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가게10톤 엘리베이터일반적인 성능 분석

  • 출시 시간:2023-05-09 11:23:22
  • 핵심어:

  • 페이지 뷰:272
  • 빠른 설명:

    작은 가게,둘째, 마찰면에 오물이 없어야 하며, 오물이 있으면 휘발유나 시너로 씻어내야 하며 기어박스, 기어박스, 외접기어 등 장비의 부품과 작동유가 일치해야 한다. 표의 요구 사항에 따라 유압식 가이드 레일 리프트를 올바르게

기사 내용

둘째, 마찰면에 오물이 없어야 하며, 오물이 있으면 휘발유나 시너로 씻어내야 하며 기어박스, 기어박스, 외접기어 등 장비의 부품과 작동유가 일치해야 한다. 표의 요구 사항에 따라 유압식 가이드 레일 리프트를 올바르게 유지하십시오. 각 부분의 와이어 로프가 끊어지거나 느슨해지지 않았는지 정기적으로 확인하십시오. 이러한 현상이 발견되면 적시에 교체하십시오. 느슨한 경우 조여야 합니다. 본체에 압력이 가해졌을 때 장비의 연결볼트 조임상태를 확인 모든 연결축에는 코터핀을 장착해야 하며 각 기구의 정상작동 여부, 소음, 고장여부를 확인하여 모든 결함을 제거한다. 적시에 장비의 회전 메커니즘을 설치, 분해 및 조정할 때 감속기와 기어 중심선 사이의 평행도와 적절한 맞물림 간격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전선과 케이블이 손상되었거나 모터가 과열되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장비를 정기적으로 교체하고 문제 해결 후 계속 실행하십시오. 모터의 베어링, 각 상자, 분전함 및 브러시를 깨끗하게 유지 , 각 안전 장치의 이동 스위치 포인트는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어야 합니다.

유압 스테이션의 청결과 관련하여 관련 규칙 요구 사항이 있습니까?

작은 가게엘리베이터의 설치시 주의사항은 무엇인가요? 바닥, 앵커볼트에서 샤시와 주춧돌 사이에 두께가 다른 강판 개스킷을 삽입하여 가이드레일 프레임의 수직도 조정, 표준구간 개를 설치하고 세오돌라이트로 측정 가이드레일 프레임의 수직도는 가이드레일 프레임의 각 감시자를 양방향으로 고정 가이드레일 프레임을 수직으로 조정한 후 앵커볼트 개를 조여 펜스 도어 프레임의 수직도를 위와 같이 조정하고 나머지 앵커를 조인다 볼트; 완충스프링 설치 ; 펜스의 나머지 절반과 앞쪽 절반을 볼트로 연결하고 위와 같이 수직도를 조정하고 앵커 볼트를 조이고 케이지에 있는 모터의 브레이크를 풉니다. (SC/ 유형의 경우 케이지를 먼저 설치한 다음 드라이브 플레이트를 설치하십시오.) 모든 종류의화물 엘리베이터 공장에는 정식 자격이 있으며 전화 문의를 환영하며 진심으로 협력을 초대합니다!

상품을 운송한 후 플랫폼의 잔해물을 청소하십시오.

헤 미스 밀리 아 나고정형 리프트는 지면에서 물건을 직접 들어 올려 내리는 운송장비의 일종으로 주로 생산라인의 단차간 물품운송, 조립라인 내외의 자재, 대형장비 시 부품 인양 등의 장소에 사용된다. 조립 및 고정 입체 주차. 고정 리프트의 새로운 가격은 얼마입니까?

설치현장의 전원공급이 양호하도록 별도의 분전함을 설치하고 누수스위치는 분전함에 사용시 공사용 승강기의 요구사항을 만족하여야 하며 설치된 공사용 승강기가 주파수 변환인 경우 누수개폐기는 누설 스위치를 선택할 때 주파수 변환기.

가위 형 고정식 리프팅 플랫폼은 특정 높이에서 다른 높이로 상품을 운송하는 일종의 운송 및 취급 장비입니다.작업이 완료된 후 플랫폼은지면과 수평을 이루고 지상 공간을 차지하지 않으며 통로에 영향을 미칩니다.


작은 가게10톤 엘리베이터일반적인 성능 분석



가위형 고정형 승강대 지식 대중화 우수한 성능 : 승강대의 과부하 방지를 위한 안전장치 장착, 유압유 배관 파손 방지를 위한 보호밸브 장착, 갑작스러운 정전에 대비한 비상하강장치 장착, 긁힘, 구동 타이어의 작은 돌 외에도 도장이 벗겨질 수 있음 반점, 작은 녹은 오랜 시간 후에 나타납니다. 이러한 흉터는 대부분 작기 때문에 무시하기 쉽습니다. 따라서 엔진룸 커버와 그 주변을 정기적으로 점검하고 발견되면 전문 미용실에 가서 처리하십시오.

승강기의 사용은 장비가 고장 난 후에 유지 보수하는 것이 아니라 올바른 유지 보수에 따라 장비를 유지 관리하고 가능한 모든 고장과 사고를 방지하기 위한 준비 작업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오늘 지식 포인트를 요약하고 모두를 도와주세요.

설치 및 시공을 위한 특별 시공 계획을 성실히 작성하고 설치자에게 안전 기술을 공개합니다.


작은 가게10톤 엘리베이터일반적인 성능 분석



고정 리프트의 새로운 가격은 얼마입니까 고정 리프트는 현재 시장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다른 제조업체,작은 가게레일식 승강 사다리, 다른 정격 하중 및 다른 브랜드 인지도로 인해 가격도 다릅니다.국내 시장에서 생산되는 고정 리프트의 현재 가격: 정격 하중 -톤 높이 m, 테이블 크기 mm *mm, 가격은 약 -위안, 정격 하중은 -톤, 높이는 m, 테이블 크기는 mm*mm, 가격은 약 위안입니다. 각 고정 리프트의 정격 하중, 테이블 크기다른. (특정 베어링 용량 및 상승 높이는 사용자 요구 사항에 따라 사용자 정의 가능)

제품 라인용도 : 가위 형 고정식 리프팅 플랫폼은 주로 생산 라인의 높이 차이, 재료의 적재 및 하역 공작물 조립 중 작업 높이 조정, 높은 곳에 설치된 기계, 대형 장비 조립시 부품 인양, 보관 및 하역 장소 및 지게차 및 기타 취급 차량은 물품의 빠른 적재 및 하역, 자동차 리프팅, 고정식 입체 주차 및 기타 작업에 사용됩니다. 장소.

기계를 사용하기 전에 직원은 유압 및 전기 시스템을 주의 깊게 점검해야 하며 누수 또는 누수가 없는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렴한 비용 : 가위 형 모바일 리프팅 플랫폼보다 비용이 훨씬 저렴하므로 리프팅 플랫폼을 구입할 때 리프팅 플랫폼의 사용 범위 작업 빈도, 하중 및 기타 요소를 고려해야합니다. 작업 요구 사항에 맞는 리프팅 플랫폼.

작은 가게기초 계획에 따라 기초를 준비하고 기초의 수준과 다양한 사용 요구 사항을 보장하기 위해 정렬, 수평 조정 및 정렬에 주의하십시오.

기초 계획에 따라 기초를 준비하고 기초의 수준과 다양한 사용 요구 사항을 보장하기 위해 정렬,작은 가게5톤 엘리베이터, 수평 조정 및 정렬에 주의하십시오.

고소작업차의 방청작업은 일반적으로 고소작업차를 장기간 사용하지 않았을 때 주의가 필요한데 고소작업차 차체의 부식방지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것은 실제로 매우 간단합니다. 부식 방지를 위해 수리소에 가기 위해 돈을 쓸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 자동차 소유자가 쉽게 찾을 수 있는 재료를 사용하는 한 실현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 운전 습관에주의를 기울이면 고소 작업 차량이 녹슬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참조로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사항입니다.


기타 제품 정보
  • 마 트 라엘리베이터 한 대날씨가 맑아 현물 가격이 먼저 약세 후 상승

    마 트 라엘리베이터 한 대날씨가 맑아 현물 가격이 먼저 약세 후 상승

  • 프랑 크 푸 르 트 공항엘리베이터를 주문하다.산업 시장은 어떻게 가야합니까?

    프랑 크 푸 르 트 공항엘리베이터를 주문하다.산업 시장은 어떻게 가야합니까?

  • 장가 구시엘리베이터의 좋은 평어장비 제조 수준 향상

    장가 구시엘리베이터의 좋은 평어장비 제조 수준 향상

  • 오 네 숲유압 궤도 승강 사다리하락 추세를 유지하고 0에 가깝습니다.

    오 네 숲유압 궤도 승강 사다리하락 추세를 유지하고 0에 가깝습니다.

  • 모 웅 마 자 르 고 부 르 크유압 승강 사다리개발을 위한 새로운 기회

    모 웅 마 자 르 고 부 르 크유압 승강 사다리개발을 위한 새로운 기회

  • 힐 더 스 하 임유압 화물 사다리와 승강 화물 사다리업계 펀딩 금리 여전히 높다

    힐 더 스 하 임유압 화물 사다리와 승강 화물 사다리업계 펀딩 금리 여전히 높다

  • 미국.이중 레일식 승강 사다리기능, 성능 및 적용

    미국.이중 레일식 승강 사다리기능, 성능 및 적용

  • 코 블 렌 츠이층 엘리베이터용량 효율성

    코 블 렌 츠이층 엘리베이터용량 효율성

  • 신속한:알림: 작은 가게10톤 엘리베이터일반적인 성능 분석 정보는 당사의 작은 가게10톤 엘리베이터일반적인 성능 분석, 작은 가게10톤 엘리베이터일반적인 성능 분석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작은 가게10톤 엘리베이터일반적인 성능 분석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작은 가게10톤 엘리베이터일반적인 성능 분석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작은 가게10톤 엘리베이터일반적인 성능 분석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