가하고 유온이 상승한다;점도가 너무 낮으면 누출량이 증가하고 기름 온도가 높아진다.

마야고정식 유압 승차교의 사용 과정에서도 일부 고장이 발생할 수 있다. 그렇다면 흔히 볼 수 있는 고장과 일부 처리를 살펴보자.

유압등차교의 사용부서는 과학적으로 설비에 대해 기술분석을 하고 설비에 대한 투입을 합리적으로 확정하는 동시에 업무의 특징에 맞추어 전문인원을 배치하여 현장 유지보수를 취하여 승강플랫폼차가 줄곧 정상적인 운행상태에 처하도록 함으로써 공급물자의 적시적인 하역을 보장한다.설비의 정상적인 운행은 제도보장을 시험하고 관련 관리제도를 보완하며 설비고장의 동태관리를 강화하고 관건부위에 대해 상태감측을 진행하며 고장의 법칙을 보수, 분석해야 한다.유지 보수 부품의 공급을 확보하고 손상되기 쉬운 부품과 상용 부품의 예비 부품 창고 및 구매 경로를 설치하여 준비가 제대로 되지 않아 수리 중단 시간을 연장하고 수리 원가를 확대하는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사용자는 생존 공장과 유지하고 승강대 수리 인원의 전문 소양과 직업에 충실한 정신을 강화하여 짧은 시간 내에 고장을 처리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수동식 유압 펌프를 동력으로 사용하다.


카 르 타 니 세 타유압 등차교 공장일반적인 문제 및 솔루션



이동 등차교의 벽걸이는 이동 등차교의 벽걸이에 대한 설치 요구가 많지 않다. 왜냐하면 설치가 간단하기 때문이다.구체적으로 말하면 그 설치요구는 다음과 같다. 처음 설치하면 밑면과의 거리는 -m여야 한다.그 다음은 m입니다.수평 기울기 각도의 경우 도 이내여야 합니다.

하역 이동식 등차교는 현대 물류 현장에서 이미 매우 쉽게 볼 수 있는 구조 형식이다.그것은 기업 물류 사슬의 점과 종점이며, 오가는 운송 객차의 객지 높이는 운송 차량과 하역 플랫폼 사이에 항상 일정한 고도 낙차나 간격이 형성된다.지게차를 운반할 때 운송 차량에 출입하여 직접 화물을 하역할 수 없게 하다.승차교를 이용하여 신뢰할 수 있는 연결을 제공하다.지게차를 운반하여 운송 차량을 신속하게 드나들며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도록 하다.

우선 등차교를 빈번하고 장시간 사용하면 자연히 문제가 생길 수 있다.고정 승차교 내부 주요 부품: 유압 동력 유닛, 오일 펌프와 축전지 동력 전원, 상자 등, 장시간 일정한 하중이 위에서 운행하면 자연히 유압 오일 펌프에 일정한 영향을 미치고,카 르 타 니 세 타승차교 유압 이동식,카 르 타 니 세 타유압 등차교 고정, 수명이 낮아지고, 수리율이 높아진다.

생산 부 아연 첨가물이 함유되지 않은 유압유.

사용 중에는 장비 상태를 주의 깊게 살피고 문제가 있으면 즉시 사용을 중지해야 합니다.

유압 승차교 사용 중 주의사항, 당신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필수수리는 대형정석승차교작업플랫폼을 매달고 지탱하는 상황에서 유지보수와 점검수리를 진행하여 화물계단플랫폼이 갑자기 하강하여 불필요한 인원화물손상을 초래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플랫폼에 압력방지발가락보호판 케이블접지보호탑승교가 설치된 전기시스템에는 고장지시가 설치되여있다.

카 르 타 니 세 타예를 들어, ℃ 고온에 금속 촉매를 첨가한 테스트는 실험 후 기름 진흙의 출현을 볼 수 있으며,카 르 타 니 세 타등차교 수리, 기름의 열 안정성은 기름의 내구성, 유압 소자의 부식성 등을 반영한다.열 안정성이 우수한 오일은 내구성이 있으며 유압 부품에 거의 부식되지 않습니다.

유연도란 유압 승차교 작업이 다음 단계의 조작에 유리한지를 가리키며, 다수의 기업이 이 방면에 투입 분석을 진행하기 위해 체계적인 고려가 부족하고, 화물을 적재할 때 하역 문제를 많이 소홀히 하며, 입고 후 출고의 편리성을 고려하지 않아 단계 간의 연결성이 떨어지고 집행 효율이 낮다.효과적인 관리가 부족하기 때문에, 기계 설비를 효과적으로 이용할 수 없고, 과도한 육체노동이 매우 적절하다.

수동 밸브를 꽉 조여 수동 밸브가 닫히도록 해라.


기타 제품 정보
  • 사천간이형 승강 플랫폼 차운영 제조업체를 선택하는 방법

    사천간이형 승강 플랫폼 차운영 제조업체를 선택하는 방법

  • 톨 레 도10미터 자전거 승강기롤링에서 발생하는 문제

    톨 레 도10미터 자전거 승강기롤링에서 발생하는 문제

  • 톨 레 도창고 하역 승강 플랫폼지원 분야에서 따라야 할 웹 사이트

    톨 레 도창고 하역 승강 플랫폼지원 분야에서 따라야 할 웹 사이트

  • 톨 레 도가위바위보 승강대최고의 공정 매개변수

    톨 레 도가위바위보 승강대최고의 공정 매개변수

  • 톨 레 도유압 알루미늄 합금 승강대적용 환경 분석

    톨 레 도유압 알루미늄 합금 승강대적용 환경 분석

  • 무읍돛대 유압 승강 플랫폼저렴한 전국 핫세일

    무읍돛대 유압 승강 플랫폼저렴한 전국 핫세일

  • 킬.공사장 시공용 승강기다양한 사용 방법

    킬.공사장 시공용 승강기다양한 사용 방법

  • 루 버 크공사장 엘리베이터사용의 이점은 어디에 있습니까

    루 버 크공사장 엘리베이터사용의 이점은 어디에 있습니까

  • 신속한:알림: 카 르 타 니 세 타유압 등차교 공장일반적인 문제 및 솔루션 정보는 당사의 카 르 타 니 세 타유압 등차교 공장일반적인 문제 및 솔루션, 카 르 타 니 세 타유압 등차교 공장일반적인 문제 및 솔루션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카 르 타 니 세 타유압 등차교 공장일반적인 문제 및 솔루션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카 르 타 니 세 타유압 등차교 공장일반적인 문제 및 솔루션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카 르 타 니 세 타유압 등차교 공장일반적인 문제 및 솔루션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