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얼친유압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더운 날씨에 주의가 필요한 사항

  • 출시 시간:2024-03-28 12:10:36
  • 핵심어:

  • 페이지 뷰:291
  • 빠른 설명:

    커얼친, 좌우 흔들림이라는 문제가 발생할 때 유압 리프트는 가능한 한 사용을 중지하고 전문가에게 유지보수와 검사를 진행하라고 통지해야 한다. 만약 계속 사용한다면 연속 끊기는 부분이 갑자기 떨어지거나 기타 위험한 사고가 발

기사 내용
좌우 흔들림이라는 문제가 발생할 때 유압 리프트는 가능한 한 사용을 중지하고 전문가에게 유지보수와 검사를 진행하라고 통지해야 한다. 만약 계속 사용한다면 연속 끊기는 부분이 갑자기 떨어지거나 기타 위험한 사고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중시해야 한다.많은 오래된 공장 건물을 관찰한 적이 있는데, 사용한 유압 리프트 사다리는 이미 년이 넘었는데, 매우 낡았지만 여전히 사용하고 있고,커얼친이동식 승강 플랫폼 플랫폼, 좌우가 흔들리고, 소음이 이미 매우 크다. 이런 것은 반드시 그냥 사용할 수 없다. 반드시 새로운 리프트 사다리를 교체하는 것을 중단해야 한다.

레일식 승강 화물 사다리의 기타 배치, 예를 들면 광전 평층 스위치, 감속 스위치 급수, 안전 집게, 레일, 부츠 같은 것은 모두 속도 유도에 의해 변화할 수 있다. 물론 이것은 반드시 구체적인 엘리베이터 회사의 배치가 어떻게 등급을 나누는지와 관련이 있어야 한다.

커얼친승강 사다리 오염물이 유압 시스템에 섞이는 것을 방지하고 연료 탱크는 먼지, 수분의 진입을 방지하기 위해 에너지 있는 공기 여과기를 합리적으로 밀봉하고 설치해야 한다;새 기름은 반드시 효과적인 여과를 거쳐야 하며, 시스템의 회유도 효과적인 여과를 진행해야 한다;파이프라인 이음매 등 연결부는 먼지, 수분, 공기가 유압계통에 진입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엄밀하게 밀봉한다;활동 부품은 반드시 방진 밀봉 장치를 장착해야 한다.

사업일군은 액압승강화물사다리가 운송하는 물품이 대면에서 될수록 균일하게 분포되여 편재를 방지하는것을 감독하고 과적운행을 금지해야 하며 액압승강화물사다리는 사람을 태우고 인화성,커얼친전문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 폭발성 등 위험물품을 선적하는것을 허용하지 않으며 상승할 때 인원이 등반하고 인위적으로 흔들리는것을 금지해야 한다.

세 가 마 트주의사항: 톱니바퀴 톱니바퀴의 비정상적인 맞물림을 피해야 한다: 롤러의 불균등을 피해야 한다;가이드 롤러가 대각이 되는 것을 피해야 한다.가이드 롤러가 길면 동시에 묻는 것을 피해야 한다;이상의 이상 현상은 톱니바퀴, 래크, 롤러 및 레일의 빠른 마모 내지 폐기를 초래할 수 있으며, 만약 세밀하게 조정할수록 승강 사다리의 사용 수명에 더욱 유리하다.

무거운 물건의 하강을 평온하게 하고 제동을 안전하고 믿음직하게 하기 위하여 회유로에 밸런스밸브를 설치하여 회로를 균형시키고 압력을 유지하여 하강속도가 무거운 물건의 변화를 받지 않도록 하며 절류밸브가 유량을 조절하고 승강속도를 조절한다.

현재, 시장의 수요에 따라, 제조 업체는 다양한 모델과 파라미터의 승강 플랫폼을 생산하는데, 포크식 승강 플랫폼, 자동차 승강 플랫폼, 층간 유압 승강대, 레일식 승강 플랫폼, 크랭크 암식 승강 플랫폼 등 다양한 유형의 설비를 생산하는데 고객은 자신의 수요에 따라 자신에게 적합한 그런 유형을 충분히 선택할 수 있다.


커얼친유압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더운 날씨에 주의가 필요한 사항



전기 선로를 정비하고 대판 스위치 부품을 조작하는 것을 살펴보아라. 만약 선로에 노화 현상이 있으면 반드시 교체해야 한다.

장애인 승강 플랫폼은 구조가 치밀하고 조작이 간단하며 정비가 편리하다. 휠체어 비스듬히 걸기 플랫폼은 장애인이 공공장소에서 계단을 오르내리는 문제를 더욱 완벽하게 해결했다. 큰 장점은 기존의 토목 건설을 바꾸지 않아도 되고 비탈길과 승강 엘리베이터를 만드는 장소의 요구에 적합하지 않다는 것이다. 계단이 좁은 곳은 MM 이상이어야 벽이나 계단 손잡이에 설치할 수 있고 조작이 편리하다.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적재량: KG-KG 주행 속도: .M/S는 임의로 모퉁이를 돌 수 있으며, 우리의 제품은 조화로운 사회, 조화로운 공동체를 건설하는데 빛을 더할 것이다.

회전기구를 설치, 해체 및 조정할 때, 회전기구 감속기의 중심선이 톱니바퀴 중심선과 평행하도록 주의해야 하며, 그 맞물림면이 % 이상이어야 하며, 맞물림 간격은 각 상자, 배전함 등이 항상 청결을 유지하기에 적합해야 하며, 고장을 제거한 후에 다시 계속 운행해야 하며, 전동기 베어링은 양호한 유압 화물 사다리가 우리의 안전에 보장을 제공해야 하며, 유압 화물 사다리가 우리 생산에서 응용되는 것은 이미 매우 보편적이며, 또한 우리 생산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 특히 화물의 고공 조작이 있다.

재산권.무대는 어떻게 유지보수해야 하는가 승강무대는 일상생활에서 사용할 때 유지보수에 주의를 돌려 그의 수명을 연장해야 한다.다음 제남 대성액압기계는 여러분들에게 몇가지 유지보수와 정비에 주의해야 할 문제를 소개하겠습니다. 각 기구의 제동기는 늘 제동기와와 제동륜의 간극을 검사하고 조정하여 신축성과 믿음성을 보장해야 합니다.마찰면에는 오물이 존재해서는 안되며 오물이 있을 경우 반드시 휘발유나 희석재로 씻어내야 한다.각 부분의 와이어 로프에 줄이 끊어지거나 느슨해지는 현상이 있는지 주의해서 검사해야 한다.관련 규정을 초과하면 반드시 즉시 새로 바꾸어야 한다.전문 승강기 공장 등 각종 제품의 종류가 완비되어 있고, 국내외에서 잘 팔리고, 설비, 사용 수명이 길다!제품 전선 제품 업계 선두주자, 전화 문의를 환영합니다.

. 화물 사다리는 화물만 운반할 수 있으며, 어떠한 인원 (화물차 운영자 포함) 도 화물 사다리를 타는 것을 엄금한다.

승강기를 사용할 때는 승강기에서 이상한 소리가 나지 않았는지 들어야 하며, 만약 있다면 즉시 사용을 중지하여 승강기가 심각한 손상을 입지 않도록 해야 한다.


커얼친유압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더운 날씨에 주의가 필요한 사항



승강 플랫폼 업체.

검증 방법도는 -mm이며 상부 리프트가 필요 없고 설치 형식이 다양합니다.

포크식 승강 플랫폼은 공항 대합실, 비행기 긴급 수리, 역, 부두, 백화점, 체육관,커얼친스스로 알루미늄 합금식 승강 플랫폼을 걷다, 단지 건물, 공장 광산 작업장 등 비교적 큰 범위의 고공 연속 작업에 적합하다.

만약 승강기에서 고장이 나면 비전기전문인원은 함부로 전기기구를 분해하여 오접이나 감전을 방지해서는 안된다.

커얼친고장 현상과 고장 원인 관련 분석표를 이용하여 유압 고장을 찾습니다. 업무 실천에 따라 고장 현상과 고장 원인 관련 관계표(또는 공장에서 제공)를 정리하여 일반 유압 고장의 검색과 처리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청소는 천륜틀 총체를 보고 새 부품을 수정하거나 교체한다.

엘리베이터에서 평소에 해야 할 유지보수는 제동기의 제동력 모멘트를 보고, 천명서 제동기 제동력 모멘트 보기 요청을 참조한다.


기타 제품 정보
  • 흔부차미 유압 승강 플랫폼산업 발전에 대한 좋은 전망

    흔부차미 유압 승강 플랫폼산업 발전에 대한 좋은 전망

  • 햄버거 엠 스 부 에 텔유압 이동식 승강 플랫폼구현 표준은 무엇입니까

    햄버거 엠 스 부 에 텔유압 이동식 승강 플랫폼구현 표준은 무엇입니까

  • 햄버거 엠 스 부 에 텔이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성형 과정이 다릅니다

    햄버거 엠 스 부 에 텔이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성형 과정이 다릅니다

  • 햄버거 엠 스 부 에 텔유압 승강 플랫폼 맞춤형기능은 어떻습니까?

    햄버거 엠 스 부 에 텔유압 승강 플랫폼 맞춤형기능은 어떻습니까?

  • 와 무 자이동식 등차교 유압업계 최고의 필터링 성능

    와 무 자이동식 등차교 유압업계 최고의 필터링 성능

  • 송 그 라드유압 등차교 고정식 등차교어떤 실질적인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송 그 라드유압 등차교 고정식 등차교어떤 실질적인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 광 양.자전거 무한궤도 가위식 승강 플랫폼제조상의 어려움을 쉽게 해결할 수 있도록 정확도를 향상시키는 방법

    광 양.자전거 무한궤도 가위식 승강 플랫폼제조상의 어려움을 쉽게 해결할 수 있도록 정확도를 향상시키는 방법

  • 비 첸 차공장 엘리베이터저렴한 제조업체 제공

    비 첸 차공장 엘리베이터저렴한 제조업체 제공

  • 신속한:알림: 커얼친유압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더운 날씨에 주의가 필요한 사항 정보는 당사의 커얼친유압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더운 날씨에 주의가 필요한 사항, 커얼친유압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더운 날씨에 주의가 필요한 사항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커얼친유압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더운 날씨에 주의가 필요한 사항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커얼친유압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더운 날씨에 주의가 필요한 사항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커얼친유압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더운 날씨에 주의가 필요한 사항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