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비 데 니 카이동 유압식 등차교닫힌 가치 문제

  • 출시 시간:2024-03-28 13:23:19
  • 핵심어:

  • 페이지 뷰:205
  • 빠른 설명:

    실비 데 니 카,전액압 구동으로 조작이 편리하고 운행이 믿을 만하다;립보드와 플랫폼은 전체 장축으로 연결되어 강도가 높고 신뢰성이 좋다;수입 밀봉부품을 채용하여 액압시스템이 우수한 밀봉성능을 가지도록 보장한다;수입 전체 모듈식 유압

기사 내용

전액압 구동으로 조작이 편리하고 운행이 믿을 만하다;립보드와 플랫폼은 전체 장축으로 연결되어 강도가 높고 신뢰성이 좋다;수입 밀봉부품을 채용하여 액압시스템이 우수한 밀봉성능을 가지도록 보장한다;수입 전체 모듈식 유압소를 채택하여 밀봉성이 좋고 사용 수명이 길다;고강도 “U”형량 설계는 그 높은 부하가 장시간 운행할 때 변형되지 않도록 보장할 수 있다;미끄럼 방지 무늬 강판을 사용하여 플랫폼이 좋은 미끄럼 방지 성능을 가지도록 한다;양쪽에 발치마판을 압연하는 것을 방지하여 발가락 플랫폼에 의외의 상해를 초래하는 것을 방지한다;유지보수원이 등차교 내부에 진입하여 유지보수할 때 안전을 보장하는 지지대를 설치하여 견인할 수 있는 이동식 등차교 견인식 이동식 등차교는 지게차, 견인차 등을 이용하여 견인할 수 있는 이동식 등차교로서 평면 견인대 기술과 결합하여 연구 제작한 것으로,실비 데 니 카유압 등차교 공장, 앞부분에 양쪽으로 중형 만방향 바퀴와 분해 가능한 견인대를 회전시킬 수 있으며, 이동이 필요할 때 만방향 바퀴를 하단으로 회전시켜 견인대를 장착할 수 있다.간단하고 편리하게 견인 이동이 가능합니다.

이동 승차교를 사용할 때는 일부 유압유를 첨가하여 정상적인 운행을 확보해야 한다.하지만 유압유의 선택도 중요하다.만약 당신이 고품질의 유압유를 선택할 수 없다면 많은 나쁜 점이 있을 것이다.영향.그러나 이동 승차교를 위해 고품질의 유압유를 어떻게 선택하십니까?

실비 데 니 카이동식 유압 등차교 타이어는 회전이 유연하고 끊김 현상이 없어야 한다.

고정식 유압등차교는 창고저장플랫폼과의 하역보조설비로서 본 설비는 플랫폼과 일체화되어 화물차칸의 부동한 높이조절에 따라 높이를 조절할수도 있고 낮출수도 있어 지게차가 객차에 진입하는데 편리하며 설비는 수입유압펌프장을 채용하고 량측에 압연방지치마판을 설치하여 작업이 더욱 안전하고 작업효률이 제고된다.특제 이형 강관을 채택하여 고정밀 내마모성 오일 실린더를 사용한다.테이블 재료: 미끄럼 방지 (네트)

로 토 카이동 등차교의 벽걸이는 이동 등차교의 벽걸이에 대한 설치 요구가 많지 않다. 왜냐하면 설치가 간단하기 때문이다.구체적으로 말하면 그 설치요구는 다음과 같다. 처음 설치하면 밑면과의 거리는 -m여야 한다.그 다음은 m입니다.수평 기울기 각도의 경우 도 이내여야 합니다.

사용 중에는 장비 상태를 주의 깊게 살피고 문제가 있으면 즉시 사용을 중지해야 합니다.

제외: 교체 또는 세척하면 제외됩니다.


실비 데 니 카이동 유압식 등차교닫힌 가치 문제



그 다음은 전체 등차교를 용접하는 것이다. 본체 프레임 용접이 완료되면 그물판을 깔고 용접을 하는 것이다. 그리고 유압 설비를 설치하고 등차교 타이어를 설치한다.

크랭크 암 고공 작업 플랫폼 차.

위험 요소를 줄이고 엘리베이터의 수명을 연장했습니다.실린더 사용의 적용성을 높이고 등차교 작업 시 소음을 낮춘다.이에 따라 앞으로 몇 년 동안 더욱 인간적인 승강기가 계속 등장할 것으로 보인다.

특혜고정식 유압 등차교가 무엇인지 모르는데, 그것은 무엇입니까?이어서 편집장은 고정식 유압 등차교가 무엇인지 잘 이야기해 보자.고정식 유압 등차교는 지게차와 화물차 사이의 다리 설치설비로 화물을 하역하기 편리하다.

고정 승차교 고정식 유압 승차교는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보조 설비로, 그것의 높이 조절 기능은 화물차와 창고의 화물대 사이에 교량을 설치하게 하고, 지게차 등 운반 차량은 직접 화물차 내부로 들어가 화물의 대량 하역을 진행할 수 있으며, 인 작업만 하면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할 수 있다.등차교는 기업으로 하여금 대량의 로력을 줄이고 사업효률을 제고하며 더욱 큰 경제효익을 얻게 한다.다음은 승차교 제품의 특징입니다.

유압유를 교체할 때 때로는 유압유의 불량도 유압등차교의 소음을 초래하고 펌프장이 공기중에 진입할 때 소음현상을 산생하기도 한다.


실비 데 니 카이동 유압식 등차교닫힌 가치 문제



성에 따라 일반 설비를 선택하는 것 외에 안정된 유압 승차교에는 오버플로우 밸브가 장착되어 위로 운동할 때 압력이 너무 커지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또한 유압계통에 파이프가 파열되어 빠르게 하강할 때 자동으로 기름길을 차단할 수 있는 파이프가 있어야 한다.파열 밸브;또한 긴급 핸드브레이크를 제공해야 하며,실비 데 니 카자동차 등차교,실비 데 니 카옐로스톤 등차교, 긴급 상황에서 즉시 정지하여 상해를 초래하지 않도록 할 수 있다.따라서 요구자는 파이프 파열 밸브와 비상 브레이크가 있는 유압 사다리를 선택하면 효율이 더 높다.

평균 법원인: 회로 차단.

유압 시스템은 동력 승강을 제공하여 더욱 평온하다.

실제 수요에 따라 선택구매의 실제 상황은 다음과 같다. 유압등차교의 사용대상, 운송능력, 작업성능 등 상황을 료해하는것이다.이 제품은 밀폐된 우물 구덩이에 설치해야 하기 때문에 우물 안의 크기, 깊이가 유압 등차교의 규격과 크기를 결정한다.일반적인 유압 승차교의 크기는 외부 크기와 내부 크기를 포함하며, 고객은 자신의 우물 길의 크기를 정확히 파악하기 위해 선택하고 있다.

실비 데 니 카유압 등차교는 과체중을 엄격히 준수해야 하며, 과부하 작업으로 인한 조화물의 손상 가능성이 있다;가드레일이 보장되지 않은 승강 플랫폼에서 일하면 사람이 추락하고 인명피해가 발생할 수 있다.

이동식 등차교는 화물을 신속하게 하역하는 데 쓰이는 특수 보조 설비다.그 높이 조절 기능은 트럭과 창고 플랫폼 사이에 다리를 놓아 지게차와 같은 하역차가 직접 트럭에 진입하여 대량의 화물을 하역할 수 있다.한 사람만 있으면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할 수 있다.브리지를 타면 회사가 많은 노동력을 줄이고 업무 효율을 높이며 더 큰 경제적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동승차교는 하역설비가 없는 화물대 및 류동하역장소에 사용되며 지게차와 배합하여 사용하는 화물하역도구로서 이 설비를 빌어 지게차가 직접 자동차객차에 들어가 대량하역작업을 진행할수 있다.인 조작으로 동력 전원이 필요 없어 화물의 하역을 실현한다.지루한 유통 속도를 높여 경제적 효과를 얻다.


기타 제품 정보
  • 폴란드공사 현장용 승강기와이어 드로잉 윤활제의 코킹을 해결하는 방법

    폴란드공사 현장용 승강기와이어 드로잉 윤활제의 코킹을 해결하는 방법

  • 고지전기 전자 설비내수판매 걸림돌

    고지전기 전자 설비내수판매 걸림돌

  • 영제가정용 소형 승강대금기 사항은 무엇입니까

    영제가정용 소형 승강대금기 사항은 무엇입니까

  • 영제8미터 승강 플랫폼 차전문 기술

    영제8미터 승강 플랫폼 차전문 기술

  • 스타 비 아 성포크 전동 승강기스페셜 퍼포먼스 시연

    스타 비 아 성포크 전동 승강기스페셜 퍼포먼스 시연

  • 스타 비 아 성창고 부두 승강 플랫폼리노베이션 프로젝트에 대한 건설 사양

    스타 비 아 성창고 부두 승강 플랫폼리노베이션 프로젝트에 대한 건설 사양

  • 스타 비 아 성플랫폼 포크 승강대전체적인 분위기가 좋아졌습니다

    스타 비 아 성플랫폼 포크 승강대전체적인 분위기가 좋아졌습니다

  • 스타 비 아 성알루미늄합금 플랫폼 사다리사용 및 수리 시 주의사항

    스타 비 아 성알루미늄합금 플랫폼 사다리사용 및 수리 시 주의사항

  • 신속한:알림: 실비 데 니 카이동 유압식 등차교닫힌 가치 문제 정보는 당사의 실비 데 니 카이동 유압식 등차교닫힌 가치 문제, 실비 데 니 카이동 유압식 등차교닫힌 가치 문제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실비 데 니 카이동 유압식 등차교닫힌 가치 문제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실비 데 니 카이동 유압식 등차교닫힌 가치 문제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실비 데 니 카이동 유압식 등차교닫힌 가치 문제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