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 시페달식 유압 승강 플랫폼제품 품질 계획 요구 사항

  • 출시 시간:2024-03-28 17:34:12
  • 핵심어:

  • 페이지 뷰:584
  • 빠른 설명:

    람 시,매년 연말 정비: a, 유압과 파이프 연결 부위를 검사한다.파이프가 파손되면 즉시 교체해야 한다;연결 부위가 느슨해지면 피팅을 조입니다.b. 하강밸브를 제거하고 분해하여 압축공기로 밸브심을 말린 후 새로 설치한다;c

기사 내용

매년 연말 정비: a, 유압과 파이프 연결 부위를 검사한다.파이프가 파손되면 즉시 교체해야 한다;연결 부위가 느슨해지면 피팅을 조입니다.b. 하강밸브를 제거하고 분해하여 압축공기로 밸브심을 말린 후 새로 설치한다;c. 오일 탱크의 유압 오일을 모두 넣고 오일 탱크를 열고 오일 흡입 필터를 제거하고 깨끗이 씻은 후 오일 탱크에 다시 넣고 제자리에 설치한다.오일 탱크에 새 기름이 가득 찼다.

안전의식은 단시간에 배양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승강기 공장은 한 번 한 번 관철해야 한다. 또한 일상적인 안전 교육의 질을 확보해야 한다. 현장 직원의 교육, 활동 빈도는 일방적인 요구 수량만 해서는 안 된다. 한 번 훈련하면 직원의 안전 소양이 향상되고 교육 목적을 달성하지 못하는 교육에 대해 반성해야 한다. 교육 교육이 형식화되지 않도록 해야 한다.정력을 낭비해도 아직 효과를 보지 못한다.

람 시C. 유압 유질과 유위를 검사한다.승강대가 높을 때 유압 유면은 연료 탱크 바닥보다 ~mm 높아야 한다.유압유 유색이 어두워지고 유질이 끈적거리거나 기름에 모래와 자갈 등 이물질이 있을 경우 연말 정비A.유압과 파이프 연결 부위를 검사해야 한다.파이프가 파손되면 즉시 교체해야 한다;연결 부위가 느슨해지면 피팅을 조입니다.

둘째, 빈번한 전압 불안정은 동력 유닛 모터를 직접 태울 수 있다. 모터 소각으로 인한 결과는 매우 심각하다. 압력이 순간적으로 낮아질 수 있다. 만약 설비에 오버플로우 밸브나 방폭 밸브 등 안전 설비를 설치하지 않았다면 승강 설비가 추락하여 사고가 발생할 수 있다. 동시에 새로운 동력 유닛을 교체하는 것도 일정한 비용이 필요하다.

사주.이중 보호된 지지대 구조로 작업이 더욱 안전하며 작업면 승강 작업에 접근할 수 있다.

그러므로 승강기는 안정전압을 사용하는것이 안전조작에 매우 중요하다.승강기는 비교적 높은 안정성, 넓은 작업 플랫폼과 비교적 높은 적재 능력을 가지고 있어 고공 작업 효율을 더욱 높고 안전하게 한다.전압 불안정의 위해를 피하기 위해서 전압의 안정을 보장해 주십시오.

승강기 유압 수리 주의사항 유압 승강기의 모든 부품은 그 사용 수명에 따라 성 부품, 내구성 부품과 손상되기 쉬운 부품으로 나뉘며,람 시커터차 유압 승강 플랫폼, 수명형에 대해서는 일반적으로 예견할 수 있다. 예를 들면 케이스류 고공 작업 플랫폼은 검사 기초 위에서 목적성 있는 수리를 해야 한다.교체 난이도에 따라 복잡성과 간편한 교환 가능 부품으로 나눌 수 있으며, 손상되기 쉬운 부품은 검사를 바탕으로 교체해야 하며, 간단히 교체할 수 있는 일반 내구성 부품은 정기적으로 수리할 수 있다.정밀도에 따라 정과 일반 부품으로 나뉜다.고장률이 높고 복잡하여 부품 교체 및 수리 개선 가능


람 시페달식 유압 승강 플랫폼제품 품질 계획 요구 사항



단조의 고강도 마스트기둥승강기는 전반 기계의 무게가 가볍고 기동성이 좋아 일인용으로 조작하기에 적합하다.

고정식 승강기의 선택적 배치는 인공 유압 동력, 주변 시설과 쉽게 연결할 수 있는 활동 뒤집기, 롤러 또는 기동 롤러 도로 압연 발을 방지하는 안전 터치바, 오르간식 안전 보호 덮개, 인동 또는 기동 회전 작업대, 액동 회전 작업대, 승강기의 낙하를 방지하는 안전 지지대, 스테인리스강 안전 보호망, 전동 또는 액동 승강기 보행 동력 시스템, 만방향 롤러 대면이다.

승강기의 분류성특징회사의 각종 승강기는 구체적으로 단마스트승강기, 쌍마스트승강기, 삼마스트승강기, 마스트승강기 마스트승강기 등이 있다.제품의 성능이 안정적이고 외관이 정교하고 아름다우며 품질이 견고하여 국내외에서 많이 팔리는 주력 제품입니다. 다음은 여러분에게 각종 승강기의 특징을 소개합니다: 단일 마스트 리프트: 이 계열의 고공 작업 플랫폼, 리프트 구조는 양질의 고강도 알루미늄 형재를 사용하며 조형미관, 부피가 작고 무게가 가볍고 승강 균형,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등 장점을 가지고 공장, 호텔, 식당, 역,공항영화관, 전시관 등 장소는 정비기구 페인트 인테리어 교환 조명기구,람 시유압 계통 승강대, 전기제품 청결 정비 등이다.

어느 집 이 좋아요?승강기 손상을 엄금하다.제동액은 승강기의 칠막에 손상을 주는 작용을 한다.그것은 칠막을 아주 빨리 용해할 수 있다.동시에.제동액도 눈에 해롭다. 눈에 튀면 즉시 맑은 물로 깨끗이 씻어야 한다는 것을 알려준다.

각 부서의 연결 상태를 자주 검사하고, 만약 느슨해지면 꼭 조여야 한다.기체 연결 볼트는 기체가 압력을 받을 때 긴장도를 검사해야 한다 (회전 팔의 압력을 제거하여 압력을 받을 수 있다). 모든 연결 축은 반드시 오버헤드가 있어야 하고 충분해야 한다.

승강기의 생산업체 선택에는 어떤 표준이 있습니까?모델, 배치 공장이 모두 확정한 후에 기본적으로 사용자가 원하는 승강기가 대략 한 대에 얼마인지 알 수 있다.


람 시페달식 유압 승강 플랫폼제품 품질 계획 요구 사항



그것은 월별 정비와 연말 정비 두 가지 모드로 나뉜다: 매달 정비: 승강대 정비 시 인원이 승강대 내부에 들어가 작업하고, 반드시 승강대를 매달아 승강대가 갑자기 하강하여 인명 피해를 방지하고, a, 롤러, 중간축 및 베어링을 검사한다;실린더 핀 샤프트 및 베어링;팔걸이 힌지 및 베어링 등도와 마모 상황;;b. 상술한 각 부품에 기름을 주입한다.베어링 사용 수명 연장;c, 유압 유질과 유위를 검사한다.승강대가 높을 때 유압 유면은 연료 탱크 바닥보다 ~mm 높아야 한다.유압유는 유색이 어두워지고 유질이 끈적거리거나 기름에 자갈 등 이물질이 있을 때 제때에 유압유를 교체해야 한다.승강대의 유압 시스템은 #의 유압유를 응용한다.

시장 부승강기 증강사

일반적으로 이 일은 모두 조작자가 매 조작이 끝난후 마땅히 해야 할 일이다.

차체를 규정에 따라 접지해야 하며, 책임자는 표준 규정 신호에 따라 승강기 조작공과 진행해야 한다.보내는 신호는 반드시 명확하고 정확해야 한다.

람 시 숙련된 운영 체제.율의 기계 및 액압 전동 승강 체계와 그 큰 톤수의 적재 중량의 새로운 외관은 이미 “오래오래 & rdquo;브랜드 승강기 기능 선점,람 시유압 가위 포크 승강대, 에너지 절약 및 배출 감소, 정품 제조, 물건 다 사용, 독특한 우세 지점, 기능 안정, 걷기 및 승강 순조, 방향 활락, 조종 간략하고 편리하며, 당신에게 공장 구역 내 및 실내 고공 작업과 고층 운송에 응당한 편리를 가져다 주고, 당신의 진귀한 시간을 감소시키며

기타 제품 정보
  • 데 브 레 슨컨테이너 승차교제품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데 브 레 슨컨테이너 승차교제품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 메 인 강변 프랑 크 푸 르 트10톤 이동식 등차교생산 중 주름이 생기면 어떻게해야합니까?

    메 인 강변 프랑 크 푸 르 트10톤 이동식 등차교생산 중 주름이 생기면 어떻게해야합니까?

  • Erd식량 하역차 유압 기계 플랫폼어떤 가치관을 맞춰야 하는지

    Erd식량 하역차 유압 기계 플랫폼어떤 가치관을 맞춰야 하는지

  • 실비 데 니 카레일식 화물 승강기부팅 작업

    실비 데 니 카레일식 화물 승강기부팅 작업

  • 실비 토 헤 로 비치가정용 소형 엘리베이터제조 공정 분석

    실비 토 헤 로 비치가정용 소형 엘리베이터제조 공정 분석

  • 후베이고정식 유압 승강기야금 산업에서의 응용

    후베이고정식 유압 승강기야금 산업에서의 응용

  • 울란차브간이 유압 승강기 제작용량 효율성

    울란차브간이 유압 승강기 제작용량 효율성

  • 가 만 호이중 포크식 유압 승강대패턴 개선 효과

    가 만 호이중 포크식 유압 승강대패턴 개선 효과

  • 신속한:알림: 람 시페달식 유압 승강 플랫폼제품 품질 계획 요구 사항 정보는 당사의 람 시페달식 유압 승강 플랫폼제품 품질 계획 요구 사항, 람 시페달식 유압 승강 플랫폼제품 품질 계획 요구 사항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람 시페달식 유압 승강 플랫폼제품 품질 계획 요구 사항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람 시페달식 유압 승강 플랫폼제품 품질 계획 요구 사항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람 시페달식 유압 승강 플랫폼제품 품질 계획 요구 사항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