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 로프이동식 유압 등차교장비 점검 작업 전 확인해야 할 사항

  • 출시 시간:2024-03-28 16:41:43
  • 핵심어:

  • 페이지 뷰:189
  • 빠른 설명:

    호 로프,점.DCQY형은 수동 변폭식으로 수동 펌프로 조작하여 전원을 사용하지 않고 브리지를 변폭할 수 있다;하역 설비와 하역 테이블이 없는 유동 하역 장소에 널리 사용된다;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시간을 절약하고, 지역

기사 내용

점.DCQY형은 수동 변폭식으로 수동 펌프로 조작하여 전원을 사용하지 않고 브리지를 변폭할 수 있다;하역 설비와 하역 테이블이 없는 유동 하역 장소에 널리 사용된다;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시간을 절약하고, 지역을 절약하며 높은 수준의 작업을 해결하는 물류 기계이다.

고정식 유압 등차교는 당연히 출하가 빈번하고 운용 시간이 길며 적재 톤수가 크기 때문에 고정식 유압 등차교의 품질에 대해 매우 큰 검측을 제기하였는데,호 로프유압 이동식 등차교, 위의 소편은 시장 분석에 근거하여 고정식 유압 등차교에 운용된 원수에게 일부 주장을 제기하고 운용 과정 중의 일부 성과에 주의하였다.

호 로프고정 승차교 고정식 유압 승차교는 화물의 빠른 하역을 완성하는 전용 보좌 설비로, 그것의 고도 조정 기능은 트럭과 창고의 화물대 사이에 다리를 놓게 하고, 지게차 등 이동 차량은 그것을 거쳐 직접 트럭 내부로 들어가 화물의 대량 하역을 진행할 수 있으며, 인 작업만 하면 화물의 빠른 하역을 완성할 수 있다.등차교는 기업으로 하여금 많은 노동력을 삭감하고 작업 전력을 진보시켜 더욱 큰 경제 효익을 얻게 한다.

일반적으로 유압 실린더의 기름 누출을 초래하는 데는 이런 몇 가지 원인이 있다: 실린더 위의 오일 봉인 밀봉 코일이 파손되는 등.오일 실린더의 실린더가 파손되었다.가이드 커버에는 에어 홀, 샌드 아이, 축소 등의 결함으로 인한 기름 누출이 있다.

요 로 탄고정식 등차교는 실제 조작할 때 움직이는 강철 경사지 개와 같으며, 전기 지게차는 또한 합리적으로 즉시 화물차 트렁크에 드라이브하여 대량의 하역 운반 실제 조작을 전개할 수 있다.고정식 등차교는 현대 물류에서 매우 눈에 띄는 구조 형식이다.그것은 기업 물류 사슬의 점과 종점이며, 빠르고 안전한 회전 제품과 화물 하역 작업 플랫폼이다.하역 플랫폼의 높이는 고정되어 있지만 운송 차량을 드나드는 차량의 높이는 다르고 운송 차량과 하역 역 사이에 일정한 높이의 하강이나 간격이 형성된다.지게차를 운반할 때 운반 차량에 출입하여 직접 화물을 하역해서는 안 된다.탑승교를 이용하여 신뢰할 수 있는 연결을 제공하다.지게차를 운반하면 운송 차량을 안전하고 빠르게 드나들어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다.조작 과정에서 한 사람이 전원 없이 조작하기만 하면 화물의 안전하고 신속한 하역을 효과적으로 실현할 수 있다.고가의 각종 규격의 등차교 공장은 제때에 납품하고, 성가의 비율이 높으며, 이미 많은 전선 제품의 선호 브랜드가 되었으니,호 로프10톤 이동식 등차교, 선택 구매를 환영합니다!

타이어: 고강도 내부하 고압 타이어.

누출 현상이 나타나기 쉽다.작업자와 설비의 결합도 일정한 시간이 필요하므로 작업자는 사용하기전에 반드시 설명서와 주의사항을 인식하고 차량다리에 올라 기계의 성능과 원리를 료해하여 조작이 부당하여 엄중한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고정 포크식 승강 플랫폼은 주로 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고정 포크식 승강 플랫폼을 설계 제조한다. 주로 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설계 제조한다. 대부분은 웅덩이 안에 설치되어 있다. 누락 상태일 때 지면과 평평하여 걷기에 편리하고 교통을 방해하지 않는다.


호 로프이동식 유압 등차교장비 점검 작업 전 확인해야 할 사항



브리지가 가지고 있는 특징: 전기 제어 조작은 매우 간단하여 버튼만 누르면 브리지가 자동으로 올라간다;버튼을 놓으면 조절판이 자중에 의해 하강하고 활판판을 화물차에 걸치면 사용할수 있다.

아래 고정식 유압 등차교 소편은 넓은 사용자로 고정식 유압 등차교의 유압 기름 보관의 과를 소개한다: 유압 기름 회전통과 기름 주입을 중지할 때는 과호, 기름을 받을 때 과오를 해야 한다;통을 돌릴 때 여과: 설비가 주유할 때 너무 차갑고, 함께 충돌구, 주유구, 기름통 등의 청결을 보장하고, 불순물이 인유구에 들어가는 것을 방지하여 액압유의 정화를 구성한다.

유압 등차교 내부에 대해 유지보수, 정비와 청결을 진행할 때, 지지대로 조절판을 받쳐 기타 물품과 인원의 충돌과 지지대를 엄격히 방지해야 한다!불의의 상해 사고를 피하다.

업무 설명고정식 등차교: 고정식 등차교는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보조 설비이다. 그의 높이 조절 기능은 화물차와 창고의 화물대 사이에 교량을 설치하고 지게차 등 이륙과 화물차 내부에서 화물의 대량 하역을 한다. 인 작업만 하면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할 수 있다.그것은 기업으로 하여금 대량의 노동을 줄이고 업무 효율을 높이며 더욱 큰 경제 효익을 얻게 한다.

고정식 등차교는 운행 중에 하역이 비교적 편리하고 설비의 안정성이 높으며 유지 보수 원가가 낮다.다양한 차들이 하역 운반 장소와 교통 이동이 바쁜 장소에서 응용하기에 적합하다.고정식 등차교는 반드시 스스로 실제 조작해야 하며, 전력 공급 시스템을 사용하지 않고도 안전성을 유지하고 신속한 화물 하역 운반을 유지할 수 있다.고정식 등차교를 화물에 운용하다.

직: 물류부 창고: 승차교업 시 범례에 따라 삭작한다.


호 로프이동식 유압 등차교장비 점검 작업 전 확인해야 할 사항



높이 상승: 일반적으로 일반적으로 고정 승차교의 높이 상승은 동일하며, 특수 수요자는 예외가 있으며,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표준과 같은 높이를 유지한다.

환영 전화구역: 본 법은 등차교의 일 및 정비에 사용된다.

하역 조작 경로 중의 등차교를 끼워 넣고, 고정식 유압 승차교의 운용 규모.주로 현대화 공장과 창고에 활용되어 하역품을 민감하게 완성할 수 있다.오늘 고정등차교의 하역적우세에 대해 이야기해보았는데 주지하다시피 고소고정등차교라는 이 제품기술은 현재 이미 사업의 광범한 중시를 받고있다.고정식 등차교는 한가하게 배차할 수 있고, 고도 배차판이라고도 하며, 승강 후 하나의 경로와 트럭 사이의 교량을 세울 수 있다. 그렇다면 모든 지게차는 하역 작업차에 들어갈 수 있고, 하역 속도를 크게 높일 수 있으며, 하나는 화물을 견인할 수 있지만, 눈 등차교는 창고 물류 설비에서 매우 중요한 보조 운송 설비로서 신속하게 화물을 플랫폼과 출하구 지게차에서 직접 객차로 진입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호 로프등차교는 국표 양질의 강관을 채택하여 공학 원리를 이용하여 조합하여 용접하여 만든다.다리면은 특제의 강철격판부설을 채용하여 믿음직한 강도를 갖고있어 장기적인 사용을 보장하고 변형되지 않으며 그의 펀칭구조는 탁월한 미끄럼방지성능을 충분히 보장하여 지게차가 더욱 좋은 등반성과 조종성을 가지도록 하였으며 비, 얼음춤날씨에도 불구하고 하루 종일 사용할수 있도록 보장하였다.이것은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보조 설비로 화물차와 창고의 화물대 사이에 교량 역할을 한다. 지게차 등 운반 차량은 화물차 내부에 직접 들어가 화물의 대량 하역을 할 수 있다. 인 작업만 하면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할 수 있다. 이는 기업으로 하여금 대량의 노동력을 줄이고 작업 효율을 높일 수 있다. 더 큰 경제 등차교는 국가 표준의 우수한 강관을 사용하고 공학 원리를 이용하여용접을 조합하여 만들다.다리면은 특제의 강철격판부설을 채용하여 믿음직한 강도를 갖고있어 장기적인 사용을 보장하고 변형되지 않으며 그의 펀칭구조는 탁월한 미끄럼방지성능을 충분히 보장하여 지게차가 더욱 좋은 등반성과 조종성을 가지도록 하였으며 비, 눈, 얼음춤날씨에도 불구하고 하루 종일 사용할수 있도록 보장하였다.이것은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보조 설비로 화물차와 창고의 화물대 사이에서 교량 역할을 한다. 지게차 등 운반 차량은 직접 화물차 내부로 들어가 화물의 대량 하역을 할 수 있다. 인 작업만 하면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할 수 있다. 이는 기업으로 하여금 대량의 노동력을 줄이고 작업 효율을 높이며 더 큰 경제판의 맨 위에 뒤집힌 판을 만들어 자동으로 객차 가장자리에 앉힌다.화물칸과 화물칸을 평온하게 이행하게 하다.

축을 사용할 때, 작업대 표면을 견고하고 견고하게 유지하며, 고정 체인은 반드시 차량과 견고하게 고정해야 한다.드래그 속도는 / h입니다.

유압(hydraulic) 등차교의 일상적인 유지보수와 정비는 전담자가 책임지고 정기적으로 지지대와 장식 패널의 구조(Structure)가 양호한지 순찰하며 베어링과 부품에 매월 기름(oil)과 버터(Butter)를 첨가하고 손상되기 쉬운 부품에 대해 매월 정기적으로 검사하고 유지보수하고 수리하고 교체하며 특히 자주 진동하고 마모된 부품에 대해 각별히 관심을 가진다(Concern), 전선에 대해서는케이블(Cable)의 노후화 여부

기타 제품 정보
  • 돈절단식 유압 승강 플랫폼주로 어느 지역에서

    돈절단식 유압 승강 플랫폼주로 어느 지역에서

  • 바리.유압 승강대 제조업체숙제의 기본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바리.유압 승강대 제조업체숙제의 기본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 바리.유압식 자동 승강 플랫폼저속 스핀들 유닛 구조 설계

    바리.유압식 자동 승강 플랫폼저속 스핀들 유닛 구조 설계

  • 바리.유압 소승강대치료과정

    바리.유압 소승강대치료과정

  • 팔 라 자 스 왈이동 등차교 유압직접판매가격

    팔 라 자 스 왈이동 등차교 유압직접판매가격

  • 하 이 얼 브라운승강 유압 이동식 등차교강화단계의 정성적 효과

    하 이 얼 브라운승강 유압 이동식 등차교강화단계의 정성적 효과

  • 비 네 달자동 조절 플랫 스트랩 포크식 승강 플랫폼안정적이고 질서 있는 생산

    비 네 달자동 조절 플랫 스트랩 포크식 승강 플랫폼안정적이고 질서 있는 생산

  • 베 커 스공사장용 승강기인체에 대한 방사선을 줄이는 방법

    베 커 스공사장용 승강기인체에 대한 방사선을 줄이는 방법

  • 신속한:알림: 호 로프이동식 유압 등차교장비 점검 작업 전 확인해야 할 사항 정보는 당사의 호 로프이동식 유압 등차교장비 점검 작업 전 확인해야 할 사항, 호 로프이동식 유압 등차교장비 점검 작업 전 확인해야 할 사항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호 로프이동식 유압 등차교장비 점검 작업 전 확인해야 할 사항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호 로프이동식 유압 등차교장비 점검 작업 전 확인해야 할 사항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호 로프이동식 유압 등차교장비 점검 작업 전 확인해야 할 사항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