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문4미터 이동 승강기여덟 가지 요구 사항

  • 출시 시간:2024-03-28 12:10:36
  • 핵심어:

  • 페이지 뷰:346
  • 빠른 설명:

    내문,리프트 엘리베이터는 일상적인 유지 보수에서 전동기에 부딪히면 과열 현상이 있으면 빨리 주차하고, 장애물을 제거한 후 다시 계속 운행해야 하며, 전동기 베어링이 매끄럽고 우수해야 한다.유압 승강 플랫폼을 사용할 때 과

기사 내용

리프트 엘리베이터는 일상적인 유지 보수에서 전동기에 부딪히면 과열 현상이 있으면 빨리 주차하고, 장애물을 제거한 후 다시 계속 운행해야 하며, 전동기 베어링이 매끄럽고 우수해야 한다.

유압 승강 플랫폼을 사용할 때 과열 현상이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이 설비에 전기 기계가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전기 기계가 과열되면 전기 기계 파손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전기 기계 한 대를 교체하는 가격은 비교적 비싸다. 따라서 주행이나 시험 운행 과정에서 전기 기계가 과열된 것을 발견하면 바로 주차해야 한다. 그리고 전기 기계가 과열된 고장을 제거하는 것을 검사한다.이렇게 해야만 기계를 계속 사용할 수 있다.

내문유압 승강기의 각 상자, 배전함 등은 항상 청결을 유지하고 전기 설비의 먼지를 제때에 청소한다.

유압유를 주입할 때도 실린더의 구조에 주의해야 한다. 어떤 실린더의 내부는 비교적 복잡하다. 주입할 때 얼마나 많은 승강 조작을 해야 유압유가 충분한 모든 위치에 도달할 수 있다. 그러므로 주입할 때 가능한 한 많이 주입한 다음 빈 기계가 일부 운행하여 규정된 위치에 도달했는지 검사한다.

시 니 아가이때 고공 작업 플랫폼이 과부하로 작업하면 부품의 손상을 초래하여 일부 기계 고장이 발생할 수 있다.

오버플로우 밸브: 유로의 통행을 방해하고 분류 효과를 완성할 수 있으며, 최상층 높이가 미터 이상이면 설치할 수 있다.기계실은 갱도 반경 미터 범위 내에 설치할 수 있으며, 적재 실린더는 기초 구덩이에 직접 작용하며, 우물의 강도 요구가 낮고, 벽돌 구조나 벽돌 혼합 구조의 우물길이면 된다.

용도 유압 승강기는 자동차, 컨테이너, 금형 제조, 목재 가공 화학 관개 등 각종 공업 기업 및 생산 라인에 광범위하게 적용되며, 서로 다른 작업 고도의 승강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으며, 동시에 각종 테이블 형식 (예를 들면 롤러, 롤러,내문2층 화물 승강기, 회전판, 회전판, 회전, 전복, 신축) 을 조립할 수 있으며, 각종 방식 (분동, 연동, 폭발 방지) 에 배합하여 승강이 안정적이고 정확하며, 빈번한 가동, 적재 중량 등 특징을 가지고 있다공업기업중의 각종 승강작업의 난점을 효과적으로 해결하여 생산작업을 자유자재로 한다.

승강 사다리가 가라앉는 것은 지정된 위치로 올라간 후 일정한 시간을 거쳐 테이블이 중력으로 인해 하강하는 현상이다. 물론 이런 문제가 발생하는 것은 틀림없이 비정상적인 것이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가?우선 원인을 찾아야 한다. 다음 소편은 궁극적인 해결방법을 총화하였다.

성실 함 을 근본 으로 삼다.정기적인 검사와 정비, 잠재적 위험을 제거하고 고장을 제거하는 것은 작업 효율을 높이고 설비의 사용 수명을 연장하며 승강기의 안전 성능을 보장하는 데 모두 좋다.

변하지 않다.만약 발명 제목이 실시간으로 공장과 연락하면, 보증 기간이 지나는 것을 피할 수 있다.

유압 승강 사다리 유압 기름을 다 버리고 실외 레일식 승강기, 씻은 후, 압축 공기로 깨끗이 청소한 후 연료 탱크에 다시 넣고, 파이프라인을 연결한다.


내문4미터 이동 승강기여덟 가지 요구 사항



새 기름으로 교체하고 낡은 기름을 단속적으로 사용하지 말아야 한다. 그렇지 않을 경우 시스템의 운동부품은 마모를 가속화하게 된다.전문적으로 승강기 공장 오래된 브랜드, 가격 우위, 품질 보장!

자원.승강기의 각 시스템의 유액 상태를 검사하고, 유액에 거품이 끼고 혼탁이 나타나는 등의 현상을 발견하면 즉시 교체해야 한다.

기어 펌프 마모 노화 또는 손상;해결은 기어 펌프를 교체하는 것입니다.전문 승강기 공장은 기술이 선진적이고, 검측이 엄격하며,내문18미터 이동식 승강기, 가격대가 더욱 실속있고, 더욱 우대적으로 진행 중이니, 자문을 환영합니다.

하강 속도 밸브가 조정되지 않으면 하강 속도 밸브를 조정합니다. 만약 조절이 잘못되면 새 밸브를 교체합니다.승강기를 장기간 경영하는 공장입니다. 문의하러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내문큰 톤수의 화물이 평온하게 상승하는 것을 만족시킬 수 있다.유압 승강 무대에는 방부, 과부하 보호의 유압 시스템이 설치되어 운행을 보장한다.

  

새 기름으로 교체하고 낡은 기름을 단속적으로 사용하지 말아야 한다. 그렇지 않을 경우 시스템의 운동부품은 마모를 가속화하게 된다.전문적으로 승강기 공장, 오래된 브랜드, 가격 우위, 품질 보장!


기타 제품 정보
  • 북경유압은 자동으로 승강할 수 있습니까?사용시 주의사항은 꼭 지켜주셔야 합니다

    북경유압은 자동으로 승강할 수 있습니까?사용시 주의사항은 꼭 지켜주셔야 합니다

  • 북경자동식 전동 유압 승강 플랫폼종합적인 성능 분석

    북경자동식 전동 유압 승강 플랫폼종합적인 성능 분석

  • 북경유압 승강 플랫폼과 유압 승강 플랫폼위치 결정 방법

    북경유압 승강 플랫폼과 유압 승강 플랫폼위치 결정 방법

  • 투 슨.차교를 접다그것은 무엇에 사용됩니까

    투 슨.차교를 접다그것은 무엇에 사용됩니까

  • 레 시 노이동 유압 등차교가치 선택 및 에너지 전환

    레 시 노이동 유압 등차교가치 선택 및 에너지 전환

  • 하 지 드 보 스 졸 메 니전동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숙제 방법 선택 기술

    하 지 드 보 스 졸 메 니전동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숙제 방법 선택 기술

  • 다 바스단일 돛대 기둥식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품질은 파이프 피팅의 품질을 직접 결정합니다.

    다 바스단일 돛대 기둥식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품질은 파이프 피팅의 품질을 직접 결정합니다.

  • 셀 로 리가정 실외 소형 단순 엘리베이터생물학적 매체의 상호 작용

    셀 로 리가정 실외 소형 단순 엘리베이터생물학적 매체의 상호 작용

  • 신속한:알림: 내문4미터 이동 승강기여덟 가지 요구 사항 정보는 당사의 내문4미터 이동 승강기여덟 가지 요구 사항, 내문4미터 이동 승강기여덟 가지 요구 사항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내문4미터 이동 승강기여덟 가지 요구 사항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내문4미터 이동 승강기여덟 가지 요구 사항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내문4미터 이동 승강기여덟 가지 요구 사항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