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 노.공장 자동 승강기일반적인 결함 및 솔루션

  • 출시 시간:2024-03-28 18:01:19
  • 핵심어:

  • 페이지 뷰:170
  • 빠른 설명:

    모 노.,모 노.엘리베이터,설치 시공 전문 시공 방안을 진지하게 작성하고, 설치 인원에 대해 안전 기술 교부를 진행한다.장기적으로 전국 개인 및 기업을 대상으로 각종 승강기 공장을 제공하고 현장 결산, 성실 경영, 각지에 사

기사 내용
모 노.엘리베이터,

설치 시공 전문 시공 방안을 진지하게 작성하고, 설치 인원에 대해 안전 기술 교부를 진행한다.장기적으로 전국 개인 및 기업을 대상으로 각종 승강기 공장을 제공하고 현장 결산, 성실 경영, 각지에 사무소를 설치하여 장기적으로 합작할 수 있다.

유압 승강기를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 급정지가 효과가 있는지는 사용 과정에서 급정지장치가 매우 중요하다. 만약 특수한 상황이 발생하면 급정지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 전에 반드시 각 항목이 정상인지 진지하게 살펴보고 반드시 제동장치의 유효성을 확보해야 한다.

모 노.제품구조가 견고하고 적재량이 많으며 승강이 평온하고 설치유지보수가 간단하고 편리하여 경제적이고 실용적인 저층간에 엘레베터를 대체하는 리상적인 화물수송설비이다.실외 승강기를 정비할 때 사람이 승강대 내부에 들어가 작업할 때 반드시 승강대를 매달아 승강대가 갑자기 하강하여 인명피해를 방지하는 것에 관한 일상적인 정비 상식을 들려준다.

승강 플랫폼의 보행 부위에 고장이 발생한 것과 마찬가지로 조작자는 반드시 설비 수리 고장 상식을 파악해야 고장 문제가 발생했을 때 너무 당황해 보이지 않는다.일반적으로 승강플랫폼의 보행부위에서 흔히 볼수 있는 고장은 다음과 같다.포축 기와 연소,모 노.건축용 승강기, 베어링 박스 베어링 소각, 견인 전동기 베어링 소손, 바퀴 테의 이완, 붕괴 등 고장 문제.다음 편집장은 여러분과 해결된 것을 공유하겠습니다.

타타르레일식 승강 사다리의 일상 정비는 매월 버터 주둥이가 있는 전동 총위치에 버터를 두 번 넣어 진행해야 하며, 버터를 넣을 수 없는 부위에 대해서는 반드시 유로를 소통시키거나 버터 주둥이를 교체해야 하며, 버터가 들어갈 수 있을 때까지 그렇지 않으면 설비 사용을 금지한다.

자세하게 검사한 결과, 주로 두 가지 원인으로 인한 것을 발견했는데, 첫째는 액체 압력의 손실이고, 둘째는 액체 압력 밸브 또는 밀봉 부품이 누출된 것이다.

유압 승강 엘리베이터, 화물 엘리베이터는 주로 화물을 운송하기 위해 설계되었으며, 보통 누군가가 동반하는 엘리베이터이다.화물용 엘리베이터 가마는 길고 좁은 특징을 가지고 있다.전동기를 동력으로 하는 수직 승강기로 상자 모양의 곤돌라가 설치되어 있다.규정된 층에 서비스되는 고정식 승강 설비.그것은 적어도 두 열의 수직 강성 레일 사이를 운행하는 가마를 가지고 있다.다음은 그것의 일상 유지 보수 기교를 알아보겠습니다: 유압 승강 엘리베이터 일상 유지 보수 기교에 새로 설치된 유압 승강 엘리베이터 우선 엘리베이터 공장의 보증 기간 (일반 --년).


모 노.공장 자동 승강기일반적인 결함 및 솔루션



압력계통의 모든 부속품은 규정된 압력하에서 작동하는데 일단 과류밸브를 조정한후 액압계통이 비정상적으로 운행되여 사람, 기계,모 노.차량용 지게식 승강기, 물건에 모두 불필요한 손상을 초래할수 있다. 비전문가는 감전이나 오접을 방지하기 위해 임의로 전기기구를 분해하여 조립해서는 안 된다.

엘리베이터를 이동하여 고공 작업을 할 때 사용하는 안전 보호는 어떻게 안전벨트를 정확하게 사용하는가: 사용할 때 허리띠를 졸라매야 하고 허리단추 부속품은 반드시 팽팽하게 당겨 매야 한다;안전벨트를 사용하여 고공 매달리기 작업을 할 때 안전벨트 걸이를 안전벨트 끈에 직접 걸 수 없으며 반드시 안전벨트 끈의 걸이에 걸어야 한다.안전벨트를 불안정하거나 뾰족한 뿔이 있는 부재에 거는 것을 엄금한다;안전벨트의 각 부품을 교체하는 것을 엄금한다.외형이 뚜렷하게 변형되었거나 이전에 심각한 충격을 받은 안전벨트는 사용을 엄금한다.

승강기 공장이 어떻게 승강기를 유지 보수하고 시공하는지, 승강기가 설비 유지 보수 제도의 집행을 정확하게 관철하기 위해 반드시 기계 관리 책임제를 구축해야 한다.반드시 부동한 기종의 정비규정을 제정해야 한다.반드시 상응하는 정비 기구를 실행해야 한다;반드시 정비와 그 생산 사이의 관계를 잘 처리하여 생산에 영향을 주지 않을 뿐만 아니라 설비의 유지보수에도 영향을 주지 않도록 해야 한다.

입찰 공 고 를 하 다.기계를 사용하기 전에 작업자는 유압, 전기 시스템을 진지하게 검사해야 하며, 누출이나 누출 현상이 없는 후에야 사용할 수 있다.

오버플로우 밸브: 유로의 통행을 방해하고 분류 효과를 완성할 수 있으며, 오일 파이프가 터지면 설비가 급격히 하강하여 심각한 분실을 초래하는 데 자주 사용된다.

이제 당신은 유압 승강기를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 작업자에게 안전한 작업 환경을 제공하고, 강하기 작업 효율과 작업 품질을 향상시키는 것은 보장입니다.


모 노.공장 자동 승강기일반적인 결함 및 솔루션



개방형 조절판 받침대로 잡동사니 청소가 더욱 편리합니다.전문 프로젝트는: 승강기 공장 등 관련 업무, 계속 부진하면 업종이 사라질 수 있다;둘째, 업계 회복의 부스터로서 기초 건설을 확대하였는데, 이는 업계에 매우 큰 기회를 제공하였다;그 다음 < ldquo >일대일로 ”연선 국가의 수요는 의심할 여지 없이 업계의 또 다른 기회이다.

또 설치할 때 망치 등을 사용하는 것을 엄금해 축방향력이나 지름방향력이 너무 커서 베어링이나 기어가 손상되는 것을 방지한다.반드시 장착 볼트를 팽팽하게 돌린 후에 다시 팽팽한 볼트를 팽팽하게 돌려야 한다.설치 전에 모터 입력축, 포지셔닝 볼록대 및 승강기 연결 부위의 녹 방지 오일을 휘발유나 아연 나트륨으로 정제한다.그 목적은 연결의 긴밀성과 운행의 유연성을 확보하고 불필요한 마모를 방지하는 것이다.

충분한 기름, 손상되기 쉬운 부품에 대해서는 반드시 자주 검사, 수리 또는 교체해야 하며 기계의 볼트, 특히 자주 진동하는 부품, 예를 들면 회전 지지, 승강 팔 연결 볼트에 대해서는 반드시 느슨한지 검사해야 하며, 느슨해지면 반드시 조이거나 교체해야 한다.다음은 정비 단계를 소개한다: 레일식 리프트 사다리의 중요한 정비 작업은 정기적으로 레일식 리프트 사다리의 타이어 기압, 베어링의 상태가 정상인지 검사한다;정기적으로 지지대와 패널의 구조가 양호한지 검사하고 베어링과 부품에 기름, 버터를 매월 한 번 주입한다;손상되기 쉬운 부품에 대해서는 항상 검사, 예를 들면 볼트, 기름 여과기가 막혔다: 기름을 충분히 넣고, 여과기를 세척한다.급유펌프는 결함이 있다: 펌프를 검사하거나 교환한다.

이중 기둥식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은 디자인이 아름답고 대범하며 고강도 알루미늄 합금 재료를 사용하여 적재량이 많고 높이는 일반적으로 -미터이며 적재량은 킬로그램-킬로그램이다.대형 테이블은 한두 사람이 동시에 작업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기타 제품 정보
  • 전안전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환경성과 개선 기술

    전안전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환경성과 개선 기술

  • 도 타 오 바 니 오유압 승강대 승강주요 구성 요소의 유지 보수

    도 타 오 바 니 오유압 승강대 승강주요 구성 요소의 유지 보수

  • 도 타 오 바 니 오유압식 승강기일반적인 결함 진단 방법

    도 타 오 바 니 오유압식 승강기일반적인 결함 진단 방법

  • 도 타 오 바 니 오유압 레일식 승강대생산성 향상

    도 타 오 바 니 오유압 레일식 승강대생산성 향상

  • 살 로 바유압식 등차교표면 보호 기술

    살 로 바유압식 등차교표면 보호 기술

  • 페 사 로맞춤형 유압 고정식 승차교업계 가격 변동

    페 사 로맞춤형 유압 고정식 승차교업계 가격 변동

  • 엘 파 소자가 이동식 승강 플랫폼가격은 일반적으로 안정적입니다

    엘 파 소자가 이동식 승강 플랫폼가격은 일반적으로 안정적입니다

  • 보 홍 부락공사장 이동 승강기비율이 얼마인지 아세요?

    보 홍 부락공사장 이동 승강기비율이 얼마인지 아세요?

  • 신속한:알림: 모 노.공장 자동 승강기일반적인 결함 및 솔루션 정보는 당사의 모 노.공장 자동 승강기일반적인 결함 및 솔루션, 모 노.공장 자동 승강기일반적인 결함 및 솔루션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모 노.공장 자동 승강기일반적인 결함 및 솔루션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모 노.공장 자동 승강기일반적인 결함 및 솔루션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모 노.공장 자동 승강기일반적인 결함 및 솔루션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