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 모 티 요80 의 구성과 기능 소개

출시 시간:2022-08-18 10:22:12 사용자 게시:984HP143755493 페이지 뷰:193

핵심 팁:소 모 티 요, 공자량은 누워있지 않고 서 있어야 한다.카 무 닉공자강은 주로 건축 구조, 막벽 공사, 기계 설비와 차량 제조에 쓰인다.op 다리미, 공구 및 기계 부품, 건축물의 프레임 구조 부품과 에스컬레이터로 사용됩니다.편강

공자량은 누워있지 않고 서 있어야 한다.

카 무 닉공자강은 주로 건축 구조, 막벽 공사, 기계 설비와 차량 제조에 쓰인다.

op 다리미, 공구 및 기계 부품, 건축물의 프레임 구조 부품과 에스컬레이터로 사용됩니다.편강은 그 모양에 따라 평면 용수철 편강과 단면 이중 슬롯 용수철 편강으로 두 종류로 나뉜다.열간 압연 용수철 편강은 주로 자동차 트랙터, 화학적 성능,소 모 티 요DN25 , 용접성과 구조 사이즈에 따라 합리적인 자강을 선택해야 한다.

고압 보일러 수열면 파이프, 석탄 절약기, 과열기, 재열기, 석유화학공업 파이프 등(작업압력은 보통 MPa 이상, 작업온도는 ℃~℃ 사이)

그것은 지속적인 중등 충격을 견딜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각종 두께의 복합판을 제공할 수 있다


소 모 티 요80    의 구성과 기능 소개



열파공 냉간 압연법.이 방법은 팽창을 위주로 하고 수직 미끄럼과 사각 압연을 확장했다.전자는 주로 상대적으로 유한한 심봉 m을 채택하여 냉간 압연을 진행한다

중간상마모 파손과 원료가 환경에 대한 오염을 크게 줄이고 재료 세척의 인건비를 증가시켰다

열간 압연 광활 원강은 구조강이고 화학 성분은 탄소탄소 .%, 실리콘실리콘 .%, 망간 %, 유황과 유황이다..%,P&E;.%, 굴복 강도 mpa,소 모 티 요A335p9 , 당김 저항 강도 MPa.고온 연주 연압연 또는 강괴 가열 압연.부드럽고 용접성이 좋고 연전성이 높습니다.

합금관은 가열(냉각) 항목에 사용할 수 있다.

소 모 티 요스틸의 형상은 H형강과 비슷하다.그들 사이에는 어떤 차이가 있습니까?

고온에 강하고 저온에 강하며 부식에 강하다.일반 탄소 무봉관은 합금 성분이나 합금 성분이 매우 적다.합금관은 역학적 성능의 변화가 크고 조정이 편리하다는 특징 때문에 석유, 항공우주,소 모 티 요10 , 화학공업, 전력, 보일러 등 업계에서 광범위하게 응용되었다.

H형강과 I형강의 차이 및 응용 설명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소 모 티 요80 의 구성과 기능 소개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소 모 티 요80 의 구성과 기능 소개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소 모 티 요80 의 구성과 기능 소개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소 모 티 요80 의 구성과 기능 소개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뉴스 정보

권하다뉴스 정보
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