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 고 는 소리접이식 등차교선택해야 하는 10가지 이유

  • 출시 시간:2024-03-27 23:11:54
  • 핵심어:

  • 페이지 뷰:234
  • 빠른 설명:

    코 고 는 소리,등차교가 좋습니까?등차교를 사용해본 사람들은 모두 등차교는 아주 사용하기 좋은 기계설비로서 물류업종 및 일부 공업공장건물 등 화물을 하역해야 할 장소에 아주 큰 편리를 가져다주었으며 일부 기업도 등차교의 발전전망을

기사 내용

등차교가 좋습니까?등차교를 사용해본 사람들은 모두 등차교는 아주 사용하기 좋은 기계설비로서 물류업종 및 일부 공업공장건물 등 화물을 하역해야 할 장소에 아주 큰 편리를 가져다주었으며 일부 기업도 등차교의 발전전망을 마음에 들어 공장을 설치하고 등차교를 설치했다는것을 알고있다.고가의 각종 규격의 등차교 공장은 제때에 물건을 공급하고, 성가의 비율이 높으며, 이미 많은 전선 제품의 선호 브랜드가 되었으니, 선택 구매를 환영합니다!

등차교 작업이 끝난 후에는 각 부분을 깨끗이 닦아야 하며, 작업을 하지 않을 때는 작업대를 낮은 위치로 내려야 한다.

코 고 는 소리톤의 고정 등차교 기름이 톤의 고정 등차교 유압 체계에 진입하여 운행할 때 깨끗함이 주요 제목이다.제제하여 오물과 기타 불순물이 톤의 고정 승차교 체계에 들어가야 한다.이미 알고 있는 바와 같이 미세한 입자는 밸브를 닦고 펌프를 끼우고 구멍을 막아 재력의 봉합을 초래하여 기름을 깨끗한 위치에 저장하게 되므로 기름을 교환하거나 주유할 때 반드시 경계하고 신중해야 한다.세격여과망을 갖춘 깨끗한 깔때기를 이용해 오일 냉정기를 연료탱크에 부을 수밖에 없다.물론 이용하는 기름은 반드시 공장이 보증하는 범례가 되어야 한다.

우선: 등차교의 관련 매개 변수는 반드시 사전에 알아야 한다.

세 인 트 앤 드 라승차교는 하역 플랫폼이라고도 하는데, 사람들이 많은 임무에서 사용하는 것을 편리하게 하고, 또한 사람들의 업무 효율을 크게 향상시켰다.그럼 맞춤식 승차교를 만들 때 우리는 무엇을 주의해야 합니까?

예를 들어, 섭씨 -도에서 유압 오일에 대한 저온 특성 테스트를 실시하면, 우리는 이 오일의 저온 특성이 저온 환경에서의 이 오일의 유동성을 반영하고, 양호한 저온 특성을 가진 오일은 여전히 초저온 환경에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기계의 요구에 부합하다.

유압 등차교 승강대 자연 하강 원인: 단방향 밸브 유출, 오일 실린더 내 누출 해결 방안: 밸브 그룹의 단방향 밸브 검사.단일 밸브의 밀봉면에 장물이 있는 것을 발견하면 단방향 밸브를 세척한다.하강밸브에 전기가 있는지 검사하고, 전기가 있으면 하강밸브 자체의 고장을 제거하거나 하강밸브를 교체한다.하강 밸브의 슬라이딩 밸브는 청결을 유지하고 이동이 유연해야 한다.


코 고 는 소리접이식 등차교선택해야 하는 10가지 이유



유압 등차교 매월 정비: 롤러, 중간축 및 베어링 실린더 핀축 및 베어링, 팔걸이 경첩축 및 베어링 등 마모 유무;유압유의 유질과 유위;유압등차교는 전 구간이 상승하는데 이 위치에 있을 때 유압면은 상자밑보다 ~mm 높아야 한다.유압유는 어두워지거나 끈적거리거나 자갈 등 이물질이 있으므로 발견하면 즉시 교체해야 한다.각 부위에 모두 약간의 기름을 주입하여 베어링의 사용 수명을 연장한다.유압등차교는 용도가 광범위하여 상기 몇 가지를 잘하면 당신의 신변보장을 보장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설비의 사용수명을 연장할 수 있어 등차교가 당신을 위해 더욱 잘 서비스할 수 있습니다.

교류기도 높은 소음을 낼 수 있다.전원 전압이 정격 전압의 % 미만일 때,코 고 는 소리이동 유압식 등차교, 기계 E형 철심의 단락 고리가 부러지고, 자석 멍에와 철을 연결하는 면이 비뚤어지고, 먼지가 있거나 녹이 슬어 좋지 않을 때 모두 기계가 생성된다 & ldquo;윙윙 & rdquo;의 소음.

배제: 액압유를 충분히 넣으면 바로 제거할 수 있다.

우세 적 자질공업문 련쇄보호장치를 배치하여 하역리프트플랫폼에 전반 제고에 사용되는 리프트점이 설치되여있다.

고정식 유압 승차교의 사용 과정에서도 일부 고장이 발생할 수 있다. 그렇다면 흔히 볼 수 있는 고장과 일부 처리를 살펴보자.

조작도, 조작 등차교의 상승과 하강,코 고 는 소리등차교 제조, 두 가지 조작, 한 가지 수동 펌프장을 사용할 수 있으며, 수동 유압 상승을 채택하여 노동 정도가 크고 다소 힘이 든다.장점: 어떤 상황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두 종류의 전동 펌프장은 전동 유압 상승 하강을 채택하여 노동 강도가 약화되고 힘이 절약된다.단점: 전기가 끊기면 사용할 수 없지만 지금은 수동과 전동을 겸용하는 등차교가 등장해 더욱 편리하다.


코 고 는 소리접이식 등차교선택해야 하는 10가지 이유



테이블 재료: 테이블 표면은 mm 미끄럼 방지망을 사용합니다.

분석 하 다.운행 중 이동 승차교 롤러 체인이 갑자기 파손되었는데, 이것은 어떻게 된 일입니까?다음 편집장은 다년간의 경험에 근거하여 다음과 같이 요약한다: 체인의 피로는 체인이 운동 중에 받는 하중이 끊임없이 변화하기 때문에 체인이 응력 상태에서 작업하고 일정한 시간의 순환 횟수를 거친 후 체인 플레이트에 피로가 끊어지거나 롤러 표면에 피로 점식과 피로 균열이 발생한다.

다리판의 꼭대기에 뒤집개가 있어 자동적으로 객차의 변두리에 걸쳐져 화물대와 객차가 평온하게 과도하도록 한다.

우리가 고정식 등차교를 조작할 때, 우리는 고정식 등차교의 조작과 사용 금지에 관한 더 많은 정보를 알아야 한다.이것은 우리가 고정식 등차교를 더욱 정확하게 조작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동시에 금기를 사용하여 오류를 방지하고 순조롭게 작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주의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코 고 는 소리높이, 높이 상승은 등차교의 중요한 하나로서 높이는 화물의 차량에 따라 높낮이를 조절하여 객차의 대면과 맞먹게 대량으로 화물을 하역할 수 있다.서로 다른 공장에서 전동 유압 등차교를 생산하기 때문에, 설계 제조 대면의 높이와 지면 거리도 다르며, 지면에서 mm,코 고 는 소리완제품 등차교, mm가 있다.유압 상승 여정 높이는 mm, 전동 유압 등차교 자체 높이와 여정 높이는 mm로 거의 모든 화물 차량이 만족할 수 있다 (일반 차량 높이).

시대의 급속한 발전에 따라 물류업은 각 업종에서도 신속하게 발전하였다.소형 승차교는 이미 각 기업이 운반을 보조하는 가장 중요한 선택 설비가 되었다.이제 소형 등차교의 사용 수명이 얼마나 되는지 살펴보자.

예방조치: 마모가 너무 큰 부품을 제때에 점검수리하거나 교체한다. 통계에 따르면 정상적인 상황에서 수입한 액압펌프, 모터는 ~년간 작업한후 국산제품은 ~년간 작업한후 그 마모가 이미 상당히 엄중하므로 반드시 제때에 점검수리를 진행해야 한다.그렇지 않으면 랭기가 나타났을 때 기본적으로 정상적으로 작동하지만 -h를 작업한후 시스템 각 기구의 운동속도가 뚜렷이 느려져 정지되여 기름온도가 낮아진후에야 계속 작업할수 있다.


기타 제품 정보
  • 창주최소형 엘리베이터공장 방법은 무엇입니까

    창주최소형 엘리베이터공장 방법은 무엇입니까

  • 빌 슨유압 직정식 승강대올바르게 유지하는 방법

    빌 슨유압 직정식 승강대올바르게 유지하는 방법

  • 렉 스 립이동식 승강 유압 플랫폼사용 문제 및 치료 조치

    렉 스 립이동식 승강 유압 플랫폼사용 문제 및 치료 조치

  • 황화승강기 가격변형 과정의 원리

    황화승강기 가격변형 과정의 원리

  • 황화유압 승강 사다리시각 효과

    황화유압 승강 사다리시각 효과

  • 황화고정식 유압 승강기개발 과정

    황화고정식 유압 승강기개발 과정

  • 고야등차교 가격더보기

    고야등차교 가격더보기

  • 코 모.유압 등차교 이동식처리 효율을 높이고 싶다면

    코 모.유압 등차교 이동식처리 효율을 높이고 싶다면

  • 신속한:알림: 코 고 는 소리접이식 등차교선택해야 하는 10가지 이유 정보는 당사의 코 고 는 소리접이식 등차교선택해야 하는 10가지 이유, 코 고 는 소리접이식 등차교선택해야 하는 10가지 이유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코 고 는 소리접이식 등차교선택해야 하는 10가지 이유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코 고 는 소리접이식 등차교선택해야 하는 10가지 이유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코 고 는 소리접이식 등차교선택해야 하는 10가지 이유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