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 헨 니 푸 스수동 유압 승강 전동 유압 승강일반적인 문제 및 문제 해결 방법

  • 출시 시간:2024-03-28 10:09:54
  • 핵심어:

  • 페이지 뷰:489
  • 빠른 설명:

    코 헨 니 푸 스,유압식 유압 화물 사다리 도매 공장은 유압기 승강 플랫폼에 차량, 해운 컨테이너, 금형 생산, 목재 가공,코 헨 니 푸 스유압 사다리, 탱크 등 각종 기업 및 자동 생산 라인을 보편적으로 적용하여 서로 다른 작업 상

기사 내용

유압식 유압 화물 사다리 도매 공장은 유압기 승강 플랫폼에 차량, 해운 컨테이너, 금형 생산, 목재 가공,코 헨 니 푸 스유압 사다리, 탱크 등 각종 기업 및 자동 생산 라인을 보편적으로 적용하여 서로 다른 작업 상대 고도의 조절 요구에 도달할 수 있으며, 동시에 각 종류의 찬장 테이블 방식 (예를 들면 강철, 드럼통, 바퀴판 전환, 전복, 신축식) 을 기능적으로 추가할 수 있다고 주의를 주었다.각양각색의 조종 (분동, 연동, 방폭형) 에 서로 협력하여 승강 플랫폼의 안정, 상시 운행, 적재량이 많은 등 특성을 갖추고 기업 조정 작업 중의 각종 문제를 합리적으로 해결하여 제조 업무를 편안하게 한다.커팅 포크 승강 플랫폼의 구조는 서비스 플랫폼의 조립을 더욱 신뢰할 수 있게 하고, 적재 능력이 더욱 크며,코 헨 니 푸 스유압 승강 플랫폼 승강 사다리, 높은 작업 범주를 더욱 높게 하고, 오일펌프 작동 확인 후 가능합니다.,작업자는 플랫폼에 진입한 후 가드레일 문을 닫고, 플러그를 꽂고, 안전 밧줄을 매야 하며, 하중의 중심 (사람이 서 있는 위치) 은 가능한 한 작업대 면의 중심 위치에 있어야 한다: & ldquo;오름 ”버튼, 시동 모터, 모터 회전, 유압 시스템 작업, 오일 실린더 확장, 플랫폼 상승;작업에 필요한 높이로 올라가려면 모터 & ldquo;중지 ”버튼, 플랫폼이 승강을 멈추면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 ldquo;중지 ”버튼, 플랫폼이 측정 높이로 올라갈 때 여정 스위치가 작동하고 플랫폼은 측정 높이에 멈춘다.작업이 끝나면 “ 를 누릅니다.하락 ”버튼, 솔레노이드 밸브 동작, 이때 오일 실린더가 다시 연결되고 플랫폼은 자중에 의해 하강한다.

코 헨 니 푸 스전통적인 화물 사다리에 비해 유압 승강 화물 사다리는 매우 큰 장점을 가지고 있는데, 과적 후 상응하는 안전 보호 장치를 설치할 수 있다.

승강 플랫폼은 흔들대를 조절하고, 자체 상승을 조절한다: 진공 전자기 밸브 안에 폐기물이 있는지 검사하고, 예를 들면 유효한 차량용 휘발유로 청소하거나 공기동으로 긁어내면 된다;높아질 수 없고, 낮아질 수밖에 없다: 여정 배치가 잘 잡혀 있는지 확인하고, 좌우 간격에 mm 여정 배치가 있는지 확인하며, 캉자 네 개의 여정은 후면 덮개의 나사를 배치하고, 여정 배치 내의 스프링을 조정하면 된다.

주 그 디 디비가 오고 기온이 조절되지 않더라도 전원상자 패널이 습하고 추운지 확인하십시오: 드라이기로 말리십시오.

나는 많은 사람들이 레일식 유압 승강 플랫폼의 유지 보수 문제를 알고 싶어 한다고 믿는다. 왜냐하면 이것은 그것의 사용 수명과 관계되기 때문이다.사용 중에 각 부분의 연결 상태를 자주 확인합니다.느슨해지면 꽉 조여야 한다.기체가 압력을 받으면 기체 연결 볼트의 팽팽도 (채택 가능한 압력 유도 상태) 를 검사해야 한다.모든 연결 축은 모두 오버헤드가 있어야 하며, 유압 사다리 가격을 충분히 열어야 한다.

유압 연료 탱크 급유 덮개, 필터 덮개, 검측 구멍 유압 오일 파이프 등 부위를 분해하여 시스템 오일 파이프를 만들 때 먼지가 나지 않도록 하고, 분해 부위를 열기 전에 깨끗이 씻어야 한다.유압 연료 탱크 주유 뚜껑을 분해할 때, 먼저 연료 탱크 뚜껑 주위의 토양을 제거하고, 연료 탱크 뚜껑을 풀고, 이음매 부분에 남아 있는 잡동사니 (물이 연료 탱크에 스며들지 않도록 물로 씻을 수 없다) 를 제거하고, 세척을 확인한 후 연료 탱크 뚜껑을 연다.


코 헨 니 푸 스수동 유압 승강 전동 유압 승강일반적인 문제 및 문제 해결 방법



실린더 헤드 오일은 너무 꽉 막거나 막대가 구부러져 운동 중에도 다른 힘으로 인해 소음이 발생할 수 있다.이때 반드시 제때에 기름봉지나 교정봉을 교체해야 한다.

: 유압유가 부족하니 유압유를 충분히 넣을 수 있다.회로가 차단되어 버튼기와 퓨즈 등을 검사할 수 있다.필터가 막혀서 필터를 교체하거나 세척할 수 있습니다.

. 승강기 오버플로우 밸브 소음 오버플로우 밸브의 선도 밸브 앞에 공기 오버플로우 밸브 메인 밸브 심상 댐퍼 구멍이 기름 오염물에 의해 막히다 선도 밸브와 밸브 받침대가 배합하여 당겨져 스프링이 변형되지 않거나 리모컨 유량이 너무 크다 유압 오일 점도가 너무 낮거나 너무 높다 회로 중 소자와 공진 배출: 밀봉을 강화하고 압력을 반복적으로 승강하여 몇 차례 배기 세척 밸브를 조정하고,댐퍼 구멍을 원활하게 수리하거나 점검 수리와 스프링을 교체하여 리모컨의 흐름을 줄이고 오일 액체를 교체하는 다른 부속품의 압력 설정은 오버플로우 밸브의 압력 설정치와 비슷할 수 없다. 승강기 파이프 소음 파이프 소음 파이프 소음은 일반적으로 유압 파이프 길이 너무 많이 구부러지거나 고정 케이스가 느슨해져서 발생한다.

품질 이 향상되다.하중 감당 능력: 승강대는 수평 지지면에 놓여 있고, 작업대는 MAX 하중 중량의 % 를 균일하게 하며, 승강 회 후 각 수력 부재는 변형이나 균열이 있어서는 안 된다.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다른 몇 가지 형식과 다르다. 이 승강기의 재질은 알루미늄합금 재질로 무게가 가볍고 외형이 더 아름답다. 단점은 적재량이 가볍고 간단한 고공 수리 작업에만 적합하며 ~명의 탁아 작업만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이다.

각각 어떤 브러시는 그 면이 청결을 유지하고 브러시의 압력을 조절하여 그 면적이 % 보다 작지 않도록 해야 한다.


코 헨 니 푸 스수동 유압 승강 전동 유압 승강일반적인 문제 및 문제 해결 방법



승강대는 승강하기 전에 사각 다리를 잘 받치고 네 개의 다리는 튼튼한 지면에 견고하게 지탱하여 작업대면을 수평 상태로 조절해야 한다 (목측하면 된다).전원을 켜고 표시등이 켜져 있어야 합니다.그런 다음 모터를 움직이고 오일 펌프가 작동하며 빈 부하에서 한두 번 승강하고 각 부위의 동작이 정상인지 확인한 후 작업을 시작합니다.기온이 ℃ 보다 낮을 때 오일 펌프를 & mdash 작동시켜야 합니다.분, 오일펌프 작동 확인 후 가능합니다.,작업자는 플랫폼에 진입한 후 가드레일 문을 닫고 플러그를 꽂고, 안전 밧줄을 매야 하며, 하중의 중심 (사람이 서 있는 위치) 은 가능한 한 작업대 면의 중심 위치에 있어야 한다: & ldquo;오름 ”버튼, 시동 모터, 유압 시스템 작업, 오일 실린더 확장,코 헨 니 푸 스직정식 유압 승강대, 플랫폼 상승;작업에 필요한 높이로 올라가려면 모터 & ldquo;중지 ”버튼, 플랫폼이 승강을 멈추면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 ldquo;중지 ”버튼, 플랫폼이 측정 높이로 올라갈 때 여정 스위치가 작동하고 플랫폼은 측정 높이에 멈춘다.작업이 끝나면 “ 를 누릅니다.하락 ”버튼, 솔레노이드 밸브 동작, 이때 오일 실린더가 다시 연결되고 플랫폼은 자중에 의해 하강한다.

더 많이 확인 하 세 요회전 메커니즘을 설치 분해 및 조정할 때, 보증된 중간선은 기어 중간선과 평행하며, 그 맞물림면이 % 이상이어야 하며, 맞물림 간격이 각 메커니즘에 적합해야 하는 브레이크는 항상 브레이크 바퀴 사이의 간격을 검사하고 조정하여 유연성과 신뢰성을 확보해야 한다.마찰면에 때가 끼지 않도록 반드시 휘발유나 희석제로 씻어야 한다.

수직 승강 플랫폼으로서 승강 플랫폼과 층 사이의 화물 운송은 매우 편리하다.그러므로 승강플랫폼설비는 광범위하게 응용되여 사회에 거대한 기여를 하였다.그렇다면 우리는 어떻게 적합한 승강 플랫폼을 선택해야 합니까?

작업 전에 직원들은 가드레일 양쪽의 활동 문을 닫고 시동을 걸었다.가드레일 활동 문이 열릴 때 일하는 것을 엄금한다.유압 엘리베이터 운행 중 특수한 상황이 발생하면 급정지 스위치를 사용하여 유압 엘리베이터를 정지할 수 있지만, 정상 운행 중에는 급정지 스위치를 사용하여 주차하는 것을 금지한다.

코 헨 니 푸 스총체적으로 말하면 액압화물사다리 도매공장의 액압전동시스템은 많은 우세가 있지만 그 결함도 홀시해서는 안된다.시장 경쟁력을 더욱 높이기 위해 유압 전동 시스템의 기술은 신속하게 발전했다.현대 과학 기술의 응용과 관련 과정의 과학 연구 성과에 의거하여 유압기의 기술은 신속하게 발전하여 그 결함을 점차적으로 없애고 그 특징은 끊임없이 개선되며 주요 용도는 끊임없이 발전한다.유압 전동 시스템의 기술 성능은 더욱 광범위하게 응용될 수 있다.

오일 세척은 시스템과 함께 사용해야 합니다

레일식 유압 화물 사다리 설비 주위에 경고등을 설치하고, 재료를 오르내릴 때 경고등이 켜져 작업자를 경고하며, 유휴자가 작업 범위에 들어가는 것을 금지한다.


기타 제품 정보
  • 장기 치료차량용 유압 승강 플랫폼브랜드 전략은 경쟁력 향상의 열쇠

    장기 치료차량용 유압 승강 플랫폼브랜드 전략은 경쟁력 향상의 열쇠

  • 와 무 자유압 이동 승강대외모를 다루는 방법

    와 무 자유압 이동 승강대외모를 다루는 방법

  • 와 무 자이동식 승강 플랫폼 유압투자와 산업은 여전히 ​​초점

    와 무 자이동식 승강 플랫폼 유압투자와 산업은 여전히 ​​초점

  • 와 무 자유압 승강 플랫폼 고정 유압경제성

    와 무 자유압 승강 플랫폼 고정 유압경제성

  • 푸 와 비이동식 등차교 설계기술적으로 취할 수 있는 조치

    푸 와 비이동식 등차교 설계기술적으로 취할 수 있는 조치

  • 센 탄 드유압 등차교 고정식크기 감지

    센 탄 드유압 등차교 고정식크기 감지

  • 멤 피 스자전거 돛대 승강 플랫폼좋은 단열 효과

    멤 피 스자전거 돛대 승강 플랫폼좋은 단열 효과

  • 혼.공장 승강기 공장가격이 저렴한가요?

    혼.공장 승강기 공장가격이 저렴한가요?

  • 신속한:알림: 코 헨 니 푸 스수동 유압 승강 전동 유압 승강일반적인 문제 및 문제 해결 방법 정보는 당사의 코 헨 니 푸 스수동 유압 승강 전동 유압 승강일반적인 문제 및 문제 해결 방법, 코 헨 니 푸 스수동 유압 승강 전동 유압 승강일반적인 문제 및 문제 해결 방법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코 헨 니 푸 스수동 유압 승강 전동 유압 승강일반적인 문제 및 문제 해결 방법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코 헨 니 푸 스수동 유압 승강 전동 유압 승강일반적인 문제 및 문제 해결 방법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코 헨 니 푸 스수동 유압 승강 전동 유압 승강일반적인 문제 및 문제 해결 방법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