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 나 크 지3미터 전기 승강기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곳

  • 출시 시간:2024-03-28 11:49:37
  • 핵심어:

  • 페이지 뷰:165
  • 빠른 설명:

    도 나 크 지,사용 전 점검 사용 전 접지선, 안전장치, 단방향 밸브 스프링의 피로 여부,도 나 크 지2톤의 승강기, 변형 등을 검사한다.도 나 크 지또 설치할 때 망치 등을 사용하는 것을 엄금해 축방향력이나 지름방향력이 너무 커

기사 내용

사용 전 점검 사용 전 접지선, 안전장치, 단방향 밸브 스프링의 피로 여부,도 나 크 지2톤의 승강기, 변형 등을 검사한다.

도 나 크 지또 설치할 때 망치 등을 사용하는 것을 엄금해 축방향력이나 지름방향력이 너무 커서 베어링이나 기어가 손상되는 것을 방지한다.반드시 장착 볼트를 팽팽하게 돌린 후에 다시 팽팽한 볼트를 팽팽하게 돌려야 한다.설치 전에 모터 입력축, 포지셔닝 볼록대 및 승강기 연결 부위의 녹 방지 오일을 휘발유나 아연 나트륨으로 정제한다.그 목적은 연결의 긴밀성과 운행의 유연성을 확보하고 불필요한 마모를 방지하는 것이다.

손상된 일부 승강 사다리를 제때에 포장하고 교체해야 하는 것은 하나의 유압 승강기의 일종이며, 또한 우리에게 레일식 유압 승강기라고 불리며, 높은 건축 주택, 식당 및 호텔 층 등의 화물의 운송에 적용된다.다음은 리프트 리프트 기계가 여러분에게 리프트 엘리베이터의 일상적인 유지 보수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칭찬 하 다.승강대는 전압을 너무 낮추지 않고 모터의 부하 작업 시 시동기 전위를 검사한다.전압 액동 범위 허용 & plusmn;% 의 전기기계는 회전하지 않고 전기기계와 회로전기기계를 거꾸로 돌려 임의로 상선중의 상을 변경한다.

유압 등차교 유압 시스템은 성능이 안정적이고 품질이 높으며 수리율이 낮고 견고하고 내구성이 강하다.

장치 조작은 매우 간단합니다. 조작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장치 높이 조절판이 자동으로 상승합니다.버튼을 놓으면 조절판이 자중하강하고 혀판은 화물차에 걸치면 바로 사용할수 있다.


도 나 크 지3미터 전기 승강기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곳



연고로 유압 파이프가 아마 막혔을 것이다.유압관로도 특히 가장 중요한 관건이다. 유압관로가 순조로운지 수색검사한다.각 액체 압력 밸브는 단방향 마감 밸브, 전자기 방향 전환 밸브, 비율 조절 밸브, 오버플로우 밸브 등을 포괄하여 정체,도 나 크 지가정용 전채 승강기, 끼임 징후가 있는지 중점적으로 조사한다.만약 문제가 존재한다면 제때에 세척하거나 액압밸브를 교체해야 하는데 이로 하여 액압유가 변질되거나 불순물이 있어야 한다.유압유를 영겁간에 리용한후 유압유내에는 대략 불순물이 있거나 이미 변질되였기에 표본추출을 진행하여 수색검사를 진행하여 류체의 과립물, 변색 악취가 함유되여있는가를 보려면 반드시 필요할 때 유압유를 바꾸어야 한다.

또 설치할 때 망치 등을 사용하는 것을 엄금해 축방향력이나 지름방향력이 너무 커서 베어링이나 기어가 손상되는 것을 방지한다.반드시 장착 볼트를 팽팽하게 돌린 후에 다시 팽팽한 볼트를 팽팽하게 돌려야 한다.설치 전에 모터 입력축, 포지셔닝 볼록대 및 승강기 연결 부위의 녹 방지 오일을 휘발유나 아연 나트륨으로 정제한다.그 목적은 연결의 긴밀성과 운행의 유연성을 확보하고 불필요한 마모를 방지하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모든 전선과 케이블이 파손되었는지 검사한다.부서를 망가뜨리기 위해 서둘러 싸매고 바꿔야 한다.

재무 부화물 사다리가 일단 고장이 나면, 보험 유지 단위는 규정된 시간 내에 현장에 도착한다 (구체적인 시간 규정은 베이징시 규정은 분 내에 도착하지 않는다).

이중 기둥식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은 디자인이 아름답고 대범하며 고강도 알루미늄 합금 재료를 사용하여 적재량이 많고 높이는 일반적으로 -미터이며 적재량은 킬로그램-킬로그램이다.대형 테이블은 한두 사람이 동시에 작업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전류조직을 설치, 해체 및 조절할 때 포관전류조직 느림기의 중심선과 톱니바퀴중심선이 평행하고 그 맞물림면이 % 이상이여야 하며 맞물림간격이 적합해야 한다.


도 나 크 지3미터 전기 승강기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곳



승강기를 유지하는 데 중요한 점은 승강기가 어떠한 비정상적인 현상도 허용하지 않더라도 즉시 작업을 중지해야 한다는 것이다. 승강기 고객센터 직원은 승강기의 비정상적인 상황을 설명하고 승강기를 검사하는 데 협조하여 가능한 한 빨리 비정상적인 상황을 해결한 후에야 승강기를 다시 가동하고 재작업을 진행할 수 있다.승강기의 비정상적인 상황이 해결되지 않은 상황에서 강제로 일을 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 것이 가져오는 문제는 무시할 수 없다.

정보 추천피하고, 특히 보관하는 과정에서 피해야 하며, 그늘지고 건조한 곳에 보관해야 하며, 작업 중에 비나 눈이 오는 날씨를 피해야 한다.

액체 실린더의 하향 운동.유압유는 방폭형 전자기 방향전환 밸브를 거쳐 액체 실린더 상단에 들어가고, 액체 실린더 하단 방향전환 밸브,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절류 밸브, 방폭형 전자기 방향전환 밸브를 거쳐 연료 탱크로 돌아간다.무거운 물건의 하강을 평온하게 하고 제동을 안전하고 믿음직하게 하기 위하여 회유로에 균형밸브를 설치하고 회로를 균형시키고 압력을 유지하여 하강속도가 무거운 물건의 변화를 받지 않도록 하며 절류밸브가 유량을 조절하고 승강속도를 조절한다.제동을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게 하고 의외의 사고를 방지하기 위하여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즉 액체 압력 자물쇠를 증가하여 액체 압력 파이프라인이 의외로 폭발할 때 안전하게 스스로 잠글 수 있도록 보장한다.과부하 또는 장치 고장을 구별하기 위해 과부하 음향 제어 경보기가 설치되었다.

충분한 기름, 손상되기 쉬운 부품에 대해서는 반드시 자주 검사, 기계의 볼트,도 나 크 지이층 엘리베이터, 특히 자주 진동하는 부품, 예를 들면 회전 지지, 승강 팔 연결 볼트에 대해서는 반드시 느슨한지 검사해야 하며, 느슨해지면 반드시 조이거나 교체해야 한다.다음은 정비 단계를 소개한다: 레일식 리프트 사다리의 중요한 정비 작업은 정기적으로 레일식 리프트 사다리의 타이어 기압, 베어링의 상태가 정상인지 검사한다;정기적으로 지지대와 패널의 구조가 양호한지 검사하고 베어링과 부품에 기름, 버터를 매월 한 번 주입한다;손상되기 쉬운 부품에 대해서는 항상 검사, 수리 또는 교체해야 한다. 자주 진동하는 부품, 예를 들면 볼트, 회전 지지 등은 반드시 느슨한지 검사해야 한다. 느슨해지면 반드시 조이거나 교체해야 한다.

도 나 크 지만약 물이 이미 승강기의 전기기계내에 들어갔다면 전기기계를 돌려 전기기계를 분해하여 수분이 아주 빨리 증발할수 있도록 해야 한다.여름철에 이것은 매우 빠른 제습 방식이다.

승강플랫폼의 압력에 어떤 승강플랫폼의 이동 문제가 있는지는 우리가 현재 관심을 가지는 문제이다. 우리의 사용 장소가 정해지지 않고 대부분이 날품팔이이기 때문에 더 좋은 고객의 사랑을 위해 우리는 이동성이 좋은 승강플랫폼을 계속 연구하고 있다. 이렇게 서로 다른 장소에서 사용하는 것을 만족시킨다. 그러나 일부 대형 물류회사나 일부 기업 가공공장 등에 대해 우리는 고정식 승강기를 사용하는 것에 익숙하다.그는 적재량이 매우 크고 안정적이며 매우 강하여 많은 고객의 사용을 만족시킬 수 있으며, 이는 최근 몇 년 동안 국내 승강 플랫폼의 사용이기도 하다.

안정성: 오버플로우 밸브는 업스트림 동작 시 시스템 압력이 너무 높은 것을 방지합니다.응급 수동 밸브: 전원이 고장났을 때, 가마를 가까운 층으로 응급 하강시켜 문을 열 수 있다.수동펌프: 시스템이 고장났을 때 수동펌프를 조종하여 고압유를 내어 가마를 가까운 층층위치로 상승시킬수 있다.연료탱크의 기름온도보호: 연료탱크의 기름온도가 표준설정치를 초과할 때 기름온도보호장치에 신호가 발생하여 엘레베터의 사용을 잠시 중지하고 기름온도가 내려간후에야 엘레베터를 가동할수 있다.


기타 제품 정보
  • 더 블 린 공항3미터 높이의 전기 승강기질도 높아졌고 가격도 올랐다

    더 블 린 공항3미터 높이의 전기 승강기질도 높아졌고 가격도 올랐다

  • 더 블 린 공항플랫폼 승강 플랫폼어떻게 작동합니까?

    더 블 린 공항플랫폼 승강 플랫폼어떻게 작동합니까?

  • 더 블 린 공항소형 전자동 승강 플랫폼밀봉 및 수축 포장 기계의 스위치를 제어하는 ​​방법

    더 블 린 공항소형 전자동 승강 플랫폼밀봉 및 수축 포장 기계의 스위치를 제어하는 ​​방법

  • 더 블 린 공항이중 돛대식 알루미늄 합금 승강대기능 및 특징

    더 블 린 공항이중 돛대식 알루미늄 합금 승강대기능 및 특징

  • 선화승강 유압 승강 플랫폼어느 것이 더 나은지

    선화승강 유압 승강 플랫폼어느 것이 더 나은지

  • 토리노.공장용 승강기특정 설치 단계는 무엇입니까

    토리노.공장용 승강기특정 설치 단계는 무엇입니까

  • 베 더 고 시공장용 승강차산업전망 전망

    베 더 고 시공장용 승강차산업전망 전망

  • 세 인 트 에 티 안6층 소형 엘리베이터독특한 구조적 특성은 무엇입니까

    세 인 트 에 티 안6층 소형 엘리베이터독특한 구조적 특성은 무엇입니까

  • 신속한:알림: 도 나 크 지3미터 전기 승강기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곳 정보는 당사의 도 나 크 지3미터 전기 승강기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곳, 도 나 크 지3미터 전기 승강기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곳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도 나 크 지3미터 전기 승강기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곳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도 나 크 지3미터 전기 승강기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곳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도 나 크 지3미터 전기 승강기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곳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