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 터 스유압 등차교 이동식표준 요구 사항

  • 출시 시간:2024-03-28 12:22:07
  • 핵심어:

  • 페이지 뷰:540
  • 빠른 설명:

    센 터 스,고정 승차교 고정식 유압 승차교는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보조 설비로, 그것의 높이 조절 기능은 화물차와 창고의 화물대 사이에 교량을 설치하게 하고, 지게차 등 운반 차량은 직접 화물차 내부로 들어가 화

기사 내용

고정 승차교 고정식 유압 승차교는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보조 설비로, 그것의 높이 조절 기능은 화물차와 창고의 화물대 사이에 교량을 설치하게 하고, 지게차 등 운반 차량은 직접 화물차 내부로 들어가 화물의 대량 하역을 진행할 수 있으며, 인 작업만 하면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할 수 있다.등차교는 기업으로 하여금 대량의 로력을 줄이고 사업효률을 제고하며 더욱 큰 경제효익을 얻게 한다.다음은 승차교 제품의 특징입니다.

따지고 보면 달성된 이동승차교는 화물을 하역하는 보조설비일 뿐만 아니라그것은 또한 물건의 신속한 하역 운반을 유지할 수 있으며, 일부 업계에서 장점 중 하나를 가지고 있다.모바일 승차교는 칩축의 남다른 높이 조정 작용을 응용하여 모든 것을 점점 더 간단하고 편리하게 한다.지게차의 비탈길로 지게차가 직접 트럭 내부에 들어가 화물을 하역할 수 있도록 지게차가 간단하고 편리하며 빠르다.모바일 플랫폼 축의 큰 장점은 전원과 같은 에너지가 필요 없이 한 사람이 조작할 수 있다는 것이다.이동 승차교의 출현은 그들의 노동 효율을 크게 향상시켰고, 경제 효익을 한층 더 높였다.

센 터 스립보드와 플랫폼(platform)은 전체 장축으로 연결되어 강도(strength)가 높고 신뢰성이 좋다.차량용 녹색 울타리 트림기는 트림의 질을 높이고 노동력을 절약하며 작업 효율을 높였으며 인공 트림보다 배 향상되어 안전 위험이 없다;서로 다른 식물 조형을 형성할 수 있다.도로 녹화 식물을 다듬는 데 쓰인다.이동유압등차교는 주로 역, 부두, 공장창고 등 화물운송량이 많지만 화물대를 만들기가 불편한 장소에 응용된다.

고정식 등차교가 초기 위치로 돌아갈 때 트럭은 떠나기 시작할 수 있다.

두 바 사리누출 현상이 나타나기 쉽다.작업자와 설비의 결합도 일정한 시간이 필요하므로 작업자는 사용하기전에 반드시 설명서와 주의사항을 인식하고 차량다리에 올라 기계의 성능과 원리를 료해하여 조작이 부당하여 엄중한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고정 포크식 승강 플랫폼은 주로 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고정 포크식 승강 플랫폼을 설계 제조한다. 주로 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설계 제조한다. 대부분은 웅덩이 안에 설치되어 있다. 누락 상태일 때 지면과 평평하여 걷기에 편리하고 교통을 방해하지 않는다.

제때에 승강기 도륜, 노화 활차를 교체하다.

펌프장, 승차교의 ‘심장 ’,등차교의 유압소는 국산과 수입의 곡별이 있고, 국내의 유압소 공장은 매우 많으며, 그 중 품질이 비교적 믿을 수 있는 강력성, 릴러 등, 수입 유압소의 공장은 주로 이탈리아 하이프 유압소가 좋다.장기 등차교 공장은 가격대의 차이를 피하기 위해 손을 대지 않았고, 가격대는 시장 가격의 % 보다 높았다!톤 이상 가격이 더 비싸다!


센 터 스유압 등차교 이동식표준 요구 사항



생산된 등차교의 유압시스템은 원래 수입한 양질의 브랜드 제품을 채용하여 성능이 탁월하고 품질이 믿을 만하며 수리가 극히 적다.전기 제어 조작은 매우 간단하여 버튼만 누르면 조절판이 자동으로 올라간다;버튼을 풀고 조절판은 자중에 의해 하강하며 활판은 화물차에 걸치면 사용할수 있다.승차교를 고정하는 조절판 양쪽에는 각각 개의 활동판이 있어 조절판이 내려갈 때 발가락을 눌려 다치는 위험을 효과적으로 피할 수 있어 안전을 확보할 수 있다.조절판 받침대 앞쪽은 개방형으로 설계되어 잡동사니를 정리하기 편리하고 빠르다;이동식 등차교 동력 시스템, 큰 오일 실린더가 전체 사판으로 올라가고, 꼭대기에 이르렀을 때, 작은 오일 실린더가 작동하기 시작하고 원활하게 활판 조립판을 내밀며, 높이 조절판은 모두 제남 제강의 양질의 고도 무늬 강판 및 형재를 긴밀히 용접하여 수명이 길다.유니크한 디자인의 & amp;quot;공"자강 골격은 평균적으로 압력을 받칠 수 있고 골격의 비틀림을 줄일 수 있어 다른 슬롯 강철 구조보다 더 견고하고 내구성이 강하다;등차교의 독특한 & amp;quot;유선형 & amp;quot;개방형 피스톤 관절 설계로 다른 전통적인 파이프식 관절보다 용접 면적이 배 이상 증가하여 사용 수명을 크게 연장하고 유지보수가 편리하다.유지보수, 정비와 청결을 할 때 받침대로 조절판을 지탱하여 더욱 안전하고 믿음직하다.평소에 등차교를 사용한 후 제때에 등차교를 고정된 위치에 놓아야 한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마음대로 놓아서는 안 된다. 비바람이 불더라도 등차교는 적재량이 있다. 서로 다른 재질, 규격의 제품 적재량이 다르다. 사용 과정에서 그 적재량을 초과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이동식 등차교는 각 대마다 사용설명서가 설치되어 있다. 사용자 친구는 사용하기 전에 그것에 대해 상세하게 읽어야 한다.이동식 등차교는 평탄하고 튼튼한 지면에서 작업해야 한다는 점에 특히 주의해야 한다.이 설비를 이동하려면 접지 연결판을 먼저 걷고, 조절 지지대 및 조절 가능한 지지다리를 회수하여 지면을 떠나야 하며 지게차나 기타 설비로 접지 연결판의 한쪽 끝을 들어 앞으로 이동하여 이동륜의 작용하에 필요한 위치로 이동할 수 있다;사용하기 전에 먼저 손잡이로 조절 지지대를 잘 조절하여 승차교 상판과 객차 지면이 같은 수평면 내에 있도록 보장한 후 입술판과 객차 키스를 하나로 합친다;각 조절가능한 지지다리의 잠금너트를 풀고 각 조절가능한 지지다리를 지면으로 조절하고 약간 힘을 받을 때까지 각 조절가능한 지지다리와 조절가능한 지지다리의 균형수력을 보장하며 절대 조절지지다리가 지면에서 벗어나지 못하게 한후 각 조절지지다리의 잠금너트를 단단히 잠그고연결고리를 컨테이너나 객차가 걸 수 있는 힘을 받는 곳에 걸어 체인이 힘을 받는 것을 보장한다.승차교와 객차 방생이 상대적으로 자리를 옮기거나꼬리판 연결판을 내려 연결판과 지면의 높이차가 없도록 하여 계단식 직접 등차교 작업을 실현한다.이때 등차교가 준비되면 작업을 시작할 수 있다.그렇다면 유압등차교를 조작하고 사용하려면 그런 것들을 주의해야 합니까?상하이 뉴리 편집장은 여기서 많은 고객 친구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오늘 고정식 등차교의 기능과 구조에 대해 이야기하는데, 다음은 고정식 등차교 공급업체 승강기계과학기술이 우리에게 소개한다.현재 백화점에는 많은 유형의 차가 있는데, 고정식 승차교가 바로 그 중의 하나이다.고정식 등차교의 운용적 의미인 고정식 등차교의 가장 중요한 역할은 하역품을 신속하게 전달하는 것이다.이것은 상품의 화물차와 창고 사이의 고정식 등차교를 조리하는 기능의 유연한 운용을 위한 특별한 보좌 설비이다.고정식 등차교의 공용 고정식 등차교는 하역이 편리하고 안정성이 좋으며 보호본전이 급 낮은 특색을 가지고 있다.각종 하역 장소와 상대적으로 바쁜 현지에서 하역할 수 있다.

포크식 고공 작업 플랫폼의 안전 사용 규범은 현재 점점 더 많은 고공 작업 플랫폼이 국내에서 인정받고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다. 고공 작업이 우리의 작업에 편리함을 가져다 주는 동시에 우리가 직면해야 할 것은 일부 안전 위험이다. 예를 들어 시공 현장의 포크식 승강 플랫폼은 그 전복, 긁힘, 감전 등 몇 가지 측면을 중점적으로 방지해야 한다.만약 시공전기사용면에서 전문인원이 전기사용을 책임지고 관리해야 할 경우 공사부문의 통지에 따라 지정된 전원점에서 시공배전궤를 인도받아야 하며 이밖에 자의로 함부로 련결해서는 안된다.

순위.대형 화물차교는 하역 운반 운송 시 대형 화물차와 전기 지게차 중간의 유압 등차교로 더욱 잘 발휘된다.분류에 따라 간단하게 이동식 등차교, 고정식 등차교로 나눌 수 있다. 이동식 등차교는 기계식 등차교와 유압식 등차교로 나뉜다. 고정식 등차교는 일반적으로 유압식 등차교, 에어백식 등차교 (기동식 등차교, 에어백식 등차교라고도 함), 간이식 등차교 또는 기계식 등차교로 나뉜다.

승차교의 톤수는 톤, 톤, 톤 등 서로 다른 톤수로 나눌 수 있기 때문에, 서로 다른 화물의 적재량에 따라 적재량이 다르고, 서로 다른 톤수를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적재량을 초과하여 화물을 하역하는 것을 엄금한다!

유압 전동 시스템의 송유관은 증기가 새는 지역이 있을 것이며, 정비 및 청결 시 버팀대 지지(sustain) 조리판으로 더욱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우식 설계의 전기 상자.작업 플랫폼의 위 아래에 모두 응급 정지 버튼을 설치하여 조작, 사용 인원의 신변 안전을 보장한다.시스템에 비상 하강 밸브가 설치되어 있다.갑자기 전기가 끊겼을 때 이 장치를 사용하여 승강대를 안전하게 하강시킬 수 있다.

좋 고 나 쁨등차교는 국표 양질의 강관을 채택하여 공학 원리를 이용하여 조합하여 용접하여 만든다.다리면은 특제의 강철격판부설을 채용하여 믿음직한 강도를 갖고있어 장기적인 사용을 보장하고 변형되지 않으며 그의 펀칭구조는 탁월한 미끄럼방지성능을 충분히 보장하여 지게차가 더욱 좋은 등반성과 조종성을 가지도록 하였으며 비, 눈,센 터 스등차교 유압 고정식, 얼음춤날씨에도 불구하고 하루 종일 사용할수 있도록 보장하였다.이것은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보조 설비로 화물차와 창고의 화물대 사이에 교량 역할을 한다. 지게차 등 운반 차량은 화물차 내부에 직접 들어가 화물의 대량 하역을 할 수 있다. 인 작업만 하면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할 수 있다. 이는 기업으로 하여금 대량의 노동력을 줄이고 작업 효율을 높일 수 있다. 더 큰 경제 등차교는 국가 표준의 우수한 강관을 사용하고 공학 원리를 이용하여용접을 조합하여 만들다.다리면은 특제의 강철격판부설을 채용하여 믿음직한 강도를 갖고있어 장기적인 사용을 보장하고 변형되지 않으며 그의 펀칭구조는 탁월한 미끄럼방지성능을 충분히 보장하여 지게차가 더욱 좋은 등반성과 조종성을 가지도록 하였으며 비, 눈 얼음춤날씨에도 불구하고 하루 종일 사용할수 있도록 보장하였다.이것은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보조 설비로 화물차와 창고의 화물대 사이에서 교량 역할을 한다. 지게차 등 운반 차량은 직접 화물차 내부로 들어가 화물의 대량 하역을 할 수 있다. 인 작업만 하면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할 수 있다. 이는 기업으로 하여금 대량의 노동력을 줄이고 작업 효율을 높이며 더 큰 경제판의 맨 위에 뒤집힌 판을 만들어 자동으로 객차 가장자리에 앉힌다.화물칸과 화물칸을 평온하게 이행하게 하다.

설비 환경, 고정식 유압 승차교 자체의 운용 요청, 적절한 장비를 선택하면 매우 좋은 운용 작용을 얻을 수 있다.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완성하는 전용 보좌 설비로, 하나는 승강 플랫폼이고, 하나는 등차교이며 두 가지 설비는 모두 창고 저장 설비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그들은 비록 운반차와 내연 지게차처럼 창고에서 수평으로 화물을 운송하고 운반하지는 않지만, 그들은 관건적인 점에서 관건적인 역할을 한다.우리는 우선 승강 플랫폼을 예로 들면, 승강 (shēng jiang) 플랫폼(platform)은 수직적인 화물 운송 설비(shèbèi)로서 매우 많은 공장에서 매우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다. 이동 승강 플랫폼은 건물 청결, 실내 장식, 가로등 수리에서 없어서는 안 될 이동 작업 설비이다.그것의 포크식 기계 (machinery) 구조 (Structure) 는 승강 플랫폼의 상승을 비교적 높은 안정 (해석: 견고하고 안정; 변동이 없음) 성, 넓은 테이블과 비교적 높은 적재 능력, 오래된 브랜드, 가격 우위, 품질 보장!고공 작업 영역 (domain) 의 사용 범위 (f & agrave; n w & eacute; i) 가 확대되고 여러 사람이 동시에 작업하기에 적합하며 미래 발전 (Develop) 의 필연적인 추세 (trend) 로 고공 작업을 더욱 편리하고 안전하게 한다.고정 (fixed) 승강 플랫폼은 대부분 층, 공장, 공항, 부두, 작업장 등 신속한 하역이 필요한 장소에 있다. 직접 지면에서 올라가 화물을 싣고 이상적인 높이에 도달하면 화물의 운송과 하역을 편리하게 할 뿐만 아니라 인력도 크게 절약하고 효율(efficiency)을 제공하며 현대 화물 수직 운송에서 이상적인 설비 중 하나이다.

기등차교는 상품의 신속한 하역을 유지하는 전용형 보조설비로, 그것의 높이 조정 작용은 대형 화물차와 창고의 화물대 중간에 다리를 놓게 하고, 전기 지게차 등 운송차는 그것에 따라 즉시 대형 화물차 내부로 진입하여 상품의 대량의 하역을 전개할 수 있으며,센 터 스유압 전동 고정식 등차교, 하역 서비스 플랫폼이라고도 한다.그러나 출입하는 트렁크에서는 트렁크의 높이가 다르기 때문에 차량 운송과 하역 서비스 플랫폼 중간에 일정한 고도볼트가 발생한다.

등차교는 현대 물류 현장에서 이미 매우 쉽게 볼 수 있는 구조 형식이다.그것은 기업 물류 사슬의 점과 종점이며, 기업의 신속하고 안전한 회전 제품 및 화물의 하역 조작 플랫폼이다.그럼 분류를 아시나요?상대적인 용도를 다 알고 있습니까?잘 모르면 얼른 구경하러 오세요!


기타 제품 정보
  • 석 추 전전력 건식 변압기 모델디자인 브랜드

    석 추 전전력 건식 변압기 모델디자인 브랜드

  • 분양간이 소형 이동식 승강기작업 환경 요구 사항

    분양간이 소형 이동식 승강기작업 환경 요구 사항

  • 분양가위 승강 플랫폼 차구매할 때주의해야 할 사항

    분양가위 승강 플랫폼 차구매할 때주의해야 할 사항

  • 그 단 스 크포크식 전동 승강기주간 리뷰

    그 단 스 크포크식 전동 승강기주간 리뷰

  • 그 단 스 크창고 승강 플랫폼사용 사양 소개

    그 단 스 크창고 승강 플랫폼사용 사양 소개

  • 그 단 스 크플랫폼식산업용으로 빠르게

    그 단 스 크플랫폼식산업용으로 빠르게

  • 그 단 스 크엘리베이터 알루미늄 합금어떤 카테고리

    그 단 스 크엘리베이터 알루미늄 합금어떤 카테고리

  • 발룬드 허트공업용 유압 승강 플랫폼업계의 건조 방식

    발룬드 허트공업용 유압 승강 플랫폼업계의 건조 방식

  • 신속한:알림: 센 터 스유압 등차교 이동식표준 요구 사항 정보는 당사의 센 터 스유압 등차교 이동식표준 요구 사항, 센 터 스유압 등차교 이동식표준 요구 사항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센 터 스유압 등차교 이동식표준 요구 사항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센 터 스유압 등차교 이동식표준 요구 사항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센 터 스유압 등차교 이동식표준 요구 사항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