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흐 베 르 부 르 크유압식 승강기제조 공정

  • 출시 시간:2024-03-28 12:47:23
  • 핵심어:

  • 페이지 뷰:141
  • 빠른 설명:

    세 흐 베 르 부 르 크,이중 보호된 지지대 구조로 작업이 더욱 안전하며 작업면 승강 작업에 접근할 수 있다.() 년말보양검사액압과 도관의 련결부위.파이프가 파손되면 즉시 교체해야 한다;연결 부위가 느슨해지면 피팅을 조입니다.세 흐 베 르

기사 내용

이중 보호된 지지대 구조로 작업이 더욱 안전하며 작업면 승강 작업에 접근할 수 있다.

() 년말보양검사액압과 도관의 련결부위.파이프가 파손되면 즉시 교체해야 한다;연결 부위가 느슨해지면 피팅을 조입니다.

세 흐 베 르 부 르 크승강기를 정확하게 조작하면 승강기의 조작이 편리하고 액압시스템에 전기제어가 더해져 전반 승강기의 사용과 조작이 상당히 간단하게 된다.조작: 우선 전원을 연결하면 전원에 상응한 표시등이 있어 상승인가 하강의 수요에 따라 상응한 버튼을 누르면 설비의 상하승강을 실현할수 있다.여러 날 승강기를 사용하지 않고 사용하기 전에 설비를 위아래로 승강하여 시험해 보고, 설비에 이상이 있는지 관찰하고, 문제가 발생하지 않으면 정상적으로 사용해야 한다.있으면 즉시 전문가가 해결한다.

의 유압 시스템에서 불순물이 스며들면 어떻게 합니까?

르 가 네 스많은 고객들은 승강기를 사온 후 사용한 후 창고에 넣었고, 칸막이 시간을 다시 사용할 때 각양각색의 비정상적인 상황이 발생했기 때문에 만약 오랫동안 사용할 준비를 하지 않았다면 우리는 반드시 장시간 보존하는 보양을 잘 할 것이라고 반영했기 때문이다.

각 부분의 브러시는 그 면이 청결을 유지하고 브러시의 압력을 조절하여 그 면적이 % 보다 작지 않도록 해야 한다.

단주승강기: 이 계렬제품은 실내형으로서 성급호텔,세 흐 베 르 부 르 크자동차 유압 승강대, 대형슈퍼마켓 등 각 업종의 대청, 공장건물내의 승강대에 널리 적용되며 승강균형이 있고 조작이 편리하며 일반현관에 진입할수 있으며 마음대로 엘레베터를 출입할수 있으며 전기소모가 적고 오염이 없으며 작업할 때 지면을 다치지 않으며 이중주승강기의 벽부착작업 및 탐출작업에 사용할수 있으며 작업에는 사각지대가 없다.단립기둥식 전동승강기에 룡문타가부속품을 배합하면 영화관, 회당, 등의 보수사업에 아주 적합하다.이 용문은 크로스 프레임 조립이 쉽고 조작이 용이하며 이동이 유연하며 높이가 m에 달하는 고정 좌석 등 장애물을 뛰어넘을 수 있으며 계단에서 안정적으로 작업할 수 있다.고강도 직사각형 강관 제작으로 강성과 안정성이 우수합니다.만방향 발바퀴를 장착하여 기동이 유연하다.양쪽 선반의 간격을 조절할 수 있어 서로 다른 장애물을 뛰어넘는 요구에 적용될 수 있다.양단대는 수직으로 조절할 수 있으며 일정한 경사도의 사면이나 계단에서 작업할 수 있다.


세 흐 베 르 부 르 크유압식 승강기제조 공정



유압 유질과 유위를 검사하다.승강대가 높을 때 유압 유면은 연료 탱크 바닥보다 ~mm 높아야 한다.유압유 유색이 어두워지고 유질이 끈적거리거나 기름에 자갈 등 이물질이 있을 때 승강기는 어떻게 관리해야 하는가?우리는 승강기를 매달 정비하는 동시에 승강기에 대한 연말 정비를 잊지 말아야 한다.다음은 승강기가 어떻게 연말 정비를 해야 하는지 살펴보자.

그 다음은 승강기 연간 정비에 대한 것이다. 연간 정비는 일정한 기준에 따라 다음과 같은 몇 가지를 따를 수 있다. 연도는 한 번의 큰 정비이다. 그러므로 다음과 같은 몇 가지에 대해 특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승강기의 모든 유압 파이프와 이음매를 검사한다.파이프는 파손되거나 조인트가 느슨해져서는 안되며 모든 조인트를 조여야 합니다.

비품 예비부품은 완전무결하고 모델이 같으며 밸브, 밀봉부품 등 물품은 건조하고 먼지가 없는 포장물에 넣어야 한다.유압 승강기 점검 수리는 플랫폼 내부에 진입하여 작업해야 할 때, 승강기가 올라간 후, 승강기 작업 테이블은 반드시 운행 또는 기타 설비로 고정하거나 견고하게 지탱한 후에야 생플랫폼 내부에 진입하여 작업을 진행할 수 있다.유압알루미늄합금 승강기의 점검수리가 시작되기 전에 반드시 사용하는 공구를 점검해야 하며, 점검수리가 끝난 후에는 공구를 분류하여 잘 정리해야 하며, 점검수리에 사용하는 공구가 설비 내부 특히 배전함 안에 남아 있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승강기 유압 시스템을 점검 수리할 때, 반드시 점검 수리 현장을 먼지 없이 청결하게 유지해야 한다.승강기는 나사를 단단히 고정시킬 때 반드시 정확한 것을 누르고 먼저 대각해야 한다.나사를 단단히 조일 때, 점검 후 수리한 설비와 수리 현장을 점검한 후에야 송전 시험을 할 수 있다.승강기 점검수리가 완료되면 반드시 설비 점검수리 기록을 작성해야 하며 점검수리 기록에는 설비 점검수리 날짜, 점검수리에 참가한 직원, 점검수리 항목, 부품 교체 브랜드, 모델과 규격, 점검수리 효과, 점검수리 완료 후 설비에 여전히 문제가 존재하는지 등이 포함되어야 한다.

어디 가 좋아요?승강기 유압 수리 주의사항 유압 승강기의 모든 부품은 그 사용 수명에 따라 성 부품, 내구성 부품과 손상되기 쉬운 부품으로 나뉘며, 수명형에 대해서는 일반적으로 예견할 수 있다. 예를 들면 케이스류 고공 작업 플랫폼은 검사 기초 위에서 목적성 있는 수리를 해야 한다.교체 난이도에 따라 복잡성과 간편한 교환 가능 부품으로 나눌 수 있으며, 손상되기 쉬운 부품은 검사를 바탕으로 교체해야 하며, 간단히 교체할 수 있는 일반 내구성 부품은 정기적으로 수리할 수 있다.정밀도에 따라 정과 일반 부품으로 나뉜다.고장률이 높고 복잡하여 부품 교체 및 수리 개선 가능

밀폐된 차고에서 장시간 엔진을 가동하는 것을 엄금한다.승강기 엔진의 배기가스에는 일산화탄소가 함유되어 있다.이것은 오랫동안 낮은 농도의 일산화탄소 가스에 있는 독가스이다.두통, 호흡 가쁨, 메스꺼움, 체허목현기증, 심리적 혼란, 심지어 뇌 손상 등의 증상을 일으킬 수 있다.심하면 차고 안에서 설비의 엔진을 가동하는 것과 같은 사망을 초래할 수 있다.

유압 승강기는 자동차, 컨테이너, 금형 제조, 목재 가공, 화학 관개 등 각종 공업 기업 및 생산 라인에 광범위하게 적용되며, 서로 다른 작업 고도의 승강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으며, 동시에 각종 테이블 형식 (예를 들면 롤러, 롤러, 회전판, 회전판, 회전, 전복, 신축) 을 조립할 수 있으며,세 흐 베 르 부 르 크전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 각종 방식 (분동, 연동, 폭발 방지) 과 배합하여 승강이 안정적이고 정확하며, 빈번히 가동,세 흐 베 르 부 르 크실내 유압 승강 플랫폼, 적재 중량이 큰 등 특징을 가지고 있다공업기업중의 각종 승강작업의 난점을 효과적으로 해결하여 생산작업을 자유자재로 한다.유압 승강 플랫폼은 주로 유압 오일의 압력 전동으로 승강 기능을 실현한다. 그의 포크 절단 기계 구조는 승강기를 비교적 높은 안정성을 가지게 한다. 넓은 작업 플랫폼과 비교적 높은 적재 능력은 고공 작업 범위를 더욱 넓히고 여러 사람이 동시에 작업하기에 적합하다.그것은 고공 작업의 효율을 더욱 높이고 안전을 더욱 보장한다.


세 흐 베 르 부 르 크유압식 승강기제조 공정



모든 전선과 케이블의 손상 유무를 자주 검사한다.손상된 부분을 제때에 싸매고 교체해야 한다.

품질 검사 보고서비품 예비부품은 완전무결하고 모델이 같으며 밸브, 밀봉부품 등 물품은 건조하고 먼지가 없는 포장물에 넣어야 한다.유압 승강기 점검 수리는 플랫폼 내부에 진입하여 작업해야 할 때, 승강기가 올라간 후, 승강기 작업 테이블은 반드시 운행 또는 기타 설비로 고정하거나 견고하게 지탱한 후에야 생플랫폼 내부에 진입하여 작업을 진행할 수 있다.유압알루미늄합금 승강기의 점검수리가 시작되기 전에 반드시 사용하는 공구를 점검해야 하며, 점검수리가 끝난 후에는 공구를 분류하여 잘 정리해야 하며 점검수리에 사용하는 공구가 설비 내부 특히 배전함 안에 남아 있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승강기 유압 시스템을 점검 수리할 때, 모멘트 스패너를 써서 나사가 너무 커서 손상되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점검수리가 완료되고 전기가 통하는 시험전에 반드시 점검수리인원의 인원수를 점검하여 승강기내부에 사람이 없도록 확보해야 한다는 점은 대형고정식액압승강기를 점검수리하는데 매우 필요하다.인원수를 점검하고, 점검 후 수리한 설비와 수리 현장을 점검한 후에야 송전 시험을 할 수 있다.승강기 점검수리가 완료되면 반드시 설비 점검수리 기록을 작성해야 하며, 점검수리에 참가한 직원, 점검수리 항목, 부품 교체 브랜드, 모델과 규격, 점검수리 효과, 점검수리 완료 후 설비에 여전히 문제가 존재하는지 등이 포함되어야 한다.

안전 스위치 승강기의 안전 스위치는 모두 안전 수요에 따라 설계된 것으로 울타리 문턱 위치, 조롱 문턱 위치, 꼭대기 문턱 위치, 극한 위치 스위치, 상하한 위치 스위치, 대중 차단 방지 로프 보호 스위치 등이 있다.일부 공사장에서 일을 덜기 위해 일부 위치제한스위치를 인위적으로 취소하고 단련하거나 파손한후 제때에 복구하지 않으면 이 몇가지 안전방어선을 취소하고 사고우환을 심는것과 같다.예: 바구니에 긴 물건을 적재해야 한다. 바구니 안에 넣을 수 없으면 바구니 밖으로 내밀어야 한다. 인위적으로 문턱이나 꼭대기 문턱의 위치를 취소한다. 상술한 안전 시설이 완선하지 않거나 완전하지 않은 상황에서 그대로 사람을 태우고 물건을 싣는다. 이런 규정 위반 작업은 사람의 생명을 가지고 농담을 하는 것이다. 사고의 위험을 피하기 위해 단위 지도자를 사용하여 관리를 강화하기를 바란다.승강기 유지보수와 조작인원에게 정기적으로 각종 안전스위치의 안전신뢰성을 검사하여 사고의 발생을 근절할것을 엄격히 요구한다.전문 이동식 승강기 공장은 기술이 선진적이고 검측이 엄격하며 가격대가 더욱 실속있고 더욱 우대적으로 진행 중입니다. 문의를 환영합니다.

방법: 메일박스의 유압유가 충분한지 확인한다.오일 탱크의 주유 구멍 뚜껑이 지나치게 밀봉되어 오일 펌프의 기름 흡입이 어려운지 검사하고, 오일 펌프의 공기 흡입 파이프의 연결이 느슨한지 검사한다;모터, 덮개 등의 위치 이동 여부, 고정 나사가 느슨한지, 설비가 사용하는 환경 온도가 규정된 사용 조건에 부합하는지 검사한다.공기 모터, 덮개 등의 위치 이동 여부, 고정 나사가 느슨한지 설비가 사용하는 환경 온도가 규정된 사용 조건에 부합하는지 검사한다.

세 흐 베 르 부 르 크다중 돛대 기둥 승강 플랫폼: 전체적으로 고강도 알루미늄 형재를 사용하여 정제한 결과 형재의 강도가 높고 돛대 기둥식 구조를 사용하여 안정성이 매우 좋으며 운행이 유연하고 적재량이 크며 플랫폼 면적이 넓고 추진이 편리하다.그것의 외관은 아주 작은 공간에서 높은 상승 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승강대의 편향과 극소를 만들다.

설비의 전압은 직류 V로 인신 안전을 효과적으로 보장한다.

반자동 보조 보행 승강 플랫폼: 견인식 승강 플랫폼보다 구동 장치가 많아 사용할 때 사람이 밀지 못하면 보행을 사용할 수도 있고 승강 플랫폼을 사용할 수도 있어 외부 전원이 필요 없어 작업 효율을 높였다.


기타 제품 정보
  • 울란호트고정 승강 유압 플랫폼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은 무엇입니까

    울란호트고정 승강 유압 플랫폼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은 무엇입니까

  • 캐 리 갈 린고정 포크 리프트언제든지

    캐 리 갈 린고정 포크 리프트언제든지

  • 동경 택전기 변압기와이어 드로잉 윤활제의 코킹을 해결하는 방법

    동경 택전기 변압기와이어 드로잉 윤활제의 코킹을 해결하는 방법

  • 절강가정용 고정식 승강 플랫폼보호 공사를 위한 주의 사항

    절강가정용 고정식 승강 플랫폼보호 공사를 위한 주의 사항

  • 절강6미터 승강 플랫폼 차상위 역할은 무시할 수 없습니다.

    절강6미터 승강 플랫폼 차상위 역할은 무시할 수 없습니다.

  • 툴 라 모 르크랭크 암 전동 승강기환경 친화적 인 작업에 대해 알고 있습니까?

    툴 라 모 르크랭크 암 전동 승강기환경 친화적 인 작업에 대해 알고 있습니까?

  • 툴 라 모 르차미 유압 승강 플랫폼기계의 유용성이 점점 더 두드러지고 있습니다.

    툴 라 모 르차미 유압 승강 플랫폼기계의 유용성이 점점 더 두드러지고 있습니다.

  • 툴 라 모 르플랫폼 유압 승강기 설비여러 분야의 에너지 절약 방법

    툴 라 모 르플랫폼 유압 승강기 설비여러 분야의 에너지 절약 방법

  • 신속한:알림: 세 흐 베 르 부 르 크유압식 승강기제조 공정 정보는 당사의 세 흐 베 르 부 르 크유압식 승강기제조 공정, 세 흐 베 르 부 르 크유압식 승강기제조 공정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 흐 베 르 부 르 크유압식 승강기제조 공정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세 흐 베 르 부 르 크유압식 승강기제조 공정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세 흐 베 르 부 르 크유압식 승강기제조 공정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