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니 츠 야건식 시험 변압기의 장점을 보셨습니까?

출시 시간:2022-06-08 18:13:18 사용자 게시:122HP117294921 페이지 뷰:600

핵심 팁:위 니 츠 야,전력 변압기 철심은 고품질 결정을 선택하여 열간 압연 철산소 자석 코어를 중첩하고 도 전사 다단계 인터페이스에 놓는다.표면은 에폭시 수지 케이블 커버 코팅층으로 가리고 내구성,위 니 츠 야500kva 유침식 변압기

전력 변압기 철심은 고품질 결정을 선택하여 열간 압연 철산소 자석 코어를 중첩하고 도 전사 다단계 인터페이스에 놓는다.표면은 에폭시 수지 케이블 커버 코팅층으로 가리고 내구성,위 니 츠 야500kva 유침식 변압기 파라미터, 녹 방지 처리로 해결하며 소음 방지.

건식 변압기의 연결 조별 구조

위 니 츠 야철심을 끼워 넣은 천심 지각 볼트의 절연 손상으로 인해 철심 실리콘 강판과 천심 지각 볼트에 단락 고장이 발생한다.

볼트 또는 파이프 외부 나사 기름 누출

Nem.전력 변압기 공장

외관상 포장 유형이 다르고 건식 변압기는 변압기 철심과 전자 코일을 즉시 볼 수 있으며 유침식 변압기는 외피만 볼 수 있다.

일정한 부하를 가지고 h를 지속적으로 시험 운행한 후에 변압기의 행위 주체와 부품은 모두 정상적이고 변압기는 모든 정상적인 운행으로 돌아간다.


위 니 츠 야건식 시험 변압기의 장점을 보셨습니까?



유입식 변압기

건식 시험 변압기 선형의 보호 방식

플러그 프랑스에서 기름이 새다

품질 표준밀봉 부품 기름 누출

건식 변압기 소음은

() kV 및 아래의 건식 변압기의 외부 윤곽과 주변 난간이나 마당 벽 사이의 간격은 건식 변압기의 운송과 수리의 편리함을 고려하고 간격이 m보다 낮으면 안 된다.실제 조작이 있는 각도에서 m 위의 간격을 남겨야 한다.만약 금속 울타리를 선택한다면 금속 울타리는 접지 장치를 설치하고 현저한 위치에 경고판을 걸어야 한다.


위 니 츠 야건식 시험 변압기의 장점을 보셨습니까?



데이터는 시계 표현 방식을 선택하여 차 측선 작업 전압의 상위차 관련을 나타낸다. 차 측선 작업 전압의 상량은 분침으로 하고 고정불동은 시계 시의 부위를 가리키며 차 측선의 상전압의 상량은 초침으로 한다.

제조 비건식 변압기 소음은 저주파 소음에 속하는데 작은 지역에서 대부분은 건축 구조에 따라 흩어진다. 이런 저주파 소음은 건물에 따라 주택에 흩어지고 기체 진동 소음을 일으켜 소비자의 귀에 흩어진다.소음량이 비록 그리 큰 편은 아니지만, 산포 간격과 좋지 않은 영향은 매우 크다.

승압건식 변압기 원리: 승압건식 변압기는 낮은 소통 교류 전압, 큰 유량, 작은 특성 저항을 상대적으로 높은 소통 교류 전압,위 니 츠 야scb13-1250kva 건식 변압기,위 니 츠 야1250 건식 변압기 사이즈, 작은 유량과 큰 특성 저항으로 전환시키는 부품이다. 원 코일에 교류 회로가 속달될 때 변압기 철심(또는 자심)에서 소통 교류 자통량을 만들어 초급 코일에 자감이 전압을 받아야 한다.(또는 전력 흐름).

도자기 탱크 및 겹유리 오일 위치계 누출 오일

위 니 츠 야변압기 자금이 운행에 투입될 때 스위치를 제때에 연결하지 않으면 매우 큰 &ldquo가 전송될 수 있다. & rdquo;소리가 비교적 심할 때 고압 퓨즈가 녹는다.만약 분리 스위치가 불량하면 경미한 &ldquo를 초래할 수 있다.삐걱삐걱 소리 & rdquo;코로나 방전음은 일단 부하가 증가하면 분리 스위치의 차단기를 태울 가능성이 높다.이런 상황에 부닥치면 즉시 전기를 끊고 수리해야 한다.

변압기가 철심을 끼워 넣은 천심 압출기 나사가 풀리고 철심에 나사못 부품이나 변압기가 작은 금속재료 물품에 떨어졌을 때 변압기는 &ldquo로 전송된다.댕그랑댕그랑부딪치는 소리나 “호…호… ”불음소리와 그 “삐걱삐걱 ”자석이 작은 코일을 흡동하는 소리와 같지만 변압기의 작업 전압, 유량과 온도는 모두 정상이다.이런 상황은 일반적으로 변압기의 모든 정상적인 운행에 해를 끼치지 않으며, 전기가 끊길 때까지 해결할 수 있다.

관리할 때 균열의 상황에 따라 누출 위에 아연도금 철사를 넣거나 망치로 리벳을 박아 죽일 수 있다.뒤이어 메틸벤젠으로 누출점을 깨끗이 정리하고 원자재로 밀봉한다.복막사 주조안은 즉시 원자재로 밀봉할 수 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위 니 츠 야건식 시험 변압기의 장점을 보셨습니까?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위 니 츠 야건식 시험 변압기의 장점을 보셨습니까?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위 니 츠 야건식 시험 변압기의 장점을 보셨습니까?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위 니 츠 야건식 시험 변압기의 장점을 보셨습니까?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뉴스 정보

권하다뉴스 정보
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