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이 오르다.마이크로 유압 승강대Jin Jiu가 다가오고 가격이 오르락 내리락합니다.

  • 출시 시간:2024-03-28 09:28:40
  • 핵심어:

  • 페이지 뷰:327
  • 빠른 설명:

    높이 오르다.,실외에서 전동 이동 포크 승강 플랫폼을 사용할 때 풍력이 급을 초과하면 사용을 중지하십시오.승강 높이가 미터를 초과하여 사용할 때, 유압 승강기 플랫폼 사각의 바람줄을 팽팽하게 당겨 고정하고, 다리를 받쳐 방호를 강

기사 내용

실외에서 전동 이동 포크 승강 플랫폼을 사용할 때 풍력이 급을 초과하면 사용을 중지하십시오.승강 높이가 미터를 초과하여 사용할 때, 유압 승강기 플랫폼 사각의 바람줄을 팽팽하게 당겨 고정하고, 다리를 받쳐 방호를 강화하며, 안정성을 강화하여, 과도한 흔들림으로 인해 전동 승강 플랫폼의 안전 사고를 초래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승강기구: 작업대의 평온한 승강을 보장해야 하며, 점프식 승강현상이 나타나지 않아야 하며, 각 운동부품의 동작은 유연해야 하며, 저항장치가 있어서는 안 된다: 승강기의 승강분 전동 또는 수동 유압시스템: 각 부품 파이프라인 및 이음매에는 모두 누출현상이 있어서는 안 된다.

높이 오르다.유압 화물 사다리 공장은 당신에게 어떻게 유압 화물 사다리 유압 기름 오염 유압 화물 사다리는 유압 시스템으로 화물을 운송하는 도구이며, 작업 과정에서 유압 기름을 사용해야 한다고 알려 줍니다.그러나 유압 화물 사다리의 작업 품질을 보장하고, 유압 화물 사다리의 정상적인 작업을 보장하려면 반드시 유압 기름의 오염을 보장해야 하는데, 그렇다면 유압 화물 사다리의 유압 기름 오염은 어떻습니까?

각 상자, 배전함 등은 항상 청결을 유지하고 전기 설비의 먼지를 제때에 청소한다.

알 마 티승강기 작업 시간 후 기계, 아랫선;가공소재 조립 시 가공소재 높이 조절하기;높은 곳에서 원료 공급기에 원료 공급;대형 장비 조립 시 부품 리프트;대형 기계 재료, 원료;창고 하역 장소는 지게차 등 운반 차량과 함께 화물 신속 하역 등을 진행한다.


높이 오르다.마이크로 유압 승강대Jin Jiu가 다가오고 가격이 오르락 내리락합니다.



유압 승강 플랫폼과 전동 조롱박 화물 사다리의 대비.레일식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 화물 사다리가 고장이 생겼을 때 즉시 운행을 중단할 수 있으며, 안전성, 안정성이 비교적 높으며, 액체 압력 동력 단위의 구동으로 인해 그 적재가 강해질 수 있고, 큰 톤의 화물의 운송을 완성할 수 있다.

보수할 때 공장건물의 화물사다리는 유압연료탱크의 주유덮개, 려과기덮개, 검측구멍, 유압기름관 등 부위를 뜯어내여 시스템기름길을 조성할 때 먼지를 피해야 하며 분해부위는 철저히 청결한후에야 열수 있다.예를 들어 유압 연료탱크 주유 뚜껑을 뜯을 때는 먼저 뚜껑 주변의 흙을 제거하고 연료탱크 뚜껑을 느슨하게 한 후 접합 부위에 남아 있는 잡동사니를 제거한다(물이 연료탱크에 스며들지 않도록 물로 씻지 마라), 청결을 확인한 후 연료탱크 뚜껑을 연다.스크래치와 망치를 사용해야 할 경우 섬유 불순물이 빠지지 않는 스크래치와 타면에 고무를 붙이는 전용 망치를 선택해야 한다.액체 부속품, 액체 압력 호스는 열심히 세척하고 고압 바람으로 말린 후에 조립해야 한다.지난패력엘리베이터는 포장이 잘 된 필터 (필터가 잘 되더라도 불결할 수 있음) 를 선택하라고 주의를 주었다.공장 엘리베이터는 기름을 바꿀 때 필터를 동시에 세척하고, 필터를 설치하기 전에 재료로 망각 밑의 오물을 꼼꼼히 세척한다.

고정식 승강대의 선택적 배치: 인공 유압 동력, 주변 시설과 쉽게 연결할 수 있는 활동 뒤집기, 롤러 또는 기동 롤러 도로, 압연 발을 방지하는 안전 터치바, 풍금식 안전 보호 덮개, 인동 또는 기동 회전 작업대, 액동 회전 작업대, 액동 회전 작업대 승강대 낙하를 방지하는 안전 지지대, 스테인리스강 안전 보호망, 전동 또는 액동 승강대 보행 동력 시스템, 만방향 롤러 바닥.

품질 검사 보고서유압 승강대는 인공 이동식이고, 플랫폼 승강 동력은 기 또는 상 전원이며, 수동과 전동이 있고, 별도로 수압 펌프가 준비되어 있어 정전 시 사용할 수 있다. 이 시리즈 플랫폼은 이동이 유연하고, 승강이 평온하며, 조작이 편리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주로 공장, 상점 및 건축 인테리어 업계에 사용된다.

보호장치: 동력, 유로 등이 고장났을 때 안전줄이 있어 정지대가 통제력을 잃고 하강하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컨트롤 다운 허용)

만약 송유관에 기름이 스며들면, 표준 인터페이스가 파괴되었는지 검사하고, O형 유압 밀봉 부품이 파괴되었는지 검사하며, 유압 밀봉 부품을 분해하거나 전체 분해 표준 인터페이스를 교환한다.


높이 오르다.마이크로 유압 승강대Jin Jiu가 다가오고 가격이 오르락 내리락합니다.



⒉ 연말 정비 A. 유압과 파이프 연결 부위를 검사한다.파이프가 파손되면 즉시 교체해야 한다;연결 부위가 느슨해지면 피팅을 조입니다.

우세 적 자질A. 롤러, 중간축 및 베어링 검사;오일 실린더 핀 축 및 베어링, 암 힌지 축 및 베어링 등도와 마모 상황, B. 상기 각 부품에 기름을 주입합니다.베어링 수명을 연장하다.

경험에 의하면, 신형 와이어는 정상적인 상황에서 사용할 때 갑자기 끊어지지 않는다. 부정확한 조작이나 안전 보호 장치에 고장이 나지 않는 한, 이때 와이어가 받는 부하가 그 끊어지는 능력을 초과할 수 있기 때문이다.크레인 사다리의 와이어 로프 손상은 주로 장기적인 사용 중에 점차 형성된 것으로, 일정한 시간을 거쳐 반복적으로 구부러지고 마찰이 일정한 횟수에 도달하면 와이어 로프 표면의 와이어가 구부러지고 피로와 마모되어 표면층의 와이어가 점차 부러진다.이때 계속 사용할 수 없으면 액체 압력 플랫폼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제때에 교체해야 한다.

유압 승강 플랫폼은 륜 이동식 승강 플랫폼, 이륜 견인식 승강 플랫폼, 자동차 개조식 승강 플랫폼, 손밀이식 승강 플랫폼, 손흔들식 승강 플랫폼, 직류 양용 승강 플랫폼, 차량용 승강 플랫폼, 포크 자행 승강 플랫폼, 디젤 기관 팔 자행 승강 플랫폼 팔굽은 자행 승강 플랫폼, 팔굽은 승강 플랫폼, 승강 플랫폼,높이 오르다.유압 소승강대, 고정식 승강 플랫폼,알루미늄합금 승강 플랫폼은 승강 높이가 미터에서 미터까지 다양하다.또한 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특수 규격의 승강 플랫폼을 주문할 수 있다.

높이 오르다.차량용 승강대: 차량용 승강대는 승강대의 기동성을 높이기 위해 승강대를 운반차나 화물차에 고정시키는 것으로, 자동차 엔진의 동력을 받아 차량용 승강대의 승강기능을 실현한다.공장 내외의 고공 작업에 적응하다.

유압 승강대: 유압 승강대는 자동차, 컨테이너, 목재 가공, 화학 공업 관개 등 각종 공업 기업 및 생산 라인에 광범위하게 적용되며, 서로 다른 작업 고도의 승강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으며, 동시에 각종 테이블 형식 (예를 들면 롤러,높이 오르다.유압 승강 플랫폼, 롤러, 뒤집기 회전판,높이 오르다.유압 승강 플랫폼 18미터, 신축) 을 조립할 수 있으며, 각종 방식 (분동, 연동, 폭발 방지) 에 배합하여 승강이 안정적이고 정확하며 빈번하고 빈번하게 가동할 수 있다적재량이 큰 등 특징은 공업기업중의 각종 승강작업의 난점을 효과적으로 해결하여 생산작업을 자유자재로 한다.

설치인원은 유압화물사다리설치자질을 구비하고 설치시공전문시공방안을 참답게 집행해야 하며 기술설계는 설치인원에게 안전기술교부를 진행해야 한다.


기타 제품 정보
  • 돈절단식 유압 승강 플랫폼주로 어느 지역에서

    돈절단식 유압 승강 플랫폼주로 어느 지역에서

  • 바리.유압 승강대 제조업체숙제의 기본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바리.유압 승강대 제조업체숙제의 기본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 바리.유압식 자동 승강 플랫폼저속 스핀들 유닛 구조 설계

    바리.유압식 자동 승강 플랫폼저속 스핀들 유닛 구조 설계

  • 바리.유압 소승강대치료과정

    바리.유압 소승강대치료과정

  • 팔 라 자 스 왈이동 등차교 유압직접판매가격

    팔 라 자 스 왈이동 등차교 유압직접판매가격

  • 하 이 얼 브라운승강 유압 이동식 등차교강화단계의 정성적 효과

    하 이 얼 브라운승강 유압 이동식 등차교강화단계의 정성적 효과

  • 비 네 달자동 조절 플랫 스트랩 포크식 승강 플랫폼안정적이고 질서 있는 생산

    비 네 달자동 조절 플랫 스트랩 포크식 승강 플랫폼안정적이고 질서 있는 생산

  • 베 커 스공사장용 승강기인체에 대한 방사선을 줄이는 방법

    베 커 스공사장용 승강기인체에 대한 방사선을 줄이는 방법

  • 신속한:알림: 높이 오르다.마이크로 유압 승강대Jin Jiu가 다가오고 가격이 오르락 내리락합니다. 정보는 당사의 높이 오르다.마이크로 유압 승강대Jin Jiu가 다가오고 가격이 오르락 내리락합니다., 높이 오르다.마이크로 유압 승강대Jin Jiu가 다가오고 가격이 오르락 내리락합니다.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높이 오르다.마이크로 유압 승강대Jin Jiu가 다가오고 가격이 오르락 내리락합니다.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높이 오르다.마이크로 유압 승강대Jin Jiu가 다가오고 가격이 오르락 내리락합니다.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높이 오르다.마이크로 유압 승강대Jin Jiu가 다가오고 가격이 오르락 내리락합니다.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