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바스유압 이동식 등차교문의 환영

  • 출시 시간:2024-03-28 18:55:57
  • 핵심어:

  • 페이지 뷰:577
  • 빠른 설명:

    다 바스,고정식 등차교: 고정식 등차교는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보조 설비이다. 그의 높이 조절 기능은 화물차와 창고의 화물대 사이에 교량을 설치하고 지게차 등 이륙과 화물차 내부에서 화물의 대량 하역을 한다.

기사 내용

고정식 등차교: 고정식 등차교는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보조 설비이다. 그의 높이 조절 기능은 화물차와 창고의 화물대 사이에 교량을 설치하고 지게차 등 이륙과 화물차 내부에서 화물의 대량 하역을 한다. 인 작업만 하면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할 수 있다.그것은 기업으로 하여금 대량의 노동을 줄이고 업무 효율을 높이며 더욱 큰 경제 효익을 얻게 한다.

고정식 등차교는 신속한 화물 운반을 합리적으로 유지할 수 있는 전용형 보조기계 설비로 전체 기계 설비의 고폭비를 조정할 수 있다.응용할 때 화물차와 창고 상품 서비스 플랫폼 중간에 합리적으로 다리를 놓을 수 있다.

다 바스손잡이를 눌러 승차교를 상승시켜 객차 바닥판보다 높게 만들었다.차량이 도착하면 오일 밸브를 풀고, 등차교가 내려가고 입술판이 평온하게 차량 꼬리 부분을 연결하고,다 바스유압 등차교 고정식 등차교, 체인으로 등차교와 차를 단단히 고정시키는데, 이때 유압 시스템은 힘을 받지 않고 작업을 시작할 수 있다.작업이 끝난후 고정사슬을 풀고 손잡이를 눌러 차교에 올라 상승하고 차량이 떠나고 차교에 올라 복위한다.등차교의 뒷부분을 들어 차에 매달아 이동하다.

단상보호와 급정지장치를 제때에 증가시켜 승강기의 안전성을 높여야 한다.

이 세 크페인트, 주요 구매 업체는 천홍, 락화 등 브랜드이다.

사람이 예기치 않게 다리를 다리 내부에 올려 하강 (descend) 할 때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공장 건물 엘리베이터의 설계 규범은 기존 공장 건물의 사용 요구를 따라야 하는데, 예를 들면,다 바스유압 등차교 고정식, 일부 설치된 공장은 항상 중단 없이 설치 먼지 방지 등이 필요하다.플랫폼에 충돌 방지 블록 (또는 완충봉) 을 설치하여 승차교와 건축물의 손상도를 줄인다.

그리고 서로 다른 사용 장소와 서로 다른 환경으로 인해 조작 빈도도 등차교의 사용 수명에 영향을 주는 한 요소이다.예를 들어, 배송 및 사용됩니다.장기간 빈번한 조작과 정기적인 유지보수가 결핍하여 등차교의 압력을 고정시키면 등차교의 사용수명을 낮출수 있다는것을 상상할수 있다.


다 바스유압 이동식 등차교문의 환영



승차교의 톤수는 톤, 톤, 톤, 톤 등 서로 다른 톤수로 나눌 수 있기 때문에, 서로 다른 화물의 적재량에 따라 적재량이 다르고, 서로 다른 톤수를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적재량을 초과하여 화물을 하역하는 것을 엄금한다!

양쪽에 압연 방지 치마판을 설치하여 발가락 플랫폼에 의외의 상해를 초래하는 것을 방지한다.

전액압 구동으로 조작이 편리하고 운행이 믿을 만하다;우리 회사는 일년 내내 각종 등차교 공장 등 물자에 종사하고 있으며, 성실하게 경영하고 있으니, 전보를 환영합니다!립보드와 플랫폼은 전체 장축으로 연결되어 강도가 높고 신뢰성이 좋다;수입 밀봉부품을 채용하여 액압시스템이 우수한 밀봉성능을 가지도록 보장한다;수입 전체 모듈식 유압소를 채택하여 밀봉성이 좋고 사용 수명이 길다;고강도 “U”형량 설계는 그 높은 부하가 장시간 운행할 때 변형되지 않도록 보장할 수 있다;미끄럼 방지 무늬 강판을 사용하여 플랫폼이 좋은 미끄럼 방지 성능을 가지도록 한다;양쪽에 발치마판을 압연하는 것을 방지하여 발가락 플랫폼에 의외의 상해를 초래하는 것을 방지한다;유지보수 요원이 승차교 내부에 진입하여 유지보수할 때 안전을 보장하는 지지대가 설치되어 있다.

환영 하 다인원이 의외로 등차교 내부를 불러 하강할 때 사고가 발생하는 것을 피할 수 있다.플랫폼에 충돌 방지 블록 (또는 완충봉) 을 설치하여 승차교와 건축물의 손상도를 줄인다.빠른 화물 운송이 필요한 가운데 왜 고정식 승차교는 많은 물류 설비에서 중책을 맡을 수 있을까?고정식 유압 등차교가 모두 그곳에서 나를 놀라게 하는 것을 보자.

등차교가 녹슬지 않도록 빗물 날씨에 대한 방호 준비를 잘 하고, 비에 젖는 것을 엄금한다.

유압 등차교 내부에 대해 유지보수, 정비와 청결을 진행할 때, 지지대로 조절판을 받쳐 기타 물품과 인원의 충돌과 지지대를 엄격히 방지해야 한다!불의의 상해 사고를 피하다.


다 바스유압 이동식 등차교문의 환영



점.DCQY형은 수동 변폭식으로 수동 펌프로 조작하여 전원을 사용하지 않고 브리지를 변폭할 수 있다;하역 설비와 하역 테이블이 없는 유동 하역 장소에 널리 사용된다;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지역을 절약하며, 높은 수준의 작업을 해결하는 물류 기계이다.

얼마.유압 오일 파이프: 고압 이중 철망 고무 파이프.

다리 위에 두꺼운 이빨 모양의 미끄럼 방지 그물 무늬 강판판을 깔았는데, 그물 눈은 펀칭되어 작업의 신뢰성을 높일 뿐만 아니라 기름, 먼지,다 바스맞춤형 이동 유압 등차교, 빗물과 얼음과 눈의 퇴적을 피할 수 있다.입술판은 전체 강판을 선택하여 대형 프레이즈반을 정밀 가공하여 만든 것으로 영원히 변형되지 않는다.경사가 작아 차량을 타고 오르내리기가 편리하다.

고정(fixed)식 등차교와 이동식 등차교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다 바스시동 버튼을 놓으면 고정식 승차교가 자동으로 내려가고 회로기판이 트럭의 후미에 배치되어 상술한 절차를 마친 후 짐을 싣고 내릴 수 있다.

둘째, 고정식 유압 등차교에서 선택한 유압 펌프장과 오일 실린더도 매우 관건이다. 이러한 설비는 모두 외부 배치 중 중심의 부품이다. 방심해서는 안 된다. 고정식 유압 등차교의 지속적인 운용을 결의했을 뿐만 아니라 전체 작업 과정 중의 지탱할 능력이 없다!

등차교의 일상적인 유지보수와 정비는 전담자가 책임지고 정기적으로 지지대와 패널의 구조가 양호한지 검사하며 베어링과 부품에 대해 매월 주유와 버터를 첨가하고 손상되기 쉬운 부품에 대해 매월 정기적으로 검사하며 수리와 교체한다. 특히 자주 진동하고 마모가 심한 부품에 대해 각별히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또한 전선, 케이블의 노화 여부, 손상 누전 여부 등 상황에 대해 정기적으로 조사하고 노화된 전선을 제때에 교체해야 한다.누전으로 사람이 다치는 것을 방지하다.


기타 제품 정보
  • 사천간이형 승강 플랫폼 차운영 제조업체를 선택하는 방법

    사천간이형 승강 플랫폼 차운영 제조업체를 선택하는 방법

  • 톨 레 도10미터 자전거 승강기롤링에서 발생하는 문제

    톨 레 도10미터 자전거 승강기롤링에서 발생하는 문제

  • 톨 레 도창고 하역 승강 플랫폼지원 분야에서 따라야 할 웹 사이트

    톨 레 도창고 하역 승강 플랫폼지원 분야에서 따라야 할 웹 사이트

  • 톨 레 도가위바위보 승강대최고의 공정 매개변수

    톨 레 도가위바위보 승강대최고의 공정 매개변수

  • 톨 레 도유압 알루미늄 합금 승강대적용 환경 분석

    톨 레 도유압 알루미늄 합금 승강대적용 환경 분석

  • 무읍돛대 유압 승강 플랫폼저렴한 전국 핫세일

    무읍돛대 유압 승강 플랫폼저렴한 전국 핫세일

  • 킬.공사장 시공용 승강기다양한 사용 방법

    킬.공사장 시공용 승강기다양한 사용 방법

  • 루 버 크공사장 엘리베이터사용의 이점은 어디에 있습니까

    루 버 크공사장 엘리베이터사용의 이점은 어디에 있습니까

  • 신속한:알림: 다 바스유압 이동식 등차교문의 환영 정보는 당사의 다 바스유압 이동식 등차교문의 환영, 다 바스유압 이동식 등차교문의 환영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다 바스유압 이동식 등차교문의 환영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다 바스유압 이동식 등차교문의 환영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다 바스유압 이동식 등차교문의 환영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