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 헨 니 푸 스등차교 설계시장 변화의 길을 열다

  • 출시 시간:2024-03-28 10:20:00
  • 핵심어:

  • 페이지 뷰:234
  • 빠른 설명:

    코 헨 니 푸 스,등차교 앞부분에 보행만향륜기구 및 견인기구를 배치하여 등차교 이동이 매우 편리하다;주량은 국표 고강도 #형 강철을 채택하여 품질이 안정적이고 믿을 만하다;연장된 상단 플랫폼 길이, 지게차 작업 시 하역 각도를 조정할

기사 내용

등차교 앞부분에 보행만향륜기구 및 견인기구를 배치하여 등차교 이동이 매우 편리하다;주량은 국표 고강도 #형 강철을 채택하여 품질이 안정적이고 믿을 만하다;연장된 상단 플랫폼 길이, 지게차 작업 시 하역 각도를 조정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어 언덕 미끄럼 현상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고 조작이 더욱 안전하다;큰 톤의 지지다리와 두 개의 보조지지다리를 채용하여 지지능력이 강하고 차교가 견고하고 내구성이 있다;전면 다리는 일체형 설계를 채택한다.다리 부분에 미끄럼 방지 그물 모양을 설치하여 미끄럼 방지 기능이 뛰어나다;차교 설계 구조가 치밀하고 견고하여 동적 하중 후 차교 변형 현상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한다;

예를 들어, ℃ 고온에 금속 촉매를 첨가한 테스트는 실험 후 기름 진흙의 출현을 볼 수 있으며, 기름의 열 안정성은 기름의 내구성, 유압 소자의 부식성 등을 반영한다.열 안정성이 우수한 오일은 내구성이 있으며 유압 부품에 거의 부식되지 않습니다.

코 헨 니 푸 스대형고정식등차교는 반드시 지정된 사람이 조작하고 유지보수해야 하며 숙련되지 못한 인원은 자의로 조작하는것을 금지해야 한다.

널빤지를 놓기 전의 개방형 계획으로 잡음을 쉽게 정리할 수 있다.

케 이 스.등차교의 선택 구매는 어떤 문제에 주의해야 합니까?등차교의 선택구매는 가지 문제에 주의를 돌릴뿐만아니라 그 사용범위, 정격적재량 등 요소를 종합적으로 고려한다.등차교 공장에 대한 그의 이해, 기업 자질, 전국 애프터서비스 점포가 얼마나 있는지, 애프터서비스 태도가 어떠한지, 적시에 있는지 여부;그 중요한 점은 품질이 좋은지, 가격이 합리적인지, 만약 이 두 가지 상황이 모두 합리적이라면 이 공장의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다.

제외: 하중을 줄이면 제외됩니다.

길이를 조절할 수 있는 로프는 화물차를 편리하게 연결할 수 있어 승차교와 화물차가 시종 긴밀하게 밀착될 수 있다.


코 헨 니 푸 스등차교 설계시장 변화의 길을 열다



유류가 이처럼 큰 차이를 보이는 것은 유류의 화학첨가제가 다르고 제조공정이 다르며 굴착기 부품에 미치는 영향도 크기 때문이다.

유압 등차교는 화물대의 측면에 설치되어 화물대의 지면과 측면과 평평하며, 등차교의 다리판은 위, 아래로 기울어질 수 있고, 이를 객차 등과 높이게 하여 부두 승강장, 창고 등지에 널리 응용된다.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외형 크기, 하중 감당 등 방면에서 특수한 설계를 할 수 있다.

등차교의 선택재질: 주체지지대: 특제이형강관을 채용한다.

소비 하 다.등차교의 선택 구매는 어떤 문제에 주의해야 합니까?등차교의 선택구매는 가지 문제에 주의를 돌릴뿐만아니라 그 사용범위, 정격적재량 등 요소를 종합적으로 고려한다.등차교 공장에 대한 그의 이해, 기업 자질, 특수 설비 허가증이 완비되어 있는지, 전국 애프터서비스 점포가 얼마나 있는지, 애프터서비스 태도가 어떠한지, 적시에 있는지 여부;그 중요한 점은 품질이 좋은지, 가격이 합리적인지, 만약 이 두 가지 상황이 모두 합리적이라면 이 공장의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다.

소형 승차교의 사용 수명도 설비 자체의 질과 관련이 있다.가격이 낮고 품질이 낮은 소기업을 선택하여 생산 제조를 하면 짧은 시간 내에 원가를 절약할 수 있다.그러나 미래의 사용 과정에서도 복선이 깔렸다.품질 문제와 사고가 발생하면 건조원과 재산 손실은 물론 납품 시기가 지연돼 가늠할 수 없는 직간접적 피해가 발생한다.

고정 승차교 고정식 유압 승차교는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보조 설비로, 그것의 높이 조절 기능은 화물차와 창고의 화물대 사이에 교량을 설치하게 하고, 지게차 등 운반 차량은 직접 화물차 내부로 들어가 화물의 대량 하역을 진행할 수 있으며,코 헨 니 푸 스이동 접이식 등차교, 인 작업만 하면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할 수 있다.등차교는 기업으로 하여금 대량의 로력을 줄이고 사업효률을 제고하며 더욱 큰 경제효익을 얻게 한다.다음은 승차교 제품의 특징입니다.


코 헨 니 푸 스등차교 설계시장 변화의 길을 열다



레일의 설치는 이동 승차교 설치 작업의 중점이기도 하다.그것에 대해 그 중점은 레일을 설치하기 전에 작업을 진행해야 하는데, 주로 적당량의 지방을 발라 좋은 상태를 가질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레일의 수직도에 대해 허용 편차가 있습니다.일반적으로 mm 이내로 규정되어 있습니다.필요하다면 벽걸이를 설치할 수 있다.

가격 이 적정 하 다.하중: ~톤.

롤러, 중간축 및 베어링 검사하기;실린더 핀 샤프트 및 베어링;팔걸이 힌지 및 베어링 등도와 마모 상황;실외 승강기, 공장 승강 엘리베이터는 상술한 각 부품에 기름을 주입하여 정비한다.베어링 수명을 연장하다.전문 등차교 공장 등 특수 제품, 오래된 브랜드, 가격 우위,코 헨 니 푸 스유압 등차교 고정, 품질 보장.

  .이동식 등차교 비하역 작업이 잠시 중지될 때 도판은 회수하여 지정된 위치에 주차해야 한다.만약 실외에 두면 반드시 방우포, 방우, 자외선차단제를 덮어 갑판칠이 습기를 받아 녹이 슬지 않도록 해야 한다.이와 동시에 앞부분의 고정지지대를 제고하면 이동식등차교의 타이어를 땅에서 떨어뜨려 하중을 피하고 타이어의 손상을 줄일수 있다.만약 보관과정에 상기 몇가지를 주의한다면 다리의 사용수명을 연장할수 있을뿐만아니라 불필요한 번거로움도 피면할수 있다.

코 헨 니 푸 스이동식 등차교는 설치하는 측면에서 서로 다른 부품에 대해 구체적인 요구가 다르기 때문에 이동식 등차교 설치에 대한 학습과 이해는 서로 다른 부품이나 부위에 대해 구별하고 모두 혼합해서는 안 된다. 이렇게 하면 지식의 파악에 불리할 뿐만 아니라 학습 효과에도 영향을 줄 수 있다.

수동 밸브를 꽉 조여 수동 밸브가 닫히도록 해라.

배제: 오일 펌프 밀봉 코일을 교체하면 제거할 수 있습니다.


기타 제품 정보
  • 가 만 호유압 승강대 실험의 구체적인 특징은 무엇입니까

    가 만 호유압 승강대 실험의 구체적인 특징은 무엇입니까

  • 웨 인 버 러컨테이너 전용 등차교어떻게 작동합니까?

    웨 인 버 러컨테이너 전용 등차교어떻게 작동합니까?

  • 하 덴 빅고정식 등차교 유압현대 자동차 산업의 요구 사항

    하 덴 빅고정식 등차교 유압현대 자동차 산업의 요구 사항

  • 크모나실외 유압 승강 플랫폼상업화는 기술 병목 현상을 극복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크모나실외 유압 승강 플랫폼상업화는 기술 병목 현상을 극복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 카 탄 자 로롤러 철봉의 승강기적용 범위

    카 탄 자 로롤러 철봉의 승강기적용 범위

  • 브 루 클 린가정용 소형 엘리베이터본인확인 방법

    브 루 클 린가정용 소형 엘리베이터본인확인 방법

  • 동하고정식 유압 승강대품질 위험

    동하고정식 유압 승강대품질 위험

  • 적봉강소성 유압 승강대분석 후 해야 할 일

    적봉강소성 유압 승강대분석 후 해야 할 일

  • 신속한:알림: 코 헨 니 푸 스등차교 설계시장 변화의 길을 열다 정보는 당사의 코 헨 니 푸 스등차교 설계시장 변화의 길을 열다, 코 헨 니 푸 스등차교 설계시장 변화의 길을 열다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코 헨 니 푸 스등차교 설계시장 변화의 길을 열다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코 헨 니 푸 스등차교 설계시장 변화의 길을 열다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코 헨 니 푸 스등차교 설계시장 변화의 길을 열다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