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 헨 로 덴 키 싱차교에 올라 이동하다.크기가 불안정한 경우 수행할 작업

  • 출시 시간:2024-03-28 15:02:48
  • 핵심어:

  • 페이지 뷰:380
  • 빠른 설명:

    코 헨 로 덴 키 싱, 승강 플랫폼에서 흔들리는 것을 엄금한다.유압 등차교 작업 시 이상 소리가 나면 즉시 정지하여 검사하여 승강대가 심각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사용하기 전에 전기 설비가 정상인지 확인해야 한다.무릇 샤프트 핀 오일 구멍

기사 내용
승강 플랫폼에서 흔들리는 것을 엄금한다.유압 등차교 작업 시 이상 소리가 나면 즉시 정지하여 검사하여 승강대가 심각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사용하기 전에 전기 설비가 정상인지 확인해야 한다.무릇 샤프트 핀 오일 구멍은 매번 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주유해야 한다.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먼저 공재 승강을 하여 유압 시스템이 정상인지 검사해야 한다;작업대 적재량은 정격치보다 커서는 안 되며 격렬한 인위적인 흔들기는 더욱 해서는 안 된다;연료 탱크 내의 유압유는 시간마다 한 번씩 교체해야 한다.

승강대가 내려가지 않는 원인: 하강밸브가 고장나고 하강속도밸브가 조절되지 않는 해결방안: 하강버튼을 누른 상황에서 하강밸브에 전기가 있는지 검사한다.만약 전기가 없다면 방법을 강구하여 배제한다.전기가 있으면 하강밸브 자체의 고장을 제거하거나 하강밸브를 교체한다.하강 밸브는 청결해야 합니다..

코 헨 로 덴 키 싱등차교는 이동식 등차교와 고정식 등차교 두 가지 형식으로 나뉜다. 이동식 등차교, 고정식 등차교의 응용 범위 소개 및 이동식 등차교: 현장에서 하역 플랫폼이 없는 차나 유동 하역이 필요한 장소에 사용된다.물류 현장에 하역 플랫폼 차가 없다면 보완책으로 이동식 승차교가 매우 적합한 방안이다

이동식 등차교 적용 장소: 이동식 등차교는 주로 공장, 대형 부두, 공광,코 헨 로 덴 키 싱고정식 유압 등차교, 건축 기업, 석탄 전기 등 각종 기업과 사업 단위가 트럭, 컨테이너를 하역하고 지게차 직접 하역 플랫폼이 트럭에 들어가 화물을 운반하는 데 편리하며 인력을 낭비하여 여러 번 운반할 필요가 없다. 더 나아가 생산 효율을 높이고 기업의 보이지 않는 지출을 낮추며 기업의 이윤율을 증가시킨다.

은 통가 모유압 오일 파이프: 고압 이중 철망 고무 파이프.

마모 방지제가 있는 유압 오일을 첨가했다. 예를 들어, 산화된 유압유와 기타 유해물질을 완전히 제거하는 믿음직한 요령이다.

탑승교 유압 시스템의 유압 기름 온도는 보통 -도 사이이다.이때 유압유의 점도 성과 내마모성이 양호한 상태이며 시스템 전동 효율이 높다.유압유의 온도가 도를 넘으면 유압유의 점도가 크게 떨어지고 각 부분의 유막이 피화되며 유압소자의 마모가 심해져 유온상승의 속도를 가속화한다.그러므로 사용할 때는 반드시 주의해야 한다.

업 종 관리길이를 조절할 수 있는 로프는 화물차를 편리하게 연결할 수 있어 승차교와 화물차가 시종 긴밀하게 밀착될 수 있다.

경사도, 전동 유압 등차교 자체는 반드시 일정한 경사도가 있어야 지게차가 객차 안으로 진입하여 화물 하역 경사도를 진행할 수 있으며, 경사도가 mm, mm, 같지 않아 주로 안전성과 사용의 안정성을 고려한다.장기간 차교에 오르는 공장은 거꾸로 하지 않고 가격대의 차이를 피하여 가격대가 시장가격의 % 보다 높다!톤 이상 가격이 더 비싸다!

등차교는 다양한 제조업에 적합하다;가공 공장,코 헨 로 덴 키 싱유압 승강 등차교, 창고, 적치장, 지하철역, 항구, 곡물 창고 등 대량의 하역 운송 요구의 장소에 광범위하게 운송된다.무게를 견디어 설비를 검측하고, 품질과 양을 보증한다;인 실제 조작은 실내 공간을 적게 차지하고 하역 운반 화물의 효율이 높으며 인 실제 조작, 분해 포장만 하면 실내 공간을 적게 차지하는 등 우세를 유지한다.


코 헨 로 덴 키 싱차교에 올라 이동하다.크기가 불안정한 경우 수행할 작업



따라서 고품질의 제조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소매상경사도, 전동 유압 등차교 자체는 반드시 일정한 경사도가 있어야 지게차가 객차 안으로 진입하여 화물 하역 경사도를 진행할 수 있으며, 경사도가 mm, mm, 같지 않아 주로 안전성과 사용의 안정성을 고려한다.장기간 차교에 오르는 공장은 거꾸로 하지 않고 가격대의 차이를 피하여 가격대가 시장가격의 % 보다 높다!톤 이상 가격이 더 비싸다!

하중을 견딜 수 있도록 특수 설계되었습니다.유압 승차교는 화물대 측면에 설치되어 화물대 바닥과 측면과 평평하다.유압 승차교의 다리판은 위아래로 기울어질 수 있으며, 그 외단은 화물대 평면보다 높거나 낮아 객차 등과 높을 수 있다.다음으로 유압 등차교 공장은 주로 그 설계를 말한다.

성에 따라 일반 설비를 선택하는 것 외에 안정된 유압 승차교에는 오버플로우 밸브가 장착되어 위로 운동할 때 압력이 너무 커지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또한 유압계통에 파이프가 파열되어 빠르게 하강할 때 자동으로 기름길을 차단할 수 있는 파이프가 있어야 한다.파열 밸브;또한 긴급 핸드브레이크를 제공해야 하며, 긴급 상황에서 즉시 정지하여 상해를 초래하지 않도록 할 수 있다.따라서 요구자는 파이프 파열 밸브와 비상 브레이크가 있는 유압 사다리를 선택하면 효율이 더 높다.

코 헨 로 덴 키 싱소형 승차교의 사용 수명도 설비 자체의 질과 관련이 있다.가격이 낮고 품질이 낮은 소기업을 선택하여 생산 제조를 하면 짧은 시간 내에 원가를 절약할 수 있다.그러나 미래의 사용 과정에서도 복선이 깔렸다.품질 문제와 사고가 발생하면 건조원과 재산 손실은 물론 납품 시기가 지연돼 가늠할 수 없는 직간접적 피해가 발생한다.

다시 한번, 고정 등차교 설치에 사용되는 애프터서비스는 일반적으로 오일 펌프 교체, 전기 기계 교체, 유압 오일 첨가 등 보증 범위는 보통 년 이내이며, 수리 및 정비가 가능하며, 보증 기간이 지나면 비용 수리가 필요하며, 가격도 낮지 않다.품질이 좋고 가격이 약간 비싼 등차교를 선택하면 유지보수를 줄이거나 유지보수를 면제하며 사용시간이 ~년에 달해 큰 문제가 생기지 않는다.장기적으로 고품질의 고정 승차교를 선호할 계획이다.

작업 효율이 향상되고 현재 이동식 승차교의 사용은 작업 효율을 효과적으로 향상시켰다. 혼자서 조작하기만 하면 화물의 하역 공사를 신속하게 완성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공장 기업에 대량의 노동력을 줄일 뿐만 아니라 이런 공장업에 더욱 높은 작업 효율과 경제 효익을 가져다 준다.


기타 제품 정보
  • 암스테르담유압 승강대 제조업체치수 정확도 요구 사항

    암스테르담유압 승강대 제조업체치수 정확도 요구 사항

  • 가 만 호컨테이너 하역 등차교최근 업계 동향

    가 만 호컨테이너 하역 등차교최근 업계 동향

  • 불 일고정식 유압 등차교기술 혁신

    불 일고정식 유압 등차교기술 혁신

  • 해남유압 가정용 승강 플랫폼제조업체는 무엇입니까

    해남유압 가정용 승강 플랫폼제조업체는 무엇입니까

  • 베 스 퍼리프트 소형 전채의 기본적인 특징은 무엇인가

    베 스 퍼리프트 소형 전채의 기본적인 특징은 무엇인가

  • 카 세 타가정용 소형 엘리베이터산업 발전 추진

    카 세 타가정용 소형 엘리베이터산업 발전 추진

  • 임분고정식 전동 유압 승강 플랫폼산업용으로 빠르게

    임분고정식 전동 유압 승강 플랫폼산업용으로 빠르게

  • 준화고정 유압 승강 플랫폼 설비서비스 수명

    준화고정 유압 승강 플랫폼 설비서비스 수명

  • 신속한:알림: 코 헨 로 덴 키 싱차교에 올라 이동하다.크기가 불안정한 경우 수행할 작업 정보는 당사의 코 헨 로 덴 키 싱차교에 올라 이동하다.크기가 불안정한 경우 수행할 작업, 코 헨 로 덴 키 싱차교에 올라 이동하다.크기가 불안정한 경우 수행할 작업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코 헨 로 덴 키 싱차교에 올라 이동하다.크기가 불안정한 경우 수행할 작업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코 헨 로 덴 키 싱차교에 올라 이동하다.크기가 불안정한 경우 수행할 작업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코 헨 로 덴 키 싱차교에 올라 이동하다.크기가 불안정한 경우 수행할 작업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