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 카 일 스 코 카 멘 나소형 유압 승강 플랫폼 차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에 필요한 프로세스

  • 출시 시간:2024-03-28 17:29:00
  • 핵심어:

  • 페이지 뷰:236
  • 빠른 설명:

    스 카 일 스 코 카 멘 나,후에 주의해야 할 점은 일부 장소의 승강플랫폼에 비해 플랫폼우에는 일반적으로 방호란을 추가해야 한다. 승강플랫폼은 특수설비에 속하기때문에 국가품질검사국은 이 검사에 대해 아주 엄격하다. 안전우환이 존재한다고 인정되는

기사 내용

후에 주의해야 할 점은 일부 장소의 승강플랫폼에 비해 플랫폼우에는 일반적으로 방호란을 추가해야 한다. 승강플랫폼은 특수설비에 속하기때문에 국가품질검사국은 이 검사에 대해 아주 엄격하다. 안전우환이 존재한다고 인정되는 승강플랫폼은 모두 철거해야 한다. 그러므로 인원이 당신에게 가드레일을 추가할것인가를 물었을 때 맹목적으로 거절하지 말고 사용장소에 따라 수요여부를 고려해야 한다.또한 반드시 ≪ 인민공화국특수설비제조허가증 ≫ 과 ≪ 인민공화국특수설비설치개보수허가증 ≫ 이라는 이 두가지 증서를 보유해야만 생산, 설치, 보수할수 있기에 시공사가 이 두가지 증서를 보유하고있는지 똑똑히 물어보아야 한다.

서로 다른 기종의 정비 규정을 제정한다.반드시 상응하는 정비 기구를 실행해야 한다;반드시 정비와 그 생산 사이의 관계를 잘 처리하여 생산에 영향을 주지 않을 뿐만 아니라 설비의 유지보수에도 영향을 주지 않도록 해야 한다.

스 카 일 스 코 카 멘 나어떻게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 시스템의 노후화를 완화하여 일상적인 정비 점검 수리 기록을 잘 기록함으로써 잊는 것을 효과적으로 피할 수 있으며,스 카 일 스 코 카 멘 나페달식 유압 승강 플랫폼, 정기적으로 액체 압력 오일을 교체하여 액체 압력 시스템의 새로운 활력을 위해 기록하면서 사용하는 것은 간단하고 쉬운 것이다.

이동식 승강기 선택 구매 후 한 가지는 설비가 도착한 후, 상자를 열고 검수할 때 무작위 기술 자료가 완비되어 있는지, 무작위 부품, 공구, 설비 및 부품에 손상, 결함이 있는지 등을 검사하고, 상자를 열고 검수 기록을 잘 해야 한다.

우 르 미 에승강기 공장의 청결은 승강기 각 부위에 기름 진흙, 때, 먼지 특히 엔진의 공기 연료, 오일 여과기를 유지하도록 요구하는 것이다. 규정된 시간에 따라 검사하고 세척하여 불순물이 실린더, 오일 트랙에 들어가는 것을 방지하여 운동 부품의 마모를 가속화시켜야 한다.승강기 공장은 일부 유지보수 제도를 제정할 것을 건의하는데, 정기 유지보수제는 기계 부품의 마모와 사용 수명 및 기름, 액체의 손실 법칙에 근거하여 기계의 운전대 시간에 따라 기계가 정비해야 할 주요 판정 근거로 하는 유지보수 제도이며, 또한 계획 예상 점검수리제가 된다.

고공작업은 지금 흔히 볼 수 있는 일이지만 고공작업도 일정한 위험계수를 가지고 있다.그래서 사람들은 유압 승강 플랫폼을 발명하여 사람들이 고공 작업을 할 수 있도록 더욱 편리하게 도왔다.그러나 사람들은 유압 승강 플랫폼을 사용할 때도 주의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고장이 나기 쉬우므로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그렇다면 유압 승강 플랫폼에는 어떤 흔한 고장이 있습니까?

레일식 승강기 속도가 느려지면 어떻게 레일식 승강기는 인민공화국 기계업계 표준 JB/TJB/T에 부합해야 하며, 승강대는 일반적으로 고정식 승강대, 이동식 승강대, 승강차로 나뉜다.작업 환경 온도--+ ℃, 일반적으로 작업대 상승 속도는 -m/min, 하강 속도는 m/min보다 크지 않아야 한다.승강대 유형에 따라 계산 방식이 약간 다릅니다.승강기 속도의 계산: 승강 속도는 승강 고도 / (유통의 부피 / 펌프장 배출량) 와 같다.


스 카 일 스 코 카 멘 나소형 유압 승강 플랫폼 차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에 필요한 프로세스



오버플로우 밸브 압력이 낮아서 오버플로우 밸브를 재조정합니다.% 정격 부하에서 오일 위치를 너무 낮게 조정하고, 오일 펌프가 흡공하여 유압 오일을 가득 채워 흡유 여과를 막고, 여과기의 흡유 구간 누출 검사 흡유관 및 이음매를 정리한다;이음매를 조이다.필요한 경우 이음매를 교체합니다.

주로 승강플랫폼의 기구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지금은 서로 다른 승강플랫폼의 종류가 많다. 승강플랫폼을 더욱 잘 사용하기 위해 우리는 서로 다른 업계에서 서로 다른 승강플랫폼을 사용하기 시작했다. 전동승강플랫폼은 현재 소형 승강플랫폼의 주품이 되었다. 그는 크기가 작고 무게가 가벼우며 외관이 대범하고 실용적이다. 이동이 편리하고 승강할 때 안정적이며 자유롭다. 적재량이 크고 평면면적이 넓다.안정성은 현재 많은 고객들이 다투는 기계가 되었고,스 카 일 스 코 카 멘 나유압 승강 플랫폼 수동, 크고 작은 기업 내에서 승강 설비를 사용하기 때문에 승강 플랫폼의 사용은 필요하다.

어떤 기계든 사용 후에 정비해야 한다. 하물며 대형 기계, 승강기가 사용 후에 정비하지 못하면 승강기의 수명을 줄일 수 있다. 오늘 소편은 승강기가 사용 후에 어떻게 정비하는지 여러분에게 승강기 기계의 양호한 기술 상태기의 정상적인 운행을 유지하기 위해 현장 시공 기계의 안전한 사용을 보장하고 설비의 사용 수명을 연장하며 기계 고장을 줄인다. 각 시공 기업은 반드시 관련 유지보수,정비규정은 필수적인 설비정비사업을 진행하는데 사용에만 급급하여 설비의 유지보수를 돌보지 않을수 없으며 설비가 보험에서 벗어나고 수리에서 벗어나는 등 상황이 발생하는것을 엄금한다.

자재 표를 설치 하 다승강기 가격이 너무 일찍 포장을 펼치기 전에 우리는 승강기 베어링을 설치하기 전에 포장을 미리 펼치지 마십시오. 이렇게 하면 베어링이 너무 일찍 오염됩니다. 이런 오염은 베어링이 너무 일찍 손상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장치를 설치할 때 장치 환경이 깨끗하다는 것을 보증합니다. 쇠부스러기가 먼지나 분진 등 물건을 베어링에 가져오지 마십시오. 작은 먼지라도장시간 내려가면 베어링 사이의 마찰에도 영향을 미쳐 승강기의 수명이 떨어진다.

서로 다른 수요에 따라 서로 다른 동력 방식을 선택할 수 있다: 상 교류 전원, 단상 교류 전원, 직류 전원과 내연 동력 등, 수동 유압 설비를 추가하면 정전 또는 무전원 장소에서 예전처럼 승강 작업을 할 수 있고, 부품을 추가할 수 있으며, 플랫폼 길이가 부족할 때 필요한 방위까지 확장한 후 작업 출력을 증대시킬 수 있다.현대의 거대한 건설, 설비의 필수 장비 산물이며, 고공 안전 문명 생산의 필수이다.

동력 단위 조절은 포크식 승강 플랫폼이든 레일식 승강 사다리든 모두 동력 단위와 오일 실린더에 의해 이루어지며, 동력 단위는 생산 시 개의 구멍이 설치되어 있어 크기를 조절할 수 있고, 오일 실린더의 유압 유량을 증대하거나 줄일 수 있으며, 우리는 모터 속도나 전액 비율 밸브를 조정하여 유압 유량을 조정할 수 있다;어떤 요소가 유압식 승강기의 승강 속도 오일 파이프에 영향을 미칠지, 유압 오일 파이프가 길수록 상승 시간도 길어진다.따라서 설치 시 설계가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가능한 한 오일 파이프의 길이를 줄여야 한다;동력단위를 조절하는 기초에서도 송유관로의 크기를 조절할수 있으며 설비가 정상적인 수요안전에 도달하도록 보장하는 전제하에 상응한 조정을 진행할수 있다.


스 카 일 스 코 카 멘 나소형 유압 승강 플랫폼 차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에 필요한 프로세스



각 안전장치의 여정 스위치의 접점 개폐는 반드시 믿을 수 있어야 하며, 접점 호갱은 제때에 광택을 내야 한다.전문적으로 제품, 재생 자원 업무에 종사하며, 업무는 엘리베이터 제조업체를 포함한다.

항목 을 분석 하 다전기 기계와 승강기를 자연적으로 연결하다.연결할 때 반드시 승강기 출력축과 모터 입력축의 동심도가 일치하고 양자 바깥쪽 프랑스가 평행해야 한다.심도가 일치하지 않는 것처럼 모터 축이 부러지거나 리프트 기어가 마모될 수 있습니다.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알루미늄합금 승강 플랫폼이라고도 하는데, 현재 중국 시장에는 종류가 매우 많은데, 그 이동이 유연하고 품질이 가벼우며 부피가 작아 많은 사용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기계 안에는 브러시가 있을 것이다. 브러시 서로의 부분은 반드시 청결하고 깨끗해야 한다.기계 안의 각 베어링 사이에도 정기적인 검사가 필요하다. 특히 베어링은 정기적으로 버터를 첨가해야 한다. 만약 버터가 부족하면 베어링이 작동할 때 마모가 심하여 기계의 사용 수명에 영향을 줄 수 있다.기계 안에는 다양한 전선과 케이블이 있을 수 있는데, 일정 기간 사용한 후에는 전선 케이블에 대한 검사가 필요하며 전선 케이블에 손상이 발견되면 수리하거나 교체해야 한다.또한 정기적으로 이 연결부의 나사가 느슨한지 검사해야 한다. 만약 나사가 느슨해진 것을 발견하면 나사를 조여야 한다. 일부 나사는 반드시 일정한 비틀림 요구를 만족시켜야 한다. 관련 전문 설비가 없는 상황에서 수리점에 가서 전문 설비를 사용하여 나사를 조일 수 있다. 반드시 이 나사가 상응하는 비틀림 요구에 도달하도록 해야 한다.

스 카 일 스 코 카 멘 나하강 밸브는 하강 버튼이 풀린 상태에서 전압계로 하강 밸브의 전기 여부를 검사한다.전원이 공급되지 않으면 회선을 확인하고 문제를 해결합니다.전기가 있으면 하강밸브 자체의 고장을 제거한다.하강 밸브의 슬라이딩 밸브는 반드시 청결을 유지하고 이동이 유연해야 한다.

층대면의 승강.필요에 따라 계단형, 다층차계단으로 결합하여 승강대군을 구성할 수 있고 스케줄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계단을 구성할 수 있다. 풍부한 무대 다기능 효과 신축무대는 회당, 영화관 다기능청, 스튜디오, 문화체육관 등의 설비에 적응하고 신축무대는 효과적인 안내시스템을 사용하여 신축대가 평행 이동 과정에서 고정대와 간격이 적고 운행, 평온, 속도 변화가 없다.동기화 장치, 전동은 저속 큰 비틀림 구동 장치를 사용하며, 신축 과정 중 평행, 자유자재 신축이 제대로 이루어지고, 자동으로 보평 무대 승강기 응용 및 특징 회전 무대는 승강, 회전, 경사 등 여러 가지 기능이 있으며, 상호 잠금,스 카 일 스 코 카 멘 나절단식 유압 승강 플랫폼, 여정 스위치, 기계 위치 제한, 유압 폭발 방지 등 보호 조치를 채택한다.무대, 평온하고 신뢰할 수 있도록 회당, 영화관, 다목적홀, 스튜디오, 문화체육관, 호텔 등 문화오락장소의 무대 승강기 특징: 유압 승강 무대 구조가 치밀하고 안정적이며 고주파 연속 운행에 적응할 수 있다.

후에 주의해야 할 점은 일부 장소의 승강플랫폼에 비해 플랫폼우에는 일반적으로 방호란을 추가해야 한다. 승강플랫폼은 특수설비에 속하기때문에 국가품질검사국은 이 검사에 대해 아주 엄격하다. 안전우환이 존재한다고 인정되는 승강플랫폼은 모두 철거해야 한다. 그러므로 인원이 당신에게 가드레일을 추가할것인가를 물었을 때 맹목적으로 거절하지 말고 사용장소에 따라 수요여부를 고려해야 한다.또한 반드시 ≪ 인민공화국특수설비제조허가증 ≫ 과 ≪ 인민공화국특수설비설치개보수허가증 ≫ 이라는 이 두가지 증서를 보유해야만 생산, 설치, 보수할수 있기에 시공사가 이 두가지 증서를 보유하고있는지 똑똑히 물어보아야 한다.


기타 제품 정보
  • 염호1.5톤 유압 승강 플랫폼몇 가지 일반적인 고장에 대한 비상 계획

    염호1.5톤 유압 승강 플랫폼몇 가지 일반적인 고장에 대한 비상 계획

  • 베를린 숀 버그유압의 승강대게시 운영 가이드

    베를린 숀 버그유압의 승강대게시 운영 가이드

  • 베를린 숀 버그자동차 유압 승강대가치 검사의 의미에서 일을 잘하고 성능을 비약적으로 향상시킵니다.

    베를린 숀 버그자동차 유압 승강대가치 검사의 의미에서 일을 잘하고 성능을 비약적으로 향상시킵니다.

  • 베를린 숀 버그유압 승강 플랫폼의상황 분석

    베를린 숀 버그유압 승강 플랫폼의상황 분석

  • 북경차교에 올라 이동하다.의 구체적인 역할을 알고 있습니까?

    북경차교에 올라 이동하다.의 구체적인 역할을 알고 있습니까?

  • 흠 스 토 호 바이동 유압식 등차교중요한 현대 장비입니다

    흠 스 토 호 바이동 유압식 등차교중요한 현대 장비입니다

  • 칸 펠전문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고객 생산성을 사용하여 개선

    칸 펠전문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고객 생산성을 사용하여 개선

  • 관문 을 내려가다.전력 변압기 변비의 표준자격을 판단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관문 을 내려가다.전력 변압기 변비의 표준자격을 판단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신속한:알림: 스 카 일 스 코 카 멘 나소형 유압 승강 플랫폼 차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에 필요한 프로세스 정보는 당사의 스 카 일 스 코 카 멘 나소형 유압 승강 플랫폼 차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에 필요한 프로세스, 스 카 일 스 코 카 멘 나소형 유압 승강 플랫폼 차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에 필요한 프로세스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스 카 일 스 코 카 멘 나소형 유압 승강 플랫폼 차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에 필요한 프로세스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스 카 일 스 코 카 멘 나소형 유압 승강 플랫폼 차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에 필요한 프로세스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스 카 일 스 코 카 멘 나소형 유압 승강 플랫폼 차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에 필요한 프로세스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