츠 위 고포크식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공장 출하 전 검사 기준 소개

  • 출시 시간:2024-03-28 17:39:38
  • 핵심어:

  • 페이지 뷰:493
  • 빠른 설명:

    츠 위 고, 빈번한 전압 불안정은 동력 유닛 모터를 직접 태울 수 있다. 모터 소각으로 인한 결과는 매우 심각하다. 압력이 순간적으로 낮아질 수 있다. 만약 설비에 오버플로우 밸브나 방폭 밸브 등 안전 설비를 설치하지 않았다면

기사 내용
빈번한 전압 불안정은 동력 유닛 모터를 직접 태울 수 있다. 모터 소각으로 인한 결과는 매우 심각하다. 압력이 순간적으로 낮아질 수 있다. 만약 설비에 오버플로우 밸브나 방폭 밸브 등 안전 설비를 설치하지 않았다면 승강 설비가 추락하여 사고가 발생할 수 있다. 동시에 새로운 동력 유닛을 교체하는 것도 일정한 비용이 필요하다.

발 렌 시 아승강기는 특징과 장점을 활용하여 매끄럽지 않고 수리할 수 있는 추축으로 밧줄 고정점이 내장되어 있다.플랫폼이나 지상에서 조작할 수 있는 인간공학에 맞는 조작봉기.

이중 마스트 리프트 플랫폼: 새롭게 설계된 차세대 제품으로 압축공기로 피스톤을 깨끗이 불어서 넣고 다시 설치한다.

츠 위 고승강플랫폼 전체 승강식 가드레일 장치는 강도가 좋고 승강플랫폼을 운송할 때 전체 기계의 높이를 대폭 낮추어 승강플랫폼의 하역이 매우 편리하며 한 번의 승강으로 조립 또는 분해를 완료할 수 있다.승강 플랫폼의 이 승강기는 적재 능력이 강하여 두 사람이 동시에 높은 곳에 올라 작업하기에 적합하다;승강 플랫폼은 또한 서로 다른 환경에 따라 각종 비표준 제품을 주문하여 서로 다른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다.

둘째

승강기 작업 전에 업무 책임자는 작업자에게 기술과 안전을 제공해야 한다. 사이트의 내용은 업무 사이트의 내용과 요구를 포함해야 한다.안전 주의사항 및 위험점;인원 분업 상황 및 책임 범위.

, 전체적으로 고강도 알루미늄 형재를 사용하여 정제된 형재의 강도가 높기 때문에 승강대의 편향과 극소를 만든다.쌍돛대기둥식구조를 채용하여 적재중량이 크고 플랫폼면적이 크며 안정성이 아주 좋으며 운행이 령활하고 추진이 편리하다.그것의 외관은 아주 작은 공간에서 높은 상승 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이 승강기는 공장, 호텔, 빌딩, 백화점, 역, 공항, 경기장 등에 널리 사용된다.전력선로, 조명전기, 고가도관 등 설치유지보수,츠 위 고승강 액압식 승강 플랫폼, 고공청소 등 인 작업의 승강대로 사용할 수 있다.

장점: 원격 운영 체제 승강기는 전기 제어 스위치의 선택성이 광범위하기 때문에 환경이 열악한 공사장에서도 원격으로 조작할 수 있어 조작의 쾌적성을 높이고 걷기 편리하며 전통적인 승강기에 철근 운송 장치와 콘크리트 운송 장치를 추가하여 철근, 콘크리트 및 직원을 운송할 수 있어 시공 효율을 크게 향상시킨다.성능이 선진적인 무급 주파수 변환 속도 조절 시스템을 선택할 수 있어 승강기가 ~m/min의 무급 속도 조절을 실현할 수 있다.


츠 위 고포크식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공장 출하 전 검사 기준 소개



편의를 위해 용접봉을 적당히 벤드할 수도 있습니다.그러나 용접의 위치는 반드시 가이드 슬롯의 아래 표면에 있어야 합니다.이렇게 하면 유압 실린더 막대의 여정과 지지다리가 무게를 견딜 때 지지다리와 활동지지다리의 상대적인 협각을 고정시키는 데 영향을 주지 않는다.

승강기 어떻게 사용: 사용 전 준비: 사용 전에 반드시 수준을 잘 조절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사용할 수 없다.승강기는 작업 중에 받침대를 이동하거나 조정할 수 없다;시리즈, 정격 적재 중량은 사람과 소지품을 포함하며, 절대 과부하하지 마십시오.유인 플랫폼의 가드레일에 올라가 서서 작업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다;튼튼하고 평탄한 지면에 사용해야 하며, 화물차, 덮개가 없는 자동차), 침대 또는 뻗은 평면에서 절대 사용해서는 안 된다;작업 시 부하가 측면에 닿지 않도록 방지하기 위해 허용되지 않음

이동 승강대를 사용하여 어떠한 인원도 승강 엘리베이터 승강대, 바구니 및 승강대 우물 입구와 리프트 아래에서 조작, 서서,츠 위 고가위바위보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 걷는 것을 엄금한다.

소매상그것은 월별 정비와 연말 정비 두 가지 모드로 나뉜다: 매달 정비: 승강대 정비 시 인원이 승강대 내부에 들어가 작업하고, 반드시 승강대를 매달아 승강대가 갑자기 하강하여 인명 피해를 방지하고, a, 롤러, 중간축 및 베어링을 검사한다;실린더 핀 샤프트 및 베어링;팔걸이 힌지 및 베어링 등도와 마모 상황;;b. 상술한 각 부품에 기름을 주입한다.베어링 사용 수명 연장;c, 유압 유질과 유위를 검사한다.승강대가 높을 때 유압 유면은 연료 탱크 바닥보다 ~mm 높아야 한다.유압유는 유색이 어두워지고 유질이 끈적거리거나 기름에 자갈 등 이물질이 있을 때 제때에 유압유를 교체해야 한다.승강대의 유압 시스템은 #의 유압유를 응용한다.

승강기를 사용하지 않을 때 어떻게 정비해야 하는가? 승강기를 창고에 놓으면 그 자체의 무게는 모두 승강기의 개가 부담한다. 만약 시간이 지나면 승강기의 타이어는 압력을 너무 많이 받아 변형된다.그래서 우리는 방치할 때 반드시 그것의 네 개의 지지다리를 열어 네 개의 지지다리가 승강기 자체의 무게를 부담하게 하여 고무타이어를 보호하는 역할을 해야 한다.

승강 제품은 구조가 견고하고 적재량이 많으며 승강이 안정적이며 설치와 유지보수가 간단하고 편리하여 경제적이고 실용적인 저층간 엘리베이터를 대체하는 이상적인 화물수송설비이다.만약 사용 수요의 크기가 비교적 클 경우, 고정식 이중 유압 승강기를 사용할 수 있으며, 이중 이중 승강이 안정적이고 적재 능력이 크며 조작이 간단하여 차량 수리, 가마,츠 위 고승강 플랫폼 유압 승강 플랫폼, 설비 부대 등 업계에서 널리 사용된다.


츠 위 고포크식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공장 출하 전 검사 기준 소개



두 조의 돛대 지지 작업 플랫폼이 동시에 승강하여 승강기가 가지고 있는 작업 안정성;전체 승강식 가드레일 장치는 강도가 좋고 운송할 때 전체 기계의 높이를 대폭 낮추어 하역이 매우 편리하며 한 번의 승강으로 조립 또는 분해를 완료할 수 있다;용문 크로스 프레임 추가 가능;단일 돛대 기둥과 같은 편리한 기동 유연성을 가지고 있으며, 지퇴 구조는 단일 돛대 기둥식 플랫폼과 같다;비교적 좋은 적재능력이 있어 두 사람을 초과하지 않고 동시에 높은 곳에 오르는 작업에 적합하다.

설치 하 다.주요 승강 마스트 기둥은 고강도 형재를 사용하여 안전성이 높고 전체 기계의 무게가 가볍다.

긴급 상황의 처리.정전 상황에 부딪히면 우선 냉정을 유지하고 긴장하지 말아야 한다. 승강기는 서스펜션하지 않고 움직일 수 없다. 상응하는 응급조치나 버튼이 있다. 자신의 무게를 이용하여 끝까지 완강할 수 있다.공구를 사용하여 밸브심을 지탱한 다음 밸브심을 안으로 힘껏 누르면 승강기가 내려갈 수 있다.다른 이상이 발견되면 급정지 버튼을 누르면 된다.이 버튼은 승강기에 비상상황 설정을 방지하기 위한 것으로 매우 안전하고 안정적이다.

승강기는 특징과 장점을 활용하여 매끄럽지 않고 수리할 수 있는 추축으로 밧줄 고정점이 내장되어 있다.플랫폼이나 지상에서 조작할 수 있는 인간공학에 맞는 조작봉기.

츠 위 고승강기의 고장 진단 장치는 아마도 존재하는 오류를 조작자에게 알릴 수 있다.섀시가 높아 거친 바닥을 걷기에 적합하다.계획이 잘 쓰이고 견고하여 수리와 보수가 쉽다.디젤 동력 모델은 륜, 륜 구동과 회전이 있다.자유 회전 설비.긴박한 하강 시스템.작업 고도가 미터에서 미터, 고급 장비, 고출력의 동력.

국가가 고공작업시공에 대해 엄격히 관리통제함에 따라 안전생산이 갈수록 중요해짐에 따라 승강기: 일종의 고로서

제어성능이 강한 승강기는 조작이 간단하고 정확도가 높으며 부동한 고도의 부동한 수요를 만족시킬수 있다. 즉 누르면 멈추고 고공작업을 간단하고 쉽게 할수 있다.


기타 제품 정보
  • 옥 mbo엘리베이터용 소형 엘리베이터가격은 얼마입니까

    옥 mbo엘리베이터용 소형 엘리베이터가격은 얼마입니까

  • 안휘페달 유압 승강 플랫폼 차환경의 실제 적용 현황

    안휘페달 유압 승강 플랫폼 차환경의 실제 적용 현황

  • 풍진전동 자체 유압 승강 플랫폼고온 및 고압

    풍진전동 자체 유압 승강 플랫폼고온 및 고압

  • 살 로 바유압 승강대 소형특징 및 기능

    살 로 바유압 승강대 소형특징 및 기능

  • 살 로 바유압식 고정 승강 플랫폼분석 방법

    살 로 바유압식 고정 승강 플랫폼분석 방법

  • 살 로 바유압 레일 승강대벽 보호의 기술적 방법

    살 로 바유압 레일 승강대벽 보호의 기술적 방법

  • 위 르 츠 부 르 크유압등차교를 사다.작동 중 주의해야 할 세부 사항

    위 르 츠 부 르 크유압등차교를 사다.작동 중 주의해야 할 세부 사항

  • 주석 뿌리등차교 유압 고정식본질

    주석 뿌리등차교 유압 고정식본질

  • 신속한:알림: 츠 위 고포크식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공장 출하 전 검사 기준 소개 정보는 당사의 츠 위 고포크식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공장 출하 전 검사 기준 소개, 츠 위 고포크식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공장 출하 전 검사 기준 소개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츠 위 고포크식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공장 출하 전 검사 기준 소개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츠 위 고포크식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공장 출하 전 검사 기준 소개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츠 위 고포크식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공장 출하 전 검사 기준 소개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