햄버거 베 그 도 프레일식 레일식 승강 플랫폼전화를 환영합니다

  • 출시 시간:2024-03-27 22:46:49
  • 핵심어:

  • 페이지 뷰:248
  • 빠른 설명:

    햄버거 베 그 도 프,케이블 지지벽과 케이블 가이드 사이의 상대적인 방위를 살펴보다.회전 감속기와 권양 감속 유위 및 운행 상황이 정상적으로 페인트 탈락 현상이 있는지 검사하고,햄버거 베 그 도 프알루미늄 합금 액압식 승강대, 탈락이 있

기사 내용

케이블 지지벽과 케이블 가이드 사이의 상대적인 방위를 살펴보다.

회전 감속기와 권양 감속 유위 및 운행 상황이 정상적으로 페인트 탈락 현상이 있는지 검사하고,햄버거 베 그 도 프알루미늄 합금 액압식 승강대, 탈락이 있으면 즉시 칠면을 수리하여 녹이 슬지 않도록 해야 한다.

햄버거 베 그 도 프그러나 대형 용접 구조 부품은 형태가 복잡하고 무게가 크며 잔여 응력의 크기와 분포 차이가 큰 등 특징을 가지고 있어 일반적인 진동 시효 공정으로는 비교적 좋은 효과를 얻기 어렵기 때문에 합리적인 공정을 제정하는 것이 매우 관건이다. 그래서 그들은 난징 취항을 찾아 우리의 JH- 진동 시효 설비를 만들었고 우리에게 완벽한 진동 시효 공정을 제정할 것을 요구했다.

리터 하강 무대 특수 꼭대기 층은 미터 낮고, 나머지 층은 m 낮으면 설치할 수 있다..

아 호 르승강대, 승차교, 이동식 승강기 등의 지식을 더욱 눌러 제남 구항에 있다.사회 각계 동인들이 공장에 와서 참관하고 고찰하며 합작하여 상담하고 발전을 도모하는 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리프트 엘리베이터는 평소에 다음과 같은 유지보수를 해야 한다: 평상시 유지보수: 평상시 유지보수는 설비 조작 운전사 또는 운용단위 전임자가 담당해야 하며, 설비 유지보수단위는 평상시 유지보수 내용에 대해 감독과 조회의 책임이 있다. 평상시 유지보수의 주요 내용은 & amp로 귀납한다;quot;십자 조작법 & amp;quot;:청결, 단단함, 매끄러움, 조정, 방부. 매일 근무 전, 순시 설비의 각 부분, 각 부위가 정상인지 규칙에 따라 기름을 넣고 매끄러운지, 기계가 돌아가는 소리가 정상인지 주의하고,햄버거 베 그 도 프자체 굽은 팔식 승강 플랫폼, 청결 작업과 작업을 잘 하여 설비의 외관이 깨끗하고 정상적으로 돌아가는 목적에 도달하고, 평상시 보수 기록과 납부 기록은 고정 표를 만들어 관리해야 한다.

매월 유지 보수 내용은 일상적인 유지 보수 항목에서 수동 펌프가 정상적으로 사용될 수 있는지 검사하는 것을 포함한다. 만약 공장 수리를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없을 경우.

작업차 곳곳의 표지판을 검사하고 모든 파손된 표지판을 교체하고 복구한다.표지판을 조작하지 않은 작업차를 사용하는 것은 위험하다.


햄버거 베 그 도 프레일식 레일식 승강 플랫폼전화를 환영합니다



장시간 특수한 작업 환경에 처해 있는 승강 사다리에 대해서는 정기적으로 외부 페인트를 새로 고쳐야 한다. 페인트가 이미 장시간 벗겨졌거나 내부 강재가 녹슨 현상에 대해서는 먼저 설비의 녹 제거 작업을 해야 한다. 그러나 새로운 페인트를 칠하고 녹을 제거하지 않고 페인트를 칠하는 것을 엄금한다. 이런 방법은 설비의 노화를 가속화하고 설비의 수명을 줄일 뿐이다.

장애인 승강 플랫폼, 무장애 엘리베이터, 수직 승강기, 좌석식 엘리베이터, 비스듬한 휠체어 승강 플랫폼은 지하철 출입구, 인도, 육교, 기차역 출입구, 동네 건물 복도, 빌딩 복도에 교묘하게 설치할 수 있어 공공장소의 승강 문제를 완벽하게 해결할 수 있다.제품은 밑구덩이, 우물길, 기계실, 잡음이 없고 장소가 없으며 빈번한 보수와 정비가 필요하지 않고 안전하고 믿을 수 있습니다. 회사는 믿을 수 있는 제품 품질과 우수한 애프터서비스를 바탕으로 성심성의껏 당신을 위해 서비스합니다.

감속기의 기름 위치를 살펴보고, 필요할 때 새 기름을 보충한다.

질 이 좋다각 안전문 및 기계 잠금 설비를 조정하여 수정하다.

전국 개인 및 기업을 대상으로 각종 승강기 공장을 제공하고 현장 결산, 성실 경영 각지에 사무소를 설치하여 장기적으로 합작할 수 있습니다.

조롱의 모든 문의 안전 잠금 설비를 살펴보다.


햄버거 베 그 도 프레일식 레일식 승강 플랫폼전화를 환영합니다



빛이 부족한 어두운 환경에서 작업하려면 반드시 휴대용 조명을 사용해야 한다.조명등 전압은 일반적으로 V를 초과해서는 안 되며, 금속용기 등 위험한 환경에서 조명등 전압은 V를 초과해서는 안 되며, 승강 무대 용접 절단 작업 시 쇠못이 있는 신발이나 헝겊신을 신을 수 없으며, 절연 장갑은 mm보다 짧으면 안 되며, 제작 재료가 마땅한 가죽이나 캔버스이다.

직접 재료우리는 잘 유지해야 한다. 이렇게 해야만 고압유관이 무한의 승강무대를 위해 더욱 잘 작업할수 있다. 밀봉이 엄격하지 못한 효과는 주로 끝부분의 밀봉대에 흉터가 있고 또 하나는 조립설치가 비교적 크며 중복조립이고 천공은 바늘구멍모양의 작은 구멍이 있어 밖으로 물을 뿜어낼수 있다. 이는 관의 원자재주위의 모배에 문제가 생겼기에 천공이 생기는것이다. 가로파열과 세로파열시 다른 모델이기때문이다.서로 다른 물건이 사용하는 모델은 서로 다르다. 우한 승강 무대의 수요에 따라야 한다. 싸다고 좋은 물건은 말할 것도 없고 우리 제품에 적합하다. 고압 오일 파이프의 가격과 고압 오일 파이프의 규격은 아직 매우 크다. 일반적으로 대동 품질 규격의 클수록 가격이 높다. 승강 플랫폼의 승강 속도 조절 승강 플랫폼의 승강 속도는 동력 단위, 오일 파이프, 오일 실린더, 화물 적재량과 관련이 있다.

계산에 따르면 량형부재의 지지점은 량측이 길이의 /L를 따라 있을 때 진동저항이 비교적 작아 진폭이 비교적 큰 공진 및 진동효과를 쉽게 얻을수 있다.승강 기초 위의 구조의 기하학적 형태는 긴 빔형 부재와 유사하고 구조가 복잡하기 때문에 시효 처리 지지점은 각 측면에서 개의 점을 취해야 한다.

어떤 사고의 발생도 우연이 아니다. 제조 요소를 제외하면 인위적인 요소가 많은 부분을 차지한다. 고공 작업차의 안전 사고도 우리는 이 점을 볼 수 있다.고공 승강 플랫폼 작업 자동차 시장의 복잡한 하이테크 제품, 어떻게 그것을 안전하게 사회 발전을 위해 서비스할 것인가는 제조 공장이 주목해야 할 문제일 뿐만 아니라 유압 승강기를 사용하는 모든 단위, 개인이 고려해야 할 문제이기도 하다.사용자는 반드시 액체 압력 플랫폼의 성능을 진지하게 이해하고, 만약 과도한 마모가 있으면 교체할 필요가 있다.


기타 제품 정보
  • 괜찮다.12미터 이동 승강기현재 산업의 발전 경로 분석

    괜찮다.12미터 이동 승강기현재 산업의 발전 경로 분석

  • 도드헤트층 소형 2 엘리베이터산업 생산 효율 향상

    도드헤트층 소형 2 엘리베이터산업 생산 효율 향상

  • 농 형 나무 상자유압 플랫폼 승강차 가격가공정밀도 기반 영향요인 분석

    농 형 나무 상자유압 플랫폼 승강차 가격가공정밀도 기반 영향요인 분석

  • 아버지.이동식 승강 플랫폼 유압와이어 직경 표준은 무엇입니까

    아버지.이동식 승강 플랫폼 유압와이어 직경 표준은 무엇입니까

  • 원보산승강기 공장사용 및 유지 보수의 상식

    원보산승강기 공장사용 및 유지 보수의 상식

  • 원보산유압 승강 승강 플랫폼카테고리 단일 화학 조성 범위

    원보산유압 승강 승강 플랫폼카테고리 단일 화학 조성 범위

  • 원보산고정식 유압 승강대제조공정

    원보산고정식 유압 승강대제조공정

  • 황화등차교 강판구입 방법의 설명

    황화등차교 강판구입 방법의 설명

  • 신속한:알림: 햄버거 베 그 도 프레일식 레일식 승강 플랫폼전화를 환영합니다 정보는 당사의 햄버거 베 그 도 프레일식 레일식 승강 플랫폼전화를 환영합니다, 햄버거 베 그 도 프레일식 레일식 승강 플랫폼전화를 환영합니다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햄버거 베 그 도 프레일식 레일식 승강 플랫폼전화를 환영합니다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햄버거 베 그 도 프레일식 레일식 승강 플랫폼전화를 환영합니다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햄버거 베 그 도 프레일식 레일식 승강 플랫폼전화를 환영합니다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