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오기 강가 의 웨 이 든 호 핀정류 변압기와 전력 변압기의 차이크레인의 중요성

출시 시간:2022-11-16 22:01:17 사용자 게시:122HP117294921 페이지 뷰:399

핵심 팁:따오기 강가 의 웨 이 든 호 핀,점차적으로 건식 변압기 밑에 설치된 감진기계 설비, 예를 들어 저주파 감진대는 건식 변압기의 진동을 낮추어 아래로 흩어지게 할 수 있다.그리고 건식 변압기와 주변 공사 건축, 노면 등의 연결을 유연성 연결으로 바꾸거

점차적으로 건식 변압기 밑에 설치된 감진기계 설비, 예를 들어 저주파 감진대는 건식 변압기의 진동을 낮추어 아래로 흩어지게 할 수 있다.그리고 건식 변압기와 주변 공사 건축, 노면 등의 연결을 유연성 연결으로 바꾸거나 탄황 피진기계 설비를 응용하여 진동이 강성 연결에 따라 흩어지는 것을 방지한다.만약에 가능한 한 건식 변압기 방을 방음 인테리어를 하고 흡음판재를 응용하며 소음 블라인드와 같은 건식 변압기 방의 방음 작업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유침식 변압기의 투입

따오기 강가 의 웨 이 든 호 핀그 적절한 절약 전력 계산 공식은 다음과 같은 절차에서 도출해야 한다. 대용량 변압기의 유공 전력 손실: 대용량 변압기의 부하,따오기 강가 의 웨 이 든 호 핀유침식 변압기 생산 업체,따오기 강가 의 웨 이 든 호 핀회수 상자식 변압기 공장, PDK―대용량 변압기의 단거리 고장 손실, kW. 소용량 변압기의 유공 전력 손실: 모 펌프실이 정상적으로 운행할 때 대의 펌프가 따로 작동하고 한 대의 펌프는 kW 전동기에 의해 추진되기 때문에 종종 부하는 kW 전동기이다.kW,따오기 강가 의 웨 이 든 호 핀전력 변압기의 주요 기능은 무엇입니까, cST=. 원래 설치된 kVA 변압기 대, 변압기 공장 소개 용량 사용률 % 왼쪽

섬유 재료를 골라 볼트를 밀봉하여 해결하여 누출을 다스리는 목적을 달성하다.다른 하나는 볼트(너트)를 돌려 표면에 복세람 탈막제를 바른 후 표면에 원자재를 바른 후 꽉 조여 굳힌 후에 눈을 관리할 수 있다.

로 토 카건식 변압기의 충격 감소 보호 조치

전력 변압기의 고장 판단

변압기 고압 퓨즈 융단 일상;


따오기 강가 의 웨 이 든 호 핀정류 변압기와 전력 변압기의 차이크레인의 중요성



건식 변압기의 샤프트의 전 과정은 비교적 관건적이고 건식 변압기의 샤프트는 반드시 특별히 주의해야 하는 상황도 비교적 많다. 따라서 건식 변압기에 대한 샤프트는 위의 사항에 따라 전개해야 건식 변압기를 더욱 안전하게 할 수 있다!

변압기 공장

전력 변압기 철심 절연 노화 파괴를 피한다. 철심 절연 노화나 지각 볼트 방수 튜브가 망가지면 철심이 비교적 큰 와선을 일으키고 철심이 장기간 뜨거워져 절연 노화를 초래할 수 있다.

순위.전력 변압기 공장

공중 적재 충격 브레이크 전에 변압기는 h 위에 조용히 놓아야 하며, 방기 마개를 설치한 상승 받침대와 방수 튜브는 제때에 방기해야 한다.

() kV 및 아래의 건식 변압기의 외부 윤곽과 주변 난간이나 마당 벽 사이의 간격은 건식 변압기의 운송과 수리의 편리함을 고려하고 간격이 m보다 낮으면 안 된다.실제 조작이 있는 각도에서 m 위의 간격을 남겨야 한다.만약 금속 울타리를 선택한다면 금속 울타리는 접지 장치를 설치하고 현저한 위치에 경고판을 걸어야 한다.


따오기 강가 의 웨 이 든 호 핀정류 변압기와 전력 변압기의 차이크레인의 중요성



전력 변압기 철심 절연 노화 파괴를 피한다. 철심 절연 노화나 지각 볼트 방수 튜브가 망가지면 철심이 비교적 큰 와선을 일으키고 철심이 장기간 뜨거워져 절연 노화를 초래할 수 있다.

좋 고 나 쁨도자기 탱크 및 겹유리 오일 위치계 누출 오일

전력 변압기를 오래 사용한 후에 철심이 자주 고장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걱정할 필요가 없다. 변전기 생산 업체와 연락할 수 있고 생산 업체는 전문 기술자를 분배하여 검사를 할 것이다. 주요 원인은 다음과 같다.

공중재 시험 운행, 변압기는 스위치 전원 측면에서 작업 전압을 연결한 후, 작업 전압 충격 스위치를 만들어야 한다.

따오기 강가 의 웨 이 든 호 핀전력 변압기

전력 변압기 공장

전력 변압기 도선은 각 전자 코일 중간, 전자 코일과 그룹 출선관 중간 및 전자 코일과 전원 스위치 중간의 연결 송전선을 가리킨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따오기 강가 의 웨 이 든 호 핀정류 변압기와 전력 변압기의 차이크레인의 중요성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따오기 강가 의 웨 이 든 호 핀정류 변압기와 전력 변압기의 차이크레인의 중요성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따오기 강가 의 웨 이 든 호 핀정류 변압기와 전력 변압기의 차이크레인의 중요성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따오기 강가 의 웨 이 든 호 핀정류 변압기와 전력 변압기의 차이크레인의 중요성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뉴스 정보

권하다뉴스 정보
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