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두구이동식 이동 등차교잠재적 발전

  • 출시 시간:2024-03-28 15:07:50
  • 핵심어:

  • 페이지 뷰:163
  • 빠른 설명:

    문두구,  전력 케이블과 전기 선로가 파손되지 않도록 보장한다.문두구사업일군은 매주 정기적으로 버터를 넣고 정기적으로 선로를 검사하여 불필요한 마모가 나타나지 않도록 해야 한다.작업자는 유압 승강 사다리 작업 중 자리를 뜨

기사 내용

  

전력 케이블과 전기 선로가 파손되지 않도록 보장한다.

문두구사업일군은 매주 정기적으로 버터를 넣고 정기적으로 선로를 검사하여 불필요한 마모가 나타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작업자는 유압 승강 사다리 작업 중 자리를 뜨는 것과 유압 승강 사다리를 닦거나 수리하는 것을 엄금한다. 작업이 끝난 후 작업자는 전원을 차단하고 디스크를 잠가야 자리를 떠날 수 있으며 납부 기록을 잘 작성해야 한다.

탑 을 차다.스펙트럼 기술은 유압 승강기 유압 시스템의 유액 오염 정도의 검측, 모니터링, 마모 과정의 분석과 고장 진단에 효과적으로 응용될 수 있으며 직관적이고 정확하며 정보가 많은 등 장점을 가진다.그래서 그는 기계 공학의 유압 시스템 고장에 대한 진단 분석을위한 강력한 도구가되었습니다.공유: 우리는 대형 공장에서 화물을 운반할 때 종종 레일식 리프트 사다리를 사용하는데, 그렇다면 여러분은 레일식 리프트 속도를 어떻게 설정해야 하는지 아십니까?다음으로 우리 레일식 승강 엘리베이터 공장은 여러분을 위해 간단하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승강 플랫폼 작업대 하강: 마감 밸브 폐쇄가 엄격하지 않거나 관련 또는 밸브 연결 부위에서 기름이 새는 경우;배제는 코일 마감 밸브나 코일 점검 또는 코일 교체.레일식 리프트 사다리를 사용하는 과정에서 때로는 실외에 설치하여 장시간 바람과 햇볕을 받으면 쉽게 부식되는 상황이 발생하여 그 사용 수명이 짧아진다면 레일식 리프트 사다리 와이어 로프 정비 중의 요구는 모두 어떤 것이 있습니까?

레일식 승강기 유압펌프장 시스템의 솔레노이드 밸브는 속도를 적당히 조절할 수 있다. 만약 이미 크게 조절했다면 유압승강기의 유압유가 충분한지, 실린더에서 기름이 새는지 등을 검사해 보자. 모두 문제가 없고 속도가 느리다면 더 큰 펌프장 시스템을 교체할 것을 제안한다.전문 승강기 공장 고가, 서비스,문두구10톤 이동식 등차교 가격, 현장 결산, 이때 가이드 롤러 o를 푼 다음 조정 가이드 롤러의 조정에 따라 가이드 롤러를 잘 조정해야 한다.

그 다음은 보호층법으로 알루미늄합금식 승강플랫폼의 금속표면에 보호층을 덮어 금속제품을 주위의 부식매체와 격리시켜 부식을 방지한다.강철 부품 표면에 오일, 바셀린, 페인트 또는 에나멜, 플라스틱 등 부식에 강한 비금속 재료를 칠한다;전기 도금,문두구이동 포크 승강 플랫폼 가격,문두구이동 가위식 유압 승강 플랫폼, 열 도금 분사 도금 등으로 강철 표면에 한 겹 도금하는 것은 쉽지 않다

승강대, 이동식 승강기 등의 지식을 더욱 눌러 제남 구항에 있다.사회 각계 동인들이 공장에 와서 참관하고 고찰하며 합작하여 상담하고 발전을 도모하는 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리프트 엘리베이터는 평소에 다음과 같은 유지보수를 해야 한다: 평상시 유지보수: 평상시 유지보수는 설비 조작 운전사 또는 운용단위 전임자가 담당해야 하며, 설비 유지보수단위는 평상시 유지보수 내용에 대해 감독과 조회의 책임이 있다. 평상시 유지보수의 주요 내용은 & amp로 귀납한다;quot;십자 조작법 & amp;quot;:청결, 단단함, 매끄러움, 조정, 방부. 매일 근무 전, 근무 말단 -분, 순시 설비의 각 부분, 각 부위가 정상인지 규칙에 따라 기름을 넣고 매끄러운지, 기계가 돌아가는 소리가 정상인지 주의하고, 청결 작업과 작업을 잘 하여 설비의 외관이 깨끗하고 정상적으로 돌아가는 목적에 도달하고, 평상시 보수 기록과 납부 기록은 고정 표를 만들어 관리해야 한다.

시세 동향., 층 공장 건물, 식당, 술집 층간의 화물 전송에 사용되는 비가위식 유압 승강 기계 설비.전문 승강기 공장 안전, 환경 보호 경제!제품은 국외로 멀리 팔려서 깊은 신뢰를 받는다.

승강 사다리 부벽 지지대, 지지대, 교량 건너기 사이의 볼트, 단추 고리의 팽팽한 상황을 살펴보고, 인터페이스 회로 및 감지 기술을 채용하여 유압 승강기 유압 시스템을 자체 진단하고 형광판에 표시하며 사용, 수리자는 고장을 표시하는 내용에 따라 고장을 제거할 수 있다.


문두구이동식 이동 등차교잠재적 발전



하단에는 하한부 여정이 장착되어 있어 층 제한 여정이 작동하지 않은 후 철사를 놓은 후 범도하는 위험을 방지한다.

도매상용접 절단 설비의 케이스, 전기 상자의 케이스 등은 보호 연결 장치를 설치해야 한다.

승강 플랫폼의 응급 하강 조절을 이해하려면 우선 유압 승강 플랫폼 조합 동력 단위를 알아야 한다. 그것은 일종의 미소형 집적식 유압 스테이션이다.주로 액체 압력 승강기, 승강 플랫폼의 동력 단위에 사용되며, 그것은 전기 기계 오일 펌프, 집적 밸브 블록, 밸브 블록, 액체 압력 밸브 블록 및 각종 액체 압력 부속품 예를 들면 (에너지 축적기) 등이 집합하여 형성된 것이다.같은 원리의 요구를 실현하는 일반적인 유압소에 비해 구조가 치밀하고 부피가 작으며 무게가 가볍고 효률이 높으며 성능이 믿음직하고 외형이 아름다우며 루출이 없고 가격이 싸다는 등 장점이 있다.

승강무대는 완성차의 조작상황을 실시간으로 료해할수 있어 전적으로 조작인원의 경험에 의거하여 서로 조률하는것을 피면하고 시스템의 믿음직한 안전성을 제고할수 있다.안전 구역의 정의는 승강 무대의 동작 범위가 비교적 크기 때문에 반드시 안전 구역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정확하게 계산해야 한다. 승강 무대는 지상 회전대와 고공 작업 표시줄 두 구조에서 비교적 분리된 시스템을 가지고 있지만 차에 올라 각종 동작을 해야 하는 것은 서로 연결된 시스템이다. 이 시스템은 조작의 우선순위, 시스템의 이중화, 동작의 안전 보증을 고려해야 한다.

문두구실린더 조절.

롤러 베어링의 빈틈, 크레인 가이드 바퀴의 마모를 확인하십시오. 만약 롤러가 마모된다면, 조정하거나 교체할 필요가 있습니다. 만약 엘리베이터 베어링이 마모된다면, 가이드 바퀴나 베어링을 교체합니다.

리프트 한 대의 수명은 제한되어 있다. 사용 시간이 길거나 설치가 부적절한 등 요소는 일련의 문제를 초래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좌우 흔들림, 좌우 흔들림이라는 문제가 발생할 때 유압 리프트는 가능한 한 사용을 중지하고 전문가에게 유지보수와 검사를 진행하라고 통지해야 한다. 만약 계속 사용한다면 연속 끊기는 부분이 갑자기 떨어지거나 기타 위험한 사고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중시해야 한다.많은 오래된 공장 건물을 관찰한 적이 있는데, 사용한 유압 리프트 사다리는 이미 년이 넘었는데, 매우 낡았지만 여전히 사용하고 있고, 좌우가 흔들리고, 소음이 이미 매우 크다. 이런 것은 반드시 그냥 사용할 수 없다. 반드시 새로운 리프트 사다리를 교체하는 것을 중단해야 한다.


기타 제품 정보
  • 문두구고정식 가위바위보 승강 플랫폼작업을 보다 안정적으로 만드는 방법

    문두구고정식 가위바위보 승강 플랫폼작업을 보다 안정적으로 만드는 방법

  • 문두구가정용 소형 승강 플랫폼 차품질 지수

    문두구가정용 소형 승강 플랫폼 차품질 지수

  • 바리 나휴대용 전동 승강기조직 강화 기능

    바리 나휴대용 전동 승강기조직 강화 기능

  • 바리 나창고 하역 승강 플랫폼오늘의 제안

    바리 나창고 하역 승강 플랫폼오늘의 제안

  • 바리 나하역 플랫폼용 승강대필드가 도움이 될 것입니다

    바리 나하역 플랫폼용 승강대필드가 도움이 될 것입니다

  • 바리 나유압 알루미늄 리프트생산성 향상

    바리 나유압 알루미늄 리프트생산성 향상

  • 푸마이실대톤 유압 승강 플랫폼수술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습니까?

    푸마이실대톤 유압 승강 플랫폼수술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습니까?

  • 묵성.공사장 소형 승강기네 가지 주요 표준은 어떤 네 가지 수준의 기술입니까?

    묵성.공사장 소형 승강기네 가지 주요 표준은 어떤 네 가지 수준의 기술입니까?

  • 신속한:알림: 문두구이동식 이동 등차교잠재적 발전 정보는 당사의 문두구이동식 이동 등차교잠재적 발전, 문두구이동식 이동 등차교잠재적 발전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문두구이동식 이동 등차교잠재적 발전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문두구이동식 이동 등차교잠재적 발전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문두구이동식 이동 등차교잠재적 발전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