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 리유압 수동 승강 플랫폼안정적인 가격

  • 출시 시간:2024-03-28 09:54:38
  • 핵심어:

  • 페이지 뷰:280
  • 빠른 설명:

    복 리,작업플랫폼의 조작인원은 안전벨트를 착용해야 하며 전기를 띤 구역에서 작업할 때 반드시 방호사업을 잘해야 한다.승강기 조작 주의사항은 이동식 승강대를 사용하여 고압 전원 위험 지역에서 승강 사다리 모험 작업을 하는 것

기사 내용

작업플랫폼의 조작인원은 안전벨트를 착용해야 하며 전기를 띤 구역에서 작업할 때 반드시 방호사업을 잘해야 한다.

승강기 조작 주의사항은 이동식 승강대를 사용하여 고압 전원 위험 지역에서 승강 사다리 모험 작업을 하는 것을 엄금한다.

복 리승강기 소개:.

재료가 같은 기종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오퍼가 많지 않은 이유는 재료가 다르기 때문이다.일부 불량상인들이 사용하는 재료는 얇고 적으며 품삯을 적게 하여 단시일내에 정상적으로 사용할수 있을뿐만아니라 안전성능과 사용수명이 많이 떨어지게 된다.그러므로 우리 승강기에 있을 때 만약 이 집을 발송하는 가격이 보편적으로 매우 낮다면 작은 일로 큰 것을 잃지 말고 신중하게 고려해야 한다.

로드 스많은 고객들은 승강기를 사온 후 사용한 후 창고에 넣었고,복 리전동 유압 플랫폼 승강차, 칸막이 시간을 다시 사용할 때 각양각색의 비정상적인 상황이 발생했기 때문에 만약 오랫동안 사용할 준비를 하지 않았다면 우리는 반드시 장시간 보존하는 보양을 잘 할 것이라고 반영했기 때문이다.

단일 돛대 승강기 단일 돛대 승강기 단일 돛대 승강기의 표준 배치: 플랫폼 큰 높이 규격: m, m, m, m 옵션;전원 공급 장치: 단상 ACV/HZ,복 리4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복 리포크식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 기타 옵션이동 방식: 인공 견인.

설비의 전압은 직류 V로 인신 안전을 효과적으로 보장한다.


복 리유압 수동 승강 플랫폼안정적인 가격



전원 전압이 허용치 미만인지 확인하십시오.

기둥은 주로 * 아래쪽 및 * 항목에 사용됩니다.드라이브의 미동 스위치가 위치 제한 기둥의 위치 제한 블록에 도달하면 자동으로 정지됩니다. 드라이브가 받침대에 부딪히거나 기둥을 넘어 위험하지 않습니다.

의 리프트 모델;모델에 따라 승강기 가격이 다르다.

양질 의 추천각 부분의 와이어 로프에 줄이 끊어지거나 느슨해지는 현상이 있는지 주의해서 검사해야 한다.관련 규정을 초과하면 반드시 즉시 새로 바꾸어야 한다.와이어 로프의 유지 보수는 GB- 규정에 따라 엄격해야 한다.

음주 운전을 엄금하고, 불편함을 느껴도 진행 중인 고공 작업을 종료해야 한다.

승강기는 시간 작업 후 기계, 전기 시스템을 대대적으로 수리한다.


복 리유압 수동 승강 플랫폼안정적인 가격



문제의 전원 표시등이 켜져 있지만 리터 버튼을 눌렀을 때 전기 상자 안에 & ldquo;다닥다닥 소리 ”,플랫폼이 올라가지 않거나 제한된 높이만 올라갈 수 있습니까?

품질 개선승강기는 성능이 우수하고 사용이 편리하다는 특징 때문에 중기 업계에서 매우 큰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줄곧 고객의 신뢰를 받고 있다.그것의 사용에 대해 말하자면, 승강기의 사용 절차는 다음과 같다: 승강기 단계, 전원에 접속하여 안전 표시등이 작동하도록 확보한다.

C. 유압 유질과 유위를 검사한다.승강대가 높을 때 유압 유면은 연료 탱크 바닥보다 ~mm 높아야 한다.유압유 유색이 어두워지고 유질이 끈적거리거나 기름에 모래와 자갈 등 이물질이 있을 경우 연말 정비A.유압과 파이프 연결 부위를 검사해야 한다.파이프가 파손되면 즉시 교체해야 한다;연결 부위가 느슨해지면 피팅을 조입니다.

현재 과학 기술의 발전에 따라 승강기의 운용은 점점 더 광범위해지고 있다. 그 업계에서든 모두 그것에 응용될 것이다. 이미 사람들의 일상생활에서 없어서는 안 될 기계 도구가 되었다.평소에 어떻게 관리하면 좋을까요?

복 리의 유압 시스템에서 불순물이 스며들면 어떻게 합니까?

승강기 절기문을 나사를 조정하여 회전시켜 엔진의 회전속도를 높인 다음 태속으로 나사를 조정한 후 점차 느슨하게 하여 회전속도가 안정적인지 확인한다;다시 밸브를 조절하여 나사를 약간 느슨하게 하여 천천히 엔진의 회전속도를 점차 낮추고 안정적으로 운행한다. 즉 선풍기의 잎이 고르게 회전하여 날개의 윤곽 (r/min) 을 분별할수 있다.만약 조정이 무효라면 다시 화유기의 구멍에서 유면을 검사하고 유면이 너무 낮으면 조정해야 한다.만약 검사가 모두 완전하다면, 와이퍼 파이프, 배기 파이프에 균열과 공기가 새는 곳이 있는지 계속 검사해야 한다.화유기를 분해하고 압축공기로 태속량공과 태속공기량공을 불어 통하게 하며 조립후 작업이 량호하면 량공이 막힌다.

단주승강기: 이 계렬제품은 실내형으로서 성급호텔, 대형슈퍼마켓 등 각 업종의 대청, 공장건물내의 승강대에 널리 적용되며 승강균형이 있고 조작이 편리하며 일반현관에 진입할수 있으며 마음대로 엘레베터를 출입할수 있으며 전기소모가 적고 오염이 없으며 작업할 때 지면을 다치지 않으며 이중주승강기의 벽부착작업 및 탐출작업에 사용할수 있으며 작업에는 사각지대가 없다.단립기둥식 전동승강기에 룡문타가부속품을 배합하면 영화관, 회당, 등의 보수사업에 아주 적합하다.이 용문은 크로스 프레임 조립이 쉽고 조작이 용이하며 이동이 유연하며 높이가 m에 달하는 고정 좌석 등 장애물을 뛰어넘을 수 있으며 계단에서 안정적으로 작업할 수 있다.고강도 직사각형 강관 제작으로 강성과 안정성이 우수합니다.만방향 발바퀴를 장착하여 기동이 유연하다.양쪽 선반의 간격을 조절할 수 있어 서로 다른 장애물을 뛰어넘는 요구에 적용될 수 있다.양단대는 수직으로 조절할 수 있으며 일정한 경사도의 사면이나 계단에서 작업할 수 있다.


기타 제품 정보
  • 북경유압은 자동으로 승강할 수 있습니까?사용시 주의사항은 꼭 지켜주셔야 합니다

    북경유압은 자동으로 승강할 수 있습니까?사용시 주의사항은 꼭 지켜주셔야 합니다

  • 북경자동식 전동 유압 승강 플랫폼종합적인 성능 분석

    북경자동식 전동 유압 승강 플랫폼종합적인 성능 분석

  • 북경유압 승강 플랫폼과 유압 승강 플랫폼위치 결정 방법

    북경유압 승강 플랫폼과 유압 승강 플랫폼위치 결정 방법

  • 투 슨.차교를 접다그것은 무엇에 사용됩니까

    투 슨.차교를 접다그것은 무엇에 사용됩니까

  • 레 시 노이동 유압 등차교가치 선택 및 에너지 전환

    레 시 노이동 유압 등차교가치 선택 및 에너지 전환

  • 하 지 드 보 스 졸 메 니전동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숙제 방법 선택 기술

    하 지 드 보 스 졸 메 니전동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숙제 방법 선택 기술

  • 다 바스단일 돛대 기둥식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품질은 파이프 피팅의 품질을 직접 결정합니다.

    다 바스단일 돛대 기둥식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품질은 파이프 피팅의 품질을 직접 결정합니다.

  • 셀 로 리가정 실외 소형 단순 엘리베이터생물학적 매체의 상호 작용

    셀 로 리가정 실외 소형 단순 엘리베이터생물학적 매체의 상호 작용

  • 신속한:알림: 복 리유압 수동 승강 플랫폼안정적인 가격 정보는 당사의 복 리유압 수동 승강 플랫폼안정적인 가격, 복 리유압 수동 승강 플랫폼안정적인 가격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복 리유압 수동 승강 플랫폼안정적인 가격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복 리유압 수동 승강 플랫폼안정적인 가격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복 리유압 수동 승강 플랫폼안정적인 가격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