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 카.전동 고정 유압 승강 플랫폼전문화의 길

  • 출시 시간:2024-03-28 12:16:47
  • 핵심어:

  • 페이지 뷰:425
  • 빠른 설명:

    루 카.,승강기 케이블을 선택하는 방법을 가르쳐줍니다. 승강기 케이블의 선택에 있어서 다음과 같은 두 가지 원칙을 따라야 합니다. 좋은 전기 파라미터입니다.케이블은 승강기가 운동하는 과정에 따라 중간에 중력의 작용을 받아 구

기사 내용

승강기 케이블을 선택하는 방법을 가르쳐줍니다. 승강기 케이블의 선택에 있어서 다음과 같은 두 가지 원칙을 따라야 합니다. 좋은 전기 파라미터입니다.케이블은 승강기가 운동하는 과정에 따라 중간에 중력의 작용을 받아 구부러지고 변형되여 케이블의 저항과 분포용량 등 전기매개변수에 변화를 초래하게 된다.품질이 좋지 않은 케이블은 힘을 받아 변형될 때 매개 변수의 변화가 크면 임피던스가 일치하지 않고 동영상의 감쇠가 커지며 신호반사가 발생하는데 이는 영상신호의 신소비가 내려가고 영상교란이 생기므로 될수록 잘 차단되고 선경이 굵은 영상케이블을 선택해야 한다.

안전벨트는 개월마다 검사를 해야 한다. 검사하중은 킬로그람이고 시험시간은 분이다. 시험후 안전벨트가 파렬되고 변형된 상황이 있는지 살펴보고 실험의 기록을 잘해야 한다. 불합격한 안전벨트에 대해서는 즉시 사용을 중지해야 한다.

루 카.시스템의 청결을 유지하고 정기적으로 기름과 필터를 더 교환합니다.좋은 유압유는 기름이 변질되거나 시스템 부품이 막히는 것을 방지하는 여러 가지 첨가제를 함유하고 있다.그러나 이 첨가제들은 일정 기간 후에 효용을 상실할 수 있다.따라서 기름은 정기적으로 교체해 첨가제가 효과를 발휘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필터는 기름에서 제한된 양의 때 입자와 기타 불순물만 흡수할 수 있다.시스템을 깨끗하게 유지하기 위해 필터를 권장 주기로 교체합니다.

승강기가 겨울에 어떻게 정비해야 하는지도 가장 중요한 원인이다. 많은 다른 업계의 직원들은 유압 승강기 유압유도 여름과 겨울로 나누어 다른 종류를 사용한다는 것을 모른다. 왕왕 저온에서 여름에 사용하는 유압유는 변하고 심지어 얼어붙는다.겨울철 저온에 들어선후 반드시 겨울철에 방동제가 함유된 액압유를 사용하는것을 기억해야 한다. 이런 기름은 저온에서 작업하기에 적합하다.

몬 트 로수동 유압 플랫폼 개요: 수동 유압 플랫폼은 소형 승강 기계 플랫폼으로 주로 작은 범위의 승강, 물품의 상승 이동, 배치에 사용되며 소형 귀중품을 운반하는 데도 사용된다.제품의 외관이 대범하고 아름다우며 구조가 견고하고 안정적이고 안전하며 믿음직하며 성능과 사용수명은 이미 동등한 설비선진수준에 이르렀다.현재 시장의 주류는 유압 구동 승강이다. 부피가 작고 이동이 편리하기 때문에 물류 운송, 창고 관리 도서관,루 카.유압 승강 플랫폼의, 슈퍼마켓, 일반 소형 설비 제조업에 광범위하게 응용된다.

오일 파이프 첫 페이지에서 유압 승강 플랫폼의 오일 파이프 표피가 파손되고 균열되는 등의 현상이 있는지 검사하고, 만약 있으면 즉시 교체한다;다음으로 오일 파이프와 오일 파이프의 연결부에 느슨한 징후가 있는지 살펴보고, 만약 있다면, 즉시 그것을 조여 유압 승강 플랫폼의 승강 과정에 기름이 새는 현장이 나타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유압 승강 플랫폼을 사용하기 전에 어떤 사항을 검사해야 합니까 회로 가위 유압 승강 플랫폼 회로 시스템 각 전선 이음매가 느슨한지 확인하고,루 카.유압 자체 승강대, 만약 있다면 즉시 조이십시오 (주의: 손 전선을 사용하기 전에 먼저 전원을 차단하여 누전 감전 등 비극이 발생하지 않도록)

새로 착수한 이동 승강기는 무엇을 주의해야 합니까?고가의 각종 규격의 포크식 승강기 공장은 폐품상, 공업회사,루 카.어린이 유압 승강대 수공 제작, 기업, 전력부문이 회사에 와서 참관하고 상담하는 것을 환영합니다!


루 카.전동 고정 유압 승강 플랫폼전문화의 길



유압 승강기의 각 부분의 연결 상황을 자주 검사하고, 만약 느슨해지면 꼭 조여야 한다.기체 연결 볼트는 기체가 압력을 받을 때 긴장도를 검사해야 하며, 모든 연결 약간의 축은 반드시 오버헤드가 있어야 하며, 충분해야 한다.

차단기 및 전기 배선을 검사하다.장기적으로 트림식 승강기 공장, 오래된 브랜드, 가격대가 우세하고 품질이 보장됩니다!

연료탱크의 유압유를 전부 다 넣고 연료탱크를 열고 기름흡입려과기를 꺼내 깨끗이 씻은 후 연료탱크에 넣고 제자리에 설치한다.오일 탱크에 새 기름이 가득 찼다.

시장 부고공 작업장의 아래쪽은 체류가 금지되어 있으며, 작업장 아래쪽에는 고공 낙하물이 사람을 다치게 하지 않도록 안전망 또는 기타 방호 장치가 설치되어 있어야 한다.

이동 승강기의 응용 장면에서 일부 사무용 빌딩, 병원은 여러 대 내지 수십 대의 여객 승강기가 필요할 수 있다. 전동 승강기의 속도, 효율과 건축물이 가능한 면적을 늘리기 위해 대다수 고층 빌딩은 전동 승강기를 수조로 나누고 각 조는 일부 층을 책임진다. 또한 서로 다른 시간, 서로 다른 층의 사용 패턴에 따라 서로 다른 조정과 배치를 해야 한다.

승강기의 베어링은 어떻게 물건을 설치하여 승강기 베어링 장치에 운용해야 하는지, 우리는 매번 베어링 장치의 방위가 정확하다는 것을 보장할 수 없다. 일부 장치가 제대로 설치되지 않거나 베어링 오프셋이 나타나는 것을 피할 수 없다. 일단 장치가 이러한 문제를 나타내면 베어링 사이의 유극이 너무 작아지고, 그 다음에 베어링 안의 내외권이 같은 회전 중심에 있을 수 없게 된다.그러므로 베어링을 설치할 때 전문적인 것을 운용하는 것은 필요하며, 특히 비교적 중형 설비의 주요 효과는 유로가 폭발하거나 유로의 압력이 너무 커서 설비가 나타나는 문제를 피할 수 있다. 소형의 승강기 폭발 방지 밸브의 장치 여부는 고객의 수요에 달려 있다. 그러나 대형 설비는 근본적으로 모두 장치가 필요하다.

이제 당신은 유압 승강기를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 작업자에게 안전한 작업 환경을 제공하고, 강하기 작업 효율과 작업 품질을 향상시키는 것은 보장입니다.

승강기를 유지하려면 정기적으로 주유해야 한다: 승강기를 사용하는 과정에서 적재량이 비교적 크기 때문에 각 부재 간의 마찰도 비교적 크다. 특히 승강기 체인과 승강기 샤프트는 매번 사용하기 전에 적당량의 주유를 추가하여 운행 작업의 시간이 유연하고 끊기지 않도록 보장해야 한다.만약 승강기가 운행 중이라면, 수동 유압 더미 높은 플랫폼 차, 수동 유압 가위식 플랫폼 차로 나눌 수 있다.

승강기에 베어링을 설치하는 것은 간단해 보이지만, 사실 일부 세부적인 문제도 주의해야 한다. 아래와 같다: 베어링을 과도하게 설치할 때 사실 그들을 샤프트 핀에 찌르기 어렵다. 그러나 때때로 어떤 사람들은 장치를 편리하게 하기 위해 망치로 베어링을 두드려 제거할 생각을 한다. 장치를 할 때 매우 강한 힘을 사용한다. 그 실용적인 망치가 직접 베어링을 두드리는 것은 베어링에 큰 손상을 준다. 베어링 손상을 초래하고 베어링 운용 수명을 줄이는 주요 원인이다.그러므로 우리는 베어링을 설치할 때 절대 지나쳐서는 안된다. 다행히도 우에 일부 부드러운 천이나 종이판 등 물건을 깔고 다시 장치를 진행하였다.

전기 기계가 돌아가지 않는다: 전기 기계가 고장나서 생산 업체가 처리한다.오랫동안 포크식 승강기를 경영해 온 공장입니다. 문의하러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기타 제품 정보
  • Erd커터차 유압 승강 플랫폼처리 및 유지 보수에 대한 지식

    Erd커터차 유압 승강 플랫폼처리 및 유지 보수에 대한 지식

  • 스 제 거 드유압 자체 승강대올바른 선택은 문제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스 제 거 드유압 자체 승강대올바른 선택은 문제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 스 제 거 드이동식 유압식 승강 플랫폼기본 조건은 무엇입니까

    스 제 거 드이동식 유압식 승강 플랫폼기본 조건은 무엇입니까

  • 스 제 거 드유압 승강 플랫폼 승강 사다리관리 시장의 형성 메커니즘

    스 제 거 드유압 승강 플랫폼 승강 사다리관리 시장의 형성 메커니즘

  • 오르도스 시이동식 유압 등차교균형 잡힌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

    오르도스 시이동식 유압 등차교균형 잡힌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

  • 부 르 가스유압 승강 이동식 등차교필요한 압력은 사용 정도를 달성하기 위해 조정될 수 있습니다

    부 르 가스유압 승강 이동식 등차교필요한 압력은 사용 정도를 달성하기 위해 조정될 수 있습니다

  • 마르세유.자전거 승강 플랫폼뛰어난 품질

    마르세유.자전거 승강 플랫폼뛰어난 품질

  • 아인 호 벤공장 자동 승강기일반적으로 주의가 필요한 사항

    아인 호 벤공장 자동 승강기일반적으로 주의가 필요한 사항

  • 신속한:알림: 루 카.전동 고정 유압 승강 플랫폼전문화의 길 정보는 당사의 루 카.전동 고정 유압 승강 플랫폼전문화의 길, 루 카.전동 고정 유압 승강 플랫폼전문화의 길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루 카.전동 고정 유압 승강 플랫폼전문화의 길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루 카.전동 고정 유압 승강 플랫폼전문화의 길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루 카.전동 고정 유압 승강 플랫폼전문화의 길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