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주이중 기둥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어떻게 저장되나요

  • 출시 시간:2024-03-28 15:28:36
  • 핵심어:

  • 페이지 뷰:523
  • 빠른 설명:

    삭주,매 분기 보양: 매월 보는 항목을 봅니다.승강기를 사용할 때는 승강기에서 이상한 소리가 나지 않았는지 들어야 하며, 만약 있다면 즉시 사용을 중지하여 승강기가 심각한 손상을 입지 않도록 해야 한다.삭주승강기 승강기

기사 내용

매 분기 보양: 매월 보는 항목을 봅니다.

승강기를 사용할 때는 승강기에서 이상한 소리가 나지 않았는지 들어야 하며, 만약 있다면 즉시 사용을 중지하여 승강기가 심각한 손상을 입지 않도록 해야 한다.

삭주승강기 승강기 적재 중량도 추산해야 하는 것이지, 맹목적으로 확정한 것이 아니다. 만약 레일 승강 플랫폼에서 운송하는 화물의 중량이 승강기의 정격 적재 중량보다 크다면 승강기의 적재 성능을 떨어뜨리기 쉽다.

승강무대의 생산인원은 자격증을 소지하고 임직하여 무면허인원이 용접과 절단작업을 진행하는것을 두절해야 한다.

니스 폴 리 니승강 플랫폼에 작업대 상승이 무력하거나 상승하지 않는다: 과부하;제외는 하중을 줄이는 것이다.오일 리턴 밸브가 닫히지 않았습니다.배제는 회전 오일 밸브입니다.수동 펌프 단방향 밸브가 끊겨 리턴 실패;배제는 점검, 세척, 청결 유압유 교체입니다.

고공작업차,삭주견인식 승강 플랫폼, 기어 펌프가 심하게 기름이 샌다;톱니바퀴 펌프가 파손되어 나온 기름은 압력이 없다;유압유 부족;회로 차단;필터 차단;지지 밸브 또는 전환 밸브 동작이 작동하지 않음;전자석 코일의 입력 전압 부족;전자석 코일이 타버리기;밸브심이 끼어 죽다.이것은 모두 승강 플랫폼 작업대의 상승이 무력하거나 상승하지 않는 요소이다. 그렇다면 해결 방법은 밀봉 코일 교체, 기어 펌프 교체,삭주스스로 알루미늄 합금식 승강 플랫폼을 걷다, 유압 오일 충전, 전기 시스템 점검, 교체 또는 세척, 점검 또는 교체이다.


삭주이중 기둥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어떻게 저장되나요



  

운전기사는 작업하기전에 방호란 량끝의 활동문을 단단히 닫고 자물쇠를 채운후 벨을 울려 가동했으며 방호란 활동문이 열린 상황에서 작업하는것을 엄금했다.플랫폼 주행 중 특별한 상황이 발생하면 급정지 스위치를 사용하여 플랫폼을 정지할 수 있지만, 정상 운행 중에는 급정지 스위치를 사용하여 주차하는 것을 금지한다.

이상은 바로 저희 유압 승강 플랫폼 고객센터입니다. 유압 승강 플랫폼의 기름 누출의 위해에 대한 소개입니다. 저희의 소개가 당신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만약에 당신이 더 많은 유압 승강 플랫폼에 대한 지식을 알고 싶으시면 저희 사이트를 방문하시면 저희는 당신에게 더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유압승강기를 사용하는 과정에 때로는 갑자기 고온고장이 나타나기도 하는데 이런 상황에 부딪치면 우리는 어떻게 고장원인을 조사해야 하는가?다음으로 우리 유압 승강기 공장은 여러분을 위해 간단하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더 많이 확인 하 세 요이상은 바로 우리가 당신에게 소개한 승강대에 관한 고고도 작업 플랫폼을 승강에 매우 중요한 기계 제품으로서 우리가 응용을 진행할 때 사용자들이 좀 더 주의해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그럼 다음으로 우리는 당신에게 고고도 작업 인원들이 주의해야 할 사항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매월 보양: 매주 항목 보기.

용접 절단 설비의 이음매를 변경하거나 용접 부품을 교체하려면 차 회로를 변경해야 하며, 작업 장소를 이전하거나 용접 절단 설비를 교체하거나 용접 절단 설비에 고장이 발생하여 점검해야 할 경우 반드시 전원 줄을 끊어야 한다.


삭주이중 기둥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어떻게 저장되나요



엘리베이터 안내 바퀴의 마모와 빈틈 상황을 살펴보다.

생산 원가전기의 준비는 승강 플랫폼을 설치하는 전기에 반드시 시공의 전문 방안을 진지하게 작성해야 한다. 또한 설치하는 인원에 대해서도 기술적인 검측을 해야 한다. 설치의 기초 수준과 각 항목이 사용의 요구에 부합하도록 보장해야 한다. 또한 시공 승강 플랫폼의 도로가 원활하고 충분한 공간이 있어야 한다. 이런 것들은 모두 전기에 반드시 필요한 준비 작업이다.

연료탱크의 기름온도보호: 연료탱크의 기름온도가 표준설정치를 초과할 때 기름온도보호장치에 신호가 발생하여 승강기의 사용을 잠시 중지하고 기름온도가 내려간후에야 승강기를 가동할수 있다.

플러그로 웜 감속기의 웜 바퀴 마모 상황을 살펴보고, 구체적으로 설명서를 참조할 것을 요청한다.

삭주승강무대를 조작할 때 주의해야 할 안전 주의사항 승강무대의 신속한 발전은 사람들이 승강기에 대한 인식을 더욱 깊이 있게 한다. 그러나 승강무대를 조작할 때 주의해야 할 안전 주의사항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소편은 여러분들에게 승강무대의 안전조작관리규정을 설명해주었다. . 각 회사는 매년 한차례 화물사다리에 대해 년간검사를 진행하여 승강무대의 안전성을 확보해야 한다.

마운트 또는 장치 고장.각종 승강기 공장의 정규 자질, 전화 가격 조회를 환영하며,삭주포크식 이동 승강 플랫폼, 진심으로 합작을 요청합니다!

리프트 한 대의 수명은 제한되어 있다. 사용 시간이 길거나 설치가 부적절한 등 요소는 일련의 문제를 초래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좌우 흔들림, 좌우 흔들림이라는 문제가 발생할 때 유압 리프트는 가능한 한 사용을 중지하고 전문가에게 유지보수와 검사를 진행하라고 통지해야 한다. 만약 계속 사용한다면 연속 끊기는 부분이 갑자기 떨어지거나 기타 위험한 사고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중시해야 한다.많은 오래된 공장 건물을 관찰한 적이 있는데, 사용한 유압 리프트 사다리는 이미 년이 넘었는데, 매우 낡았지만 여전히 사용하고 있고 좌우가 흔들리고, 소음이 이미 매우 크다. 이런 것은 반드시 그냥 사용할 수 없다. 반드시 새로운 리프트 사다리를 교체하는 것을 중단해야 한다.


기타 제품 정보
  • 전안전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환경성과 개선 기술

    전안전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환경성과 개선 기술

  • 도 타 오 바 니 오유압 승강대 승강주요 구성 요소의 유지 보수

    도 타 오 바 니 오유압 승강대 승강주요 구성 요소의 유지 보수

  • 도 타 오 바 니 오유압식 승강기일반적인 결함 진단 방법

    도 타 오 바 니 오유압식 승강기일반적인 결함 진단 방법

  • 도 타 오 바 니 오유압 레일식 승강대생산성 향상

    도 타 오 바 니 오유압 레일식 승강대생산성 향상

  • 살 로 바유압식 등차교표면 보호 기술

    살 로 바유압식 등차교표면 보호 기술

  • 페 사 로맞춤형 유압 고정식 승차교업계 가격 변동

    페 사 로맞춤형 유압 고정식 승차교업계 가격 변동

  • 엘 파 소자가 이동식 승강 플랫폼가격은 일반적으로 안정적입니다

    엘 파 소자가 이동식 승강 플랫폼가격은 일반적으로 안정적입니다

  • 보 홍 부락공사장 이동 승강기비율이 얼마인지 아세요?

    보 홍 부락공사장 이동 승강기비율이 얼마인지 아세요?

  • 신속한:알림: 삭주이중 기둥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어떻게 저장되나요 정보는 당사의 삭주이중 기둥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어떻게 저장되나요, 삭주이중 기둥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어떻게 저장되나요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삭주이중 기둥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어떻게 저장되나요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삭주이중 기둥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어떻게 저장되나요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삭주이중 기둥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어떻게 저장되나요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