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와 츠 비치1250 건식 변압기 사이즈생산 모델

출시 시간:2022-11-20 22:01:22 사용자 게시:122HP117294921 페이지 뷰:146

핵심 팁:이 와 츠 비치,석유 저장 탱크 기계 설비 중의 기름에 대해 샘플을 채취하기 전에 일반적으로 h 이상 정지해야 하며, 운행 중인 전력 변압기에서 샘플을 채취하면 정지할 필요가 없다.그러나 링이 철멍에에 있는 전장에서는 반드시 비교적

석유 저장 탱크 기계 설비 중의 기름에 대해 샘플을 채취하기 전에 일반적으로 h 이상 정지해야 하며, 운행 중인 전력 변압기에서 샘플을 채취하면 정지할 필요가 없다.

그러나 링이 철멍에에 있는 전장에서는 반드시 비교적 강한 단선 분량이 있기 때문에 낮은 전류에서 슬라이딩 충전과 방전이 발생할 수 있다.이러한 단점을 더욱 잘 해결하기 위해 링이 철멍에 사이의 절연부품에 대한 모양은 가능한 링이 철멍에 절연에 대한 중등 수평면위의 모양과 같이 절연부품과 교차하는 전장분량을 낮춰야 한다.

이 와 츠 비치변압기를 설치하는 몇 가지 검사

유입식 변압기

차 와 풀건식 변압기 두 개의 저항으로 구성되어 가지 연결 조별이 생겼다. “ Y, y”, y”, “D,이 와 츠 비치저항 변압기, y”, “, Y,이 와 츠 비치유침식 변압기 국가 표준, d”와 ““ D, d&rdquuo;D”;;, d”;;;dquo;, D, d”;d” D, d” D, d&rdquuo;;;; D,이 와 츠 비치공장 주변압기의 작용, d”;;;;;; D d&rdquuo이다. Y를 연결할 때 중성선과 중성선이 중성선이 없으면 중성선이 없는 중성선이 없는 중성선이 없는 중성선이 없는 중성선이 없는영문 자모 Y 뒤에 자모 n을 붙여서 표시한다. n은 중성선에 변압기 접지선이 있음을 나타낸다. Yn접선조별, UAB와 uab가 중첩될 때 분침은 모두 를 가리킨다. “”새로운 접선조별에서는 “”로 표시한다.

전력 변압기 도선은 각 전자 코일 중간, 전자 코일과 그룹 출선관 중간 및 전자 코일과 전원 스위치 중간의 연결 송전선을 가리킨다.

전력 변압기 생산 업체


이 와 츠 비치1250 건식 변압기 사이즈생산 모델



건식 변압기 소음 산포

변압기 검사목측법

본체 주택의 방음 처리는 건식 변압기 주택에 대해 방음 처리를 실시한다. 관건은 창문, 통풍, 환기구 노면 세 가지 측면에서 착수하고 방음창, 소음통, 어떤 것은 즉시 두 개의 가장자리를 하나로 눌렀다. 설치할 때 뒤집기 때문에 플러그가 단단히 눌려서는 안 되고, 밀봉 효과가 없으며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이 와 츠 비치1250 건식 변압기 사이즈생산 모델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이 와 츠 비치1250 건식 변압기 사이즈생산 모델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이 와 츠 비치1250 건식 변압기 사이즈생산 모델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이 와 츠 비치1250 건식 변압기 사이즈생산 모델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뉴스 정보

권하다뉴스 정보
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