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승차교 유압 이동식재고를 늘리는 방법

  • 출시 시간:2024-03-28 11:34:19
  • 핵심어:

  • 페이지 뷰:508
  • 빠른 설명:

    혼.,전체 이동식 등차교의 관로를 자주 검사하고, 유압 관로와 이음매가 파손되고 누출되지 않았는지 확인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즉시 교체하고, 정기적으로 이동식 등차교의 주요 구조에 균열과 손상이 있는지 검사해야 한다.

기사 내용

전체 이동식 등차교의 관로를 자주 검사하고, 유압 관로와 이음매가 파손되고 누출되지 않았는지 확인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즉시 교체하고, 정기적으로 이동식 등차교의 주요 구조에 균열과 손상이 있는지 검사해야 한다. 만약 문제가 발생하면 즉시 사용을 중지하고 공장을 설립해야 한다.

유압 승강 등차교는 화물의 빠른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보조설비로, 그것의 높이 조절 기능은 화물차와 창고의 화물대 사이에 교량을 설치하게 하고,혼.차량용 승차교, 지게차 등 운반차량은 직접 화물차 내부로 진입하여 화물의 대량 하역을 진행할 수 있으며, 인 작업은 현물물의 빠른 하역을 실현할 수 있다.기업으로 하여금 대량의 노동력을 줄이고 업무 효율을 높이며 더욱 큰 경제 효익을 얻게 하다.

혼.조절판 양쪽에는 각각 개의 활동판이 있어 조절판이 내려갈 때 발가락을 눌러 다치는 위험을 피할 수 있어 안전을 확보할 수 있다.

유압 등차교는 작업할 때 반드시 지지다리를 벌리고 지지다리 볼트를 조정하여 승강플랫폼이 지지다리에 안정적으로 힘을 받고 수평을 유지하도록 해야 한다;승강 과정 중 승강 상태에서 승강 플랫폼을 이동해서는 안 되며, 승강 플랫폼에서 흔들리는 것을 엄금한다.유압 등차교 작업 시 이상 소리가 나면 즉시 정지하여 검사하여 승강대가 심각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사용하기 전에 전기 설비가 정상인지 확인해야 한다.무릇 샤프트 핀 오일 구멍은 매번 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주유해야 한다.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먼저 공재 승강을 하여 유압 시스템이 정상인지 검사해야 한다;작업대 적재량은 정격치보다 커서는 안 되며,혼.승차교 이동식, 격렬한 인위적인 흔들기는 더욱 해서는 안 된다;연료 탱크 내의 유압유는 시간마다 한 번씩 교체해야 한다.

예 프 라크 스대변식 등차교 대변식 등차교는 하역 플랫폼의 앞쪽 가장자리에 직접 설치된다.하역 작업 플랫폼에서 구덩이를 파거나 구덩이를 남겨둘 필요가 없으며, 건축 구조에 대해 기본적으로 변경이 없다.

유압 오일 파이프: 고압 이중 철망 고무 파이프.

오일 실린더: 제남산 고정밀 내마모성 오일 실린더.


혼.승차교 유압 이동식재고를 늘리는 방법



고정 승차교는 창고 저장고의 주요 도구로서 전체 하역 과정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발휘한다.자재 공구의 기계화로 인해 화물의 운행 주기가 빨라지고 화물의 하역 횟수가 끊임없이 증가하며 고정 승차교는 지게차와 객차 사이의 통로 교량으로서 자연히 사용하는 빈도도 빨라진다.다음은 고정 승차교를 어떻게 선택하고 수리 난점을 어떻게 해결하는지 분석해 볼까요?

안전벨트의 고리는 불안정하거나 이동하는 물건에 거는 것을 금지한다.전문 티덴차교 공장의 품질 보장. 우대 활동이 진행 중이니, 신구 고객이 와서 문의하는 것을 환영합니다.

진행하다.

관리 부원인: 수동 펌프, 기어 펌프가 심하게 기름이 샌다.

유압등차교의 응용과정에서 조작절차에 따라 조작하여 설비의 정상적인 운행을 보장해야 한다. 그렇다면 우리는 평소에 유압등차교를 사용할 때 어떤 주의사항이 있는가?

공업문 련쇄보호장치를 배치하여 하역리프트플랫폼에 전반 제고에 사용되는 리프트점이 설치되여있다.


혼.승차교 유압 이동식재고를 늘리는 방법



실제 수요에 따라 선택구매의 실제 상황은 다음과 같다. 유압등차교의 사용대상,혼.등차교 가격, 운송능력, 작업성능 등 상황을 료해하는것이다.이 제품은 밀폐된 우물 구덩이에 설치해야 하기 때문에 우물 안의 크기, 깊이가 유압 등차교의 규격과 크기를 결정한다.일반적인 유압 승차교의 크기는 외부 크기와 내부 크기를 포함하며, 고객은 자신의 우물 길의 크기를 정확히 파악하기 위해 선택하고 있다.

고 품질 저 가격등차교를 생산하는 단계는 바로 재료를 넣는 것이다. 재료를 넣으면 일반적으로 침대에 근거하여 도면에 근거하여 강재를 절단하여 필요한 재료를 넣는다.

고공작업플랫폼차는 주로 가위식, 직팔식, 곡팔식과 차량탑재식 등 가지 고공작업플랫폼차 가위포크식 고공작업플랫폼차로 나뉜다.

승강 플랫폼에서 흔들리는 것을 엄금한다.

혼.톤의 등차교는 신속한 화물 운반을 합리적으로 유지할 수 있는 전용형 보조기계 설비로 전체 기계 설비의 고폭비를 조정할 수 있다.응용할 때 화물차와 창고 상품 서비스 플랫폼 중간에 합리적으로 다리를 놓을 수 있다.

유압등차교의 응용과정에서 조작절차에 따라 조작하여 설비의 정상적인 운행을 보장해야 한다. 그렇다면 우리는 평소에 유압등차교를 사용할 때 어떤 주의사항이 있는가?

공업문 련쇄보호장치를 배치하여 하역리프트플랫폼에 전반 제고에 사용되는 리프트점이 설치되여있다.


기타 제품 정보
  • 전안전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환경성과 개선 기술

    전안전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환경성과 개선 기술

  • 도 타 오 바 니 오유압 승강대 승강주요 구성 요소의 유지 보수

    도 타 오 바 니 오유압 승강대 승강주요 구성 요소의 유지 보수

  • 도 타 오 바 니 오유압식 승강기일반적인 결함 진단 방법

    도 타 오 바 니 오유압식 승강기일반적인 결함 진단 방법

  • 도 타 오 바 니 오유압 레일식 승강대생산성 향상

    도 타 오 바 니 오유압 레일식 승강대생산성 향상

  • 살 로 바유압식 등차교표면 보호 기술

    살 로 바유압식 등차교표면 보호 기술

  • 페 사 로맞춤형 유압 고정식 승차교업계 가격 변동

    페 사 로맞춤형 유압 고정식 승차교업계 가격 변동

  • 엘 파 소자가 이동식 승강 플랫폼가격은 일반적으로 안정적입니다

    엘 파 소자가 이동식 승강 플랫폼가격은 일반적으로 안정적입니다

  • 보 홍 부락공사장 이동 승강기비율이 얼마인지 아세요?

    보 홍 부락공사장 이동 승강기비율이 얼마인지 아세요?

  • 신속한:알림: 혼.승차교 유압 이동식재고를 늘리는 방법 정보는 당사의 혼.승차교 유압 이동식재고를 늘리는 방법, 혼.승차교 유압 이동식재고를 늘리는 방법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혼.승차교 유압 이동식재고를 늘리는 방법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혼.승차교 유압 이동식재고를 늘리는 방법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혼.승차교 유압 이동식재고를 늘리는 방법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