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드헤트실외 레일식 승강 플랫폼작업 환경 요구 사항

  • 출시 시간:2024-03-27 23:47:06
  • 핵심어:

  • 페이지 뷰:394
  • 빠른 설명:

    도드헤트,. 유압 승강 엘리베이터 안전 조작 기교: 유압 승강 엘리베이터에 고장이 발생하거나 정상적인 작업을 잃을 경우 즉시 점검 수리원에게 수리를 통지해야 한다. 만약에 위험성이 있거나 기계 사고를 일으킬 가능성이 있을 경

기사 내용

. 유압 승강 엘리베이터 안전 조작 기교: 유압 승강 엘리베이터에 고장이 발생하거나 정상적인 작업을 잃을 경우 즉시 점검 수리원에게 수리를 통지해야 한다. 만약에 위험성이 있거나 기계 사고를 일으킬 가능성이 있을 경우 즉시 사용을 중지하고 기계실 전체 전원을 차단하며 관리 부서에 보고하고 복구하고 상세한 검사를 한 후에야 사용할 수 있다.장기적으로 전국 고가의 각종 승강기 공장을 대상으로 합리적인 가격대, 완벽한 서비스는 많은 고객들의 인정을 받았다.

적재중량이 규정된 요구에 도달했는지는 아직 일정한 여유량이 있는데 이런 화물사다리는 적재력이 더욱 강하다.고공 작업 플랫폼은 우리로 하여금 고공 작업을 실행할 때 반드시 없어서는 안 될 기계 설비를 가지게 한다. 그러나 많은 경우에 우리는 많은 사용자들이 고공 작업 플랫폼을 정확하게 사용하지 않는다는 것을 발견한다. 그러면 다음에 우리가 당신에게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도드헤트우선, 우리는 매달 보양에 주의해야 한다.

전국 개인 및 기업을 대상으로 각종 승강기 공장을 제공하고 현장 결산,도드헤트이동식 승강 플랫폼, 성실 경영, 각지에 사무소를 설치하여 장기적으로 합작할 수 있습니다.

마라.유압 승강기 유압 시스템 찾기 유압 승강기 유압 시스템 찾기 유압 펌프 유압 고장 유압 시스템 분석 고장 제거 시 주로 & ldquo;두 마리 잡기 ”——즉 동력원(오일펌프)과 실행부품(실린더, 모터)을 잡고 그 다음에 “중간까지 ”,힘 소스에서 실행 컴포넌트 사이를 통과하는 파이프 런과 컴포넌트입니다. “두 마리 잡기 & rdquo;이때 고장이 오일펌프, 모터 자체에서 발생했는지 분석해야 한다.ldquo;중간 & rdquo;이때 고장이 연결된 도로에서 유압 부품이 발생했는지 분석하는 것 외에 시스템 종일을 파악하는 데 특히 주의해야 한다

각 안전문 및 기계 잠금 설비를 조정하여 수정하다.

사업일군은 매일 사업하기전에 먼저 액압승강화물사다리의 전기제품시스템, 액압시스템과 기계시스템이 정상인가를 진지하게 검사하고 액압승강플랫폼을 상하공재로 여러차례 시험하여 고장과 비정상현상이 있는지 검사해야 하며 또 액압승강화물사다리 대면정층소의 정확도에 현저하고 비정상적인 차이가 있는지 주의해야 한다.승강기를 장기간 경영하는 공장입니다. 문의하러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도드헤트실외 레일식 승강 플랫폼작업 환경 요구 사항



연축기 고무 블록 및 마모 상황은 정상적이며 허용 범위 내에 있습니다.

전동 승강 플랫폼은 고품질 펌프장을 채택하여 화물의 승평이 안정적이고 강력하다;클램프 방지 포크 설계,도드헤트유압 알루미늄 합금식 승강 플랫폼, 허브 부위 자체 설계, 유압 시스템에 안전 밸브를 장착하여 과부하 조작을 방지하고 유량 밸브를 장착하여 하강 속도를 조절한다;테이블 아래에는 알루미늄 합금 안전 막대가 부착되어 있어 하강할 때 장애물을 만나면 자동으로 정지되어 안전을 보장한다;

매주 보수: 조작에 따라 명확하게 밝히고, 승강 사다리가 매일 살펴보고 매끄럽도록 보장한다.

평균 법집에서 생산되는 액압유를 비교해보면 뚜렷한 특징은 바로 색채가 탁하고 어떤 것은 얕고 점도가 높으며 불순물이 많고 수분함량이 높으며 필요한 화학첨가제가 부족하다는것이다.

유압 오일은 날개 펌프로 일정한 압력을 형성한다. 필터, 폭발 방지형 전자기 전환 밸브, 절류 밸브,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밸런스 밸브가 액체 실린더 하단에 들어가 액체 실린더의 상향 운동을 하고 중량을 높인다. 액체 실린더 상단은 기름을 넣고 폭발 방지형 전자기 전환 밸브를 거쳐 오일 탱크로 돌아간다. 그 정격 압력 넘침 밸브는 조정을 하고 압력계는 압력계의 읽기 수치를 관찰한다.

감속기의 기름 위치를 살펴보고, 필요할 때 새 기름을 보충한다.


도드헤트실외 레일식 승강 플랫폼작업 환경 요구 사항



감속 탱크의 부품이 완비되어 있고, 기름 위치가 정상이며, 불순물이 없다.

탁월 함 을 추구 하 다조작하지 않거나 장애물을 제거하지 않은 사람은 비계 팔뚝, 밧줄과 함께 매달린 물건을 오르내릴 수 없다.

레일식 승강 플랫폼의 오버플로우 밸브의 역할은 유압 시스템이 높은 압력에 의해 손상되지 않도록 보호하는 것이며,도드헤트이동식 승강 플랫폼, 일반적으로 펌프장 내부에 설치되어 있고, 한쪽에는 조정 밸브가 있다.단순히 오버플로우 밸브를 조정하는 것은 위험하며, 실린더나 오일 파이프 내 압력이 너무 크면 발생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만약 고정식 승강 플랫폼 설비에 문제가 생기면 제때에 공장과 소통해야 하며, 쉽게 고정식 승강 플랫폼의 오버플로우 밸브를 만들지 말아야 한다. 그렇다면 언제 고정식 승강 플랫폼의 오버플로우 밸브를 조정해야 합니까?

페인트는 엘리베이터에 있어서 흔히 볼 수 있는 외부 보호층이자 매우 중요한 보호층이다. 페인트는 내부 강재가 녹슬거나 부식되는 상황을 방지할 수 있다. 현실은 페인트가 벗겨지거나 노화되기 쉽다. 우리는 일정한 조치를 취하여 예방 수단을 취해야 한다. 다음은 편집장이 여러분을 위해 간단하게 소개한다:.고가의 각종 규격 승강기 공장은 폐품상, 공업회사, 기업, 전력부문이 회사에 와서 참관하고 상담하는 것을 환영합니다!

도드헤트유압유의 유질과 유위.승강플랫폼은 전반 과정에 상승하는데 이 위치에 있을 때 액압지면은 상자밑보다 ~mm 높아야 한다.만약 유압유가 어두워지거나 끈적거리거나 모래와 자갈 등 이물질이 발견되면 제때에 교체해야 한다 (# 유압유).유압 화물 사다리는 바로 우리가 흔히 볼 수 있는 화물 승강 사다리이다. 그것은 유압 시스템을 구동으로 하기 때문에 유압 화물 사다리라고 부른다.유압 화물 사다리는 현재 사람들의 생활과 생산에 광범위하게 운용되고 있다.유압 사다리 사용 중 어떤 주의사항이 있는지 한번 봅시다.

시간 작업 유지 보수 유압 오일 교체, 유압 오일 선택 마모 방지 유압 오일 L-HM 와이어 로프 유지 보수 유지 보수 정상적인 사용 상황에서 매 근무일 가능한 한 가시 부위를 검사해야 한다. 매월 최소 두 번, 먼저 기름때를 제거하고 세척한 다음 & deg를 사용한다;이상의 기름은 와이어 로프에 묻혀 기름이 로프 심지에 스며들게 한다.와이어를 분해하거나 교체한 후 다시 사용하기 전에 와이어를 검사해야 한다.와이어 로프에 줄이 끊어지거나 줄의 지름이 작아지거나 변형되거나 마모되거나 녹이 슬어 부식되는 등의 손상이 있으면 즉시 교체하여 위험한 승강대가 현재 이미 광범위한 생활 중에 있고 승강대의 설치도 생활 속에서 비교적 간단한 기구이다. 그럼 다음으로 승강대가 사용할 때 무엇을 주의해야 하는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조정은 승강플랫폼을 설치한후 모두 조정해야 한다. 필경 단번에 승강플랫폼을 잘 설치할수 있는 사람은 없다.그래서 설치 후에 조정이 필요합니다.이렇게 되면 설치된 승강 플랫폼이 품질과 효과를 보장할 수 있다.이러한 조정은 주로 기어 간의 거리를 조정하는 것입니다.또는 기어의 지름 측면을 봅니다.이것들은 모두 조정의 관건이다. 현재 과학기술이 신속히 발전함에 따라 승강대는 우리 생활에서의 종류도 갈수록 많아지고 있다. 흔히 볼수 있는것이 바로 알루미니움합금승강대이다. 그렇다면 알루미니움합금승강대는 모두 어떤 원리가 있는가?다음으로 우리 편집장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기타 제품 정보
  • 단 동시돛대 기둥식 알루미늄 합금 액체 압력 승강대의 개발 이력 및 응용 특성 소개

    단 동시돛대 기둥식 알루미늄 합금 액체 압력 승강대의 개발 이력 및 응용 특성 소개

  • 리 모 르 데 이10미터 자동 승강기결함검출 현황 분석

    리 모 르 데 이10미터 자동 승강기결함검출 현황 분석

  • 지오디 칼라브리아이층 소형 엘리베이터제품 선택 및 치트 사용

    지오디 칼라브리아이층 소형 엘리베이터제품 선택 및 치트 사용

  • 치 게 치유압 이동식 승강 플랫폼원래의

    치 게 치유압 이동식 승강 플랫폼원래의

  • 완두.유압식 자동 승강 플랫폼사용할 때 주의해야 할 점

    완두.유압식 자동 승강 플랫폼사용할 때 주의해야 할 점

  • 메스터수입 유압 승강대산업의 국제화

    메스터수입 유압 승강대산업의 국제화

  • 메스터유압 가위 포크 승강대배달 서비스

    메스터유압 가위 포크 승강대배달 서비스

  • 메스터고정 유압 승강 플랫폼제품 기술 장비 현황

    메스터고정 유압 승강 플랫폼제품 기술 장비 현황

  • 신속한:알림: 도드헤트실외 레일식 승강 플랫폼작업 환경 요구 사항 정보는 당사의 도드헤트실외 레일식 승강 플랫폼작업 환경 요구 사항, 도드헤트실외 레일식 승강 플랫폼작업 환경 요구 사항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도드헤트실외 레일식 승강 플랫폼작업 환경 요구 사항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도드헤트실외 레일식 승강 플랫폼작업 환경 요구 사항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도드헤트실외 레일식 승강 플랫폼작업 환경 요구 사항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