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 만건식 변압기 400kva업계는 조정 속도를 가속화합니다.

출시 시간:2022-10-06 12:54:35 사용자 게시:122HP117294921 페이지 뷰:297

핵심 팁:술 만,건식 변압기의 고장을 줄이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전력 변압기는 같은 변압기 철심에 감긴 개 또는 개 위의 전자 코일 저항으로 구성되며, 저항 중간은 교차 변화 전자장에 따라 연결되고 전류의 자기효과 기본 원리에 따

건식 변압기의 고장을 줄이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전력 변압기는 같은 변압기 철심에 감긴 개 또는 개 위의 전자 코일 저항으로 구성되며, 저항 중간은 교차 변화 전자장에 따라 연결되고 전류의 자기효과 기본 원리에 따라 작업한다.전력 변압기 설치 부위는 운행,술 만배전실 변압기 용량, 수리, 운송에 유리한 점을 고려해야 하며, 동시에 신뢰할 수 있는 지역을 선택해야 한다.변압기를 응용할 때에는 반드시 변압기의 정해진 용량을 효과적으로 채택해야 한다.

술 만중국 최초의 특고압 송전 실험 시범 프로젝트의 월말에 따라 중국 변압기 회사는 발전 추세의 돌파구에 들어섰다. 상품의 전압 등급과 용적은 단번에 세계 위를 차지했고 업계 발전 추세의 기술적 주진지를 점령했다. 또한 저전압 등급의 변압기 기술성의 지속적인 보완과 건전함을 추진했다.

계전기 보호 건식 변압기에서 고장점의 전원이 끊어지는 것은 서로 관계가 있다.요컨대, 만약 어떤 문제가 있으면 전원 회로 전체에 그림자가 생긴다

다 란 자 드 가 드그러나 링이 철멍에에 있는 전장에서는 반드시 비교적 강한 단선 분량이 있기 때문에 낮은 전류에서 슬라이딩 충전과 방전이 발생할 수 있다.이러한 단점을 더욱 잘 해결하기 위해 링이 철멍에 사이의 절연부품에 대한 모양은 가능한 링이 철멍에 절연에 대한 중등 수평면위의 모양과 같이 절연부품과 교차하는 전장분량을 낮춰야 한다.

기름이 새는 관건은 주조 철 부품이 있기 때문이다

전력 변압기는 각 분야에 응용된다.


술 만건식 변압기 400kva업계는 조정 속도를 가속화합니다.



계전기 보호 건식 변압기의 단거리 고장 발생 확률을 더욱 줄이기 위해 “방지 및 조종 ”주도하다.

전력의 부하 특성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력부하의 유형은 다양합니다. 서로 다른 전력부하는 서로 다른 건식 변압기를 사용해야 합니다. 만약에 전력부하의 표준 충격성 수준이 KV보다 적으면 H급의 건식 변압기를 사용해야 합니다. 만약에 전력부하의 표준 충격성 수준이 KV를 초과한다면 에폭시 수지 접착제를 사용하여 건식 변압기를 부설해야 합니다.

송유관(또는 오일 샘플 현판)이 없는 중소형 전력 변압기에서 샘플을 추출할 때,술 만변압기 배전실, 작동하지 않을 때 유리 시험관 등 전력 변압기에서 밑바닥의 오일 샘플을 추출할 수도 있고, 기름을 바꾸는 방법으로 샘플을 대체할 수도 있다.

신용 보증예를 들어 년대 시골의 집집마다 응용된 방송 프로그램은 지선이 하나 있고 수돗물이 자주 젖어야 했다.보호접지는 금속재료 전도체 동판을 토양층에 묻은 다음에 그것의 한 점을 송전선으로 노면을 끌어내면 접지보호가 완공되고 지선은 접지선 저항을 규정한다.Ω.접지 보호는 모두가 가전제품과 사무실 등 전기 설비를 응용할 때 안전 사고가 발생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채택한 보장 조치이다.

전력 변압기는 비교적 오래 쓸 수 있는 전기 설비에 속하기 때문에 우리는 일상적인 응용에서도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아래에서 전력 변압기 도선과 전력 변압기 링, 전력 변압기가 전원 스위치를 연결하는 흔한 문제를 분석한다.

다시 엄지손가락으로 파이프를 꽉 끼우고 유리 시험관을 명확하게 제시하며 한편으로는 돌리면서 한편으로는 파이프 안의 기름을 방출하여 샘플을 씻는다. 이렇게 두 번 끊임없이 전개한 후에 기름을 흡수한다.


술 만건식 변압기 400kva업계는 조정 속도를 가속화합니다.



전력 변압기 링이 철멍에에 대한 절연 간격을 얻는 것은 링 중간의 절연 간격보다 훨씬 크다. 이것은 링이 철멍에 중간의 전장에 대해 멀고 링 중간의 전장에 비해 그렇게 고르지 않기 때문이다.권선 중간의 전장에서 케이블의 대부분은 권선 중간의 절연통(판)과 비슷하며, 즉 전장의 단선 분량이 크지 않다.

어디() 지면에 설치된 건식 변압기 변대돈의 높이는 보통 .m이고 그 주위에는 m보다 적지 않은 난간을 설치하고 현저한 위치에 경고판을 걸어야 한다.

전력 변압기의 정비 내용

표치법으로 유침식 변압기의 회전파의 전 과정을 계산하는 상황에서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유침식 변압기의 회전조를 여러 개의 모듈로 구분하고 그의 각 모듈은 하나의 등가의 회로로 대체한다. 그의 전원 회로는 하나의 전감과 세로 용량,술 만건식 변압기 검사 항목, 대지용량 또는 회전조 간의 용량을 포함한다.그들 각 모듈의 감지 사이에 상호감지기가 존재하고 체인형 인터넷을 수집하여 유침식 변압기의 등가 전원 회로로 삼아 얻은 결론의 정밀도는 현실 프로젝트의 필수에 도달할 수 있다.

술 만먼저 가득 싣고 꽂고 입력과 출력 전압이 규정에 부합되는지 검사한다.이와 동시에 설비에 이상 소리, 점화, 악취 등 이상 상황이 있는지 살펴보고 이상이 발생하면 입력 스위치 전원을 끊어 주십시오.

유침식 변압기의 운행 유지 관리

전력 변압기는 비교적 오래 쓸 수 있는 전기 설비에 속하기 때문에 우리는 일상적인 응용에서도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아래에서 전력 변압기 도선과 전력 변압기 링, 전력 변압기가 전원 스위치를 연결하는 흔한 문제를 분석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술 만건식 변압기 400kva업계는 조정 속도를 가속화합니다.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술 만건식 변압기 400kva업계는 조정 속도를 가속화합니다.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술 만건식 변압기 400kva업계는 조정 속도를 가속화합니다.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술 만건식 변압기 400kva업계는 조정 속도를 가속화합니다.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뉴스 정보

권하다뉴스 정보
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