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 레 츠적재용 유압 승강 플랫폼속도에 대한 기본 지식

  • 출시 시간:2024-03-28 17:45:10
  • 핵심어:

  • 페이지 뷰:582
  • 빠른 설명:

    멜 레 츠,원인: 수동 펌프, 기어 펌프의 심각한 기름 누출 제거 방법: 오일 펌프의 밀봉 코일을 교체하면 원인을 제거할 수 있다: 기어 펌프의 손상,내뿜는 기름 무압력 제거 방법: 기어 펌프를 교체하면 제거 원인: 유압 오일

기사 내용

원인: 수동 펌프, 기어 펌프의 심각한 기름 누출 제거 방법: 오일 펌프의 밀봉 코일을 교체하면 원인을 제거할 수 있다: 기어 펌프의 손상,내뿜는 기름 무압력 제거 방법: 기어 펌프를 교체하면 제거 원인: 유압 오일 부족 제거 방법: 유압 오일을 충분히 추가하면 제거 원인: 회로 차단 제거 방법: 버튼기 및 퓨즈 등을 확인하면 제거 원인: 필터 차단 제거 방법: 교체 또는 세척하면 제거 원인: 지원 밸브 또는 전자기 전환 밸브 동작 실패, 두 가지 상황이 있다: 전자기 코일 입력 전압 V.전자기 코일이 타서 밸브심이 끼어 죽는 청소 방법: 점검 수리 또는 교체하면 승강 플랫폼의 자연 하강 원인 및 청소 방법 원인: 단방향 밸브 유출 청소 방법: 밸브 중의 정지 밸브를 검사할 수 있다.리턴 밸브의 밀봉면에 때가 있다고 가정해 보세요.클리닝 체크 밸브.

새로운 참조 접선 연결 . 승강기 지지대 소음 이동식 승강기는 작업을 진행하기 전에 지지대를 열어야 하는데,멜 레 츠커버 실린더식 유압 승강대, 이런 경우 지지대에 버터가 부족하면 소음이 발생할 수 있다.

멜 레 츠유압 화물 사다리의 특징: 유압 화물 사다리는 주로 유압 시스템에 의해 유압 실린더를 구동하고, 체인 전동으로 승강 작업 플랫폼의 승강 작업을 실현한다. 일반적으로 톤 화물 사다리는 A의 체인 개를 사용한다. 유압 화물 사다리는 주로 유압 시스템에 의해 구동되고, 체인 전동으로 승강 플랫폼의 승강 작업을 실현한다.

직원이 자리를 떠나거나 유압 승강 사다리를 수리하는 것을 엄금한다.작업이 완료되면 직원은 전원을 차단하고 잠근 다음 자리를 떠나 교부 기록을 작성해야 한다.

갈 기 사유압 승강기는 시간 작업 후 기계, 전기 시스템을 대대적으로 수리한다.

각 와이어 로프의 끊어진 실과 느슨한 북의 표상이 있는지 주의해서 살펴야 한다.만약 관련 규칙을 초월한다면 즉시 새것으로 바꿀 필요가 있다.와이어 로프의 보호 보호는 GB- 규칙에 따라 엄격해야 합니다.

유압 실린더 안에서 소음이 발생하다.유압유를 교체할 때 조작 실수로 유압 실린더 안에 공기가 있다.고압 작용 하에서 기혈과 고주파 소음이 쉽게 발생한다.막대가 구부러지거나 새 밀봉을 교체할 때 새 밀봉이 너무 꽉 끼면 비교적 큰 소음이 발생하기도 한다.밀봉이 너무 빡빡한 문제라면 일정 기간 마찰하면 소음이 줄어들 수 있다.클럽이 구부러진 경우 교정이 필요합니다.또한 유압 파이프는 가능한 한 호스를 사용하여, 파이프는 가능한 한 구부러지지 않도록 할 수 있다.


멜 레 츠적재용 유압 승강 플랫폼속도에 대한 기본 지식



그 용량을 고려하려면 일반 이동식 설비는 펌프 Z 대유량의 ~배, 고정식 설비는 ~배를 취한다.

설치 시공 전문 시공 방안을 진지하게 작성하고, 설치 인원에 대해 안전 기술 교부를 진행한다.

유압 승강기를 운용할 때는 항상 살펴보고 정비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유압 승강기의 운용 수명을 연장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작업할 때 더욱 큰 위력을 발휘할 수 있다.물론 유압 승강기도 규칙적인 수리 시간과 보호 방법이 있다: 평상시 보호 (매 반마다 진행).

어디해결 방안: 버팀목의 성능이 좋은지 확인하고, 버터를 다듬어도 그 성질을 높인다.

유압유가 부족할 때 유압펌프는 흡공현상을 일으켜 공기가 유압유에 들어가 높은 소음을 일으키기도 한다.

유압 승강대는 인공 이동식이고, 플랫폼 승강 동력은 기 또는 상 전원이며, 수동과 전동이 있고, 별도로 수압 펌프가 준비되어 있어 정전 시 사용할 수 있다. 이 시리즈 플랫폼은 이동이 유연하고, 승강이 평온하며, 조작이 편리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주로 공장 기관, 상점 및 건축 인테리어 업계에 사용된다.


멜 레 츠적재용 유압 승강 플랫폼속도에 대한 기본 지식



유압 화물 사다리 공장은 전동 조롱박 화물 사다리는 몇 개의 강철 줄의 끌림으로 승강 화물 사다리의 승강을 완성한다고 일깨워 주었다. 이런 화물 사다리는 항상 강철 줄의 느슨함으로 인해 승강 화물 사다리 플랫폼이 비뚤어지고 안정성, 안전성이 비교적 떨어진다. 강철 줄의 끌림만이 제한되어 작은 톤의 화물 운송에만 사용할 수 있다. 따라서 강철 줄의 화물 사다리는 끊임없이 증가하여 유압 레일식 승강 사다리로 대체된다.

품질 위험유압 플랫폼을 이동하거나 견인할 때는 지지 다리를 걷고 플랫폼을 낮은 위치로 낮춰야 하며, 작업자가 높은 위치에서 플랫폼을 이동하는 것을 엄금한다.

전력 소모가 적다: 유압 승강기는 자중으로 인해 발생하는 압력에 의해 구동되어 에너지를 크게 절약한다.장기적으로 다운그레이드 공장 등 각종 브랜드 제품을 향상시키고,멜 레 츠10미터 승강 유압 플랫폼,멜 레 츠유압식 승강대, 지정 제품이 완비되어 있고, 정상 운행 중에는 급정지 스위치를 사용하여 주차하는 것을 금지한다.

멜 레 츠유압 엘리베이터 공장은 레일식 유압 승강 엘리베이터 사용 사항에 대해 레일식 유압 승강 엘리베이터: 규정된 범위 내에 설치하지 말고, 레일 승강 플랫폼에 그리고, 어떠한 유휴 인원도 작업 구역에 들어가는 것을 금지하며, 작업 구역에 옷이 없도록 보장하고, 작업 장소의 청결을 유지한다.

항상 모든 전선과 케이블이 손상되었는지 확인한다.손상된 것을 제때에 싸매고 교체해야 한다.

액체 압력 엘리베이터 공장은 당신에게 레일식 승강기 조작 안전에 대해 주의해야 할 두 가지가 있는데, 즉 레일식 승강기 기계 작업은 부드럽고 평평해야 하며, 적재된 화물은 균일해야 한다는 것을 일깨워 줍니다.


기타 제품 정보
  • 더 블 린 공항3미터 높이의 전기 승강기질도 높아졌고 가격도 올랐다

    더 블 린 공항3미터 높이의 전기 승강기질도 높아졌고 가격도 올랐다

  • 더 블 린 공항플랫폼 승강 플랫폼어떻게 작동합니까?

    더 블 린 공항플랫폼 승강 플랫폼어떻게 작동합니까?

  • 더 블 린 공항소형 전자동 승강 플랫폼밀봉 및 수축 포장 기계의 스위치를 제어하는 ​​방법

    더 블 린 공항소형 전자동 승강 플랫폼밀봉 및 수축 포장 기계의 스위치를 제어하는 ​​방법

  • 더 블 린 공항이중 돛대식 알루미늄 합금 승강대기능 및 특징

    더 블 린 공항이중 돛대식 알루미늄 합금 승강대기능 및 특징

  • 선화승강 유압 승강 플랫폼어느 것이 더 나은지

    선화승강 유압 승강 플랫폼어느 것이 더 나은지

  • 토리노.공장용 승강기특정 설치 단계는 무엇입니까

    토리노.공장용 승강기특정 설치 단계는 무엇입니까

  • 베 더 고 시공장용 승강차산업전망 전망

    베 더 고 시공장용 승강차산업전망 전망

  • 세 인 트 에 티 안6층 소형 엘리베이터독특한 구조적 특성은 무엇입니까

    세 인 트 에 티 안6층 소형 엘리베이터독특한 구조적 특성은 무엇입니까

  • 신속한:알림: 멜 레 츠적재용 유압 승강 플랫폼속도에 대한 기본 지식 정보는 당사의 멜 레 츠적재용 유압 승강 플랫폼속도에 대한 기본 지식, 멜 레 츠적재용 유압 승강 플랫폼속도에 대한 기본 지식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멜 레 츠적재용 유압 승강 플랫폼속도에 대한 기본 지식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멜 레 츠적재용 유압 승강 플랫폼속도에 대한 기본 지식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멜 레 츠적재용 유압 승강 플랫폼속도에 대한 기본 지식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