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 친구알루미늄 합금형 승강 플랫폼제품의 비용이 높아야 합니다.

  • 출시 시간:2024-03-28 11:39:25
  • 핵심어:

  • 페이지 뷰:328
  • 빠른 설명:

    옛 친구, 이때 가이드 롤러 o를 푼 다음 조정 가이드 롤러의 조정에 따라 가이드 롤러를 잘 조정해야 한다.바 나 하 치조작 실수가 많다. 기계의 구조, 성능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기 때문에 (특히 새로운 조작자) 조작 실수로

기사 내용
이때 가이드 롤러 o를 푼 다음 조정 가이드 롤러의 조정에 따라 가이드 롤러를 잘 조정해야 한다.

바 나 하 치조작 실수가 많다. 기계의 구조, 성능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기 때문에 (특히 새로운 조작자) 조작 실수로 고장을 일으키거나 심지어 기계 사고를 일으키기 쉽다.승강기는 어떻게 계산하는가에 근거하여 승강기계는 일종의 중승강기계설비로서 인공적으로 시스템의 버튼을 조작하여 화물을 상하층의 운송을 완성할수 있다. 승강기의 승고도는 메터에서 메터까지이며 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특수규격의 승강기계를 주문할수 있다.유형에 따라 다음과 같이 나눌 수 있습니다.지게식 승강식 엘리베이터와 도선식 승강식 엘리베이터. 도선식 승강식 엘리베이터는 일종의 비지게식 승강식 엘리베이터로 주로 구덩이와 기계실이 없는 , 층 작업장 공장, 철골 구조물 작업장, 호텔, 실, 창고 층간의 화물 전송에 사용된다. 지게식 승강식 엘리베이터는 들기 전에 구덩이를 잘 만들어야 한다. 설치할 때 승강식 엘리베이터를 구덩이에 넣어 고정하고 전원을 연결하면 된다.승강 사다리는 유압 동력 유닛을 이용하여 작업할 때 압력이 발생하여 유압 실린더를 주요 동력으로 하여 승강 사다리 플랫폼의 상승과 하강을 구동한다. 도선식 유압 승강 사다리가 고장이 났을 때 즉시 운행을 중지할 수 있다. 안전성, 안정성이 비교적 높다. 유압 동력 유닛의 구동은 적재 능력을 강하게 하고 승강이 안정적이어서 큰 톤의 화물의 운송을 실현할 수 있다.

승강무대를 조작할 때 주의해야 할 안전 주의사항 승강무대의 신속한 발전은 사람들이 승강기에 대한 인식을 더욱 깊이 있게 한다. 그러나 승강무대를 조작할 때 주의해야 할 안전 주의사항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소편은 여러분들에게 승강무대의 안전조작관리규정을 설명해주었다. . 각 회사는 매년 한차례 화물사다리에 대해 년간검사를 진행하여 승강무대의 안전성을 확보해야 한다.

매월 유지 보수 내용은 일상적인 유지 보수 항목에서 수동 펌프가 정상적으로 사용될 수 있는지 검사하는 것을 포함한다. 만약 공장 수리를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없을 경우.


옛 친구알루미늄 합금형 승강 플랫폼제품의 비용이 높아야 합니다.



모든 규범절과 비스듬히 지원되는 연결점을 보십시오. 톱니바퀴의 단단한 볼트는 모터 냉각 날개판과 조직 청결을 견지합니다.

진창 승강 플랫폼 제품 특징 은 주로 층간 고공 화물 운송에 사용된다.적재량 -톤, 높이 -미터. 실내, 실외에는 모두 레일식 승강기를 설치할 수 있다. 또한 유압 승강기라고도 한다. 높이 상승, 옆에 있는 오일 실린더를 사용하여 운행이 평온하고 소음이 낮으며 수리가 편리하고 사용 수명이 비교적 길다. 정전 시 수동 응급 하강을 사용할 수 있다. 안전,평층효과가 좋으면 중량과 공재사이의 거리가 비교적 작고 평층정밀도가 높으며 조절이 쉽다. 은 표준엘레베터판 실용 지갱의 깊이는 일반적으로 cm-cm이고 꼭대기 층의 높이는 견디지 못한다.현장 환경에 따라 는 -층 강철 구조나 콘크리트 공장에 적합하고 내외부는 모두 펌프장을 사용하여 합자펌프장과 이탈리아 수입펌프장을 사용할 수 있다. 만약에 속도 요구가 너무 높으면 합자맞춤펌프장을 사용하여 이상적인 배달 요구에 도달한다. 실린더와 밀봉부품은 수입부품을 채취하고 고객의 유압 불안정을 해결한다.부품 기름 유출 문제 실린더 내장 플랫폼 중형 와이어 로프 바퀴 또는 가중 전용 체인 안전 확보 상승 과정 중 자동 보험 확보 차량 안전 상승 과정 동기화 장치 차량 전복 가능성 없음 지상으로 하강 전 경보 설정 보장 작업자 안전 체인 또는 와이어 로프 단절 보호 장치 유압 시스템 실압 방폭 보호 장치 선택 엘리베이터 전용 평층 영구 자석 스위치, 액정표시소환함, 관련 하네스와 플러그인을 선택한다.외형이 아름답고 조종이 편리하며 가마가 있는 층의 위치를 시각적으로 표시하고 하네스는 플러그인으로 연결되며 자동과 수동이 있다.

승강 플랫폼 작업대 하강: 마감 밸브 폐쇄가 엄격하지 않거나 관련 또는 밸브 연결 부위에서 기름이 새는 경우;배제는 코일 마감 밸브나 코일 점검 또는 코일 교체.레일식 리프트 사다리를 사용하는 과정에서 때로는 실외에 설치하여 장시간 바람과 햇볕을 받으면 쉽게 부식되는 상황이 발생하여 그 사용 수명이 짧아진다면 레일식 리프트 사다리 와이어 로프 정비 중의 요구는 모두 어떤 것이 있습니까?

조회 하 다.유압 승강기 설비의 안전 보호 시스템을 검사하고, 이상이 있으면 사용을 엄금한다.

설비의 전기 선로를 검사하고 이상이 있으면 사용을 엄금한다.

전력 케이블과 전기 선로가 파손되지 않도록 보장한다.


옛 친구알루미늄 합금형 승강 플랫폼제품의 비용이 높아야 합니다.



엘리베이터에서 평소에 해야 할 유지보수는 제동기의 제동력 모멘트를 보고, 천명서 제동기 제동력 모멘트 보기 요청을 참조한다.

개발 에 정진 하 다이때 유압 연료 탱크 주유 덮개,옛 친구이동식 승강 플랫폼 플랫폼, 필터 덮개 검측 구멍, 유압 오일 파이프 등 부위를 분해하여 시스템 오일 파이프를 조성할 때는 먼지를 피해야 하며, 분해 부위는 먼저 철저히 청결한 후에야 열 수 있다.만약 유압 연료 탱크 주유 덮개를 분해할 때, 먼저 연료 탱크 덮개 주위의 흙을 제거하고, 연료 탱크 덮개를 느슨하게 한 후, 접합 부위에 남아 있는 잡동사니 (물이 연료 탱크에 스며들지 않도록 물로 씻을 수 없다) 를 제거하고, 청결을 확인한 후에야 연료 탱크 덮개를 열 수 있다.재료와 망치를 사용하려면 섬유의 불순물이 빠지지 않는 재료와 면에 고무가 부착된 전용 망치를 선택해야 한다.유압소자, 유압접착관은 진지하게 세척하고 고압풍으로 말린 후 조립해야 한다.포장이 잘 된 필터를 선택하십시오 (내부 포장이 손상되어 필터가 잘 되어 있지만 깨끗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기름을 교환할 때 동시에 려과기를 세척하고 려과심을 설치하기전에 재료를 응용하여 려과기 케이스내의 밑부분의 오물을 진지하게 청결해야 한다.

전문 설치 기술 엔지니어가 고객에게 유압 승강 플랫폼을 설치하고 설치가 완료된 후 인솔 기술자가 관련 사용 인원에게 유압 승강 플랫폼의 조작 절차 및 안전 주의사항에 대한 교육을 진행하며 향후 정비의 일부 사항 및 설명도 한다;부품 마모 상황을 진지하게 검사한다. 새로 가공하여 조립한 유압 승강 플랫폼의 부품이기 때문에 모양과 사이즈의 미묘한 편차가 존재할 수 있다. 정상적인 작업 운행 일정 기간의 마모가 필요하다. 그러면 마모 기간에 실시간으로 관심을 가져야 한다. 마모가 너무 빠른 상황이 있는지 없는지, 만약 제때에 유압 승강 플랫폼의 생산 업체인 시랑 문업이 전문화 처리를 진행하여 설비에 고장이 발생하지 않도록 미리 예방해야 한다.일정 시간 사용 후 필요한 작업을 진행해야 한다 일정 시간 사용 후 유압 승강 플랫폼의 각 핀축, 베어링 사이,옛 친구고정식 레일 리프트 플랫폼, 마모를 확보하고 마모를 피할 수 있도록 적당히 오일이나 버터를 첨가하여 제품이 좋은 운행 상태에 도달할 수 있도록 한다;여러 번 운행 과정 중 소음이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마찰 기간이기 때문에 사용 과정에서 유압 승강 플랫폼이 운행 중 소음이 있는 것을 발견하면 사용 전 단계는 걱정할 필요가 없다. 일반적인 상황에서 몇 번 더 운행하고 마찰하면 소음은 자연히 없어진다. 그러나 만약 장시간 소음이 있어 소퇴가 약화되지 않는다면 이때 즉시 생산 업체를 만들어 처리를 해결해야 한다.전문가가 정기적으로 부품이 느슨한지 검사하는 것은 유압 승강 플랫폼이 한 주기 운행한 후, 사용하기 전에 먼저 검사하고, 각 나사 너트, 스프링, 정지, 오일 파이프 이음매 등등, 느슨한 징후가 있는지, 만약 발견되면 즉시 보강하거나 교체하여 사용 고장과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작동 후에는 공재 승강 시험을 진행하여 각 전동기구 제동기의 효능을 측정하고 정상을 인식한 후에야 작업을 시작할 수 있다.——펌프 받침대의 독립적인 응급 하강 밸브가 하강을 실현할 수 있다. 먼저 응급 하강 밸브의 덮개 너트를 회전시킨 다음 나사로 천천히 시계 반대 방향으로 회전하여 응급 하강 나사를 느슨하게 하여 집행 소자를 하강시킬 수 있다. 집행 소자가 원시 위치로 회복된 후 다시 응급 하강 나사를 팽팽하게 회전시킨 후 덮개 너트를 잘 덮으면 된다.전문 승강기 공장은 품질을 보증하고 서비스를 보증합니다. 품질을 보증합니다. 당신의 만족은 우리의 추구입니다!전화 문의를 환영합니다.

예를 들어, 전동 부분은 충분한 기름이 있어야 하고, 손상되기 쉬운 부품은 반드시 자주 검사, 수리 또는 교체해야 하며, 기계의 볼트, 특히 자주 진동하는 부품, 예를 들면 회전천차 부분,옛 친구무대식 승강 플랫폼, 샤프트 연결 볼트는 진행해야 한다

옛 친구전국 개인 및 기업을 대상으로 각종 승강기 공장을 제공하고 현장 결산, 성실 경영, 각지에 사무소를 설치하여 장기적으로 합작할 수 있습니다.

감속기의 기름 위치를 살펴보고, 필요할 때 새 기름을 보충한다.

유압 오일은 날개 펌프로 일정한 압력을 형성한다. 필터, 폭발 방지형 전자기 전환 밸브, 절류 밸브,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밸런스 밸브가 액체 실린더 하단에 들어가 액체 실린더의 상향 운동을 하고 중량을 높인다. 액체 실린더 상단은 기름을 넣고 폭발 방지형 전자기 전환 밸브를 거쳐 오일 탱크로 돌아간다. 그 정격 압력 넘침 밸브는 조정을 하고 압력계는 압력계의 읽기 수치를 관찰한다.


기타 제품 정보
  • 순성대형 이동 승강 플랫폼 차품질 기록 관리 절차

    순성대형 이동 승강 플랫폼 차품질 기록 관리 절차

  • 스 기 단5미터 전기 나선형 승강기모양 및 위치 크기 및 선형성

    스 기 단5미터 전기 나선형 승강기모양 및 위치 크기 및 선형성

  • 스 기 단0톤 중형 승강 플랫폼사용하는 조치에 대한 주의 사항

    스 기 단0톤 중형 승강 플랫폼사용하는 조치에 대한 주의 사항

  • 스 기 단승강 플랫폼 승강기 유압설치를 위한 기술 요구 사항

    스 기 단승강 플랫폼 승강기 유압설치를 위한 기술 요구 사항

  • 스 기 단전기 알루미늄 합금식 승강기산업 공정 매개변수 조정

    스 기 단전기 알루미늄 합금식 승강기산업 공정 매개변수 조정

  • 돈승강 플랫폼 승강 유압제조업 붐을 일으키다

    돈승강 플랫폼 승강 유압제조업 붐을 일으키다

  • 두 이 스 버그단일 돛대 승강대기술 프로세스에 대해 이야기하기

    두 이 스 버그단일 돛대 승강대기술 프로세스에 대해 이야기하기

  • 아일랜드단일 마스트 리프트사용범위는 어떻게 되나요?

    아일랜드단일 마스트 리프트사용범위는 어떻게 되나요?

  • 신속한:알림: 옛 친구알루미늄 합금형 승강 플랫폼제품의 비용이 높아야 합니다. 정보는 당사의 옛 친구알루미늄 합금형 승강 플랫폼제품의 비용이 높아야 합니다., 옛 친구알루미늄 합금형 승강 플랫폼제품의 비용이 높아야 합니다.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옛 친구알루미늄 합금형 승강 플랫폼제품의 비용이 높아야 합니다.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옛 친구알루미늄 합금형 승강 플랫폼제품의 비용이 높아야 합니다.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옛 친구알루미늄 합금형 승강 플랫폼제품의 비용이 높아야 합니다.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