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 홍 부락고정식 유압 등차교가속 운송의 영향

  • 출시 시간:2024-03-28 17:23:36
  • 핵심어:

  • 페이지 뷰:158
  • 빠른 설명:

    보 홍 부락,여러분들이 이 글을 다 본 후에 모두 고정식 승차교에 대해 간단하게 이해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고정 승차교는 특수한 장소와 환경에서 사용하기 위한 것이며, 이러한 설비는 모두 맞춤형 수요에 속하기 때문에 단독으로 생

기사 내용

여러분들이 이 글을 다 본 후에 모두 고정식 승차교에 대해 간단하게 이해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고정 승차교는 특수한 장소와 환경에서 사용하기 위한 것이며, 이러한 설비는 모두 맞춤형 수요에 속하기 때문에 단독으로 생산 제조해야 하며, 설치 규격과 크기가 크다

제때에 승강기 도륜, 노화 활차를 교체하다.

보 홍 부락고정 유압 승차교 안전 사용 주의사항 조작기계는 반드시 안전한 상황에서 진행해야 하며 익숙하지 않은 인원은 하지 말아야 한다.작업하는 과정에 주위에 서서 인원을 구경하지 말고 반드시 규정된 적재량에 따라 적재해야 하며 과적, 편재해서는 안된다. 공장에서 규정한 고정액압등차교의 규정된 적재량은 적재한 화물과 지게차의 총합중량이지 단독으로 화물의 중량을 가리키는것이 아니다. 이런 점은 고객친구들이 알아야 한다.만약 등차교에서 용접이 벗겨지거나 변형되는 등 상황이 발생하면 사용하지 말고 엄중한 사고를 초래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등차교는 주로 화물의 하역을 보좌하는 물건으로 하역공률(물체가 단위시간내에 하는 공률이 얼마인가를 가리킴.)을 크게 진보시켰으며 물류회사(Company)가 안되는 것보다 적은 물건이다. 만약 등차교의 작업(zu & ograve; y & egrave;)의 공률이 내구성을 유지하려면 작업중에 어떠한 결함도 나타나지 않고 제때에 처리할수 있다. 등차교의 유압체계(zu & ograve; y & grave;y & grave;)를 찾아내는 것에 관하여서는 안 된다.우리가 등차교를 정확하게 운용하여 작업을 공급하는 데 유리하다

등차교는 전형적인 현대 트레이 하역 통로로, 높은 하역 플랫폼, 플랫폼과 운송 차량 사이의 부교 역할을 연결하는 높이 조절판, 지게차 또는 인공 환적차가 운송 차량에 드나드는 것을 포함한다.e. 주로 물류, 우편, 교통 전력, 공업, 광산 기업 등 화물을 하역하는 데 사용된다.하역 플랫폼의 높이는 고정되어 있지만 객차의 높이는 다르다.운송 차량과 하역 플랫폼 사이에는 항상 일정한 높이 차이나 간격이 존재한다.환적 지게차는 신속하게 운송차에 드나들어 하역할 수 있다.그것은 기업 물류 사슬의 점과 종점이며, 제품과 화물이 빠르게 회전하는 하역 통로이다.승차교를 사용하여 신뢰할 수 있는 연결을 제공하다.스텝은 승강 손잡이를 눌러 승차교를 객차 밑부분보다 높게 하는 것이다.

와 코스대변식 등차교도 서로 다른 현장 상황에 따라 여러 가지 구조 형식을 설계했다.마찬가지로 일정한 범위내에서 상 (화물대 이하) 또는 하 (화물대 이하) 로 조절할수 있어 대다수 하역플랫폼의 설치사용을 만족시킬수 있다.

처음, 운용 전, 어쩌면 운용 후 고정식 유압 등차교에 관한 검사와 유지보수는 반드시 없어서는 안 될 것이니,보 홍 부락유압식 이동 등차교, 바로 설 수 있는지 유의해야 한다

유압유: 호 마모 방지 유압유.


보 홍 부락고정식 유압 등차교가속 운송의 영향



유압유: 호 마모 방지 유압유.

무엇때문에 고정식등차교는 물류창고저장방면의 실용도구로 될수 있는가?현재 많은 현대화된 공장과 작업장은 모두 화물 운송장의 표면보다 높은데, 이 문제는 처리할 수 있다.고정식 등차교의 유연성 고도 조절 기능은 서로 다른 높이의 트럭에 응용할 수 있다.많은 인공 하역과 비교했을 때, 고정식 승차교는 안전성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하역 전력도 크게 향상시켰다.

수동 펌프를 사용할 때는 먼저 오일 밸브 손잡이로 돌아가 시계 방향으로 조입니다.손잡이를 누르면 다리를 천천히 들 수 있다.

가격.등차교 상단에는 미끄럼 방지 무늬 강판을 채택하여 지게차의 등반 마찰력을 증가시키고 작업 효율을 높인다.이동유압등차교는 주로 역, 부두, 공장창고 등 화물운송량이 많지만 화물대를 만들기가 불편한 장소에 응용된다.또한 필요에 따라 압연 방지 스커트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동식 유압 등차교는 우정, 공장 등 플랫폼이 있는 창고, 화물 공장 등 대톤수 대량 적재에 사용되며, 안전을 갖추고 있다

마운트 및 마운트 해제 후 시동 버튼을 누르면 사판 상승 과정에서 자동으로 한 바퀴 추가됩니다.회전사판이 상단에 가까운 위치로 상승할 때 버튼을 놓으면 고정식 유압등차교가 수평위치로 낮아져 조작하기 편리하다.한 버전의 화물을 적재하고 하역하며 문을 열고 닫습니다.


보 홍 부락고정식 유압 등차교가속 운송의 영향



이동식 유압 등차교는 우정, 공장 등 플랫폼이 있는 창고, 화물 공장 등 대톤수 대량 적재에 사용되며,보 홍 부락이동식 유압 등차교,보 홍 부락유압 전동 고정식 등차교, 안전을 갖추고 있다

지표.사용하는 유압유는 청결을 유지하고 물과 기타 불순물과 혼합해서는 안 된다.일반적으로 개월마다 교체됩니다.유압유는 일반적으로 겨울에는 N를 사용하고 여름에는 N을 사용한다.탑승교가 고장났을 때 즉시 운행을 중지하고 고장을 제거한다.

등차교의 효과는 또 무엇입니까?여기서 우리는 유수장을 말하고자 한다. 승차교는 또 여러 가지로 나뉜다: 이동 승차교 이동식 유압 승차교는 하역 설비가 없는 화물대 및 활동 하역 장소에 널리 사용되며, 지게차와 합작하여 운용하는 상품 보좌 설비이다.

고정식 유압 등차교는 당연히 출하가 빈번하고 운용 시간이 길며 적재 톤수가 크기 때문에 고정식 유압 등차교의 품질에 대해 매우 큰 검측을 제기하였는데, 위의 소편은 시장 분석에 근거하여 고정식 유압 등차교에 운용된 원수에게 일부 주장을 제기하고 운용 과정 중의 일부 성과에 주의하였다.

보 홍 부락품질 문제가 생기면 인민, 델리시, 정태 등 브랜드 제품이 모두 가능하다.

하역 통로의 높이는 고정되어 있지만 객차의 높이는 다르다.운송 차량과 하역 플랫폼 사이에는 항상 일정한 높이 차이나 간격이 존재한다.환적 지게차는 신속하게 운송차에 드나들어 하역할 수 있다.고정식 등차교는 신뢰할 수 있는 연결을 제공하는 데 쓰인다.고정식 등차교는 신뢰할 수 있는 연결을 제공하는 데 쓰인다.승등차교의 뒷부분은 차에 매달려 이동한다.등차교에서 땅을 벗기고 정비하는 제도지: 효과가 강한 등차교도 만들고, 변화를 방지하는 것도 있으며

기타 제품 정보
  • 장기 치료차량용 유압 승강 플랫폼브랜드 전략은 경쟁력 향상의 열쇠

    장기 치료차량용 유압 승강 플랫폼브랜드 전략은 경쟁력 향상의 열쇠

  • 와 무 자유압 이동 승강대외모를 다루는 방법

    와 무 자유압 이동 승강대외모를 다루는 방법

  • 와 무 자이동식 승강 플랫폼 유압투자와 산업은 여전히 ​​초점

    와 무 자이동식 승강 플랫폼 유압투자와 산업은 여전히 ​​초점

  • 와 무 자유압 승강 플랫폼 고정 유압경제성

    와 무 자유압 승강 플랫폼 고정 유압경제성

  • 푸 와 비이동식 등차교 설계기술적으로 취할 수 있는 조치

    푸 와 비이동식 등차교 설계기술적으로 취할 수 있는 조치

  • 센 탄 드유압 등차교 고정식크기 감지

    센 탄 드유압 등차교 고정식크기 감지

  • 멤 피 스자전거 돛대 승강 플랫폼좋은 단열 효과

    멤 피 스자전거 돛대 승강 플랫폼좋은 단열 효과

  • 혼.공장 승강기 공장가격이 저렴한가요?

    혼.공장 승강기 공장가격이 저렴한가요?

  • 신속한:알림: 보 홍 부락고정식 유압 등차교가속 운송의 영향 정보는 당사의 보 홍 부락고정식 유압 등차교가속 운송의 영향, 보 홍 부락고정식 유압 등차교가속 운송의 영향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보 홍 부락고정식 유압 등차교가속 운송의 영향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보 홍 부락고정식 유압 등차교가속 운송의 영향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보 홍 부락고정식 유압 등차교가속 운송의 영향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