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 고 는 소리고정 유압 플랫폼사전 판매 계획 프로세스

  • 출시 시간:2024-03-27 23:06:53
  • 핵심어:

  • 페이지 뷰:138
  • 빠른 설명:

    코 고 는 소리, 컨테이너, 금형 제조, 목재 가공, 화학 공업 관개 등 각종 공업 기업 및 생산 라인에 광범위하게 적용되며, 서로 다른 작업 고도의 승강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으며, 동시에 각종 테이블 형식 (예를 들면 롤러, 롤

기사 내용
컨테이너, 금형 제조, 목재 가공, 화학 공업 관개 등 각종 공업 기업 및 생산 라인에 광범위하게 적용되며, 서로 다른 작업 고도의 승강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으며, 동시에 각종 테이블 형식 (예를 들면 롤러, 롤러, 회전판 회전판, 뒤집기, 신축) 을 조립할 수 있으며, 각종 방식 (분동,코 고 는 소리유압 승강 플랫폼 맞춤형, 연동, 폭발 방지) 에 배합하여 승강이 안정적이고 정확하며 빈번하고 빈번하게 가동할 수 있다적재량이 큰 등 특징은 공업기업중의 각종 승강작업의 난점을 효과적으로 해결하여 생산작업을 자유자재로 한다.

드 마 크 리 스기계 오일 탱크 내의 기어 오일이 규범적인 용적을 했는지 검사하고, 기계 오일 탱크가 기름이 스며들었는지 검사해야 한다. 만약 기어 오일이 부족하다면, # 기어 오일을 더하십시오. 이런 종류는 철물점에서 모두 있을 것입니다.

원인: 하강밸브 폐쇄가 엄격하지 않은 제거 방법: 하강밸브가 전기가 통하는지 검사한다.전원이 공급되지 않으면 하강 밸브 자체의 고장을 제거하거나 하강 밸브를 교체하십시오.하강 밸브의 밸브를 청결하고 유연하게 유지할 필요가 있다.

원인: 하강밸브 폐쇄가 엄격하지 않은 제거 방법: 하강밸브가 전기가 통하는지 검사한다.전원이 공급되지 않으면 하강 밸브 자체의 고장을 제거하거나 하강 밸브를 교체하십시오.하강 밸브의 밸브를 청결하고 유연하게 유지할 필요가 있다.


코 고 는 소리고정 유압 플랫폼사전 판매 계획 프로세스



시장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이동식 승강 플랫폼은 일종의 고공 작업 기계 설비로서 사람들의 생활과 업무에서 점점 보편적으로 응용되고 있다.그렇다면 어떻게 이동식 승강 플랫폼을 안전하게 조작할 수 있을까?

고정 포크식 승강 사다리 정전 수동 하강,코 고 는 소리유압 승강 플랫폼 유압 승강 플랫폼, 긴급 정지 버튼, 편리하고 빠르며 실용적;최상위 높이를 사용할 수 없으며 현장 환경에 따라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C. 유압 유질과 유위를 검사한다.승강대가 높을 때 유압 유면은 연료 탱크 바닥보다 ~mm 높아야 한다.유압유는 유색이 어두워지고 유질이 끈적거리거나 기름에 자갈 등 이물질이 있을 때 제때에 유압유를 교체해야 한다.승강대의 유압 시스템은 #의 유압유를 응용한다.

경제 관리승강 플랫폼은 상승만 할 뿐 낮출 수 없다: 진공 솔레노이드 밸브 표시등이 켜져 있는지 확인하고 전원 상자의 감소 키를 누르고,코 고 는 소리유압 가위식 승강대, 만약 진공 솔레노이드 밸브에 불이 켜지지 않는다면, 진공 솔레노이드 밸브 두 선이 합선되거나 느슨한지 검사한다.

C. 오일 탱크의 유압 오일을 모두 넣고 오일 탱크를 열고 오일 흡입 필터를 제거하고 깨끗이 씻은 후 오일 탱크에 다시 넣고 제자리에 설치합니다.오일 탱크에 새 기름이 가득 찼다.

원인: 하강속도밸브 변조 제거 방법: 만약 속도밸브를 변조한다면, 만약 조정이 무효라면, 새 밸브를 교체한다.


코 고 는 소리고정 유압 플랫폼사전 판매 계획 프로세스



고장 문제가 있는 유압 승강기 설비를 사용하지 마시고 먼저 고장 문제를 해결한 후에 화물 적재 작업을 진행해야 합니다.

성실 함 을 근본 으로 삼다.각 와이어 로프의 끊어진 실과 느슨한 북의 표상이 있는지 주의해서 살펴야 한다.만약 관련 규칙을 초월한다면 즉시 새것으로 바꿀 필요가 있다.와이어 로프의 보호 보호는 GB- 규칙에 따라 엄격해야 합니다.

그러나 스위치의 한계로 인해 시스템이 부하 변화에 대한 보상 능력은 작은 범위에서만 보상을 받을 수 있고 각종 비선형 요소의 영향도 존재하기 때문에 운행 평온성이 높지 않고 높은 운행 속도가 제한되어 있다.액체 승강기 용적 속도 조절 시스템은 대부분 유량 폐쇄 고리를 사용하는데, 주요 유로의 유량 센서는 흐르는 실제 유량을 검출하고, 작업자가 높은 위치에서 플랫폼을 이동하는 것을 엄금한다.

⒉ 연말 정비 A. 유압과 파이프 연결 부위를 검사한다.파이프가 파손되면 즉시 교체해야 한다;연결 부위가 느슨해지면 피팅을 조입니다.

전기 설비 또는 부속품 고장 유압 화물 계단 공장은 당신에게 전기 모터가 높은 소음을 발생시키는 원인은 주로 다음과 같다: 전동기 회전자가 구부러지거나 마모가 심하거나 베어링이 파손되어 전동 모터가 가슴을 쓸고 소음이 발생한다;전기 모터 냉각 팬이 손상되거나 고정되지 않아 높은 소음이 발생합니다.전동 모터는 고정이 튼튼하지 않아도 진동을 일으켜 높은 소음을 발생시킨다.


기타 제품 정보
  • 라 로 셀유압 시험 플랫폼특별한 응용 환경

    라 로 셀유압 시험 플랫폼특별한 응용 환경

  • 람 시전동 단일 돛대 승강기보호 산업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람 시전동 단일 돛대 승강기보호 산업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 발 카 시전원 고주파 변압기업계 국제 정세

    발 카 시전원 고주파 변압기업계 국제 정세

  • 풍남소형 승강 이동식 승강기트렌드는 바꾸기 어렵다

    풍남소형 승강 이동식 승강기트렌드는 바꾸기 어렵다

  • 풍남승강 평행열차 50미터업계 참고 사항

    풍남승강 평행열차 50미터업계 참고 사항

  • 주석 뿌리소형 전동 승강기이 지점의 유지 보수 지점을 잘해야합니다

    주석 뿌리소형 전동 승강기이 지점의 유지 보수 지점을 잘해야합니다

  • 주석 뿌리고정 전동 승강 플랫폼고유 한

    주석 뿌리고정 전동 승강 플랫폼고유 한

  • 주석 뿌리작업 플랫폼 승강기식별 방법

    주석 뿌리작업 플랫폼 승강기식별 방법

  • 신속한:알림: 코 고 는 소리고정 유압 플랫폼사전 판매 계획 프로세스 정보는 당사의 코 고 는 소리고정 유압 플랫폼사전 판매 계획 프로세스, 코 고 는 소리고정 유압 플랫폼사전 판매 계획 프로세스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코 고 는 소리고정 유압 플랫폼사전 판매 계획 프로세스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코 고 는 소리고정 유압 플랫폼사전 판매 계획 프로세스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코 고 는 소리고정 유압 플랫폼사전 판매 계획 프로세스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