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바 나아연 도금 방관 기설치 과정 에서 문제 가 발생 한 것 을 공유 합 니 다.

출시 시간:2022-04-20 14:07:18 사용자 게시:256HP158312377 페이지 뷰:444

핵심 팁:사바 나, 연주 벽돌 과 직 방 관 을 연결 하여 각종 강철 주물 을 주조 하 는 등 이 있다.일반적으로 말 하 는 강 은 일반적으로 압연 하여 각종 사각 관 을 만 드 는 강 을 가리킨다.방관 강 은 검 은 금속 에 속 하

연주 벽돌 과 직 방 관 을 연결 하여 각종 강철 주물 을 주조 하 는 등 이 있다.일반적으로 말 하 는 강 은 일반적으로 압연 하여 각종 사각 관 을 만 드 는 강 을 가리킨다.방관 강 은 검 은 금속 에 속 하지만 강 은 완전히 검 은 금속 과 같 지 않다.

방관 제품 은 방관 이 공심 사각형 의 단면 경 형 박 벽 강관 이라는 것 을 설명 하 는데 강철 냉 곡 형 재 라 고도 부른다.Q 열 간 압연 또는 냉 간 압연 대강 또는 롤 보드 를 모 재 로 냉 간 구 부 림 가공 을 거 쳐 성형 한 후 고주파 용접 을 거 쳐 만 든 사각형 단면 형상 사이즈 의 형강 이다.열 간 압연 특 방 관 은 벽의 두께 가 두 꺼 워 지 는 것 을 제외 하고 각 부의 사이즈 와 변 부의 평직 도 는 모두 저항 용접 냉각 성형 방 관 의 수준 을 초과 한다.종합 역학의 성능 이 좋 고 용접 성, 냉, 열 가공 성능 과 부식 방지 성능 이 모두 좋 으 며 양호 한 저온 강인성 을 가진다.

사바 나역학 적 성능 은 방관 의 최종 사용 성능 (기계 적 성능) 을 확보 하 는 중요 한 지표 로 강철의 화학 성분 과 열처리 에 달 려 있다.강관 표준 에 서 는 사용 요구 에 따라 인장 성능 (인장 강도, 굴복 강도 또는 굴복 점, 신 장 률) 과 경도, 인성 지표, 그리고 사용자 가 요구 하 는 높 고 저온 성능 등 을 규정 했다.

강 & mdash; —예 를 들 어 교량 용 강, 선박 용 강, 보일러 용 강, 압력 용기 용 강, 농기계 용 강 등 이다.

조 보.역공 사, 발전소, 농업 과 화학 기계, 자동차 섀시 공항, 보일러 건설, 고속도로 난간, 주택 건축, 압력 용기, 석유 저장 탱크, 교량, 발전소 설비, 중 운송 기계 및 기타 비교적 높 은 부하 의 용접 구조 부품 등.공정 분류 사각형 관 은 생산 공정 에 따라 열 간 압연 이음매 없 는 사각형 관 냉 간 이음매 없 는 사각형 관, 이음매 없 는 사각형 관, QB 사각형 관 으로 나 뉜 다.

강도 QB 방 강 도 는 금속 재료 가 정 하 작용 하에 서 (과 다 한 소성 변형 또는 부 러 짐) 성능 을 말한다.부하 의 작용 방식 은 인장, 압축, 구 부 림, 절단 등 형식 이 있 기 때문에 강도 도 인장 강도, 항 압 강도, 항 곡 강도, 항 가위 강도 등 으로 나 뉜 다.각종 강 도 는 항상 정 해 져 있 으 며, 사용 중 에는 인장 강 도 를 기본 적 인 강도 지침 으로 하 는 경우 가 많다.정밀 관 은 기계 구조, 유압 설비 의 사이즈 정밀도 가 높 고 표면 이 깨끗 한 틈 이 없 는 관 이다.정밀 한 이음매 없 는 기계 구조 나 유압 설비 등 을 선택 하면 기계 가공 시간 을 크게 절약 하고 재료 율 을 높 일 수 있 으 며 제품 의 품질 을 향상 시 키 는 데 유리 하 다.이음매 없 는 관 은 단면 원통 조 와 움 직 이지 않 는 원추형 꼭대기 로 구 성 된 고리 형 구멍 형 에서 압연 한다. 냉 발 은 보통 단일 체인 식 또는 더 블 체인 식 냉 방기 에서 진행 된다. 법 은 곧 가열 한 반제품 을 밀 폐 된 원통 내 천공 봉 과 레버 운동 에 놓 아 작은 구멍 에서 짜 낼 수 있다. 이 법 은 지름 이 비교적 작은 강관 을 생산 할 수 있다.

방 관 은 경제가 신속히 발전 하 는 데 중요 한 역할 을 합 니 다. 방 관 의 역할 이 다 르 고 그 특징 도 다 릅 니 다. 방 관 은 엄격 한 기준 을 가지 고 있 습 니 다. 방 관 의 용접 과정 과 장점 이 많 습 니 다. 아래 에 제 가 여러분 에 게 아래 관 의 용접 과정 과 장점 을 알려 드 리 겠 습 니 다.


사바 나아연 도금 방관 기설치 과정 에서 문제 가 발생 한 것 을 공유 합 니 다.



방 관 시험 결과, 어떤 제품 표준 에 부합 되 지 않 는 규정 에 부합 되 지 않 을 경우, 불합격 자 를 골 라 내 고, 같은 방 관 에서 두 배의 견본 을 취하 여 불합격 항목 의 재 검 사 를 실시 해 야 한다.재검사 결과 (이 항목 시험 에서 요구 하 는 임 지표 포함) 가 불합격 되면 이 측은 물품 을 인도 할 수 없다.다음 검사 항목 은 초기 검사 에 불합격 할 때 재 검 사 를 허용 하지 않 습 니 다. a. 낮은 배 에 흰 점 이 있 습 니 다.현미

사각 관 이 성형 되 기 전에 대강 은 교정, 자 르 기, 대패, 표면 정리 수송 과 구 부 러 진 처 리 를 거 쳤 다.

산세척 처 리 를 하고 파 이 프 는 화학 산세척 만 사용 하면 산화 피, 녹,사바 나열 아연 도금 방 강철 파이프, 낡은 코팅 을 제거 할 수 있 으 며 때로는 모래 를 뿌 려 녹 을 제거 한 후의 재 처리 로 사용 할 수 있다.화학 청 소 는 표면 을 일정한 청결 도와 거 칠 게 할 수 있 지만 닻 무늬 가 얕 고 주변 환경 에 오염 되 기 쉽다.각 관 리 는 대량으로 검 수 를 제출 해 야 하고, 그룹 비준 규칙 은 상응하는 제품 표준 의 규정 에 부합 해 야 한다.

개발 에 정진 하 다위조 방관 표면 에 흉터 가 생기 기 쉽다.원인 은 두 가지 가 있다. 위조 방관 의 재질 이 고 르 지 않 고 불순물 이 많다.위조 자재 공장 의 위생 설비 가 빈약 하고 강철 에 잘 붙 으 며 이런 불순물 은 사람 을 물 어 롤러 를 압연 한 후에 흉터 가 생기 기 쉽다.

생산 품질 이 향 상 됨 에 따라 방관 의 품질 도 갈수 록 좋아 지고 방관 의 품질의 좋 고 나 쁨 은 우리 모두의 생활 에 영향 을 줄 것 이다. 방관 의 작용 이 다 르 기 때문에 그 특징 과 용도 도 다 르 기 때문에 아래 관 의 특징 과 용 도 를 상세 하 게 소개 하 겠 다.

단면 형상 분류 방관 단면 형상 분류: 간단 한 단면 방관 & mdash; —사각형 방관, 직사각형 방관 복잡 단면 방관 & mdash; —꽃 모양 의 사각형 관,사바 나아연 도금 벨트 사각 관 표준, 개 구 부 형 사각형 관, 파문 형 사각형 관, 이 형 사각형 관 표면 처리 분류 사각형 관 은 표면 처리 에 따라 열 아연 도금 사각형 관, 전기 아연 도금 사각형 관, 오 일 코팅 사각형 관, 산 세척 사각형 관 용도 분류 사각형 관 은 용도 에 따라 분류 & mdash;mdash;장식 용 사각형 관, 선반 설비 용 사각형 관, 기계 공업 용 사각형 관, 화학 용 사각형 관, 철 강 구조 용 사각형 관, 조선 용 사각형 관, 철 강 기둥 용 사각형 관, 특수 용도 의 사각형 관 벽 두께 분류 사각형 관 은 벽 두께 에 따라 분류 & mdash;mdash;초 방 관, 방 관 과 박 벽 방 관 소성 소성 은 금속 재료 가 부하 작용 하에 소성 변형 (변형) 을 일 으 키 지 않 는 능력 을 말한다.


사바 나아연 도금 방관 기설치 과정 에서 문제 가 발생 한 것 을 공유 합 니 다.



충격 강인성 은 기계 부품 에 큰 속도 로 작용 하 는 하중 을 충격 하중 이 라 고 하 는데 제품, 재생 자원 업무 에 전문 적 으로 종사한다. 업 무 는 사각 관, 사각 관 이음매 없 는 사각 관, 아연 도금 관 을 포함한다. 금속 이 충격 하중 작용 에서 의 능력 을 충격 강인성 이 라 고 한다.

질 이 좋다화학 산 으로 씻 은 후에 전해 로 한 번 보충 하면 방 관 을 잘 보호 할 수 있 습 니 다. 이상 은 모두 방 관 의 수명 을 연장 시 킬 수 있 는 간단 한 것 입 니 다.우 리 는 이것 에 따라 처리 하기 만 하면 방 관 이 사용 하 는 과정 에서 우리 에 게 매우 큰 도움 을 줄 수 있다.열 아연 도금 과 달리 냉 아연 도금 도료 의 주요 전기 화학 원리 로 진행 되 기 때문에 아연 가루 와 강재 의 충분 함 을 확보 하고 전극 전위차 가 발생 해 야 하기 때문에 강재 표면 처리 요구 가 매우 높다.

사각 관 을 뽑 는 공정: 파이프 구멍 을 뽑 는 사 이 즈 는 전방 관 을 뽑 는 외경 사이즈 보다 작 기 때문에 사각 관 의 앞부분 이 모형 구멍 을 순조롭게 통과 할 수 있 도록 소형 차 를 뽑 는 펜치 가 사각 관 의 머리 를 뽑 을 수 있 도록 하기 위해 사각 관 의 머리 를 뾰족 하 게 해 야 한다. 이 를 위해 사각 관 은 먼저 봉 식 가열 화로 에서 길 이 를 정 하 는 관 끝 을 가열 해 야 한다.일반적으로 ~ mm 로 벽 두께 에 따라 가열 온 도 는 ~ ℃ 사이 이다.그 다음 에 ~ 킬로그램 의 공기 망치 로 뾰족 하 게 하고 가 는 사각형 관 의 머리 를 빻 으 며 보통 지름 이 mm 이하 인 사각형 관 은 회전 단조 망치 나 롤러 단조 기 로 뾰족 하 게 빻 을 수 있다.

방 관 은 냉 당 할 때 보 강 재 료 를 구 매 하기 쉽다. 보 강 재 료 는 급 探 伤 처 리 를 거 쳐 강재 의 밀도 가 비교적 좋 기 때문에 냉 당 과 온 도 를 올 린 후에 쉽게 이 루어 진다. 강 재 를 상온 에서 냉 당 하여 소성 변형 을 일 으 켜 굴복 강 도 를 높 인 다. 이 과정 을 냉 당 강화 라 고 한다.사각 관 처럼 요구 가 높 은 제품 부품 에 사용 되 며, 좋 은 제멋대로 와 강 도 를 가지 고 있 으 며,사바 나80 아연 도금 사각 관, 냉 당 후 표면 이 비교적 냉 당 원리 가 좋다.

사바 나..................................................................................깊이 스 크 래 치 는 방관 의 강 도 를 낮 춘 다.

불 을 붙 이 는 방식 은 매우 많은 데, 예 를 들 어 전호, 전기 불꽃, 화염, 강 한 전류 고온 로, 전자빔, 레이저, 고온 복사 와 마이크로파, 화학 로 등 이다.

먼저 상대방 관 에 녹 을 제거 하 는 것 이다. 사각 관 에 녹 을 제거 할 때 주로 와이어 브러시 로 표면 을 다 듬 는데 이런 것 은 사각 관 표면 이 느슨 하거나 녹 을 효과적으로 제거 할 수 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사바 나아연 도금 방관 기설치 과정 에서 문제 가 발생 한 것 을 공유 합 니 다.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사바 나아연 도금 방관 기설치 과정 에서 문제 가 발생 한 것 을 공유 합 니 다.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사바 나아연 도금 방관 기설치 과정 에서 문제 가 발생 한 것 을 공유 합 니 다.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사바 나아연 도금 방관 기설치 과정 에서 문제 가 발생 한 것 을 공유 합 니 다.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뉴스 정보

권하다뉴스 정보
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