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 르 기와기둥식 유압 승강대사용상의 주의

  • 출시 시간:2024-03-28 16:47:02
  • 핵심어:

  • 페이지 뷰:310
  • 빠른 설명:

    쿠 르 기와,각 기구의 운행이 정상적인지, 소음이 있는지 자주 검사하고, 만약 고장이 발견되면 반드시 제때에 제거해야 한다.장기 포크식 승강기 공장은 거꾸로 하지 않고 가격대의 차이를 피하며, 가격대가 시장가격의 % 보다 높다!

기사 내용

각 기구의 운행이 정상적인지, 소음이 있는지 자주 검사하고, 만약 고장이 발견되면 반드시 제때에 제거해야 한다.장기 포크식 승강기 공장은 거꾸로 하지 않고 가격대의 차이를 피하며, 가격대가 시장가격의 % 보다 높다!톤 이상 가격이 더 비싸다!

유압 승강 플랫폼은 수직으로 사람이나 물건을 운송하는 중기계이다.공장, 자동창고 등 물류시스템에서 수직수송을 진행하는 설비를 가리키기도 하는데 승강대에는 흔히 각종 평면수송설비가 설치되여있어 부동한 고도의 수송선의 련결장치로 된다.일반적으로 유압 구동을 채택하기 때문에 유압 승강대라고 부른다.서로 다른 고도의 화물 수송 외에 고공의 설치, 수리 등 작업에 광범위하게 응용된다.승강기의 승강의 특징은 현재 이미 시정보수,쿠 르 기와10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 물류센터 화물운송, 건축장식 등에 널리 운송되고 있으며 자동차섀시, 차섀시 등을 설치하여 걸을 수 있고 작업고도공간도 변경되었으며 무게가 가볍고 자체걷기 전기시동, 자체지지다리, 조작이 간단하고 작업면이 크며 장애를 뛰어넘어 고공작업을 할 수 있는 등 도 회전의 장점을 가지고 있다.

쿠 르 기와엘리베이터의 일상적인 유지보수에 대해 각 조직의 제동기는 일반적으로 브레이크 기와와 브레이크 바퀴의 간격을 검사하고 조절하여 민감하고 믿을 수 있도록 보증해야 한다.면에는 오물이 존재해서는 안 되며, 오물이 생기면 반드시 휘발유나 희석으로 씻어내야 한다.

각 기구의 운행이 정상적인지, 소음이 있는지 자주 검사하고, 만약 고장이 발견되면 반드시 제때에 제거해야 한다.장기 포크식 승강기 공장은 거꾸로 하지 않고 가격대의 차이를 피하며, 가격대가 시장가격의 % 보다 높다!톤 이상 가격이 더 비싸다!

무 진 바유압 승강기의 각 부분의 연결 상황을 자주 검사하고, 만약 느슨해지면 꼭 조여야 한다.기체 연결 볼트는 기체가 압력을 받을 때 긴장도를 검사해야 하며, 모든 연결 약간의 축은 반드시 오버헤드가 있어야 하며, 전화 가격 조회를 환영하며, 진심으로 합작을 요청합니다!

송토기의 승강이 약하거나 상승력이 약하다: 오버플로우 밸브의 압력 조절이 수요에 부합하지 않아 압력을 수요치로 조정한다;오일 실린더 안에서 상항 의 청소를 볼 수 있다;밸브를 바짝 끼우거나 내설하기;기름면이 너무 낮고 기름여과기가 막힌다;급유펌프에 결함이 있음;단방향 밸브는 단방향 밸브 심지와 밸브 받침대의 마모 손상 상황, 단방향 밸브 스프링의 피로 여부, 변형 등을 검사한다.


쿠 르 기와기둥식 유압 승강대사용상의 주의



레일식 승강 사다리의 일상 정비는 매월 버터 주둥이가 있는 전동 총위치에 버터를 두 번 넣어 진행해야 하며, 버터를 넣을 수 없는 부위에 대해서는 반드시 유로를 소통시키거나 버터 주둥이를 교체해야 하며,쿠 르 기와유압 승강 플랫폼 승강 사다리, 버터가 들어갈 수 있을 때까지 그렇지 않으면 설비 사용을 금지한다.

어떻게 승강기를 정확하게 유지하고 정기적으로 승강기 유압유를 교체할 것인가: 승강기에 사용되는 유압유는 겨울과 여름의 구분이다. 이것은 많은 승강기 고객들이 별로 주의하지 않는 부분이다. 왕왕 한 번의 유압유는 아랑곳하지 않고 장기적으로 사용한다. 왕왕 승강기 유압유 실린더가 이상하게 작동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알아차린다.

사용 시 네 개의 다리를 튼튼한 바닥에 단단히 받쳐야 한다 (보행륜이 곧 지면을 떠날 것 기준). 필요한 경우 침목을 사용할 수 있다.

안전 요구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 전기 기계의 일상적인 유지 보수와 사용에 대해 간단히 말하자면, 과부하는 전기 기계의 부담을 증가시킬 수 있고, 심각할 경우 전기 기계가 타서 망가질 수 있다.

승강대 정비 시 사람이 승강대 내부에 들어가 작업할 때는 반드시 승강기를 매달아 승강대가 갑자기 하강해 인명피해가 발생하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

유압 유질과 유위를 검사하다.승강대가 높을 때 유압 유면은 연료 탱크 바닥보다 ~mm 높아야 한다.유압유는 유색이 어두워지고 유질이 끈적거리거나 기름에 자갈 등 이물질이 있을 때 제때에 유압유를 교체해야 한다.승강대의 유압 시스템은 #의 유압유를 응용한다.


쿠 르 기와기둥식 유압 승강대사용상의 주의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설계가 간단하고 아름다우며 실용성이 강하여 이전의 비계, 크레인이 매달리는 작업 방식을 대체하여 작업 효율이 높고 안전하며 고장률이 낮다.

제일 싸다승강기에는 어떤 설치 주의사항이 있습니까? 승강기 접이식 울타리와 바구니는 기초 표면을 깨끗이 청소하고 지각 볼트를 잘 설치합니다. 만약 설치한 시공 승강기가 실 층면에 설치될 때 나사 아래에 반드시 철을 깔고 너트와 층판의 수력면을 증가시켜 너트가 층판에 대한 수력면을 감소시켜야 합니다.레일 브래킷의 수직도를 조정하기 위해 바닥의 볼트 부분의 섀시와 초석 사이에 서로 다른 두께의 강판 패드를 받칩니다.절 표준절을 설치하고 경위계로 궤도틀의 수직도를 측정하여 궤도틀의 각 주관자가 두 방향의 수직도, 궤도틀이 수직을 조정한 후 개의 지각볼트를 단단히 눌러야 한다;위와 마찬가지로 울타리 문틀의 수직도를 조정하고 나머지 지각 볼트를 단단히 누른다;버퍼 스프링 설치하기;나머지 절반의 울타리를 앞부분과 볼트로 연결한다.수직도를 조절하여 지각 볼트를 단단히 조이고 리프트 안의 전동기의 브레이크를 느슨하게 한다.(SC/형은 먼저 케이지를 설치한 후 전동판을 설치한다.)

모래 분사 처리 후 열 분사 산화 알루미늄.물,쿠 르 기와커버 실린더식 유압 승강 플랫폼, 에틸렌글리콜을 제외한 모든 매체에 적용됩니다.녹 방지 페인트를 도포하고, 페인트는 도포할 때 녹 방지 페인트를 증가하면 강재의 부식 강도를 뚜렷하게 줄일 수 있다.

젖은 손 전기 제어 스위치에 사용되는 손으로 스위치를 켜는 것을 엄금한다. 많은 사람들이 이 세부 사항을 무시하기 쉽다. 비록 유압 승강 플랫폼의 안전 전압은 V 이하이지만, 사용하는 손으로 전원을 만지면 가벼우면 승강이 작동하지 않고 무거우면 감전 사고를 초래한다.

쿠 르 기와레일식 승강화물사다리는 위아래로 무거운 물건을 운송하는 설비로서 공장건물, 작업장 등지에서 아주 좋은 응용을 갖고있다. 이런 중기계에 있어서 그의 일상적인 정비와 유지보수는 모두 매우 중요하다. 왜냐하면 일부 작은 세부사항은 주의하지 않으면 설비의 운행안전에 아주 큰 영향을 끼치므로 승강화물사다리의 일상적인 정비를 할 때 주의해야 한다.

각 부서의 브러시는 그 면을 깨끗하게 유지하고 브러시의 압력을 조절하여 그 면적이 % 보다 작지 않도록 해야 한다.

유압승강플랫폼의 설계가 불합리하여 설계사가 실린더실린더통과 막대를 설계할 때 설계치수각도 등에 문제가 생기면 후기에 틀림없이 문제가 생기게 된다.그래서 유압 승강 플랫폼을 할 때 공장의 기술 실력을 확인하는 것은 여전히 매우 필요하다;유압승강플랫폼의 실린더음향은 어떻게 된 것인가유압승강플랫폼의 제작조립문제는 만약 기계를 제작하는 과정에 엄격히 설계사의 설계도면에 따라 제작하지 않았다면 실린더제작의 각도가 약간 편차되면 실린더실린더와 실린더의 마찰을 초래하여 음향을 초래하는 상황을 초래할수 있다.


기타 제품 정보
  • 가 만 호유압 승강대 실험의 구체적인 특징은 무엇입니까

    가 만 호유압 승강대 실험의 구체적인 특징은 무엇입니까

  • 웨 인 버 러컨테이너 전용 등차교어떻게 작동합니까?

    웨 인 버 러컨테이너 전용 등차교어떻게 작동합니까?

  • 하 덴 빅고정식 등차교 유압현대 자동차 산업의 요구 사항

    하 덴 빅고정식 등차교 유압현대 자동차 산업의 요구 사항

  • 크모나실외 유압 승강 플랫폼상업화는 기술 병목 현상을 극복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크모나실외 유압 승강 플랫폼상업화는 기술 병목 현상을 극복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 카 탄 자 로롤러 철봉의 승강기적용 범위

    카 탄 자 로롤러 철봉의 승강기적용 범위

  • 브 루 클 린가정용 소형 엘리베이터본인확인 방법

    브 루 클 린가정용 소형 엘리베이터본인확인 방법

  • 동하고정식 유압 승강대품질 위험

    동하고정식 유압 승강대품질 위험

  • 적봉강소성 유압 승강대분석 후 해야 할 일

    적봉강소성 유압 승강대분석 후 해야 할 일

  • 신속한:알림: 쿠 르 기와기둥식 유압 승강대사용상의 주의 정보는 당사의 쿠 르 기와기둥식 유압 승강대사용상의 주의, 쿠 르 기와기둥식 유압 승강대사용상의 주의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쿠 르 기와기둥식 유압 승강대사용상의 주의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쿠 르 기와기둥식 유압 승강대사용상의 주의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쿠 르 기와기둥식 유압 승강대사용상의 주의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