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 니 츠내장형 등차교물리적 공급

  • 출시 시간:2024-03-28 16:25:13
  • 핵심어:

  • 페이지 뷰:69
  • 빠른 설명:

    케 니 츠,이동식 등차교는 하역 설비가 없는 화물 플랫폼과 이동 하역 장소에 널리 응용된다는 것을 모두가 알고 있다.그것은 지게차와 함께 사용하는 화물 보조 설비의 일종이다.때때로 대부분의 고객에게 이런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기사 내용

이동식 등차교는 하역 설비가 없는 화물 플랫폼과 이동 하역 장소에 널리 응용된다는 것을 모두가 알고 있다.그것은 지게차와 함께 사용하는 화물 보조 설비의 일종이다.때때로 대부분의 고객에게 이런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데, 어떻게 이동식 등차교를 정확하게 주차해야 합니까?이것은 우리가 생각해야 할 문제이다. 편집장이 너를 위해 해답을 주겠다.

사용자 설명서의 요구에 따라 이동식 등차교를 진행하는데, 만약 이동식 등차교가 불량한 상황에서 작업하면 심각한 위험이 있을 수 있으며, 기능 실조 또는 기계 부품 손상을 초래할 수 있기 때문에 매번 작업 전에 모든 곳과 지점의 연결이 양호하도록 확보해야 한다.운동 중인 부품을 주는 것을 금지하고, 후에 여분의 약을 부스러기와 먼지에 감염되지 않도록 하며 작업 부하가 무겁고 환경 조건이 열악한 상황에서 증가하는 빈도를 증가시킨다.

케 니 츠간이 등차교는 화물의 빠른 하역 보조 설비에 자주 사용되는데,케 니 츠유압 등차교 고정, 그것은 기초 구덩이 설치 방면에 어떤 표준이 있습니까?오늘 편집장이 너를 데리고 한번 알아보자.

이동식 등차교의 사용 수명은 설비의 작업 효율을 결정한다. 그 사용 수명을 연장하기 위해서는 사용 방면에서 공정기계 사용 제도상의 정 포 즉정인, 정기, 가방 사용, 가방 보관, 가방 정비를 배워야 한다. 조작자는 세 가지 이해를 해야 한다: 구조와 원리, 성능을 이해해야 한다;회: 사용할 줄 알고 정비할 줄 알고, 검사할 줄 알고, 고장날 줄 안다.안전기술조작규정을 정확하게 사용하고 엄격히 집행하는외에 또 그에 대해 목표원가관리를 실시하고 조작인원에 대한 직업조작기능과 훈련을 강화해야 한다.

카 콘 다시대의 급속한 발전에 따라 물류업은 각 업종에서도 신속하게 발전하였다.소형 승차교는 이미 각 기업이 운반을 보조하는 가장 중요한 선택 설비가 되었다.이제 소형 등차교의 사용 수명이 얼마나 되는지 살펴보자.

총결: 과학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실린더의 배치와 설계는 갈수록 합리해질것이다. 왜냐하면 기술은 끊임없이 발전하고 완벽해지고있기때문이다.실린더의 합리적인 설계는 사용 수명을 높이는 동시에 위험 요소를 낮추고 엘리베이터의 사용 수명을 연장하기 위한 것이다.소음이 줄어들어 인간적인 향상이 기대된다.

유압 등차교가 사용하는 배치가 어떠한지, 같은 고정 등차교 배치의 부품은 서로 다른 공장에서 생산 제조한 것이 있고,케 니 츠컨테이너 하역 등차교, 품질과 가격도 모두 차이가 있다. 만약 기업이 선택할 때 싸고, 가격이 저렴한 것을 채택하고, 비용을 절약하며, 등차교를 사용하는 품질을 소홀히 하고, 미래 보수에도 잠재적인 위험을 묻는다.자신의 사용 요구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케 니 츠내장형 등차교물리적 공급



유압유는 유압전동의 작업매체로서 에네르기를 전달할뿐만아니라 부품을 운동시키고 금속이 부식되지 않도록 보호한다.진정한 유압유와 가짜 유압유는 이화학적 성질 (점도와 색도) 이 기본적으로 같기 때문에 일반 소비자가 직접 판단할 수 없지만 기계 사용상의 차이는 뚜렷하며 이는 설비 유로 고장, 유압 실린더 운행을 초래할 수 있다.고장 시 기름 온도 가 쉽게 올라가 기름 이 새고, 너트가 느슨해졌는지 정기적으로 검사하고 유지 보수하며 승차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등차교의 분류: 이동등차교 이동식 유압등차교는 하역설비가 없는 화물대 및 유동하역장소에 널리 사용되며 지게차와 배합하여 사용하는 화물보조설비이다.이 설비를 빌어 지게차는 직접 자동차 객차 내부로 들어가 대량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다.혼자 조작하기만 하면 동력전원이 필요하지 않아 화물의 안전하고 빠른 하역을 실현할수 있다.작업 강도를 줄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하역 작업 효율을 배로 높이고 자재 유통 속도를 가속화하여 더욱 큰 경제적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개조 하 다.유압 등차교는 노동 강도를 낮출 뿐만 아니라 하역 작업 효율을 배로 높여 물류 속도를 가속화하여 비교적 큰 경제 효익을 얻었다.유압등차교는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보조설비로, 그것의 높이 조절 기능은 화물차와 창고의 화물대 사이에 교량을 설치하게 하고, 지게차 등 운반차량은 직접 화물차 내부로 진입하여 화물의 대량 하역을 진행할 수 있으며, 섭씨 -도에서 유압 오일에 대한 저온 특성 테스트를 실시하면, 우리는 이 오일의 저온 특성이 저온 환경에서의 이 오일의 유동성을 반영하고, 양호한 저온 특성을 가진 오일은 여전히 초저온 환경에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기계의 요구에 부합하다.

이동 등차교의 벽걸이는 이동 등차교의 벽걸이에 대한 설치 요구가 많지 않다. 왜냐하면 설치가 간단하기 때문이다.구체적으로 말하면 그 설치요구는 다음과 같다. 처음 설치하면 밑면과의 거리는 -m여야 한다.그 다음은 m입니다.수평 기울기 각도의 경우 도 이내여야 합니다.


케 니 츠내장형 등차교물리적 공급



널빤지를 놓기 전의 개방형 계획으로 잡음을 쉽게 정리할 수 있다.

신상 품업무 중에는 생노동과 물화노동의 효과적인 결합을 고려해야 한다.

조사된 정보를 통합하여 높은 가격대의 단판을 선택하고 이동식 승차교의 기술적 매개변수와 실용성, 범용성, 실제 상황에 따라 적합한 제품을 선택한다.

톤의 등차교는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효과적으로 실현하여 사용 중에 노동력을 크게 줄이고 작업 효율을 높였다.오직 이렇게 해야만 우리는 더욱 큰 경제 효익을 얻을 수 있다.

케 니 츠등차교는 현대 물류 현장에서 이미 매우 쉽게 볼 수 있는 구조 형식이다.그것은 기업 물류 사슬의 점과 종점이며, 기업의 신속하고 안전한 회전 제품 및 화물의 하역 조작 플랫폼이다.그럼 분류를 아시나요?상대적인 용도를 다 알고 있습니까?잘 모르면 얼른 구경하러 오세요!

높이, 높이 상승은 등차교의 중요한 하나로서 높이는 화물의 차량에 따라 높낮이를 조절하여 객차의 대면과 맞먹게 대량으로 화물을 하역할 수 있다.서로 다른 공장에서 전동 유압 등차교를 생산하기 때문에, 설계 제조 대면의 높이와 지면 거리도 다르며, 지면에서 mm, mm가 있다.유압 상승 여정 높이는 mm, mm이며, 전동 유압 등차교 자체 높이와 여정 높이는 mm로 거의 모든 화물 차량이 만족할 수 있다 (일반 차량 높이).

유압유: 호 마모 방지 유압유.


기타 제품 정보
  • 석 추 전전력 건식 변압기 모델디자인 브랜드

    석 추 전전력 건식 변압기 모델디자인 브랜드

  • 분양간이 소형 이동식 승강기작업 환경 요구 사항

    분양간이 소형 이동식 승강기작업 환경 요구 사항

  • 분양가위 승강 플랫폼 차구매할 때주의해야 할 사항

    분양가위 승강 플랫폼 차구매할 때주의해야 할 사항

  • 그 단 스 크포크식 전동 승강기주간 리뷰

    그 단 스 크포크식 전동 승강기주간 리뷰

  • 그 단 스 크창고 승강 플랫폼사용 사양 소개

    그 단 스 크창고 승강 플랫폼사용 사양 소개

  • 그 단 스 크플랫폼식산업용으로 빠르게

    그 단 스 크플랫폼식산업용으로 빠르게

  • 그 단 스 크엘리베이터 알루미늄 합금어떤 카테고리

    그 단 스 크엘리베이터 알루미늄 합금어떤 카테고리

  • 발룬드 허트공업용 유압 승강 플랫폼업계의 건조 방식

    발룬드 허트공업용 유압 승강 플랫폼업계의 건조 방식

  • 신속한:알림: 케 니 츠내장형 등차교물리적 공급 정보는 당사의 케 니 츠내장형 등차교물리적 공급, 케 니 츠내장형 등차교물리적 공급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케 니 츠내장형 등차교물리적 공급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케 니 츠내장형 등차교물리적 공급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케 니 츠내장형 등차교물리적 공급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