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흐 베 르 부 르 크유압식 등차교방사성 오염 감소

  • 출시 시간:2024-03-28 12:52:31
  • 핵심어:

  • 페이지 뷰:467
  • 빠른 설명:

    세 흐 베 르 부 르 크,세 흐 베 르 부 르 크유압 승강 등차교,등차교는 현대 물류 현장에서 이미 매우 쉽게 볼 수 있는 구조 형식이다.그것은 기업 물류 사슬의 점과 종점이며, 기업의 신속하고 안전한 회전 제품 및 화물의 하역 조작 플랫폼

기사 내용
세 흐 베 르 부 르 크유압 승강 등차교,

등차교는 현대 물류 현장에서 이미 매우 쉽게 볼 수 있는 구조 형식이다.그것은 기업 물류 사슬의 점과 종점이며, 기업의 신속하고 안전한 회전 제품 및 화물의 하역 조작 플랫폼이다.그럼 분류를 아시나요?상대적인 용도를 다 알고 있습니까?잘 모르면 얼른 구경하러 오세요!

등차교의 분류: 이동등차교 이동식 유압등차교는 하역설비가 없는 화물대 및 유동하역장소에 널리 사용되며 지게차와 배합하여 사용하는 화물보조설비이다.이 설비를 빌어 지게차는 직접 자동차 객차 내부로 들어가 대량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다.혼자 조작하기만 하면 동력전원이 필요하지 않아 화물의 안전하고 빠른 하역을 실현할수 있다.작업 강도를 줄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하역 작업 효율을 배로 높이고 자재 유통 속도를 가속화하여 더욱 큰 경제적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세 흐 베 르 부 르 크() 이동승차교의 연결부위에 대해서는 볼트를 연결하는 등 느슨한 현상이 있는지 자세히 검사해야 하며 만약 있다면 제때에 단단히 조여야 한다.또한 모든 연결 축에 대해 오버헤드, 굵기, 충분해야 합니다.

손잡이를 흔들어 승차교를 컨테이너 높이까지 높이다.

세 인 트 페 드 로건축시공할 때 등차하역작업요소를 고려하지 않고 대변식등차교역할의 일종의 보완방안도 마찬가지로 트럭객차에 들어가 화물을 하역하는 작업요구에 도달할수 있다.대변식 등차교도 서로 다른 현장 상황에 따라 여러 가지 구조 형식을 설계했다.마찬가지로 일정한 범위 내에서 위 (화물대 이하) 또는 아래 (화물대 이하) 로 조절할 수 있으며, 대다수 하역 플랫폼의 설치를 만족시키고 등차교를 사용하여 사용하기에 좋습니까?승차교는 화물차 객차와의 교접에 사용되는 보조설비로 화물차 객차와 지면 사이의 고도차를 해결하기 위해 설계됐다.고정되거나 이동하여 화물을 하역해야 하는 장소에 적용되는 것은 사실 하나의 비탈길에 해당하여 지게차가 안정적으로 객차에 들어가 화물을 하역할 수 있도록 하고 한 사람만 있으면 신속하게 화물을 하역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즉 힘을 절약할 수 있다.

당신은 유압 승강 등차교의 일부 작업 특성을 알고 있습니까?오늘,세 흐 베 르 부 르 크이동 유압식 등차교, 제가 당신을 데리고 이해하겠습니다!

등차교의 장점 및 선택재질 등차교의 장점: 성능이 우수한 등차교의 등차교는 강도가 높고 하중력이 강하여 고부하의 장시간 운행에도 쉽게 변형되지 않는다.


세 흐 베 르 부 르 크유압식 등차교방사성 오염 감소



안정성이 높고 신뢰할 수 있는 이동식 등차교는 매우 높은 배치를 가지고 있으며, 플랫폼에 고품질의 압력 방지 발가락 보호판을 조제하였을 뿐만 아니라 등차교의 전기 제어 시스템에 전문적인 고장 지시를 설치하였다.

현재의 창고저장물류업종의 발전속도는 매우 빠르다. 각 공장구역, 작업장 등 장소에서 모두 지게차와 같은 운반설비를 볼수 있다. 그러나 지게차와 배합하여 사용하는 하역설비의 유압등차교를 본적이 있는가?그것은 주로 인공적으로 신속하게 화물을 하역하는 것을 협조하기 위해 설계된 것인데, 지금, 여러분에게 유압 등차교가 어떤 대 우세가 있는지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전액압 구동으로 조작이 편리하고 운행이 믿을 만하다;립보드와 플랫폼은 전체 장축으로 연결되어 강도가 높고 신뢰성이 좋다;수입 밀봉부품을 채용하여 액압시스템이 우수한 밀봉성능을 가지도록 보장한다;수입 전체 모듈식 유압소를 채택하여 밀봉성이 좋고 사용 수명이 길다;고강도 “U”형량 설계는 그 높은 부하가 장시간 운행할 때 변형되지 않도록 보장할 수 있다;미끄럼 방지 무늬 강판을 사용하여 플랫폼이 좋은 미끄럼 방지 성능을 가지도록 한다;양쪽에 발치마판을 압연하는 것을 방지하여 발가락 플랫폼에 의외의 상해를 초래하는 것을 방지한다;유지보수원이 등차교 내부에 진입하여 유지보수할 때 안전을 보장하는 지지대를 설치하여 견인할 수 있는 이동식 등차교 견인식 이동식 등차교는 지게차, 견인차 등을 이용하여 견인할 수 있는 이동식 등차교로서 평면 견인대 기술과 결합하여 연구 제작한 것으로,세 흐 베 르 부 르 크고정식 유압 등차교, 앞부분에 양쪽으로 중형 만방향 바퀴와 분해 가능한 견인대를 회전시킬 수 있으며, 이동이 필요할 때 만방향 바퀴를 하단으로 회전시켜 견인대를 장착할 수 있다.간단하고 편리하게 견인 이동이 가능합니다.

최신 견적하중: ~톤.

이동등차교의 생산과정에 대해 말하면 모두가 매우 흥미를 느낄것이라고 믿는다. 사실 그 어떤 기계류의 제품생산절차도 사실 모두 차이가 많지 않다.

이동식 등차교는 화물을 신속하게 하역하는 데 쓰이는 특수 보조 설비다.그 높이 조절 기능은 트럭과 창고 플랫폼 사이에 다리를 놓아 지게차와 같은 하역차가 직접 트럭에 진입하여 대량의 화물을 하역할 수 있다.한 사람만 있으면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할 수 있다.브리지를 타면 회사가 많은 노동력을 줄이고 업무 효율을 높이며 더 큰 경제적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세 흐 베 르 부 르 크유압식 등차교방사성 오염 감소



유연도란 유압 승차교 작업이 다음 단계의 조작에 유리한지를 가리키며, 다수의 기업이 이 방면에 투입 분석을 진행하기 위해 체계적인 고려가 부족하고 화물을 적재할 때 하역 문제를 많이 소홀히 하며, 기계 설비를 효과적으로 이용할 수 없고, 과도한 육체노동이 매우 적절하다.

설치 요구 사항등차교가 좋습니까?등차교를 사용해본 사람들은 모두 등차교는 아주 사용하기 좋은 기계설비로서 물류업종 및 일부 공업공장건물 등 화물을 하역해야 할 장소에 아주 큰 편리를 가져다주었으며 일부 기업도 등차교의 발전전망을 마음에 들어 공장을 설치하고 등차교를 설치했다는것을 알고있다.고가의 각종 규격의 등차교 공장은 제때에 물건을 공급하고, 성가의 비율이 높으며, 이미 많은 전선 제품의 선호 브랜드가 되었으니, 선택 구매를 환영합니다!

() 승강기 중의 와이어 로프는 느슨한 가닥이 있는지 없는지, 그리고 실이 끊어지는 등의 현상 문제를 자주 검사해야 한다. 왜냐하면 그 사용은 비교적 빈번하고 중요한 부품이기 때문에 검사에 있어서 승강기의 정상적인 사용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조금도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길이, 전동 유압 등차교는 일반적으로 전체 길이가 미터 정도이며, 톤의 미터, 톤의 미터이다.야외 빈터 바닥에 배치하여 사용하기에 아주 적합하다.

세 흐 베 르 부 르 크이동 승차교의 배치: 유압 시스템은 돌발 사고나 단전 시 긴급 제동 기능을 가지고 있다.

배제: 오일 펌프 밀봉 코일을 교체하면 제거할 수 있습니다.

배제: 오일 밸브를 돌려 제거하면 됩니다.


기타 제품 정보
  • 순성대형 이동 승강 플랫폼 차품질 기록 관리 절차

    순성대형 이동 승강 플랫폼 차품질 기록 관리 절차

  • 스 기 단5미터 전기 나선형 승강기모양 및 위치 크기 및 선형성

    스 기 단5미터 전기 나선형 승강기모양 및 위치 크기 및 선형성

  • 스 기 단0톤 중형 승강 플랫폼사용하는 조치에 대한 주의 사항

    스 기 단0톤 중형 승강 플랫폼사용하는 조치에 대한 주의 사항

  • 스 기 단승강 플랫폼 승강기 유압설치를 위한 기술 요구 사항

    스 기 단승강 플랫폼 승강기 유압설치를 위한 기술 요구 사항

  • 스 기 단전기 알루미늄 합금식 승강기산업 공정 매개변수 조정

    스 기 단전기 알루미늄 합금식 승강기산업 공정 매개변수 조정

  • 돈승강 플랫폼 승강 유압제조업 붐을 일으키다

    돈승강 플랫폼 승강 유압제조업 붐을 일으키다

  • 두 이 스 버그단일 돛대 승강대기술 프로세스에 대해 이야기하기

    두 이 스 버그단일 돛대 승강대기술 프로세스에 대해 이야기하기

  • 아일랜드단일 마스트 리프트사용범위는 어떻게 되나요?

    아일랜드단일 마스트 리프트사용범위는 어떻게 되나요?

  • 신속한:알림: 세 흐 베 르 부 르 크유압식 등차교방사성 오염 감소 정보는 당사의 세 흐 베 르 부 르 크유압식 등차교방사성 오염 감소, 세 흐 베 르 부 르 크유압식 등차교방사성 오염 감소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 흐 베 르 부 르 크유압식 등차교방사성 오염 감소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세 흐 베 르 부 르 크유압식 등차교방사성 오염 감소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세 흐 베 르 부 르 크유압식 등차교방사성 오염 감소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