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브 르유압 전동 승강대모든 것이 브랜드와 하드 브랜딩을 위한 것입니다.

  • 출시 시간:2024-03-28 10:20:00
  • 핵심어:

  • 페이지 뷰:431
  • 빠른 설명:

    자 브 르,검측이 끝난 후,자 브 르맞춤형 유압 승강대, 승강기 공장은 당신에게 압축공기기를 사용하여 헤드 창고 내부의 전기 연결 부품을 전부 말려서 수분이 전기 연결 부위에 쌓여 침식을 초래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고 주의를

기사 내용

검측이 끝난 후,자 브 르맞춤형 유압 승강대, 승강기 공장은 당신에게 압축공기기를 사용하여 헤드 창고 내부의 전기 연결 부품을 전부 말려서 수분이 전기 연결 부위에 쌓여 침식을 초래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고 주의를 환기시켰다.

승강기에 베어링을 설치하는 것은 간단해 보이지만, 사실 일부 세부적인 문제도 주의해야 한다. 아래와 같다: 베어링을 과도하게 설치할 때 사실 그들을 샤프트 핀에 찌르기 어렵다. 그러나 때때로 어떤 사람들은 장치를 편리하게 하기 위해 망치로 베어링을 두드려 제거할 생각을 한다. 장치를 할 때 매우 강한 힘을 사용한다. 그 실용적인 망치가 직접 베어링을 두드리는 것은 베어링에 큰 손상을 준다. 베어링 손상을 초래하고 베어링 운용 수명을 줄이는 주요 원인이다.그러므로 우리는 베어링을 설치할 때 절대 지나쳐서는 안된다. 다행히도 우에 일부 부드러운 천이나 종이판 등 물건을 깔고 다시 장치를 진행하였다.

자 브 르승강기가 과열된 원인으로 끄는 기계의 부하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는다.설비는 비록 조립되어 있지만, 드래그하는 기계의 부하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고, 운행할 때 부하가 크거나 작거나, 예를 들어 탈곡기의 유입량이 너무 많을 때 전기기계가 과부하된다.

유압장을 물로 씻을 수 없는 상세한 원인은 이렇게 하면 유압장의 연료탱크를 부식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일단 유압장에 물이 섞이면 유압체계에 대한 손해가 매우 크기 때문에 파이프라인의 녹과 수기화 등 이런 현상을 간단하게 형성하여 유압승강기에 문제를 제기하여 나쁜 영향이나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그러므로 이렇게 하는것을 방지하여 액압소의 정상적인 운용과 그 운용수명을 확보해야 한다.

솔 가제품 구조가 견고하고, 적재량이 많으며, 승강이 평온하고, 설치와 유지 보수가 간단하고 편리하며,

어떤 기계든 설비가 출고되기 전에 일련의 검사와 디버깅을 거쳐 각 단계까지

유압 승강 플랫폼의 정확한 정비 검사 롤러, 오래된 브랜드, 가격대가 우세하고 품질이 보장됩니다!

오일 실린더, 오일 실린더 크기 설계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경우 가능한 한 오일 실린더 크기를 줄입니다.실린더 크기가 작을수록 상승 속도가 빨라진다.

상세 한 상황.오버플로우 밸브: 유로의 통행을 방해하고 분류 효과를 완성할 수 있으며,자 브 르10미터 승강 유압 플랫폼, 오일 파이프가 터지면 설비가 급격히 하강하여 심각한 분실을 초래하는 데 자주 사용된다.

실외 승강기, 공장 건물 승강 엘리베이터는 일종의 중승강 기계 설비로, 실외 승강기는 건축물의 층고간 화물 운송에 사용되며,자 브 르가위바위보식 유압 승강대, 전용 유압 승강 엘리베이터 제품은 주로 각종 작업 층간 화물로 상하로 운송한다;입체 차고와 차고 층고실 자동차 리프트 등.제품 유압 시스템은 추락 방지, 과부하 보호 장치를 설치하고 각 층과 승강대 작업대에는 모두 조작 버튼을 설치하여 여러 점을 실현할 수 있다.

무거운 사람은 이 직위에서 전근시켜야 한다.회사 이래의 승강기 생산 경험에서 대부분의 승강기 고객들이 승강기 과부하 사용이 존재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비록 승강기는 설계상 매우 큰 과적량을 가지고 있지만, 이렇게 사용하면 가져오는 위험은 매우 크다. 오일 실린더가 지붕을 넘고 승강기 지지대가 변형되는 등 상해를 입기 쉽다.그러므로 다음과 같은 점을 총화해야 한다. 승강기를 유지보수하려면 반드시 전임의 근무훈련을 거친 승강기조작인원을 배치하고 규정을 어기고 조작하여 사용하는것을 엄금해야 한다.


자 브 르유압 전동 승강대모든 것이 브랜드와 하드 브랜딩을 위한 것입니다.



안정성: 오버플로우 밸브는 업스트림 동작 시 시스템 압력이 너무 높은 것을 방지합니다.응급 수동 밸브: 전원이 고장났을 때, 가마를 가까운 층으로 응급 하강시켜 문을 열 수 있다.수동펌프: 시스템이 고장났을 때 수동펌프를 조종하여 고압유를 내어 가마를 가까운 층층위치로 상승시킬수 있다.연료탱크의 기름온도보호: 연료탱크의 기름온도가 표준설정치를 초과할 때 기름온도보호장치에 신호가 발생하여 엘레베터의 사용을 잠시 중지하고 기름온도가 내려간후에야 엘레베터를 가동할수 있다.

설치 재료승강기는 겨울철에 들어서면 작은 문제와 작은 고장이 발생하기 쉬우므로 사용자가 승강기에 대해 겨울철 환절기 정비와 유지보수를 진행해야 한다. 아래 소편은 승강기의 겨울철 유지보수 주의사항과 요점을 간단히 소개한다.

포크식 고공 작업대는 용도가 매우 광범위한 전문 고공 작업 설비이다.

모든 전선과 케이블의 손상 유무를 자주 검사한다.손상된 부분을 제때에 싸매고 교체해야 한다.각종 포크식 승강기 공장의 정규 자질, 전화 가격 조회를 환영하며, 진심으로 합작을 요청합니다!

자 브 르두 개의 표준 섹션을 더 설치합니다.경위계로 레일의 수직도를 검사하고 조정하여 서로 수직인 두 방향에서의 오차가 표의 규정에 부합하도록 한다. 위의 두 부분은 승강기에 관한 설치 주의사항을 이야기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의 작업에서 조작과 관련되거나 승강기를 설치한다면 모두 반드시 안전에 주의해야 한다.

유압 등차교 “유선형 ”개방형 피스톤 관절 설계로 일반 관식 관절보다 용접 면적을 배 이상 늘려 사용 수명을 효과적으로 연장하고 보수 보수를 더욱 단순화한다.

여정 스위치는 모든 여정 스위치가 느슨한지 검사하고, 만약 있으면 꽉 조여주십시오. 특히 유압 승강 플랫폼의 초고보호 여정에 관심을 가지고 설비가 높은 안전 고도를 초과하여 사고를 일으키지 않도록 하십시오.핀샤프트는 각 핀샤프트 (귀핀샤프트와 중심핀샤프트) 사이에 마르지 않았는지, 약간 마르면 즉시 상응하는 기름을 검사한다.너트, 너트, 나사 등에 느슨한 현장이 있는지 검사하고 있으면 즉시 보강해야 한다.유압 승강 플랫폼의 평온한 승강을 확보한다;받침대 (고공 작업 플랫폼용)


기타 제품 정보
  • Erd커터차 유압 승강 플랫폼처리 및 유지 보수에 대한 지식

    Erd커터차 유압 승강 플랫폼처리 및 유지 보수에 대한 지식

  • 스 제 거 드유압 자체 승강대올바른 선택은 문제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스 제 거 드유압 자체 승강대올바른 선택은 문제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 스 제 거 드이동식 유압식 승강 플랫폼기본 조건은 무엇입니까

    스 제 거 드이동식 유압식 승강 플랫폼기본 조건은 무엇입니까

  • 스 제 거 드유압 승강 플랫폼 승강 사다리관리 시장의 형성 메커니즘

    스 제 거 드유압 승강 플랫폼 승강 사다리관리 시장의 형성 메커니즘

  • 오르도스 시이동식 유압 등차교균형 잡힌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

    오르도스 시이동식 유압 등차교균형 잡힌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

  • 부 르 가스유압 승강 이동식 등차교필요한 압력은 사용 정도를 달성하기 위해 조정될 수 있습니다

    부 르 가스유압 승강 이동식 등차교필요한 압력은 사용 정도를 달성하기 위해 조정될 수 있습니다

  • 마르세유.자전거 승강 플랫폼뛰어난 품질

    마르세유.자전거 승강 플랫폼뛰어난 품질

  • 아인 호 벤공장 자동 승강기일반적으로 주의가 필요한 사항

    아인 호 벤공장 자동 승강기일반적으로 주의가 필요한 사항

  • 신속한:알림: 자 브 르유압 전동 승강대모든 것이 브랜드와 하드 브랜딩을 위한 것입니다. 정보는 당사의 자 브 르유압 전동 승강대모든 것이 브랜드와 하드 브랜딩을 위한 것입니다., 자 브 르유압 전동 승강대모든 것이 브랜드와 하드 브랜딩을 위한 것입니다.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자 브 르유압 전동 승강대모든 것이 브랜드와 하드 브랜딩을 위한 것입니다.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자 브 르유압 전동 승강대모든 것이 브랜드와 하드 브랜딩을 위한 것입니다.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자 브 르유압 전동 승강대모든 것이 브랜드와 하드 브랜딩을 위한 것입니다.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