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 베 르 키유압 승강대 고정식직업이 왕이다

  • 출시 시간:2024-03-28 09:03:07
  • 핵심어:

  • 페이지 뷰:296
  • 빠른 설명:

    알 베 르 키,승강기는 작업 시 뒤집히지 않도록 튼튼하고 평평한 바닥에 놓아야 한다.“ 를 누릅니다.상승 ”또는 “하락 ”버튼, 작업대 승강 유지 보수 승강기 각 부품을 자주 검사해야 한

기사 내용

승강기는 작업 시 뒤집히지 않도록 튼튼하고 평평한 바닥에 놓아야 한다.“ 를 누릅니다.상승 ”또는 “하락 ”버튼, 작업대 승강 유지 보수 승강기 각 부품을 자주 검사해야 한다. 만약 작업대가 움직이지 않으면 즉시 정지하여 검사해야 한다.전동승강기의 작업압력이 지나치게 높거나 소리에 이상이 발견되면 즉시 전원을 끄고 검사하여 기계가 엄중한 피해를 입지 않도록 해야 한다.매월 정기적으로 샤프트 핀의 작업 상태를 검사하는데, 만약 샤프트 핀, 나사가 느슨하게 벗겨진 것을 발견하면, 반드시 샤프트 핀이 떨어져 사고를 초래하지 않도록 단단히 잠가야 한다.

엘리베이터와 엘리베이터는 비교적 좋은 안전성을 가지고 있지만, 실제 작업에서 세부적인 유지보수에 주의하지 않으면 의외의 사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일상적인 유지보수를 할 때 우리의 주의를 끌어야 한다.

알 베 르 키세월은 용서할 수 없는데, 유압 승강 플랫폼이 어찌 그렇지 않은 적이 있겠는가?유압 승강 플랫폼의 사용 시간이 날로 증가함에 따라 유압 시스템에서 예를 들면 리프팅 무력, 오일 실린더 기름 누출, 오일 파이프 이음매 느슨함, 잡음 등 현상이 나타날 수 있다. 사실 이것은 유압 시스템이 이미 노화되었음을 예시하는 징조이다. 유압 승강 플랫폼의 노화는 사용 효과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그러면 어떻게 하면 & ldquo를 완화시킬 수 있는가;노화”이 피할 수 없는 문제는?

유지보수는 ≪ 특수설비감찰조례 ≫, ≪ 엘레베터감독검사규정 ≫, ≪ 엘레베터유지규칙 ≫ (GB 및 관련 국가표준, 행표 및 지방표준을 집행해야 한다.

푸 라 노승강기의 각 시스템의 유액 상태를 검사하고,알 베 르 키유압 승강대 고정식, 유액에 거품이 끼고, 혼탁이 나타나는 등의 현상을 발견하면 즉시 교체해야 한다.

승강기의 베어링은 어떻게 물건을 설치하여 승강기 베어링 장치에 운용해야 하는지 우리는 매번 베어링 장치의 방위가 정확하다는 것을 보장할 수 없다. 일부 장치가 제대로 설치되지 않거나 베어링 오프셋이 나타나는 것을 피할 수 없다. 일단 장치가 이러한 문제를 나타내면 베어링 사이의 유극이 너무 작아지고, 베어링 장치가 좋은 후에도 검측기로 검측할 필요가 있다. 이렇게 해야만 베어링 장치의 성공을 보장할 수 있다.

피하고, 특히 보관하는 과정에서 피해야 하며, 그늘지고 건조한 곳에 보관해야 하며, 작업 중에 비나 눈이 오는 날씨를 피해야 한다.


알 베 르 키유압 승강대 고정식직업이 왕이다



고공작업은 지금 흔히 볼 수 있는 일이지만 고공작업도 일정한 위험계수를 가지고 있다.그래서 사람들은 유압 승강 플랫폼을 발명하여 사람들이 고공 작업을 할 수 있도록 더욱 편리하게 도왔다.그러나 사람들은 유압 승강 플랫폼을 사용할 때도 주의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고장이 나기 쉬우므로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그렇다면 유압 승강 플랫폼에는 어떤 흔한 고장이 있습니까?

고공 청소 등 인 작업의 고공 작업.

유압 승강기 기계 설비에 어떤 정비 세칙이 있는지 각 기구의 제동기는 자주 검사하고 제동 기와와 제동 바퀴의 간격을 조정하여 유연하고 신뢰할 수 있도록 보장해야 한다.마찰면에는 오물이 존재해서는 안되며 오물이 있을 경우 반드시 휘발유나 희석재로 씻어내야 한다.

좋 은 평판.고공 작업장의 아래쪽은 체류가 금지되어 있으며, 작업장 아래쪽에는 고공 낙하물이 사람을 다치게 하지 않도록 안전망 또는 기타 방호 장치가 설치되어 있어야 한다.

수동 유압 더미 높은 플랫폼 차의 운전 시스템은 페달식과 수동 제어식으로 나뉘어 선택할 수 있으며, 간단하고 조작하기 쉽다.차종은 고정식과 이동식 포크, 일반 다리와 경마 다리로 나뉘어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창고, 슈퍼마켓 소매업 상품 진열 및 추출에 매우 적합하다.

정기적으로 점검하고 정기적으로 액압승강플랫폼의 회로시스템이 느슨해지는 현상이 있는지 검사하며 전선케이블이 로화되고 파손되는 등 현상이 있는지 검사하여 선로가 루전되였을 경우 제때에 보수하여 감전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알 베 르 키유압 승강대 고정식직업이 왕이다



송토기의 승강이 약하거나 상승력이 약하다: 오버플로우 밸브의 압력 조절이 수요에 부합하지 않아 압력을 수요치로 조정한다;오일 실린더 안에서 상항 의 청소를 볼 수 있다;밸브를 바짝 끼우거나 내설하기;기름면이 너무 낮고 기름여과기가 막힌다;급유펌프에 결함이 있음;단방향 밸브는 단방향 밸브 심지와 밸브 받침대의 마모 손상 상황, 단방향 밸브 스프링의 피로 여부,알 베 르 키유압 이동식 승강 플랫폼, 변형 등을 검사한다.

경제 관리유압 승강 사다리 유압 기름을 다 버리고 실외 레일식 승강기, 이음매를 조여 기름 여과기를 꺼내고, 씻은 후, 압축 공기로 깨끗이 청소한 후 연료 탱크에 다시 넣고 파이프라인을 연결한다.

고공작업차가 좋으면 차복을 덮지 말고 차량이 밖에 주차하지 말아야 한다. 만약 바람이 불고 비가 오는 날씨를 만나면 복장은 반복적으로 자동차페인트를 칠한다. 특히 만약 차가 옷에 모래를 불면 우에 많은 미세한 스크래치를 칠한다. 시간이 길면 검은색을 칠하기 때문이다.또한 바람이 직접 가루를 뿌리거나 모래의 기구를 깨끗하게 하지 않을 때는 물과 세척해야 하며 고공작업차 청소기와 칠면의 모래알을 긁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

고공 작업장의 아래쪽은 체류가 금지되어 있으며, 작업장 아래쪽에는 고공 낙하물이 사람을 다치게 하지 않도록 안전망 또는 기타 방호 장치가 설치되어 있어야 한다.

알 베 르 키유압소의 청결도, 환경 보호,알 베 르 키이동식 유압 승강대, 경제!제품은 국외로 멀리 팔려서 깊은 신뢰를 받는다.

두 번째는 강재가 저온에서 뚜렷한 열팽창과 냉축 효과가 있을 수 있다는 것이다. 비록 유압 승강기를 설계 제조할 때 강재의 이런 성질을 고려하지만, 결국 처한 환경이 다르기 때문에 낮은 조건에서 강재는 약간의 불안정한 표현이 나타날 수 있다. 예를 들면 경도가 증가하고 인성이 떨어지는 등이다. 이때 설비를 유지하고 관건적인 부위를 유지하여 마른 현상이 나타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오늘 산둥 (山东) 성 경내에서 갑자기 기온이 내려가 직장인들과 사람들을 당황하게 했다.친구들은 외출할 때 반드시 옷을 많이 입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산동성은 중국 승강기의 고향이다.크고 작은 생산업체가 부지기수다.그렇다면 승강무대, 승강기는 겨울철에 접어든 뒤 어떻게 유지보수해야 할까.다음은 여러분에게 상세한 소개 한 편을 가져다 드리겠습니다.


기타 제품 정보
  • 슈 투 흠 스 크절전 변압기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습니까?

    슈 투 흠 스 크절전 변압기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습니까?

  • 금주소형 승강기 승강대개발 모멘텀 및 유형 소개

    금주소형 승강기 승강대개발 모멘텀 및 유형 소개

  • 금주승강 플랫폼 차 6미터작업의 새로운 하이라이트는 무엇입니까

    금주승강 플랫폼 차 6미터작업의 새로운 하이라이트는 무엇입니까

  • 타 노 브 레 그소형 차량용 전동 승강기사용 시 성능 및 주의 사항

    타 노 브 레 그소형 차량용 전동 승강기사용 시 성능 및 주의 사항

  • 타 노 브 레 그공장 건물 승강 플랫폼어떤 스타일이 있는지

    타 노 브 레 그공장 건물 승강 플랫폼어떤 스타일이 있는지

  • 타 노 브 레 그크랭크 암 리프트 승강 플랫폼유해한 차단 방법

    타 노 브 레 그크랭크 암 리프트 승강 플랫폼유해한 차단 방법

  • 타 노 브 레 그더블 포스트 알루미늄 리프트다른 역할 다른 역할

    타 노 브 레 그더블 포스트 알루미늄 리프트다른 역할 다른 역할

  • 덩 케 르 크유압 적재 승강 플랫폼다양한 유형 및 많은 기능

    덩 케 르 크유압 적재 승강 플랫폼다양한 유형 및 많은 기능

  • 신속한:알림: 알 베 르 키유압 승강대 고정식직업이 왕이다 정보는 당사의 알 베 르 키유압 승강대 고정식직업이 왕이다, 알 베 르 키유압 승강대 고정식직업이 왕이다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알 베 르 키유압 승강대 고정식직업이 왕이다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알 베 르 키유압 승강대 고정식직업이 왕이다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알 베 르 키유압 승강대 고정식직업이 왕이다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