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빈 텔유압 이동식 등차교사용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기계

  • 출시 시간:2024-03-28 09:43:50
  • 핵심어:

  • 페이지 뷰:115
  • 빠른 설명:

    다 빈 텔, 큰 정적 부하: T교량을 설치하여 화물의 운송과 하역을 만족시키다.화물의 출하구가 빈번하게 출하되고 사용 빈도가 높으며 적재 압력이 높기 때문에 등차교에 일정한 압력을 가하는 것은 불가피하다.오랫동안 이 문제가 발

기사 내용
큰 정적 부하: T

교량을 설치하여 화물의 운송과 하역을 만족시키다.화물의 출하구가 빈번하게 출하되고 사용 빈도가 높으며 적재 압력이 높기 때문에 등차교에 일정한 압력을 가하는 것은 불가피하다.오랫동안 이 문제가 발생했지만 이동 등차교는 고정 등차교보다 사용 빈도가 낮고 적재 톤수가 적어 장시간 사용할 수 있어 문제가 발생하기 어렵다.

어떻게 등차교의 후기 유지보수를 진행합니까?공장에서 나올 때 탑승교는 보통 다른 중장비보다 더 빠르다.그러나 등차교의 응용이 다른 하역 플랫폼 설비의 응용과 다르기 때문에 등차교의 사용 수명을 단축시켰다.

다 빈 텔지게차와 화물차 사이의 다리를 놓는 설비로 화물을 하역하기 편리하다.큰 동적 부하: T, 큰 너비: M, 너비 M 솔리드 타이어.등차교 [Ramp] 하역 플랫폼은 현대 물류 현장에서 이미 매우 쉽게 볼 수 있는 구조 형식이다.그것은 기업 물류 사슬의 점과 종점이며, 기업의 신속하고 안전한 회전 제품 및 화물의 하역 조작 플랫폼이다.하역 조작 플랫폼의 높이는 고정되어 있지만, 운송 객차를 오가는 객지의 높이는 운송하지 않는 차량과 하역 플랫폼 사이에 항상 일정한 고도의 낙차나 간격이 형성된다.지게차를 운반할 때 운송 차량에 출입하여 직접 화물을 하역할 수 없게 하다.승차교를 이용하여 신뢰할 수 있는 연결을 제공하다.지게차를 운반하여 안전하고 신속하게 운송 차량에 드나들어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도록 하다.

오일 실린더: 고정밀 내마모 오일 실린더.

무 소 마유압 등차교 동력 시스템, 큰 오일 실린더가 전체 사판으로 올라가고, 꼭대기에 이르렀을 때, 작은 오일 실린더가 작동하기 시작하고,다 빈 텔맞춤형 이동 유압 등차교, 높이 조절판은 모두 양질의 고도 무늬 강판 및 형재를 긴밀히 용접하여 수명이 길다.조절판 양쪽에는 각각 개의 활동판이 있어 유압 등차교가 하강할 때 발가락을 눌러 다치는 위험을 효과적으로 피할 수 있어 안전을 확보할 수 있다.유니크한 디자인의 & ldquo;노동 ”자강 골격은 평균적으로 압력을 받칠 수 있고, 골격의 비틀림을 줄일 수 있으며, 다른 슬롯 강철 구조보다 더 견고하고 내구성이 강하다.

이동식 유압 등차교는 우정, 공장 등 플랫폼이 있는 창고, 화물 공장 등 대톤수 대량 적재에 사용되며, 안전을 갖추고 있다

하강할 때 오일 밸브 손잡이를 놓으면 (바늘 방향으로 회전) 축이 자중하강한다.


다 빈 텔유압 이동식 등차교사용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기계



직: 물류부 창고: 승차교업 시 범례에 따라 삭작한다.

이동식 유압 승차교, 컨테이너 하역 플랫폼(platform), 승강(shēngjiang)기(elevator)기, 전문제조(zhìzào).고정 (fixed)식 유압 승차교 제품 소개: 고정식 승차교는 창고 승강대와 공동의 하역 보조 설비이다. 본 설비는 승강대와 일체화되어 화물차 객차에 따라 높이를 조절할 수도 있고 낮출 수도 있다. 지게차 (forklift) 가 객차에 진입하기 편리하다. 수입 유압 펌프 (Hydraulic pumps) 역을 사용하고 양쪽에 압연 방지판이 설치되어 작업 효율을 더욱 높인다.특제 이형 강관을 사용하여 고정밀도(정확도) 내마모성 오일(oil) 실린더를 사용합니다.테이블 재료(Material): 미끄럼 방지(네트)판.

  (tōng guò)동력 체계,다 빈 텔맞춤형 유압 고정식 승차교, 큰 오일 (oil) 실린더가 전체 사판으로 올라가고, 꼭대기에 이르렀을 때, 작은 오일 실린더가 작동하기 시작하고, 원활하게 활판 조립판을 뻗고, 높이 (height) 조리판은 모두 제남 제강의 우수한 고도 얼룩무늬 강판과 형재를 선택하여 엄밀하게 용접하고, 수명이 오래간다.

설치 요구 사항유압 등차교의 사용 수명도 설비 자체의 질과 관계가 있다.가격이 낮고 품질이 낮은 소기업을 선택하여 생산 제조를 하면 짧은 시간 내에 원가를 절약할 수 있다.그러나 미래의 사용 과정에서도 복선이 깔렸다.품질 문제와 사고가 발생하면 건조원과 재산 손실은 물론 납품 시기가 지연돼 가늠할 수 없는 직간접적 피해가 발생한다.따라서 고품질의 제조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작업 사이즈: 비표준 고객의 수요에 따라 맞춤형으로 제작한다. 사이즈는 고객이 고려하는 중요한 문제이다. 큰 플랫폼에 적합한지 작은 사이즈가 필요한지는 모두 실제 수요에 따라 맞춤형으로 제작해야 한다. 약간의 편차가 있어서는 안 된다.,적재중량: 고정 등차교 적재량은 사용 상황에 따라 적재톤수가 다르며, 고객은 자신의 수요에 따라 톤수를 맞춤형으로 제작한다. 이렇게 배치한 실린더는 전기기계와도 다르다. 전문 등차교 공장의 고가, 서비스, 현장 결산, 신의성실 경영!

그것은 저항성이 높은 강화 고무로 만들어졌다.충돌 방지 블록 외부의 네 각은 모두 호 모양이며 볼트 구멍은 모두 내부에 깊이 박혀 있습니다.볼트 구멍 크기는Ф M의 지각 볼트 구조를 조립한다: 고정식 승차교는 기계 시스템, 유압 시스템 전기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다.플랫폼과 베이스는 기계 시스템을 구성한다.플랫폼은 “U”형강은 골격으로 자중이 가볍고 적재력이 크다;탁상면은 미끄럼 방지 무늬 강판을 채택하여 적재력이 크다.테이블은 미끄럼 방지 무늬 강판을 채택하고 지게차가 킬로미터/h를 가득 싣고 달리는 속도를 오목하지 않고 견딜 수 있어 작업 신뢰성을 높였다.


다 빈 텔유압 이동식 등차교사용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기계



기능: 하역이 편리하고 안정성이 강하며 수리 원가가 낮다.하역장에 있는 각종 차량과 교통이 상대적으로 바쁜 장소에 적합하다.하역 플랫폼, 승강 플랫폼, 하역 플랫폼: 미끄럼 방지 장치: 이 장치는 강판을 용접하여 만든 것으로 미끄럼 방지 기능을 효과적으로 실현할 수 있으며 안전하고 믿을 만하다.각종 등차교 공장의 정규 자질, 진심으로 합작을 초청합니다!

범위.고정식 등차교: 고정식 등차교는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보조 설비이다. 그의 높이 조절 기능은 화물차와 창고의 화물대 사이에 교량을 설치하고 지게차 등 이륙과 화물차 내부에서 화물의 대량 하역을 한다. 인 작업만 하면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할 수 있다.그것은 기업으로 하여금 대량의 노동을 줄이고 업무 효율을 높이며 더욱 큰 경제 효익을 얻게 한다.

인 조작만 하면 동력 전원 없이 상품의 안전하고 빠른 하역을 완료할 수 있다;공통의 & amp;quot;유선형 & amp;quot;개방식 피스톤 관절 계획은 다른 전통적인 관식 관절보다 용접 면적을 배 이상 추가하여 운용 수명을 크게 연장하고 보호가 편리하다.보호, 정비, 청결할 때 받침대로 조리판을 지탱하면 더욱 안전하고 믿음직하다.특히 더운 여름은 직원들에게는 더더욱 그렇다.이때 우리는 지게차를 손수레에 꽂고 직접 컨테이너로 운송할 수 있는 간략한 방법이 있는지 고려할 것이다. 이렇게 하면 노동력을 절약할 뿐만 아니라 신속하게 화물을 선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본전도 절약하고 비율도 높일 수 있다. 이것은 등차교를 계획하는 것을 창조한다.그동안 등차교는 고정식 등차교와 이동식 등차교로 나뉘었는데, 오늘 편집장은 고정식 유압 등차교, 그 운용 규모 및 세부 사항을 특별히 소개한다.

등차교를 사용하는 것은 안전하고 빠르다. 이렇게 실용적인 제품은 여러분도 기본적으로 이해하셨을 것이다. 또한 여러분이 이 글에 대한 이해로 자신이 만족하는 등차교를 선택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다 빈 텔유압 전동 시스템의 송유관은 증기가 새는 지역이 있을 것이며 송유관의 길을 검사하고 교체할 것이다.유압유관은 유압승강플랫폼에 있어서 매우 관건적이며 유압유관은 작업압력의 관건적인 안전통로이다.

기능: 하역이 편리하고 안정성이 강하며 수리 원가가 낮다.하역장에 있는 각종 차량과 교통이 상대적으로 바쁜 장소에 적합하다.하역 플랫폼, 승강 플랫폼, 하역 플랫폼: 미끄럼 방지 장치: 이 장치는 강판을 용접하여 만든 것으로 미끄럼 방지 기능을 효과적으로 실현할 수 있으며 안전하고 믿을 만하다.각종 등차교 공장의 정규 자질, 전화 가격 조회를 환영하며, 진심으로 합작을 초청합니다!

단: 등차교: 그래서 지게차와 차의 배를 준비하고, 하역을 용이하게 합니다.등차교의 처음과 끝: 향자 등고의 한 끝인 차교, 즉 객차의 한 끝을 연결한다;꼬리는 등차교가 벗겨질 때 근거지의 끝이라고 한다.


기타 제품 정보
  • 오 스 틴유압식 승강 플랫폼위험 요소는 무엇입니까

    오 스 틴유압식 승강 플랫폼위험 요소는 무엇입니까

  • 오 스 틴자동 유압식 승강 플랫폼현지 투자를 합리적으로 안내

    오 스 틴자동 유압식 승강 플랫폼현지 투자를 합리적으로 안내

  • 오 스 틴유압 승강 플랫폼 차사업 소득을 높이는 방법 보기

    오 스 틴유압 승강 플랫폼 차사업 소득을 높이는 방법 보기

  • 수 옥기접이식 등차교의 기본 구조

    수 옥기접이식 등차교의 기본 구조

  • 안 드 리 아유압식 고정 등차교개발 동향 예측

    안 드 리 아유압식 고정 등차교개발 동향 예측

  • 위 트 레 흐 트자체 굽은 팔식 승강 플랫폼저렴한 제조업체 제공

    위 트 레 흐 트자체 굽은 팔식 승강 플랫폼저렴한 제조업체 제공

  • 타 폴 카단일 기둥 알루미늄 리프트서비스 우선

    타 폴 카단일 기둥 알루미늄 리프트서비스 우선

  • 아침잠.6층 소형 엘리베이터업계의 이윤에 영향을 미침

    아침잠.6층 소형 엘리베이터업계의 이윤에 영향을 미침

  • 신속한:알림: 다 빈 텔유압 이동식 등차교사용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기계 정보는 당사의 다 빈 텔유압 이동식 등차교사용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기계, 다 빈 텔유압 이동식 등차교사용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기계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다 빈 텔유압 이동식 등차교사용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기계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다 빈 텔유압 이동식 등차교사용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기계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다 빈 텔유압 이동식 등차교사용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기계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