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 로 해등차교 유압 고정식원인과 예방

  • 출시 시간:2024-03-28 14:21:59
  • 핵심어:

  • 페이지 뷰:122
  • 빠른 설명:

    등 로 해,그리고 일상적인 물류업으로 돌아가서, 잠재적인 자재 운반 설비 수요도 때때로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다!특히 고정식 유압 승차교는 창고, 부두, 창고, 공항 등 출하구에서 보편적으로 운용되고 출하량이 많아 운용이 빈번하

기사 내용

그리고 일상적인 물류업으로 돌아가서, 잠재적인 자재 운반 설비 수요도 때때로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다!특히 고정식 유압 승차교는 창고, 부두, 창고, 공항 등 출하구에서 보편적으로 운용되고 출하량이 많아 운용이 빈번하다.그럼 국제 기업 제조업의 때때로 진보와 둔화에 따라 전개된다.유압 등차교와 유압 승강 경로의 제조 품질도 때때로 진보하고 있으며, 일부 제조 재능이 비교적 강한 기업도 있다.

상대적으로 승강 (shēng jiang) 플랫폼 (platform) 은 공장 건물 층간 화물 하역도 반드시 없어서는 안 될 운반 설비이다.이동유압등차교는 하역설비가 없는 화물대 및 류동하역장소에 널리 사용되며 지게차와 배합하여 사용하는 화물하역보조설비이다.이동식 등차교의 힘을 빌어 지게차는 직접 자동차 컨테이너 내부로 들어가 대량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다.승강기 (Cargo Lift) 는 승강기 플랫폼이라고도 하는데 건축 (jiàn zhù) 물층고간에 화물을 운송하는 데 사용되며 제품 (Product) 은 주로 각종 작업층간 화물을 상하로 운송한다.입체 차고와 차고 층고실 자동차 리프트 등.각 층과 승강대 작업대에는 모두 조작버튼을 설치하여 다점(control)을 실현할수 있다.제품 구조(St

등 로 해이동식 등차교에서 수압펌프를 사용할 때, 우선 오일밸브 다이얼을 시계 방향으로 돌려 조인다.손잡이를 누르면 차교에 오르면 천천히 올라갈 수 있다.하강할 때, 오일 밸브 다이얼을 풀고 (반시계 방향으로 회전) 등차교는 자중으로 하강한다.사용할 때는 수동 밸브를 풀어 유압대가 힘을 받지 않는 상태가 되도록 해야 한다.

구역: 본 법은 등차교의 일 및 정비에 사용된다.

제 마 르 브 르, 성적을 발견하면 즉시 처리하고, 본인이 처리할 수 없는 경우, 공장 수리 인원을 조직하여 처리할 수 있다.그러나 인간의 신변의 평안과 부의 상실이 오늘날 창고물 유행 (Prevalent) 업계에서 고정 (fixed) 식 유압 (hydraulic) 등차교는 이미 없어서는 안 될 하역 도구가 되었기 때문에 등차교의 안전 조작과 사용도 점점 더 중요해지고 정상적인 유지보수와 유지도 유압식 등차교의 사용 시간 (lifetime) 을 크게 증가시킬 것이다.그렇다면 유압등차교를 조작하고 사용하려면 그런 것들을 주의해야 합니까?편집장은 여기서 여러분에게 상세한 (xi & aacute; ng x & igrave;) 소개를 하고,등 로 해고정식 등차교 유압,등 로 해고정식 유압 하역 등차교, 많은 고객 친구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작업 사이즈: 비표준 고객의 수요에 따라 맞춤형으로 제작한다. 사이즈는 고객이 고려하는 중요한 문제이다. 큰 플랫폼에 적합한지 작은 사이즈가 필요한지는 모두 실제 수요에 따라 맞춤형으로 제작해야 한다. 약간의 편차가 있어서는 안 된다.,등 로 해유압 등차교 이동식,적재중량: 고정 등차교 적재량은 사용 상황에 따라 적재톤수가 다르며, 서비스, 현장 결산 신의성실 경영!

테이블 재료: 테이블 표면은 mm 미끄럼 방지망을 사용합니다.


등 로 해등차교 유압 고정식원인과 예방



다시 한번, 입지 선정과 웅덩이 설계와 장치가 제대로 이루어질 수 있는지, 시공 유무 등은 모두 고정식 유압 승차교의 운용 수명과 운용 평안의 성적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알아본데 따르면 이동식액등차교는 지게차와 배합하여 사용하는 화물하역전용보조설비이다.이동식 액등차교는 지게차와 함께 사용하는 화물 하역 전용 보조설비다.인공 유압 동력을 채용하여 외부 동력 전원을 연결하지 않아도 승차교의 높이 조절을 실현할 수 있다.길이를 조절할 수 있는 로프는 차량을 연결하는 데 사용되며 승차교와 차량이 자리를 옮길 때에도 항상 긴밀하게 밀착된다.이동바퀴는 속이 꽉 찬 타이어를 채용하여 공기를 넣지 않고 견고하고 내구성이 있으며 브레이크패드와 배합하여 작업안전을 보장한다.

조절판 받침대 앞쪽은 개방형으로 설계되어 잡동사니를 청소하기 편리하고 빠르다.

실행 기준전동 리프트와 수동 리프트를 막론하고 모두 수동 펌프 스위치로 리프트한다.

유압유: 호 마모 방지 유압유.

시동 버튼을 누르면 고정식 유압 승차교가 자동으로 상승한다.프런트엔드 패널은 높이 설정에 도달하면 완전히 열립니다.


등 로 해등차교 유압 고정식원인과 예방



계측장비 계측기 검측(검사 및 테스트)법은 각종 계측기 계측기를 이용하여 유압(hydraulic) 승차교 유압시스템(system), 유압소자의 각종 성능(xìng néng), 파라미터를 측정하여 이러한 데이터를 분석하고 처리(chǔ lǐ)장애(fault)를 나타냅니다.국내의 성숙한 승강 플랫폼 공장, 이곳의 제품은 구전하고 품질은 보장된다.

할인 하 다.대변식 등차교도 서로 다른 현장 상황에 따라 여러 가지 구조 형식을 설계했다.마찬가지로 일정한 범위내에서 상 (화물대 이하) 또는 하 (화물대 이하) 로 조절할수 있어 대다수 하역플랫폼의 설치사용을 만족시킬수 있다.

주요 기술 지표: 대동 부하: T 대정 부하: T 대폭: M 대길이: M 전기 유압식 프랑스 수입 조립 이동식 유압 등차교는 하역 설비가 없는 화물대 및 유동 하역 장소에 널리 사용되며 지게차와 함께 사용되는 화물 보조 설비이다.이 설비를 빌어 지게차는 직접 자동차 객차 내부로 들어가 대량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다.혼자 조작하기만 하면 동력전원이 필요하지 않아 화물의 안전하고 빠른 하역을 실현할수 있다.작업 강도를 줄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하역 작업 효율을 배로 높이고 자재 유통 속도를 가속화하여 더욱 큰 경제적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전기 제품 부분은 거의 나타나지 않는다

등 로 해차례

그것의 설계는 일반적으로 건축물 구조를 설계할 때 이미 전면적으로 규범화되었다.

화물을 하역하고 운송하기 전에 등차교 조절판의 높이를 조절하여 자동차 꼬리판과 평온하게 연결시켜야 하며, 등차교의 쇠사슬은 자동차와 단단히 연결되어 있다.이동유압등차교는 하역설비가 없는 화물대 및 류동하역장소에 널리 사용되며 지게차와 배합하여 사용하는 화물하역보조설비이다.이동식 등차교의 힘을 빌어 지게차는 직접 자동차 컨테이너 내부로 들어가 대량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다.


기타 제품 정보
  • 후베이제양 유압 승강 플랫폼비정상적인 가공정도 불량의 원인

    후베이제양 유압 승강 플랫폼비정상적인 가공정도 불량의 원인

  • 스 제 거 츠 미 클 로 스유압 승강대 플랫폼가격 조정 정보

    스 제 거 츠 미 클 로 스유압 승강대 플랫폼가격 조정 정보

  • 스 제 거 츠 미 클 로 스이동 유압 승강 플랫폼산업 발전의 역사

    스 제 거 츠 미 클 로 스이동 유압 승강 플랫폼산업 발전의 역사

  • 스 제 거 츠 미 클 로 스유압 소형 승강대아름다움을 위해 사용되는 단계는 무엇입니까

    스 제 거 츠 미 클 로 스유압 소형 승강대아름다움을 위해 사용되는 단계는 무엇입니까

  • 바리.이동 승강 등차교계절 근무 시 주의해야 할 사항

    바리.이동 승강 등차교계절 근무 시 주의해야 할 사항

  • 돈 스 카 보라승차교 유압 이동식선택할 때주의해야 할 사항

    돈 스 카 보라승차교 유압 이동식선택할 때주의해야 할 사항

  • 오 르 덴 자 르자전거 가위바위보식 고공 승강 플랫폼저렴한 가격

    오 르 덴 자 르자전거 가위바위보식 고공 승강 플랫폼저렴한 가격

  • 발 너공사장의 승강기작동 중 주의해야 할 세부 사항

    발 너공사장의 승강기작동 중 주의해야 할 세부 사항

  • 신속한:알림: 등 로 해등차교 유압 고정식원인과 예방 정보는 당사의 등 로 해등차교 유압 고정식원인과 예방, 등 로 해등차교 유압 고정식원인과 예방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등 로 해등차교 유압 고정식원인과 예방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등 로 해등차교 유압 고정식원인과 예방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등 로 해등차교 유압 고정식원인과 예방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