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마이동식 유압 등차교개요 및 분류 설명

  • 출시 시간:2024-03-28 10:35:06
  • 핵심어:

  • 페이지 뷰:296
  • 빠른 설명:

    로마,처음, 운용 전, 어쩌면 운용 후 고정식 유압 등차교에 관한 검사와 유지보수는 반드시 없어서는 안 될 것이니 바로 설 수 있는지 유의해야 한다고정 등차교 고정식 등차교는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보조설비다

기사 내용

처음, 운용 전, 어쩌면 운용 후 고정식 유압 등차교에 관한 검사와 유지보수는 반드시 없어서는 안 될 것이니 바로 설 수 있는지 유의해야 한다

고정 등차교 고정식 등차교는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보조설비다.그것의 높이 조절 기능은 트럭과 창고 화물 플랫폼 사이의 교량, 지게차 및 기타 처리 및 트럭 내 화물의 대량 하역을 사용합니다.단독 조작만 하면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할 수 있다.이는 기업으로 하여금 대량의 로동력을 줄이고 사업효률을 높였으며 더욱 큰 경제효익을 얻게 했다. 신속한 화물운송이 수요되는 과정에 무엇때문에 고정식등차교는 많은 물류설비 (sh & egrave; b & egrave; i) 에서 중임을 담당할수 있는가?고정식 유압 (hydraulic) 등차교가 모두 어디에 있는지 우리에게 놀라움을 가져다 준다.

로마작업 온도는 & deg를 초과해서는 안 됩니다.일반적으로 ~ & deg로 조작해야 합니다.C 규모 내.규칙 규모를 초과하면 원인을 살펴보고 제거해야 한다.

마운트 및 마운트 해제 후 시동 버튼을 누르면 사판 상승 과정에서 자동으로 한 바퀴 추가됩니다.회전사판이 상단에 가까운 위치로 상승할 때 버튼을 놓으면 고정식 유압등차교가 수평위치로 낮아져 조작하기 편리하다.한 버전의 화물을 적재하고 하역하며 문을 열고 닫습니다.

글 루 보 코 예유압 시스템 방식: 유압 오일: 내마모 유압 오일.

채택된 유압유의 점도 치수는 즉시 상승 속도의 속도에 영향을 준다.유압유는 유기화학제품류형의 원료유에 속하며 심신건강에 좋지 않은 위해를 초래할수 있으며 즉시 피부, 두눈과 함께 극히 큰 손상을 초래할수 있다.유압유를 적용할 때 유압유는 여름에 #, 겨울에 #를 적용하여 년에 두 번 분해한다.뜯을 때는 반드시 완전해야 하며, 액압유를 뜯을 때, 그 액압유는 그릇에 연결되어야 하며, 반드시 효과적인 누출 보충 및 기름 흡입 대책을 취해야 한다.

작은 크기로 만들면 원가가 높고 시간이 많이 걸리기 때문에 건설비도 자연히 좀 비싸다. 이렇게 비표준형 맞춤형가격도 자연히 일반적인 등차교 판매가격보다 높다.그렇다면 맞춤형 승차교를 만들기 전에 어떤 점을 알아야 할지 살펴보자.


로마이동식 유압 등차교개요 및 분류 설명



유압 시스템 방식: 유압 오일: 내마모 유압 오일.

이 설비로 지게차는 승용차 객차 내부로 직접 들어가 대량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다.혼자 조작하기만 하면 동력전원이 필요하지 않아 화물의 안전하고 빠른 하역을 완성할수 있다.작업 강도를 줄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하역 작업 전력을 두 배로 향상시키고 자재의 유통 속도를 가속화하여 더 큰 경제적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등차교는 지게차와 트럭 사이의 가교 설비로 화물을 하역하기에 편리하다.주로 물류,로마유압 등차교 고정식, 우편, 교통, 전력,로마유압 전동 고정식 등차교,로마이동식 유압 등차교, 공광, 기업 등 화물을 하역하는 데 쓰인다.환적 지게차는 신속하게 운송차에 드나들어 하역할 수 있다.차량이 자리를 잡자 환류밸브가 느슨해지고 승차교가 내려갔으며 입술판이 평온하게 차량 뒤쪽에 부착되였다.등차교와 차량은 체인으로 단단히 고정되어 있다.이때 유압 시스템은 힘을 받지 않아 수업을 시작할 수 있다.환적 지게차는 직접 화물을 드나들 수 없다.작업이 완료되면 고정된 체인을 풀고 손잡이를 눌러 승선교로 올라가 차량을 몰고 승선교를 재설정한다.

검증 방법테이블 재료: 테이블 표면은 mm 미끄럼 방지망을 사용합니다.

유압(hydraulic) 등차교의 일상적인 유지보수와 정비는 전담자가 책임지고 정기적으로 지지대와 장식 패널의 구조(Structure)가 양호한지 순찰하며 베어링과 부품에 매월 기름(oil)과 버터(Butter)를 첨가하고 손상되기 쉬운 부품에 대해 매월 정기적으로 검사하고 유지보수하고 수리하고 교체하며 특히 자주 진동하고 마모된 부품에 대해 각별히 관심을 가진다(Concern), 전선에 대해서는케이블(Cable)의 노후화 여부, 손상 누전 유무 등 상황(Condition)을 주기적으로 조사하고 노후전선을 적기에 교체해 누전으로 인한 피해를 막아야 한다.공장 건물의 화물 사다리는 가능한 한 설치 구조가 간단하고 사용이 편리하며 적재량이 많고 성가가 높은 화물 사다리를 선택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예상한 사용 요구에 도달할 수 있다.

고정식 등차교는 신속한 화물 운반을 합리적으로 유지할 수 있는 전용형 보조기계 설비로 전체 기계 설비의 고폭비를 조정할 수 있다.응용할 때 화물차와 창고 상품 서비스 플랫폼 중간에 합리적으로 다리를 놓을 수 있다.


로마이동식 유압 등차교개요 및 분류 설명



유압 오일 파이프: 고압 이중 철망 고무 파이프.

성실 함 을 근본 으로 삼다.제때에 승강기 도륜, 네 개의 다리는 튼튼한 지상 (보행륜이 곧 지상에서 벗어날 것을 기준) 에 튼튼하게 지탱해야 하며, 필요할 때 침목을 운용할 수 있다.승강 경로는 -회 공수해야 하중 작업을 할 수 있다.하중의 중심은 가능한 한 작업대의 중심 방위에 있어야 한다.보호난간 양쪽의 활동문은 반드시 뒤쪽을 단단히 잠가야 작업할 수 있다.

등차교가 녹슬지 않도록 빗물날씨(weather)에 대비(ready)하고 비에 젖는 것을 엄금한다.

로마우선 유압등차교는 시장수요와 장소에 따라 고정등차교와 이동등차교로 나뉘며 고정등차교도 시장장소와 수요에 따라 유압등차교와 공기동등차교로 나뉜다.그러나 서로 다른 시장 고객의 수요에 따라 이동 등차교도 기계 이동 등차교와 전기 이동 등차교로 나뉜다.등차교의 사용 수명은 사용 장소, 장소와 환경에 따라 다르다.

방습 조치를 잘 하여 눈비가 오는 날에는 설비에 습기가 차는 것을 방지하다.

이동식 유압 등차교는 우정, 공장 등 플랫폼이 있는 창고 화물 공장 등 대톤수 대량 적재에 사용되며

기타 제품 정보
  • 장기 치료차량용 유압 승강 플랫폼브랜드 전략은 경쟁력 향상의 열쇠

    장기 치료차량용 유압 승강 플랫폼브랜드 전략은 경쟁력 향상의 열쇠

  • 와 무 자유압 이동 승강대외모를 다루는 방법

    와 무 자유압 이동 승강대외모를 다루는 방법

  • 와 무 자이동식 승강 플랫폼 유압투자와 산업은 여전히 ​​초점

    와 무 자이동식 승강 플랫폼 유압투자와 산업은 여전히 ​​초점

  • 와 무 자유압 승강 플랫폼 고정 유압경제성

    와 무 자유압 승강 플랫폼 고정 유압경제성

  • 푸 와 비이동식 등차교 설계기술적으로 취할 수 있는 조치

    푸 와 비이동식 등차교 설계기술적으로 취할 수 있는 조치

  • 센 탄 드유압 등차교 고정식크기 감지

    센 탄 드유압 등차교 고정식크기 감지

  • 멤 피 스자전거 돛대 승강 플랫폼좋은 단열 효과

    멤 피 스자전거 돛대 승강 플랫폼좋은 단열 효과

  • 혼.공장 승강기 공장가격이 저렴한가요?

    혼.공장 승강기 공장가격이 저렴한가요?

  • 신속한:알림: 로마이동식 유압 등차교개요 및 분류 설명 정보는 당사의 로마이동식 유압 등차교개요 및 분류 설명, 로마이동식 유압 등차교개요 및 분류 설명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로마이동식 유압 등차교개요 및 분류 설명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로마이동식 유압 등차교개요 및 분류 설명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로마이동식 유압 등차교개요 및 분류 설명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